패시브 강화 흐름, 패시브 스킬만 추가, 블랙홀에 의존하여 폭탄 제거, 장비에 의존하여 속성 향상. 본체변형에 포인트 몇개만 추가하면 강화되기 때문에 타격범위를 트레일보다 작게 만들면 됩니다. 포톤은 개인 취향에 따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강화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을 구성할 때 항상 포톤에 의존하게 됩니다.
반물질 흐름 주로 플러스 반물질, 몸체는 위와 동일, 광자는 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음, 속성은 가득, 방패 갑옷도 가득, 갑옷 권장, 반응은 가득, 블랙홀은 레벨에 따라 다르며 반물질은 레벨 17이 바람직하며 최소 레벨은 레벨 13이 필요하며 효과는 레벨 13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존을 최대한 많이 추가하는 것입니다.
사실 스킬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속성 대응과 유지도 필수로 채워야 하고, 블랙홀도 필수로 추가할 수도 있고 안 넣을 수도 있다. 인텐시브 스트라이크는 초반에 매우 유용한 스킬이지만 후반에는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에, 워싱 포인트를 어느 정도 준비했다면 초반에 추가해도 무방합니다. 몸에 와인이 충분하면 반물질을 추가하거나 추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가 보존을 사용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 !
마지막으로, 속도가 너무 빠르면 미칠 수 있으므로 엔진에 능숙한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