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기본기
1.' 그림자' 라는 이른바' 그림자' 는 상대방의 시각의 사각 지대다. 사람을 죽이기 전에 지도에 나타나지 말고 상대방과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라. 그러나 상대방은 당신의 위치를 볼 수 없다. 적당한 시기가 T 에 나타날 때까지 기다린다. 그러나' 그림자' 는 많은 경험이 축적되어 스스로 행인을 많이 가서 연습해야 한다. 2. 자리를 옮기면 수시로 자신의 자리를 주의하고, 사마국가를 추격할 때는 동료들과 일직선으로 가지 마라. 전웨이라면 팀원과의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3. 카드는 상대방이 앞으로 가야 할 방향을 판단하고, 그 방향을 막고, 상대방의 이동 속도를 늦추고, 팀원들의 공격에 협조한다. 4, TR 은 바로 포위인이다. 상대의 왼쪽 위 발 11 시 위치로 가서 TR 을 연속적으로 사용한다. 자연스럽게 상대를 에워쌌다. 기술이 능숙하지 않다면 나무, 벽, 심지어 병사와 같은 지형도 이용할 수 있다. 5, 아바타 카드 위치 이런 카드 위치는 비교적 강하다. 。 。 TR 실패와 같은 사용도 많다. 계속 그를 끼고 걸으면서 A 를 기다리거나, 팀원들이 협조해 죽이기를 기다리거나, 상대방을 구석에 몰아넣고, 상대방이 자신의 동료를 추격할 때 상대를 가로막고, 전선, 트럭, 쓸모가 너무 많다 ... 스스로 천천히 체득하다. 6. 공R 은 찾는 공중 투하 W 와 마찬가지로 다른 보조 없이 직접 R 을 에워싸는 것이 좀 어려워요. 상대방의 행동경로를 잘 판단하고 상대방의 행동녹화에서 R 을 찍고, 분신한 위치가 마침 상대방을 에워싸고, 상대 속도를 계산해야 하는데 좀 어렵네요. 。 。
둘째, 외출
위연 외출 장비는 보통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신발 출납이고, 하나는 4 가지 나뭇가지로 눈을 사고, 2 가지 출법에는 각각 장점이 있다. 먼저 신발을 꺼내자. 신발 출로: 1, 출출: 빨리 도로 W 국거점 왼쪽에 있는 나무 더미 뒤로 달려가, 장장이 서로를 죽인 조인이나 국가를 닫을 때까지 성공률이 비교적 크다. 그러나 역할은 그리 크지 않다. 1 급 사람을 죽이는 것은 별로 소용이 없다.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2. 출출: 구름을 도와 들판을 끌어들이는 것은 그 강도들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구름이 강도를 죽이고 나서 호랑이를 유인하거나, 구름과 맞춰서 야를 빼앗는 것을 찾아 죽이는 것이다. WY 와 구름이 모두 신발을 꺼내면 1 급을 죽이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독서명언) 그리고 눈에 뜨면 보통 천천히 나옵니다. 제갈은 나뭇가지 4 개, 나뭇가지 5 개, 나뭇가지 4 개를 닫을 때 이미 늦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속임 노선: 1, 하출: 눈살 왼쪽 플랫폼으로 바로 달려가는데, 여기 시야가 좋으니 먼저 관찰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명언) 관찰은 주로 세 가지 목적이 있다: ① 상대방이 게를 유인하면 내려가서 방해할 수 있다. ② 코드 웨이 신발 이나 도끼 를 먹는 경우, 당신은 제갈가로등, 보호 제갈, 행운 제갈과 함께 제갈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제갈을 줄 수 있습니다. ③ 가장 중요한 목적은 상대 조인의 눈을 막는 것이다. 만약 상대인 조인이 나와서 직접 눈을 사면, 너는 그를 따라가서 그가 눈을 어디에 두었는지 보고, 다시 가서 눈을 사서 모두 뜯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중 출: 주로 제갈카병, 제갈과 함께 카드, 두 사람이 함께 카드하면 상대방의 사마를 절대 받을 수 있고, 상대방 사마에게도 일종의 스트레스다. 사마가 강을 건너면 쉽게 죽일 수 있다. 카병으로 돌아가면 많은 경험과 돈을 잃는다. 카드가 완성되면 다시 내려가서 눈을 사세요. 뒷과정은 비슷하다.
셋째, 걷기
유주경로 이상 도로와 중도 위주로 내려가는 것이 가장 좋다. 상대를 죽여도 의미를 찾는 것은 크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헤엄칠 때 상대방의 시야에 나타나지 않도록 주의해라. 네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게 한다. 고의로 노출한 다음 길을 돌아서 죽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중도 왼쪽에서 일부러 자신을 폭로한 다음 자기 집 주위를 한 바퀴 돌며 중로 오른쪽으로 뛰어가는 것과 같다. 헤엄칠 때는 형식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의 궁수 세 명이 있는데, 그 병사가 눌려 오는 것은 조만간의 일이니, 먼저 장소를 찾아 숨기고, 병사들이 눌려 죽일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길을 가다가 상대방에게 이미 억압을 일으켰다면, 상대방은 차를 사서 들판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때 상대방의 인방을 방해할 수 있다.
넷째, 집합
집합할 때 위연은 일반적으로 맨 앞에 서서, 기회를 찾아 T 를 찾는다. 누구든 T 에 도착할 수 있고, T 조인과 전웨이를 우선시할 수 있다. 전웨이가 날지 않으면 T 가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가 날면 다시 날기 위해 45 초를 기다려야 한다. 45 초 안에 우리는 큰 우세를 가질 것이다. 조인은 T 라면 초여야 한다. W 국은 CR 없이 철수할 수밖에 없다. 양측이 서로 버티면 위연은 먼저 분신하여 분신을 뛰어들어 상대방의 함정을 밟을 수 있다
노골적인 삼국 포럼
마협전 쌍개돈심마협전 돈벌이 방법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