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 1gt;; 히트:
이론적으로 근전 물리공격이 73 급 (즉, 스켈레톤) BOSS 에서' 미중' 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8 개의 명중, 즉 127 시에 도달해야 한다.
DPS 출력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재판은 원격 물리적 공격 판정의 특성으로 인해 127 시.
까지 8 번의 명중이 필요하다.엑소시즘과 헌신의 첫 번째 점프, 신성한 분노가 BOSS 에 완전히 명중하려면 더 높은 명중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127 명이 넘는 명중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팀에 3 의 마술명중이 있다)
마술을 과도하게 추구하는 완전한 명중 (실제로도 불가능한 것) 은 다른 속성들을 낮춰 득실할 수 있다.
Lt; 2gt;; 정밀:
정확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적중률과 마찬가지로 하나의 수치에 도달하기 전에 수익이 매우 큰 속성입니다.
일반적으로 BOSS 뒤의 180 범위 내에서 출력할 때 발생하는 회피를 피하기 위해 26 정밀도, 즉 104 정밀도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73 급 보스 뒤의 피신 값은 6.5 이고, 26 정확도는 정확히 6.5 의 피신 및 유치 확률을 낮춘다. 이는 운동전에서 특히 중요하다. 항상 BOSS 뒤에서 출력되는 것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Lt; 3gt;; Ap:
또한 힘이라고 할 수 있다. 명중과 정밀 규정 준수 이후 AP 의 수익은 무한히 높고 감소하지 않는 최고 속성이다. AP 값은 기사의 모든 공격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포괄적인 속성이다.
현재 SW 졸업의 징계기사 무버프 일반 AP 는 2400 정도다.
패널 부상과 AP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셨나요?
패널의 부상은 AP 의 영향을 받습니다.
같은 두 사람의 폭격이 빠른 갑옷 명중 장비로, 패널 손상이 높으면 상해 출력이 반드시 높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격, 폭격, 폭격, 폭격, 폭격)
하지만 패널 손상의 크기는 상해 출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나는 패널 손상이 상해 출력에 어떤 관계가 있는지 모르겠다. 패널 상해는 순전히 너를 보고 놀게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