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mount [마운트됨]
/userandom [flyable] 비행 마운트 이름 1, 비행 마운트 이름 2, 비행 마운트 이름 3
/stopmacro [flyable]
/userandom [noflyable] 토지 마운트 이름 1, 토지 마운트 이름 2, 토지 마운트 이름 3
팀에서 /dismount [mounted]라고 말하세요. not fight/or /dismount와 [mounted] 사이에는 공백이 없습니다. 이 문장은 첫 번째 줄의 첫 번째 문자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dismount [mounted]는 추가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직접 찾아보세요
이제는 마운트가 2개 이상인 경우가 많아 마운트를 무작위로 사용할 수 있는 매크로를 만든 적이 있습니다. 먼저, 메인 프로그램을 게시하세요:
/scriptzqChar={"Kodo_01","DireWolf","Fortitude"}
/scripti=CheckZQ(zqChar);ifi==- 1thenifstring.find(GetZoneText(),"Ahn'Qiraj")thenUseContainerItem(4,3);elseUseContainerItem(4,random(2));end;elseCancelPlayerBuff(i);end; 잠시, 내가 탈 수 있는 탈것은 중장의 코도와 늑대가 있고, 안퀴라즈 인스턴스에서는 큰 벌레를 탈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은행에 중장의 도약하는 용과 해골마도 있는데 아쉽게도 없어요 충분한 평판 =.=) 따라서 첫 번째 줄에는 세 개의 문자열과 Kodo, Wolf 및 Big Bug라는 키워드가 포함된 배열이 선언됩니다. 두 번째 줄은 키로 시작합니다: i=CheckZQ(zqChar); 캐릭터가 현재 마운트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CheckZQ(str) 함수가 호출됩니다(마운트는 게임에서 버프로 정의되며 각 버프는 화면 오른쪽 상단) 가장 오른쪽 숫자는 0 이고, 순차적으로 +1), 그렇다면 마운트 버프 개수를 반환하고 버프가 취소됩니다. (dismounting~CancelPlayerBuff( i) 이 함수를 구현합니다); 라이딩 상태가 아니면 - 1을 반환합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판단이 있습니다: 당신이 안퀴라즈의 복사본에 있다면 (ifstring.find(GetZoneText(), "Ahn' Qiraj")가 이것을 합니다), 그냥 큰 버그(UseContainerItem(4,3))를 타세요. 4번째 가방의 3번째 그리드에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저는 여기에 큰 버그를 넣었습니다~0번째 가방은 오른쪽 첫 번째, 실수하지 마세요~); 안퀴라즈 사본에 없으면 UseContainerItem(4,random(2)) 이 호출됩니다. 이는 첫 번째 항목을 무작위로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네 번째 백의 두 번째 그리드(random(2)는 무작위로 1과 2를 반환함). 하하~ 결국 별로 복잡하지 않네요~
다음으로 작성해야 할 중요한 함수가 있습니다: CheckZQ(str) 이 함수를 넣으려면 또 다른 매크로를 만들어야 하는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개의 매크로입니다. 나중에 마운트 매크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이 매크로를 먼저 클릭해야 합니다==! (이런 문제를 겪고 싶지 않았으나 게임 내 매크로는 256자 밖에 쓸 수 없어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작성해야 했습니다.)
구체적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scriptfunctionCheckZQ(ZQc)i=0;whileGetPlayerBuff(i)~=-1doforj=1,3doifstring.find(GetPlayerBuffTexture(i),ZQc[j])thenreturni; end; end;i=i+1;end;return-1;end;
이 함수의 기능은 캐릭터의 현재 버프를 이전에 선언된 배열 zqChar와 비교하는 것입니다.
알겠습니다. 다시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귀하의 마운트가 내 마운트와 다른 경우에는 몇 가지 매개변수를 수정해야 합니다: UseContainerItem(,)의 매개변수(마운트를 어디에 배치하는지에 따라 다름) Random()의 매개변수(전 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는 마운트 수에 따라 다릅니다~), 두 번째 매크로의 forj=1 매개변수, 3 in 3도 마운트 수에 따라 결정되며 마지막으로 수정해야 할 한 가지는 마운트의 키워드인 zqChar 배열의 문자열입니다(다음과 같은 매크로를 만들기 위해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scriptSendChatMessage(GetPlayerBuffTexture( 0)," SAY");
그런 다음 탈것에 오르기 전에 버프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클릭하면 가랑이 아래에 키워드가 표시됩니다. 마지막 몇 개만 적어주세요.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