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원편에 등장한 월영은 은혼에서 논란이 많은 캐릭터로 여겨져야 한다. 역할 자체로도 대다수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 못한 플래시 포인트가 있을 것이다.
성어가 이 아가씨를 가장 잘 묘사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녀에 대한 해석은 처음부터 시작한다.
월영은 평소 머리를 높이 묶고 상투를 이루는 것이 무사 (남자) 와 비슷한 헤어스타일이다. 일종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고, 자기가 여자 신분을 버리는 작은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년 후의 이미지-매우 성숙하고 차분한 여자, 세련된 가르마 단발머리, 아마도 월영이 되고 싶은 사람일지도 모른다.
과자얼굴, 큰 눈, 살짝 들뜬 코, 체리 입, 오랑우탄이 캐릭터에 대해 편애하는 듯 모든 미녀의 특성을 한 사람에게 집중시켰다. 하지만 여신 비너스처럼, 때로는 아쉬움과 흠집이 더 빛날 수 있기 때문에 오랑우탄은 월영의 얼굴에 흉터를 부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월영의 얼굴에 흉터를 제거하고 그 역사를 빼면, 그녀 전체가 얇아졌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예를 들어, 은기가 송양에 의해 서당으로 돌아가지 않았다면, 나중에 은사에게 칼을 쥐고 있던 그 역사는 그의 신세도 가장 멋진 부분 중 하나가 부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물 양말의 높은 트임은 월영을 싫어하는 많은 사람들의 검은 점이며, 종종 어린 구와는 대조를 이루는 데 사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생구병위는 어려서부터 남자아이로 길러졌고, 류생가도 이렇게 작은 주인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남장으로 대중에게 보여 주었다. 월영의 포지셔닝은 어언니이기 때문에 하이힐 그물 양말에는 문제가 없고, 높은 트임도 활동의 편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월영은 싸우거나 사람을 때려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곧은 통이라면 시전 할 방법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성전편을 다시 보고 지하에서 싸우는 몇 편의 단편을 보면 월영 (남자) 은 대부분 고무와 육박으로 싸우는데, 전통 기모노처럼 손발을 묶으면 월영은 길원의 이 땅을 어떻게 지켜야 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고냉어언니는 월영의 한 면일 뿐, 길원의 수호신이다. 전력이 어떤지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의 평가를 보면 길원의 선두주자로 볼 수 있다. 은혼에서 신악, 원숭이비, 소구, 소구 () 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여자 사나이도 자신의 등을 그녀의 파트너에게 맡길 수 있다.
유인원보다 닌자이지만 유인원은 법공을 선호하고 월영은 물공을 더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길원에서 소란을 피우는 건달들을 처형할 수 있는 저승사자 태부도 낯선 남자를 도와 여러 차례 원만하게 할 수 있어, 상대방이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있었다. 그제서야 나는 그녀의 냉혹한 외모 아래 여자만의 자상하고 자상하다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선한 우유와 순수한 우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