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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전쟁 노래 카드 소개

성난 멧돼지

스킬 분석

(열혈) 출현 라운드 동안 공격 포인트가 300 추가로 추가됩니다. 스테이지에 좋은 BUFF가 있습니다

(블록) 스킬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며 물리 공격을 받을 때 최소 300포인트의 데미지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반격)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물리 공격을 받으면 즉시 공격자에게 600 포인트의 피해를 줍니다. 좋은 반 선제 스킬입니다.

버닝 멧돼지

스킬입니다. 분석

(파이어볼)은 적 A카드가 600~1200포인트의 데미지를 입게 하며, 초반에 높은 데미지 방식

(파이어스팅) 스킬은 30레벨에 개방됩니다. 상대 카드의 공격을 받으면 라운드마다 불태워지며, 종료 후 라이프가 400씩 사라지며, 레벨 60이 되면 강력한 DEBUFF 효과

(Fire Wall) 스킬이 해제되어 3을 발생시킵니다. 적 카드가 600~1200 포인트의 그룹 피해를 입게 하여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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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틀 고블린

스킬 분석

(파이어볼)은 카드를 유발합니다 800~1600 스킬 데미지

(회피) 스킬은 3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물리 공격을 받을 때 30 확률로 공격을 회피합니다

(반격) )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물리 피해를 받으면 즉시 상대에게 45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나비 엘프

스킬 분석

(치유) 가장 많이 잃은 체력을 가진 우리 카드의 체력 포인트 800을 회복하여 죽은 자를 되살립니다.

(번개) 레벨 30 레벨 60에서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적 카드에게 40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데미지를 주며, 50번의 확률로 물리 공격을 방지합니다

(Rain of Sweet Rain) 레벨 60에서 스킬 잠금 해제,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를 복원합니다. 우리 카드의 라이프 포인트는 80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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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거 메이지

스킬 분석

(썬더 클라우드)는 적 카드 3장 모두에게 800의 데미지를 주고, 추가적으로 45%의 확률로 물리 공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Firestorm) 이 스킬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어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에 화상 피해를 주고 라운드마다 600 라이프 포인트를 잃습니다. 매우 강력한 DEBUFF 효과

(부족의 축복) 이 스킬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며 우리 측 모든 부족의 생명력을 280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오크 마녀. 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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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분석

(포이즌 노바)는 필드의 모든 카드가 750 고정 데미지를 입히게 하며, 다음 라운드에서는 750 포인트의 고정 데미지를 입힙니다.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피해

(Fire Wall) 스킬은 레벨 30에서 잠금 해제되며, 적 카드 3장이 1000~2000 포인트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Rain of Sweet 비) 스킬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며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의 체력 1400을 회복합니다.

스파이더 퀸

스킬 분석

(가스 폭탄) 원인 적 카드는 600 데미지를 입게 되며, 다음 라운드 종료 시에도 동일한 600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포이즌 노바) 스킬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며, 스킬과 동일합니다. 오크 주술사

(함정) 스킬은 60레벨에 개방됩니다. 이는 퀸의 시그니처 스킬이기도 하며, 상대의 두 카드가 다음 라운드에서 전투 능력을 상실할 확률이 65%입니다.< /p>

샌드웜 삼키기

스킬 분석

(흡혈) 자연적으로 적 카드에 물리 공격을 가하고 자신의 체력을 60 회복합니다.

(제압) 스킬이 30레벨에 개방됩니다. 공격 대상이 연맹일 경우 공격력이 120으로 증가됩니다.

무시무시한 BUFF 효과

(포이즌 노바) 스킬은 60레벨이 되면 해금됩니다. 오크 위치닥터, 스파이더 퀸과 같은 스킬이기도 하며, 부족에서 자주 사용하는 데미지 스킬이기도 합니다.

매머드 거상

스킬 분석

(막기)은 상대의 공격으로 인한 물리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피해를 750포인트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열혈) 30레벨에 스킬이 언락됩니다. 필드 등장 후 추가 공격력 2100, 높은 공격력 BUFF

(제압) 60레벨에 스킬이 언락됩니다. 공격하는 상대가 동맹일 경우, 공격 보너스는 105

갑옷 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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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분석

(열혈) 등장 라운드에서 공격 포인트가 1200 추가로 추가됩니다.

(추적) 스킬은 30레벨에 해금됩니다. 적을 공격할 경우 공격 클릭수가 700만큼 증가합니다.

(부족 축복) 스킬은 레벨 60에서 잠금 해제되어 필드에 있는 모든 부족 카드에 2,000 체력 포인트의 높은 BUFF를 제공합니다.

피닉스

스킬 분석 < /p>

(파이어스톰)은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에 화상 피해를 입히고 매 라운드마다 750 라이프 포인트를 잃습니다. 초강력 디버프 효과

스킬(메테오, 파이어 레인)은 30레벨에 잠금 해제되며, 카드에 1200~2400 범위의 데미지를 입히는 강력한 데미지 스킬이다.

(환생)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사망 후 환생 확률은 55이며 덱에 추가됩니다.

샤먼

스킬 분석

(약함) 모든 상대 카드의 공격을 300포인트 감소시킵니다. 이 아이템도 영구적인 디버프입니다.

< p> (Sweet Rain) 스킬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며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의 체력을 1,400 회복합니다.

(부활) 스킬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며 4성과 동일합니다. 동맹의 유령마녀 스킬

숲의 여왕

스킬 분석

(함정)은 상대방의 카드 2장을 패할 확률이 65입니다. 다음 라운드 전투 능력

(봉인) 레벨 30에 스킬이 해제됩니다. 이런 음바 스킬을 가지고 필드를 장악하는 데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상대의 스킬 사용을 제한할 수 있는 부족

(Grin Rain) 레벨 60에서 스킬 잠금 해제 및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의 체력을 1400 회복

Snowy Wolf King

스킬 분석

(흡혈) 자연 상대 적 카드가 물리 공격을 일으키고 동시에 자신에게 체력 70을 회복합니다.

(마나 백래시) 잠금 해제 30레벨에는 언데드 가고일, 데스와 동일한 스킬이지만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추적) 60레벨에 스킬이 해제됩니다. 적을 공격할 경우 공격력이 700포인트 증가합니다.

고대 곤충왕

스킬 분석

(저주) 적 영웅의 생명력을 1500포인트 감소시키고 영웅 공격력이 높습니다

( 뱀파이어) 스킬은 30레벨에 해금됩니다. 적 카드에게 물리 공격을 가함과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70 회복합니다. 늑대왕과 동일한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플래시) 스킬은 60레벨에 해금됩니다. 3장의 카드를 동시에 공격하면, 나머지 2장의 카드는 원래 카드의 피해량 60을 받게 되는데, 이는 이 카드의 권장 초점입니다.

오우거

스킬 분석

(치명타)는 공격 라운드 동안 50의 확률로 자신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쉴드 스팅)은 30레벨에 개방되는 스킬입니다. 공격을 받으면 피해가 즉시 3장의 카드에 반사되어 고정 1200의 피해를 받게 됩니다.

(파괴)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마법 스킬이 공개되면 모든 생명이 파괴됩니다. 필드에서 면역 기능이 없는 카드를 즉시 죽이기 좋은 스킬입니다.

중장갑드래곤

스킬 분석

(강인함) 물리 피해를 받으면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800포인트 증가합니다

(쉴드 스팅) 30레벨에 스킬이 개방됩니다. 공격을 받으면 데미지가 즉시 3장의 카드에 반사되어 고정 1200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매직 쉴드) 스킬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마법 공격을 받을 때마다 최대 400의 스킬 피해를 입습니다.

세계를 파괴하는 쌍두 드래곤

스킬 분석

(유성 및 불비)은 카드가 1600~3200 범위의 피해를 입게 하며, 강력합니다. 데미지 스킬. 다른 누구와도 같은 스킬을 가진 왕

(썬더스톰) 레벨 30에서 스킬이 잠금 해제되어 모든 적 카드에 16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입히고 40% 확률로 공격할 수 없게 합니다.

(파괴)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마법 스킬이 공개되면 모든 생명이 파괴됩니다. 면역 기능이 없는 필드에서 카드를 즉시 죽이기 전에 먼저 사용하면 좋은 스킬입니다. 공격력이 높은 카드라도 두려워하는 스킬

어비스 나이트

스킬 분석

(파이어스톰)은 필드 위의 모든 카드를 불태워 데미지를 입히고, 매 라운드마다 1050 라이프 포인트를 잃습니다. 최고 피해량의 디버프 효과

(터프니스) 30레벨에 스킬이 잠금 해제됩니다. 물리 피해를 받으면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800포인트 증가합니다

( 환생) 스킬 60레벨에 잠금 해제되며, 사망 후 환생 확률은 70이며, 덱에도 추가됩니다. 전체 라인업 중 부활률이 가장 높은 그는 그야말로 무적의 소강

타우렌 족장

스킬 분석

(추적) 적을 공격할 때 증가합니다. 800포인트로 공격하세요. (얼마나 강력한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부족 전쟁 노래) 레벨 30에서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필드에 있는 모든 부족 카드의 공격 보너스를 1600포인트 증가시킵니다. 강력한 BUFF

< p> (홀리 이뮤니티) 이 스킬은 60레벨에 잠금 해제되며 어떤 스킬에도 피해를 입거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Jungle Monster

스킬 분석:

(스나이퍼) 이 스킬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어야 하는 카드입니다. 극소수의 1성 카드 중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입니다. 현재 최소 체력에서 40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이 스킬은 카드가 60레벨에 잠금 해제되어야 합니다. 상대 카드를 공격하면 일정 확률로 공격력 80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프리스트

< p>스킬 분석:

(치유)는 체력 포인트를 가장 많이 잃은 우리 측 카드에 600 체력 포인트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기도) 레벨 30에서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초기 체력이 낮아서 쉽게 패배하는 회복 마스터를 위해 1800 체력을 영웅 가치로 회복합니다.

(Sweet Rain)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입니다. 팀 전체의 체력을 1,000 회복시키는 강력한 치유 스킬입니다. 죽은 자를 되살릴 수 있는 스킬일 수도 있다

동물 테이머

스킬 분석:

(흡혈) 적 카드에 데미지를 주고, 자신의 생명력 30을 동시에 회복하는 가치(공격, 수비 모두 좋은 스킬)는 본질적으로 우월하기 때문에 조기에 획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명타) 스킬은 30레벨에 잠금 해제됩니다. 정글 몹의 추가 효과와 동일하며, 후자보다 더 강력합니다. 대미지 스킬은 공격력 보너스가 60 추가됩니다.

(반격)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입니다. 적 카드를 사용하면 즉시 반격하여 7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초기 제압 능력이 좋습니다

드워프 머스킷티어

스킬 분석

(치명타) 기본적으로 적에게 50의 기회를 주어 자신의 공격 보너스를 80만큼 증가시킵니다. 높은 폭발성 스킬

(스나이퍼) 레벨 30에 스킬이 잠금 해제되어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의 카드에 8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줍니다.

(더블 스나이퍼) 레벨 60에 스킬이 잠금 해제되어 적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두 장의 카드는 800의 데미지를 주는데, 이는 초반에 끔찍한 2단계 데미지입니다. 다른 사람을 세게 때릴만큼 충분합니다.

아이언 나이트

스킬 분석:

(추적) 적을 공격할 때 공격력이 400포인트 증가합니다.

(닷지)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로, 모든 연맹이 공유하는 특성으로 높은 기동성과 물리 공격 시 45% 확률로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스플래시) 60레벨에 해금되는 스킬. 앞에 있는 3장의 카드를 공격하고 그 중 2장에 각각 60의 피해를 줍니다.

마법궁수

스킬 분석:

(스나이퍼)는 타고난 공격력이 뛰어나 최소한의 체력으로 적 카드에 1200 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

(Magic Shield) 레벨 30에 개방되는 스킬. 일정 수준의 마법 공격을 받을 경우 매번 최대 500의 피해만 입힐 수 있습니다. 마법 데미지가 아무리 높아도 500 데미지만 입힌다

(봉인) 60레벨에 해금되는 스킬은 3성 카드 중 가장 빠른 인바 스킬이라 할 수 있다. 카드 2장을 획득한 상대는 1턴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Frost Mage

스킬 분석:

(Ice Bullet)은 전장을 지배하는 타고난 능력을 갖고 있어 적 카드 1장에 120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리고 다음 행동 라운드에서 패배할 확률은 45입니다.

(Rejuvenation) 이 스킬은 레벨 30에서 잠금 해제되며 매 라운드 후 180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자기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프로스트 레인)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는 프로스트 메이지의 마법 스킬입니다. 반대편에 있는 3장의 카드에 1050점의 피해를 입히고 다음 행동 라운드에서 패배할 확률은 40입니다.

헌터

스킬 분석

(회피)와 Iron Blood 기사는 동일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동일한 확률(생존 가능성 반영)

(피에 굶주린)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며 이 스킬은 적 카드에 1050의 피해를 입히고 회복시킵니다. 그 자체 등 삶의 가치를 측정합니다.

(동맹 전투 찬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은 모든 동맹 카드에 공격 BUFF를 추가하고 공격 포인트 1200을 얻습니다.

팬텀 위치

스킬 분석

(봉인)은 이런 막강한 스킬을 타고났는데, 그래도 그걸로 필드를 장악하고 장악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

(매직 쉴드)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은 매직 아처와 동일한 데미지 저항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약한 점은 최대 6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부활) 레벨 60에 스킬 잠금 해제, 무덤에서 카드 1장을 부활시켜 덱에 넣습니다

성기사

스킬 분석

(기도)는 사제와 동일한 강력한 영웅 치유 효과를 가지며, 많은 양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3150포인트)

(회피) 상태일 때 피해의 50%를 받지 않습니다. 물리적 공격

(마법 면역) 모든 피해를 주는 마법에 면역이지만 일부 DEBUFF 효과는 면역이 아닙니다. 이것이 단점 중 하나입니다

Thunder's Fury

스킬 분석

(Thunder Cloud)는 적 카드 3장이 1600의 피해를 입히게 하며, 45가 있습니다. 확률적으로 물리 공격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Magic Shield) 가장 강력한 마법 보호막 효과인 레벨 3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입니다. 스킬 데미지는 최대 400포인트까지만 견딜 수 있습니다.

(썬더스톰)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는 스킬로, 모든 적 카드에게 1600의 데미지를 주고 40% 확률로 공격이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가디언 여신

스킬 분석

(달달한 비)은 필드에 있는 모든 카드의 생명력을 1400포인트 회복시켜주는 그런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강력한 치유 효과를 발휘합니다.

(부활) 레벨 30에서 스킬이 잠금 해제됩니다. 여신의 역할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무덤에서 카드 2장을 부활시켜 덱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p>

(생명의 축복)이 추가되었습니다. 필드에 있는 우리 카드의 라이프 가치는 모두 2400포인트이며, 강력한 BUFF 효과

달빛 여신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분석

(기도) 영웅의 생명력 3150 회복

(성인) 신과 같은 스킬 슈퍼인바 마지막 라운드에서 모든 적 카드가 스킬을 발동할 수 없습니다. 이번 라운드.

(월식)은 마법 방어력을 무시하고 모든 적 카드에게 2400의 피해를 줍니다. 그러나 신성한 면역과 숨김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여신이 될 수 있는 이유도 설명되어 있다

용기사

스킬 분석

(추적) 적 카드 공격 시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700포인트 증가한다. .

(스플래시) 레벨 30에 스킬 잠금 해제, 3장의 카드를 동시에 공격하고 나머지 2장의 카드는 원래 카드의 70 데미지를 동시에 입습니다.

(신성 면역) 레벨 60개의 스킬이 동시에 잠금 해제되며 어떤 스킬로 인한 피해나 효과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지하드 엔젤

스킬 분석

(성스러운 빛)은 모든 언데드를 공격할 때 135의 공격 보너스를 갖습니다. 이 보너스는 모든 언데드 전투에 의해 사라집니다. 능력

(추적) 스킬은 30레벨에 개방됩니다. 용기사와 마찬가지로 공격 후 공격력이 영구적으로 700포인트 증가합니다.

(명예홍) 스킬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고 증가합니다. 우리의 카드는 모두 1,200 공격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Holy War Angel 자체는 공격력이 매우 높으며, 스킬 BUFF 스택도 있습니다.

Hidden Blade

스킬 분석

(치명타) 공격 라운드 동안 50% 확률로 공격력이 100 증가하며, 이 동작은 세계를 파괴하는 쌍두룡을 즉시 죽일 수 있다고 합니다

< p>(회피) 물리 공격에 맞을 확률이 60%입니다. 확률로 피해에 면역됩니다.

(숨김) 이 기간 동안은 숨겨진 상태에 들어갑니다. 모든 공격 스킬의 영향을 받으며, 6라운드마다 활성화됩니다. (신성 면역의 절반에 해당) 소악마

스킬 분석 : (파이어볼)은 필드에 있는 저레벨 카드를 모두 파괴할 만큼 초반 공격력이 좋습니다.

(얼음탄) 이 스킬은 현재 몇 안 되는 컨트롤 스킬 중 하나이지만, 소악마는 이미 초반에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줄 만큼 강력한 컨트롤 스킬을 갖고 있다. 해당 스킬은 본체 카드가 필요하며, 30레벨로 업그레이드한 후에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교활) 방향성 종족 추가 데미지 스킬로, 짧은 시간 동안 메인 카드와 부족 카드를 마주하게 만드는 BUFF 스킬도 함께 제공됩니다. 스킬은 부족에게 낮은 레벨의 카드는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사악한 해골

스킬 분석:

(환생)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망 후 전장으로 돌아올 확률이 일정하게 존재하지만, 핸드 카드의 준비 상태를 변경합니다. 기본적으로 개별 언데드 카드들은 이런 독특한 스킬을 갖고 있어 필드에서의 생존성을 높여주며, 초반에는 없어서는 안 될 좋은 카드이기도 하다. 이 스킬은 레벨 30 이후에만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블록) 본체 카드가 데미지를 받으면 상대의 공격력이 450 데미지 포인트 감소하여 자신의 생존력도 크게 향상됩니다. 방어용 카드로는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해당 스킬은 60레벨 이후에만 잠금 해제될 수 있습니다.

구울

스킬 분석: (뱀파이어) 로컬 카드에 데미지를 입히고 혈액을 회복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초반의 마법 스킬입니다. 초반의 체력 40점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데 충분합니다.

(피에 굶주림)은 적 카드가 450 라이프 포인트의 자기 피해를 받고 다시 동일한 라이프 값을 회복하게 합니다. 이 스킬은 흡혈 스킬의 신체 데미지와 결합되어 최대치로 올라갑니다. 누구에게나 두려움과 절망을 안겨주기에 충분합니다. 카드가 레벨 30이 된 후에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언데드의 전쟁 노래)가 필드에 추가되므로 언데드는 강력한 BUFF를 가지고 각 카드 자체로 공격력을 40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처럼 초반의 강력한 스킬 향상은 모든 언데드에게 질적인 도약을 가져다주었다.

가고일

스킬 분석:

(열혈) 출현 라운드 동안 신체의 공격력이 900포인트 증가합니다. 공격 방법.

(마나 백래시) 이 스킬은 부수적인 마법 공격을 받으면 공격자에게 스킬을 반사하여 900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는 마법 피해가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DEBUFF 마법으로 제거할 수 없는 유일한 점은 Flame Sting, Flame Storm 등의 피해 효과를 피드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Rejuvenation) 각 라운드가 끝나면 일정량의 체력 포인트를 회복하여 현장 회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피에 굶주린 밴시

스킬 분석:

(서리의 비)는 상대의 카드 3장에 6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확률적으로 전투 능력을 잃게 됩니다. 더 포괄적인 제어 효과, 작은 악마보다 더 많은 제어 스타일.

(저주)는 필드에 등장한 후 매 라운드마다 상대 영웅의 체력에 900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초기 단계에서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즉 체력을 증가시켜야 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자신의 소환 가치를 무시하고 우수한 카드를 보내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접전을 벌이는 상황이라면 현장에서의 생명가치가 결정적인 연결고리가 될 것이다. 앞으로는 현장에서의 경기 체험해설회에서 천천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피의 갈증) 이 스킬은 구울의 피의 갈증보다 훨씬 더 발전된 스킬입니다. 회복력도 좋은 스킬입니다!

매력적인 마녀

스킬 분석:

(포이즌 클라우드)는 필드에 있는 카드 3장이 동일한 공격력 600을 받게 합니다. , 다음 턴에도 동일한 600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총 공격 횟수는 1200점의 추가 피해

(트랩)로 인해 필드에 있는 두 장의 카드가 모두 제지되어 라운드가 건너뛸 때까지 일정 확률로 필드에서 전투 효율성을 잃게 됩니다.

(메테오와 파이어 레인)은 1400~2800 범위의 데미지로 카드를 강타하는 강력한 데미지 스킬이다.

캐리온 캡틴

스킬 분석:

(치명타)는 일정량의 놀라운 폭발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100의 보너스 공격력이 발동됩니다

(더블 스나이퍼)는 필드에서 체력이 가장 낮은 두 카드에 1000의 고정 데미지를 줍니다. 기본적으로는 클리어에 더 좋은 스킬입니다. 잔여 잔여물에 대한 세척 효과가 탁월합니다.

(환생)은 선장이 부활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아 다시 전장에 나갈 수 있다는 뜻이다.

데스

스킬 분석:

(스플래시)는 피해를 분할하고 왼쪽과 오른쪽의 두 대상을 동시에 타격할 수 있어 최대 그룹 피해를 제공합니다. .

(회복) 가고일처럼 자신을 회복하는 능력

(마나 백래시) 가고일과 동일한 스킬이지만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데스 나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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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분석:

(약) 필드에 있는 모든 적 카드의 공격 포인트를 600포인트 감소시킵니다. 이는 매 라운드마다 계속해서 감소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오버레이 수. 그리고 그 효과는 영구적이다

(교활함) 소악마의 스킬에 비하면 신성 스킬 수준에 도달해 부족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되는 스킬이다. 이 카드는 처음부터 공격력이 좋고 공격 보너스가 120입니다. 몇 초 만에 모든 부족 카드

(부활) 잃어버린 카드를 무덤에서 부활시키고 전장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각 라운드마다 카드 2장을 부활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슬레이어

스킬 분석:

(치명타) 선장과 동일한 공격 방식으로 상대 카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발동합니다. 공격력 80.

(추적) 상대를 공격한 후 다시 자신의 공격력이 500포인트 증가합니다.

(파괴)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순간 모든 생명체는 의해 파괴됨. 면역 기능이 없는 필드에서 카드를 즉시 죽이기 전에 먼저 사용하면 좋은 스킬입니다. 공격력이 높은 카드라도 두려워하는 스킬

대악마

스킬 소개:

(스플래시)는 사신스킬만큼 치명적이다 , 그러나 후자는 더 약하여 나머지 두 카드의 공격력은 50입니다.

(마나 백래시) 및 죽음도 동일한 수준의 백래시 효과를 갖습니다

(전쟁 노래 언데드) 언데드를 이끄는 핵심 스킬로, 모든 언데드의 공격력을 1800포인트 증가시킨다.

언데드를 승리의 뿔로 이끄는 모습이다

아이스 드래곤

스킬 소개

(저주) 적 영웅의 HP를 2700포인트 감소시키는 하이 영웅이다. 타격

(얼음 폭풍)은 필드에 있는 모든 적 카드에 1200의 피해를 입히고 다음 라운드에서 전투 능력을 잃을 확률이 35입니다.

< p>(신성 면역) 스킬은 레벨 60에 잠금 해제되며 어떠한 스킬에도 손상되거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