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TA는 GANKER 중에서 가장 위협적인 영웅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영웅이다. 사용자에게 매우 섬세한 조작을 요구할 뿐만 아니라, 그녀는 종종 GANK의 주요 개시자이기도 합니다. TA의 용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TA의 장비와 스킬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중간 차선이나 오프 차선에 있습니다. GANKER, TA를 선택하면 필연적으로 일반 게임의 활성 제어권이 자신의 쪽에 있음을 선언하게 됩니다(물론 신인이 될 수는 없습니다). TA를 선택한 후에는 일반적인 상황에서 미드 라인 영웅을 선택하면 안 됩니다. 여러 명의 페이스메이커를 보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컨트롤 스킬을 선택한 영웅들은 그들과 협력하여 정신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투명 영웅보다 효과적입니다. 사람마다 플레이 스타일이 다르잖아요.. 이 영웅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게...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사람은 누구나 똑같지 않아요 - -! 아래에서 내 이야기를 해보자:

1. 외출 시 민첩성 신발 2개, 나뭇가지 2개, 나무 1개, 빨간색 1개 공격은 매우 강력하여 마지막 타격을 가하고 상대를 제압하기가 더 쉽습니다. 물론 TA에 자신이 있다면 약을 안 가져오셔도 되고, 그냥 나무 한그루만 가져오셔도 됩니다... 야채를 쓸 때나 검정을 켤 때 빨리 병을 얻을 수 있도록 이렇게 자주 합니다. , 왜냐하면 TA는 AOE 특성을 가진 영웅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마스터 SOLO에서는 병력을 압박하여 F 라인을 제어하는 ​​것이 큰 영향을 미칩니다. AOE 특성을 가진 영웅을 상대한다면 더 많이 반영됩니다. ST, PUCK, LION 등이 있으면 F를 제어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병력 압력과 관계없이 F 타워를 강제로 제어하면 피가 빠지고 타워의 HP가 회복되지 않습니다. 타워를 성급하게 떨어 뜨리면 시력을 더 빨리 잃게되며 F 비전을 강제로 제어하면 상대에게 발견되어 상대의 방황하는 GANKER에 의해 쉽게 잡힐 것이며, 이는 고급 게임에서 더욱 많이 반영됩니다.

2. 스킬을 이해하고 포인트를 추가하는 편이에요. 상대 미드 싱글 플레이어를 보면 3점을 더 주거든요. 먼저 굴절하고 숨기면 포인트가 크게 늘어나는데 이렇게 고정되어 있지는 않은데... 이 증가는 GANK 진입 시간을 빠르게 앞당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라는 전제를 기반으로 약간 수정하고, 자체 개발 시간을 연장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냐하면 미드 라이너가 로밍으로 죽거나 초반에 죽으면 미들 라이너에 머무르는 시간을 적절히 연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SV와 VS가 안개 속에서 팬들과 함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VP와 협력하면 쉽게 죽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은 정말 초보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TA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전문가이지만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하려는 전문가는 더욱 드뭅니다... 3가지 스킬과 사이코 능력이 추가된 스킬인데, 이 스킬은 라인전에서 능숙하게 익혀야 상대를 눈에 보이지 않게 제압할 수 있다. 아니면 무심코 상대를 죽이거나... 일반 공격을 알아야 합니다. 갑작스런 데미지 증가로 상대를 허둥지둥하게 만들고, 범위가 짧다고 생각하여 약을 포기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갑자기 빛을 굴절시켜 연속적인 사이킥 블레이드로 상대를 공격한다. 2번째 상대는 즉시 사망한다. 그는 거의 모든 미드 라인 영웅을 좋아하지만 Bat와 Poison을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Fatty Blue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제 생각에는 그를 사용하는 사람이 이 신과 같은 영웅을 진정으로 이해한다면 그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성가신 영웅은 없습니다. 적어도 제 생각에는 그렇습니다.

3. 그 사람의 옷은 하나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하다는 표시입니다. 저는 로퍼 2개와 브랜치 2개를 가지고 나가는 것이 습관입니다. J, 로퍼 1개를 얻습니다. 가지 3개, 병, 신발을 합체하여 고스트 레이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초반에 지원이나 파밍을 할 수 있고 더 빠르게 추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TA의 활성화 시간은 기본적으로 7~30분이며, 골든 기간에는 영웅을 죽이는 데 5회 이상 걸리지 않으며 TA가 가장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법 시스템에는 2개의 안타만 필요합니다. 단점은 BOT과 암흑 파괴 사이의 공백 기간이 너무 길다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DPS 개선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으며, 천천히 혼자서 죽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물론 메달 히든 나이프 스타일과 점핑 나이프 스타일 등 선택할 수 있는 다른 루트도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유형이 다양한 상황과 사용자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대회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대회마다 다른 장비 변경 사항을 선택해야 합니다. 규칙을 고수하지 말고 단계를 따르십시오....이것이 TA가 초보자나 전문가에게 적합하지 않고 플레이하기 어려운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의 상황 판단과 섬세한 조작은 정말 극도로 까다롭고, TA가 게임에서 주도권을 잡지 못한다면 TA가 주도권을 잡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의 아깝습니다. 거의 4 대 5 게임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팀전이 아닌 소규모 GANK와 상대를 견제하는 것이 그녀의 강점이다.

간단히 말하면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을 좋아한다면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TA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수천 개의 게임을 통해 이 영웅에 대한 이해를 쌓을 수 있습니다. 단지 우아하다고만 볼 수는 없고, 검을 갈아온 경력도 10년이나 된다. 상황이나 조작의 난이도, GANK의 힘과 성공률 등으로 평가하면 이 영웅은 할 수 있다. 그녀는 DOTA에서 최고라고 불리지만 DOTA에서 가장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기술 부족을 보지 마십시오... 그녀는 DOTA에서 가장 많은 기술을 가진 영웅인 Karl보다 마스터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TA는 또한 DOTA 최고의 킬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살아갑니다.

근데 왜 이렇게 등장이 적은 걸까요? DOTA를 차근차근 이해해 보면 이 게임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이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타워를 떨어뜨리느냐에 관한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타워는 혈액을 재생하지 않습니다.그녀는 뛰어난 사냥꾼이지만 PUSH와 전진 속도가 약간 약합니다. 게다가 고급 게임이나 CW에서는 소규모 TA 종류보다 그룹 그룹이 더 많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영웅은 팀전에서 강한 영웅은 아닙니다. 봉쇄 스킬만 있고 컨트롤 스킬은 없으며, 그 자신도 매우 취약합니다. BKB가 출시되면 별 변화가 없을 텐데 BKB 자체가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출시를 안 하게 된다면... 그룹이 없으면 출시한다면 이 3900의 비용은 고급 게임의 ​​생명력을 두 배로 살 수 있는 돈이고 TA의 경우 속성 향상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TA 자체도 후반부 핵심 포지셔닝과 약간의 충돌이 있는데, DPS는 컨트롤 스킬이 부족하기 때문이고, 그래서 CW의 경우 컨트롤 스킬이나 그룹 컨트롤을 갖춘 영웅이 한 명 적고 AOE 영웅은 기본적으로 4 대 5에 해당하는 셈인데… 그렇기 때문에 버전 변경은 이동 속도 증가, 심령 존재의 범위 증가, 굴절을 감소시키지 않는 유독한 재 등 몇 가지 장점이 있지만, 우승과 승리의 꿈 죽이는 느낌과 죽이는 느낌은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캐주얼 플레이어라면 그래도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승리나 패배의 개념을 고려하지 마십시오.

말을 이렇게 많이 해도... 제가 아무것도 가르쳐주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왜냐하면 제 실제 전투 경험이 모두 제가 직접 연마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게다가 이 영웅은 제가 말했듯이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이라 특별히 장비 순서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예약... 또 이 영웅 자체가 신비로워서 복잡함은 여기에... 어떤 장비와 포인트를 추가할지는 전적으로 개인의 몫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가장 큰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DOTA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제 경험에 따르면 매일 8시간씩 연습하면 한 달 안에 어느 정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반년, 심지어 한 달 정도 걸릴 겁니다. 경험이 부족해서 4 대 5로 이어질 겁니다. 그녀의 힘을 이용해 고급 게임에 진출하려면, GANK와 장비의 타이밍, 트랩 위치 등의 리듬을 맞추는 등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한 문제입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면을 마스터하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이오닉 블레이드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SOLO에서 연습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SOLO는 게임과는 다릅니다... SOLO는 상대방과 협력하지 않기 때문에 미드 라이너의 기본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게 해줍니다. 위협하지만, 게임에서는 상대의 모든 움직임과 행동을 기준으로 상대의 의도를 판단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심령 능력의 위력도 고려해야 합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한다고 생각하세요... 솔로와 게임에서 반복적으로 연습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정말 좋아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녀는 그의 비전과 절대적인 신뢰로 당신을 팀원들의 부러움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의 상대는 존경하고 두려워하며, 그는 슈퍼가 되기 가장 쉬운 영웅입니다. 이것은 제가 오랫동안 그를 플레이한 경험입니다. 지나가는 사람으로서 제 승률은 90%에 달합니다. 솔로로 적을 만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기억해야 할 점은 지나치게 자신감 있고 안일한 태도를 취하면 수준이 극도로 낮아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항상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를 가지되, 지나치게 겸허한 태도를 취하는 것은 위선이 아닙니다. 또한 TA를 사용할 때에는 아무리 상대를 죽이고 파괴하더라도 50분 이내에 게임을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한때 가장 잊을 수 없는 게임 경험 중 하나가 해외 원조 게임이었기 때문이다. 그 팀은 다른 1군 팀으로부터 초청을 받고 그 팀의 리더가 아파서 플레이할 수 없게 되자 나를 그 팀에 보냈다. 미드라이너가 부족해서 48버전으로 보내졌죠. 당시 제가 대학에 다니고 있었는데, 동기들과 학교 친구들이 항상 TA가 치열하다고 했고, 많은 사람들이 원했어요. 견습생이 되려고... 그러다가 조금 안주했어요. 그 당시에는 수술이 정말 날카로웠고 지금과는 달리... 주된 이유는 그 당시에 제가 극도로 집중했기 때문이었습니다. TA를 사용해서 그 게임을 하러 간 적은 없었습니다. 특수 게임의 이유를 나중에서야 알 수 있었습니다. 어이없네요... 그 팀이 다른 팀원의 여자친구를 성추행하고 욕을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팀은 당시엔 모르고 도망쳤는데 몇 년 동안 구체적인 라인업은 잊어버렸는데 그 과정은 기억난다. 처음부터 끝까지 상대를 완전히 죽였는데, 특히 미드라이너의 머스킷이 그랬다. 30분도 채 지나지 않아 나비 암흑포가 플라잉슈즈를 공격했고, 이후 20분과 45분에 두 차례 상대를 완전히 전멸시키지는 못했지만 상대를 침몰시키고 싶지 않아 경기 속도를 늦췄다. 게임의 리듬이 거의 내 통제하에 있고 내가 원하는만큼 상대가 GG를 플레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팀원들도 상대방을 파괴하는 분위기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판단이 틀렸다는 것이 처음으로 입증되었다. 다른 팀원들은 모두 나에게 겁을 먹고 더 이상 게이트를 떠날 수 없었다. 바깥의 거의 모든 지점에 나의 함정이 있었고, 그들의 최고 레벨은 오직 1개뿐이었기 때문이다. 레벨 14. 당시 나는 이미 처음으로 레벨 25에 도달한 상태였다.

그들을 죽이기 전에 잠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의도적으로 게임을 40분으로 연기했는데, 45분이 지나자 거의 지루하다고 느꼈고 그 당시에는 여전히 장비가 없었습니다. .. 하지만 이때 상황은 좋지 않았습니다. 머스킷을 핵심으로하는 그룹은 몇 번의 파괴적인 타격으로 인해 점점 더 어려워졌습니다. 머스킷 VS를 죽이고 싶어서 그에게 대포 사료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여러 차례의 팀전에서 상대를 이기지 못하고 대신 잇달아 죽게 되면서 게임 시간이 70분 이상으로 늘어났는데.... 이때 총사들은 여러 차례의 팀전에서 살아남아 집에서 돈을 모았다. 대형 아이템 몇 개를 축소했고, 간장에도 장비가 있었다. 이때 내 팀원들은 뭔가 잘못되었음을 깨달았지만, 무차별적인 폭격은 여전히 ​​다른 팀원들의 결속력을 무너뜨릴 수 없었다. 이후 상대의 반격 PUSH에 팀원 전원이 사살당해 목숨을 건지지 못했지만 90분 만에 상대에게 패하고 말았다. 이 게임을 통해서 TA로 이기려면 무슨 일이 있어도 50분 안에 게임을 끝내야 한다는 걸 실감하게 됐어요. 또 하나는 현실이든 게임이든 사람들이 하나로 뭉치면 이 게임은 끝난다는 겁니다. 가장 견고한 방어선입니다." "황금 방어", 어떤 공격이나 파괴적인 타격도 이 가장 견고한 방어선을 파괴할 수 없습니다. 하하, 표현력이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