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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오공'과 영화 '서유기: 도깨비'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영화는 책을 계승하는가, 아니면 전복하는가?

싱예와 진허자이의 열렬한 팬으로서 이 질문을 보고 찔러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도우반과 지후에 대한 훌륭한 댓글이 많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뭔가를 써보세요.

신입생 때 『오공』을 읽었는데 책을 다 읽는 데 오후가 걸렸다. 책을 덮고 나면 줄거리도 없고, 오공도 없고, 스승도 없었다. , 설명 할 수없는 짜증나는 느낌. 돌이켜보면 현재의 삶에 대한 무력감과 불만, 그리고 미래에 대한 혼란을 불러일으켰던 것 같습니다. 나중에 나는 바다 위의 구름 양치는 이야기, Ruoxinghan Xingkong을 보았는데 실제로는 현실적인 무력감과 굴하지 않는 투쟁이라는 단 하나의 주제 만 있습니다. 이 주제는 Jin He Zai의 모든 작품에 적용됩니다. Monkey, Bajie, Sha Seng, Shifu, Zixia, Lu Boyan 및 Kant는 모두 운명에 의해 강간당했지만 모두 싸우고 있습니다. 이런 투쟁의 결과가 어떻게 되든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10여 년 전 <오공전설>이 '인터넷 신성서 1위'로 호평을 받았는데, 그로부터 10년 만에 드디어 영화로 각색될 기회가 생겼고, Xingye 감독님이 감독하셨기 때문에 기대와 감탄, 경외감을 안고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는 이 영화에 대한 리뷰가 많이 있지만, 모두 아주 잘 쓰여졌습니다. 여기서는 오공의 전설과의 연관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오공의 이야기는 악마 정복에 관한 장보다 더 간단하고 직접적입니다. 청춘의 정취와 운명에 대한 거침없는 저항, 그리고 시스템에 대한 불만이 책 전체를 가득 채웠고, 결국 오공은 비극이 된 것 같다.

악마를 정복하는 것은 선과 악에 대한 논의와 운명의 투쟁이 산재되어 있는 것입니다. 괴물(물고기 정령, 돼지 괴물)이 사람을 잡아먹는 이유는 이전에 인간이 저지른 해악 때문입니다. 인간의 실수도 있고, 나쁜 사람도 남의 고의든 아니든 피해를 입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나쁜 사람도 사실은 피해자다. 그러면 그 때는 나쁜 사람이 시작인가? 선과 악의 개념이 부정된 물고기 정령을 잡은 후에는 순진한 얼굴의 잘생긴 남자라는 것이 밝혀졌고, 돼지 괴물이 나타났을 때는 기름진 머리와 분홍빛 얼굴을 한 어린 소년이었고 역의 여자가 마음을 바꾼 뒤 모습이 드러났다.

괴물들을 토벌하는 과정에서 결국 2개의 마법무기와 300개의 폭력적인 노래가 등장했다. 폭력은 빠르게 찾아온다는 사실이 영화 전반에 걸쳐 나타나며, 모든 괴물을 상대하는 최후의 수단은 폭력이다. 사랑, 상처받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 세 명의 괴물 견습생이 스승님과 이런 일을 기꺼이 추구하는 이유는 아마도 영향을 받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주(폭력)의 강압 때문일 수도 있다. 악마정복편은 지금까지의 원작 서유기의 가장 복원된 버전이다. 물론, 최후의 추격전도 있다.

과거를 향한 여러 괴물들의 증오와 복수는 사실 운명에 맞서는 투쟁이다. 그들의 식인 풍습은 전생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먹히는 것에 대한 항의입니다. 주인은 사랑을 사용하여 현실의 폭력과 인간의 악에 맞서 싸우기를 희망합니다. 악마는 자유에 맞서 싸우기 위해 폭력을 사용합니다. 모든 사람과 모든 고블린은 그것이 좋든 나쁘든 현재 무언가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악마 정복 장은 일부를 물려받았습니다. Wukong의 내용이지만 다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