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리먼 2 의 첫 관문 절벽은 어떻게 지나요?

리먼 2 의 첫 관문 절벽은 어떻게 지나요?

< /p>

서막: < /p>

리먼과 그의 친구들은 어느 날 야만적인 우주 해적들이 그들의 행성에 와서 그들을 모두 잡을 때까지 행복한 생활을 해 왔다. 해적들은 또한 이 행성의 에너지 마음을 천 조각으로 부수고 세계 각지에 흩어져 이 행성의 모든 생물을 허약하게 만들었다. 이 행성을 구하는 무거운 짐이 레먼의 어깨에 걸쳐진 것 같다. < /p>

리먼과 글러브스 (Globox) 가 감방에서 재회하면 은빛 광구를 얻을 수 있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된다. 탄환으로 감방 안의 통풍구를 연 후 환기관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갔다. 빨간 광구 다섯 개를 가득 먹으면 생명값을 채울 수 있다. 그러나 그 무모한 그로버거스 때문에 두 사람은 우주선을 떨어뜨려 헤어졌다. < /p>

1 단계: 선샤인 포레스트

는 이제 레만 혼자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강을 건너 나무판자 앞에 이르면 머피 (Murfy) 가 나타나 도움을 받는 방법에 대한 힌트를 알려 준다. 그에게 작별을 고하고 수로를 따라 끝까지 왔다. 첫 번째 새장을 깨뜨린 후 첫 번째 노란 광구를 구할 수 있다. 일정한 수의 새장을 깨뜨리면 레맨 체력의 상한선을 높일 수 있고, 충분한 수의 노란 광구를 모으는 것은 숨겨진 보상판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게임에서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땅 위의 울타리가 열렸을 때, 그 안으로 뛰어들어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모기를 피한 후 바위를 따라 위로 뛰어오르면 두 번째와 세 번째 노란 광구를 먹을 수 있다. 강 끝까지 가면 폭포 뒤에서 네 번째 노란 광구를 먹을 수 있다. 이때 레먼은 수로의 왼편 높은 곳에 갈 방법을 강구해야 하는데, 하나는 활공하고, 등반은 수로의 오른쪽 기슭으로 갈 수 있다. 여기서 레먼은 그로버거스의 세 아이를 만나 반드시 그들의 아버지를 나오겠다고 약속한 후 레먼은 동굴로 계속 전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먼, 레먼, 레먼, 레먼, 레먼, 레먼, 레먼) 두 절벽 사이의 틈새에서 점프 버튼을 계속 눌러 기어오르고, 두 번째 새장을 깨뜨린 후 왕이라고 주장하는 네 명의 남자 (King of Teensies) 를 구할 수 있었지만, 레먼이 리 (Ly) 의 행방을 알고 있냐고 물었을 때 서로 밀어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마침내 한 남자가 레먼 사건의 진상을 알려주고, 다섯 개의 노란 광구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시공간의 소용돌이를 만들었다. 레먼은 무심코 뛰어내렸다 ...

< P > 2 관: 선녀의 잔디밭

< P > < P > 레먼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작은 연못에 도착했고, 물에서 뛰어내릴 때 z 키를 눌러 잠수할 수 있었다. 레먼의 산소 값에 주의를 기울여라, 부족할 때 파란색 광구 몇 개를 먹어서 보충할 수 있다. 작은 연못 중심 섬으로 돌아가 버섯점프를 통해 큰 줄기 밑의 아이비나무를 잡고 왼쪽으로 기어가서 점프 버튼을 눌러 동굴을 가로질러 녹색 광구를 잡아먹고, 레먼이 뒷여정에서 실패하면 여기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레먼은 또 다른 연못에 도착했는데, 이곳의 물에는 무서운 식인어가 서식하고 있다. 절대 물에 빠지지 마라. 큰 식인어 한 마리가 연이어 물 밖으로 튀어나와 레먼을 향해 달려들기도 했다. 총알로 리먼이 연잎에서 맞은편으로 뛰어올라, 일련의 플랫폼을 따라 아까 그 큰 나무 줄기 위로 올라왔다. 탄환으로 스위치를 켰는데 왼쪽 아래에 울타리 문이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급하게 뛰어내리지 말고 먼저 큰 줄기를 따라 쭉 가다가 개울을 건너면 큰 줄기 끝에서 새장을 발견할 수 있다. 이제 방금 연 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통로를 따라 계속 달리는 것은 큰 호수입니다. 이상한 큰 기계가 끊임없이 호수로 치명적인 하수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해적들의 걸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적명언) < /p>

레먼은 왼쪽을 따라 계속 이 큰 녀석 안으로 뛰어들어 맞은편 해안에 나무통이 떠 있는 것을 멀리서 보았다. 점프를 이용하여 통 위에 떨어지며, 물줄기를 따라 큰 기계 옆으로 날아가며, 길을 따라 노란색 광구 한 개와 빨간색 광구 두 개를 먹을 수 있다. 나무통이 가라앉기 전에 해안으로 뛰어내려 다시 큰 기계에 왔다. 이번에는 계속 위로 뛰어가서 큰 기계의 꼭대기에 도달해 1 ~ 2 개의 운동을 하는 피스톤을 통해 동굴로 뛰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 /p>

동굴에 구멍이 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징그러운 검은 애벌레를 죽인 후, 우뚝 솟은 큰 나무의 아이비를 따라 꼭대기로 올라가 구멍에서 뛰어내려 개울을 뛰어내려 넓은 호수 지대로 갔다. 왼쪽에 뭔가가 있는 것 같은데 지금은 신경쓰지 말고 오른쪽 산벽에 있는 아이비나무를 따라 계속 왼쪽으로 기어가서 식인어의 공격을 피하고 가능한 한 노란 광구를 모아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결국 동굴에 도착하기 전에, 레먼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돌진했다. < /p>

리먼이 큰 공터에 도착했는데, 공교롭게도 맞은편 보초 위층의 해적에게 바로 보였다. 고도의 우세로 레이먼에게 화약통을 미친 듯이 던졌고, 사나이는 눈앞의 손해를 보지 않았고, 레먼은 왼쪽 동굴을 따라 뛰어들어 공격을 피했다. 수면에서 튀어나온 인어를 때려죽인 후 연잎에 뛰어올라 노란 광구를 먹었다. 오른쪽 산벽에 있는 밧줄 사다리 두 개를 따라 정상에 오르면 체력을 보충하는 빨간 광구를 여러 개 먹을 수 있다. 맨 위에 있는 나무다리를 건너 새장 하나를 떨어뜨려 큰 노란 광구를 먹었다. 옆 방에 새장이 하나 더 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갈 길이 없어, 문제는 아까의 해적에게 있는 것 같다. 레먼은 원래의 길로 돌아와 해적을 유혹하여 화약통을 경기장 중앙의 뚜껑에 던져 폐쇄된 통로를 폭파시켰다. 뛰어내린 후, 녹색 광구를 먹고 녹색 독액 위에 떠 있는 나무 상자 위로 뛰어내렸다. 거미줄을 따라 올라가니, 좋은 녀석, 머리 위에 두 개의 기관이 끊임없이 화약통을 아래로 던진다. 공격을 피해 정상에 오른 뒤 총알로 십자고무가 붙어 있는 문을 열고 해적 기지 안으로 들어왔다. 오른쪽 통로는 문으로 막혀서 먼저 왼쪽으로 가야 한다. 녹색 광구를 먹고 파란 해적을 만났다. CT RL 키를 누른 채 초점이동하는 방법으로 레먼은 쉽게 이겼다. 왼쪽에 십자철이 박힌 문이 있는데, 레먼의 총알은 열 수 없어 먼저 가야 했다. 앞방에 들어서자마자 해적의 코 고는 소리가 들렸고, 부드럽게 모퉁이로 가서 화약통을 메고 돌아가 열 수 없는 문을 폭파했다. 그 안에는 바로 앞에서 기대할 수 없는 새장이 들어 있었고, 그것을 때려서 큰 노란 광구를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해적을 발견한 방으로 가서 죽이고 왼쪽 사다리를 따라 올라가 천장의 그물을 잡고 지붕의 노란 광구를 먹은 후 옆 구멍에서 옆방으로 뛰어내려 땅 위를 오가는 파란색 레이저 스위치를 피해 위에서 열린 문에서 뛰어내렸다. 통로에 있는 파란색 레이저를 건너뛰고 졸고 있는 해적을 죽이고 그 옆에 있는 스위치를 켜면 아래층에서 길을 막는 파란색 레이저 문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다. 레먼은 난간을 넘어 1 층으로 뛰어올라 문 안으로 뛰어 들어갔다. < /p>

< P > 복도에 있는 파란색 레이저를 건너뛰고 다리 한 곳으로 달려가서 다리 앞에서 뛰어내리자 깜짝 놀란 발견이 경기장 중간에 있었지만 그녀는 전기장에 갇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레먼은 뒤에 있는 동굴로 뛰어들어 거대한 원자로를 발견했는데, 바로 그것이 생산하는 전력이 리의 자유를 빼앗아간 것이다. 레먼은 화약통을 메고 너에게로 날아오는 폭탄에 대응하기 위해 점프 버튼을 눌러서 통을 위로 던지고, 기회를 틈타 총알을 쏘아 폭탄을 떨어뜨리면 레이먼이 자동으로 받아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원자로에는 세 개의 철십자봉인이 있는데, 왕복만 세 번 왕복해서 화약통으로 모두 폭파하면 원자로가 폭발한다. 전기장이 제거되자 리는 마침내 구조되었다. 그녀는 리먼에게 해적을 물리치려면 전설의 신비한 마스크 네 개의 힘을 이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각자의 신전에 봉인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해적명언) 리는 리먼에게 은색 광구를 주어 보라색 후광을 이용해 그네를 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한 뒤 떠났다. 레먼은 개구부 옆에 있는 밧줄망에서 부러진 다리로 기어올라 보라색 후광을 향해 총알을 발사했고, 생성된 파란 빛을 이용하여 맞은편으로 흔들릴 수 있었다. 두 개의 철관 중 틈새로 지탱한 후 계속 앞으로 나아가다. < /p>

는 철관을 따라 앞으로 달려가 바닥이 보이지 않는 계곡 앞으로 갔다. 비행 능력을 이용하여 천천히 하강하고, 가능한 한 공중의 노란 광구를 수집하고, 유독한 하수를 피하고, 가로선 철관에서 레먼이 어리석은 해적을 죽였고, 그 뒤에 있는 우리 안에는 노란 광구 세 개가 있었다. 마침내 밑바닥의 널빤지에 도착하여 통로를 따라 토네이도가 불고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 토네이도 속에서 비행 상태를 유지하는 한 천천히 상승할 수 있고, 도중에 노란 광구를 빠뜨리지 마라. 가장 높은 곳에는 보라색 고리가 있어 산꼭대기의 오두막까지 갈 수 있다. 새장을 열고 어린 왕을 구해냈는데, 그것은 레먼을 위해 시공간의 소용돌이를 열었고, 레만은 접근하자마자 말려들어갔다.

< /p>

3 관문: 깨어나는 늪

레먼은 어두운 늪에 이르기 전에 연잎에서 왼쪽 큰 나무가 뻗은 나무 뿌리로 뛰어내려 음산한 무서운 구멍으로 다가갔다 그것은 레먼에게 이곳의 이름을 말하라고 요구했다, 그렇지 않으면 석방하지 않을 것이다. 레먼은 어쩔 수 없이 떠났고, 노란 광구까지 맛있어서 빈손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시작 부분으로 돌아가서 연잎을 따라 오른쪽 밧줄로 뛰어올라 왼쪽으로 기어갑니다. 밧줄망을 넘어 맞은편 나무줄에 떨어져 녹색 광구를 먹었다. 큰 새장을 부수고 친구 샘 (샘) 을 구해내다. 그것은 레만그롭스에게 해적에게 잡혀가서 늪을 가로질러 그것을 구하라고 말했다. 총알을 쏘기만 하면 노란 빛을 만들어 레먼을 끌어당겨 물 위를 활주하고, 점프 버튼을 누르면 점프하고, CTRL 키를 누르면 활주속도가 빨라진다. 뛰어 올라 빨간 광구를 먹고 낫 공격을 피해 건물 바닥으로 들어갔고, 오른쪽 벽에는 큰 노란색 광구가 하나 있었는데, 그것을 먹으면 그것에 바짝 달라붙는 스위치를 부딪칠 수 있었고, 앞에는 몇 개의 노란 광구가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좀비닭 세 마리를 피해 탐욕스러운 식인어를 빨리 없애고 수면에 있는 새장을 부딪쳐 노란 광구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면에 있는 세 개의 큰 노란 광구를 모으는 것을 잊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샘은 리먼을 끌고 동굴을 빠져 나와 몇 개의 말뚝을 우회하며 노란 빛이 말뚝에 닿으면 사라질 때까지 가늘어지도록 주의한다. 레먼은 발판을 이용해 왼쪽 산벽에 있는 나무 줄로 뛰어올라 노란 광구 두 개를 먹었는데, 이때 빛이 끊어지면 샘에게 총알을 쏘기만 하면 된다. 계속 전진하고, 폭탄을 건너 뛰고, 큰 노란 광구를 먹고, 탐욕스러운 식인어를 다시 한 번 빨리 없애고, 해적의 총알을 피하고, 노란 광구를 먹고, 늪 건너편으로 왔다. 리먼이 샘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듣고 새장을 부수고 작은 왕을 구해내고 시공의 소용돌이로 뛰어들었다. < /p>

4 관: 하구 (THE BAYOU)

이때 해적의 모선에서 해적 두목 (RAZOR BEARD) 은 부하의 표현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레먼이 가면을 얻지 못하도록 전함을 파견하기로 했다. 득의양양하게 입을 벌리고 노란 광구를 먹었는데, 이 행성에는 999 개의 노란 광구만 남았다! < /p>

레먼은 작은 강의 원천으로 달려가 거대한 공중 전함 한 척이 전방을 선회하는 것을 보았다. 왼쪽으로 가면 여비가 몇 개의 비석 중앙에 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면, 네가 먹은 노란 광구의 수가 충분하다면' 생명여행 (THE WALK OF LIFE)' 의 장려판에 들어갈 수 있다. 이번 판에서 플레이어는 리와 경주를 해야 하고, 길을 따라 노란색 광구를 수집할 수 있어 정해진 시간 내에 종점까지 달려가면 모든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똑바로 앞으로 나아가면 해적 전함의 포탄을 마주해야 한다. 나무통에 뛰어올라 강을 따라 내려와서 정면으로 오는 폭탄을 떨어뜨리고 나무통이 멈춘 후 바로 해안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녹색 광구를 먹고 왼쪽 뿌리에 뛰어올라 새장 하나를 떨어뜨리고 뛰어내린 뒤 두 번째 나무통을 타고 맞은편 해안으로 표류했다. 밧줄 사다리를 타고 녹색 광구를 먹고 오른쪽 벽의 스위치를 켜고 바로 앞에 있는 나무 줄이 쓰러졌다. 뛰어올라 쓰러질 널빤지를 빠르게 뛰어가 동굴로 와서 해적을 때려죽이고 새장 속의 보라색 고리를 해방시켜 강 중앙의 나무통으로 휘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사방에 나타난 좀비닭을 물리치고 나무통이 폭포에 떨어지기 전에 전방에 가로놓인 나무 줄기로 뛰어들어 광구를 먹은 다음 폭포 기슭에 떨어진 나무통으로 뛰어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새장을 떨어뜨리고 나무 줄로 뛰어올라 플랫폼으로 올라왔다. 보라색 후광으로 왼쪽 동굴까지 흔들면 안에 새장이 하나 있다. 리먼은 다시 오른쪽 나무다리로 돌아와 전함의 포탄을 피해 순조롭게 전진했다. < /p>

레먼은 트렁크를 따라 앞으로 걸어가 길을 막고 있는 인어를 치우고 노란색 광구 세 개를 먹고 좌회전한다. 해적을 해결하고 오른쪽 아래 스위치를 켜면 철망 스트레칭 도로가 앞으로 뻗어 절벽 옆의 오솔길로 뛰어갑니다. 여기에 통을 던지는 기관이 많으니 조심해서 피해야 한다. 높은 곳에 빨간 광구가 있어서 통 위로 뛰어야 먹을 수 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서 일련의 도랑과 연쇄던지기 기관을 건너 한 사람의 얼굴형의 큰 나무 구멍 앞에 와서 왼쪽 비탈 뒤에 숨어 있는 스위치를 켜자 철망 도로가 뻗어 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레먼은 보라색 후광으로 나무 동굴로 떠내려가 갑자기 고릴라 같은 수병복 해적을 뛰쳐나갔다.

그것의 거친 살결이 두꺼운 모습을 보니 총알은 그것에 효과가 없다. 재치 있는 리먼이 그것을 벼랑 끝으로 끌어들여 밖으로 뛰어내려 다시 날아왔고, 육중한 해적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아 헛수고를 하다가 심연에 빠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버튼 스위치를 켜면 파란색 레이저 문이 열립니다. 낫 행렬과 롤러를 피해 벼랑 끝에 있는 플랫폼으로 가서 벼랑 끝 줄사다리에서 뛰어내리면 숨겨진 새장을 찾을 수 있다. 붕대를 빌려 오른쪽 절벽에 있는 새장을 열고, 어린 왕을 구해내고, 산꼭대기의 집 안으로 뛰어내려 판을 찍었다. < /p>

5 관: 얼음과 물의 신전

< P > < P 먼저 물밑 통로에 잠입해 큰 노란 광구를 먹고 통로 끝까지 헤엄쳐 수면 밖으로 튀어나와 새장이 하나 있다. 원래의 길로 돌아와 벽에 있는 줄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녹색 광구를 먹고 다시 해변에 와서 붉은 해적을 해치웠을 때, 레먼은 신비한 대문이 꼭 닫혀 있는 것을 발견하고, 좌우에는 각각 철십자로 막힌 문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오른쪽 방 옆 복도에 있는 화약통을 이용해 각각 폭파한 후, 왼쪽 방에서 은공이 발견되고, 오른쪽은 골든 글로브였다. 그것들을 각각 대문 양쪽의 같은 색깔의 삼각자리에 던지면 대문이 열린다. 홀에 들어간 후, 모든 노란 광구를 먹고 시공간의 문으로 뛰어들었다. < /p>

리먼은 아름다운 얼음과 물의 신전으로 옮겨져 마침내 신전의 수호자인 아크젤 (AXEL) 앞에 활주했다. 레먼은 아크젤이 보낸 얼음을 계속 피해 보라색 후광을 따라 뒤로 흔들면서 끝에 있는 거대한 고드름을 떨어뜨렸는데, 마침 아크젤의 머리 위에 박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먼, 레먼, 희망명언) 아크젤은 보라색 고리로 변해 레먼을 통해 마침내 신전의 가장 깊은 곳으로 들어가 첫 번째 가면을 얻었다. < /p>

신비한 힘이 리먼을 이 행성의 대마술사 폴로스 (POLOKUS) 앞에 데려왔고, 그의 의식은 레먼이 네 개의 가면을 찾아야만 해적과의 전쟁을 깨울 수 있다고 말했다. < /p>

6 관문: 거석산

처음부터 머피가 나타나 가시밭을 통해 두 다리가 달린 포탄을 이용해야 한다고 레먼에게 알렸다. 레만은 먼저 큰 돌 뒤에서 스위치를 발견하고 그것으로 바닥에 있는 울타리 문을 열었다. 뛰어 들어가면 새장이 하나 있는데, 떨어뜨리면 큰 노란 광구를 먹을 수 있다. 거미줄을 따라 지면으로 돌아오자 포탄 하나가 레먼을 향해 돌진했다. 계속 빙빙 돌고, 결국 지쳐서 숨을 멈추고, 기회를 틈타 가시밭을 뛰어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른쪽의 철십자문을 조준한 후, 레먼은 포탄을 뛰어내렸고, 그것은 여전히 앞으로 달려가 문을 열고, 안에 새장이 하나 있다. 방에 들어가 잠을 자는 해적 두 명을 죽이거나 피하면 왼쪽 문이 열리고 안에 새장이 하나 있다. 그리고 레먼은 집 뒤의 구멍에서 뛰어내렸다. < /p>

레만은 먼저 큰 나무 뒤의 노란 광구를 먹은 다음 버섯 두 개를 연속으로 튕기고 그네를 타고 높은 발코니로 올라갔다. 맞은편 작은 다락방에 숨어 있는 새장을 때려 공터로 돌아가 포탄을 타고 짜릿한 여정을 펼쳤다. 통로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가시덤불을 피하고 노란 광구를 많이 먹고 다리 위에서 좌측 지로를 걸으면 스페이스 바를 눌러서 다리 차단을 가속화해야 한다. 결국 레먼은 해적의 기지 앞에 다다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철십자문은 포탄이나 화약통으로 폭파할 수 있다. 레먼은 화약통을 메고 건물 바닥의 비밀 통로로 들어갔고, 불에 불을 붙이면 통을 안고 깊은 도랑을 날아간 다음 스페이스바를 눌러 통을 풀었다. 끝에 오두막 지붕에 새장이 걸려 화약통으로 위로 던져서 폭파했다. 화약통에 불을 붙이고 다시 날아와 언덕을 따라 집 밖 복도로 왔다. 파란색 해적을 죽이고 복도 끝까지 스위치를 켜자 레먼은 요새 안으로 들어갔다. < /p>

요새 내부에는 해적의 잔해가 곳곳에 널려 있다. 집 한 구석에서 레먼은 친구 클라크 (CLARK) 가 죽어가는 것을 발견했다. 대화를 통해 레먼은 클라크가 독약을 복용하고 힘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깨어나는 늪입구 옆에 있는' 악몽의 굴' 이라는 곳에서 생명의 약을 찾아야만 그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악몽의 굴" 은 그 외눈박이가 지키고 있는 곳이 아닌가? 이 점을 생각하자 레먼은 지체 없이 옆 작은 문으로 돌진했다. < /p>

7 위: 악몽의 굴

< p 긴 용골을 뛰어다니며 그네 하나가 맞은편 플랫폼으로 흔들렸다. 녹색 광구를 먹은 후, 떠다니는 해골 네 개를 연달아 밟아 맞은편 산벽의 백골을 잡고 왼쪽으로 기어갔다. 떠다니는 해골 몇 개를 더 건너뛰고 안전한 곳으로 왔다. 총알로 발톱을 움츠려라, 잡히면 끝이다. 거대한 돌기둥의 백골까지 뛰어올라 올라가면, 동작이 빨라야 하고, 그것이 가라앉기 전에 다음 돌기둥으로 뛰어내려야 한다. 세 개의 돌기둥을 연속해서 뛰어넘어 마침내 발을 딛고 착실하게 되었다. 발톱을 떨어뜨리고 두 개의 움직이는 바위 앞에 와서 틈만 하나 남도록 가까이 다가갔을 때, 레먼은 과감하게 중간에서 버티었다. 아래 공터에 금빛 삼각자리가 하나 있는 것을 멀리서 바라보았고, 옆에는 두 개의 작은 외눈박이 괴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P > 레먼은 삼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칠 뛰어내려 큰 노란 광구를 먹고 외눈박이 조각상 앞에 왔다. 좌우 양쪽의 금은삼각석으로 판단하면, 레먼은 또 공을 찾으러 갈 것이다. 조각상 왼쪽의 플랫폼으로 뛰어올라 앞쪽에는 두 개의 길이 있다. 먼저 왼쪽으로 가서 해골과 돌판을 계속 뛰어넘어 결국 은공을 찾았다. 조준할 때의 플랫폼을 메고 던지다가 실수로 절벽 아래로 던지면 공이 가장 가까운 정지 플랫폼 위에 나타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레먼은 은공을 메고 조각상 앞에 와서 은색 삼각석에 던져서 다시 오른쪽 길로 출발했다. 오른쪽 길에서 보라색 후광을 이용하다 [r 과 움직이는 스켈레톤 플랫폼이 계속 전진하고, 두 개의 움직이는 바위에서 건너 뛰고, 여러 개의 작은 플랫폼을 거쳐 골든 글로브를 얻는다. 그것을 앞 플랫폼에 던져서 갈림길에서 멀지 않은 것을 발견했고, 결국 레먼은 그것을 금빛 삼각석에 던졌고, 조각상의 입이 벌어졌다. 뛰어들어 녹색 크리스탈을 떨어뜨렸고, 땅에 구멍이 하나 드러나자 레먼은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뛰어내렸다. < /p>

블랙홀에서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가지 않자, 외눈박이가 땅속을 뚫고 눈대야를 활짝 열고 레먼을 향해 돌진했다. 레먼은 활주하는 동안 끊임없이 총알을 발사하여 길을 막고 있는 녹색 수정을 깨뜨리고 깊은 도랑을 건너 앞으로 나아가면 동작이 조금 느리면 외눈박이 이상한 뱃속 식사가 된다. 끝까지 미끄러져 마침내 외눈박이와 정면으로 맞붙게 되었다. 외눈박이가 뱉은 불꽃을 피하고 총알로 발사한 해골을 공중에서 정하고, 뛰어올라 내려온 해골 중 하나를 고정시켜 계속 전진할 수 있게 해 노란 광구를 먹는 것을 잊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외눈박이가 도망쳐 리먼이 보물동굴로 들어갈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아무도 여기에 얼마나 많은 보물이 있는지 셀 수 없다. 곳곳에 금의 빛이 반짝이고 있다. 레먼이 놀랐을 때, 외눈박이가 나타났는데, 레먼이 이미 그것을 이겼고, 보물은 모두 레먼이 소유했다고 말했다. 이때 레먼은 보물 (I WANT THE TREASURE) 과 보물 (NO TREASURE FOR ME) 이라는 두 가지 선택권이 있다. 보물을 선택한다면, 축복받은 리먼이 금화가 가득한 작은 섬에 누워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끝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보물명언) 만약 보물을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면, 외눈박이는 레먼을 현실 세계로 돌려보내 생명의 약을 그에게 줄 것이다. 레먼은 약을 가지고 깨어난 늪 입구로 뛰어가 소용돌이를 향해 뛰어내렸다. < /p>

8 위: 다시 거석의 산 (THE MENHIR HILLS)

6 관문을 따라 걸어온 길을 따라 리먼이 요새에 성공적으로 도착했다. 생명의 약을 클라에게 주어 극복하자, 그는 즉시 정신을 백배로 벽에 부딪혔다. 레먼은 그가 부딪친 곳으로 뛰어들어 나무 상자에 뛰어올라 보라색 후광을 몇 개 이용하여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작은 다락방에서 새장을 깨뜨렸다. 아래층으로 돌아가서 다시 보라색 후광을 이용해 울타리 문 왼쪽 위 복도로 뛰어내려 앞의 작은 구멍에서 뛰어내려 울타리 문 뒤쪽으로 내려와 스위치를 맞힌 후 울타리 문이 열렸다. 레먼은 클라크를 데리고 나왔고, 클라크는 또 레먼을 위해 왼쪽의 벽을 들이받았다. 이 방 한가운데에는 지하도가 하나 있는데, 거대한 클라크에게는 너무 작아서 레먼은 혼자 뛰어들어갔다.

< /p>

레먼은 베란다에서 뛰어내려 먼저 나무 그루터기에 뛰어올라 보라색 후광을 이용해 맞은편 산벽의 버섯에 휘날리며 새장을 부수고 포탄 뒤의 동굴로 달려가 아이비를 따라 올라가면 또 다른 새장을 찾을 수 있다. 포탄을 타고 산으로 달려가 지하에서 튀어나와 갑자기 쓰러진 돌맹이를 피해 마지막 돌맹이 몇 개를 제치고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와서 용감하게 뛰어내려 벼랑 밑의 소용돌이 속으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 /p>

9 관문: 천봉

레먼은 자신이 거대한 나무 안에 있고 곳곳에 거미줄이 널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몇 걸음 앞으로 가지 않았는데, 뒤에서 큰 거미 한 마리가 떨어지다니! 그것은 기세등등하게 밀어닥쳤는데, 이때 도망가거나 때려도 된다. 레먼은 동굴 오른쪽의 거미줄을 따라 계속 기어갔고, 끝은 또 다른 입구였다. 개구부 아래에 새장이 하나 있는데, 날아가서 떨어뜨리고 거미줄을 잡고 올라갈 수 있다. 구멍에 들어간 후 또 한 개의 새장을 떨어뜨렸고, 점프비행 하나가 맞은편 그물을 잡고 올라가서 땅 속으로 뛰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프명언) < /p>

리먼이 큰 숲으로 떨어졌는데, 앞에는 두 개의 외나무다리가 있었다. 먼저 왼편으로 가서 갑자기 땅에서 뚫고 나온 해적을 죽인 후 해적 표지판에 "여기에 국가 공적 2 호가 갇혀 있다. 그가 부르는 비는 충실한 기계 병사들을 녹이 슬게 할 수 있다" 고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좀 더 앞으로 보면 맞은편 나무구멍에 갇혀 있는 게 바로 그롭스입니다. 레먼은 나무줄 앞에 서서 뛰어올라 총알로 스위치를 켜서 그롭스를 구출했다. 그리고 출발지로 돌아가 오른쪽 외나무다리를 건너다가 그롭스가 이미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붉은 레이저 문에 접근하기만 하면, 그롭스는 비를 불러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앞으로 뛰어내려 큰 플랫폼으로 가다. 녹색 광구를 먹고 오른쪽 큰 버섯 뒤에 감춰진 노란 광구를 빠뜨리지 마세요. 녹색의 꽃봉오리에 접근하면, 그롭스는 빗물을 불러 꽃을 피울 것이다. 아름다운 꽃잎에 뛰어올라 심연을 날리며 큰 기둥 뒤의 패치를 겨냥해 총알을 쏘아 끊었고, 기둥이 쓰러진 후 외나무다리를 형성하고, 그롭스는 조심스럽게 걸어왔다. 그롭스의 빗물을 이용하여 길을 막는 큰 불을 끄고 구멍으로 왔다. 한 해적이 갑자기 나타나자 겁이 많은 그롭스는 놀라서 즉시 한쪽으로 숨어서 벌벌 떨었다. 레먼이 해적을 쓰러뜨렸을 때 그는 즉시 다시 의기양양해 리먼에게 은색 광구를 주었고, 그 이후로 레먼은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힘을 모아 강력한 총알을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적명언) < /p>

< P > 동굴에서 뛰자마자 전함 한 척이 공중에서 선회하는 것을 발견했고, 그롭스는 전함의 해적기를 보자마자 자연스럽게 발바닥에 기름을 발라 달아났다. 레먼은 전함의 포탄을 계속 피해야 하는데, 잠시 후에 전함이 충돌하여 맞은편 절벽에서 뛰어다니는 해적을 치우고 그롭스를 데리고 붉은 레이저 문 앞에 왔다. 그롭스가 레이저 문을 파괴하자 레먼은 통로로 뛰어들어 해적 한 명을 죽이고 마당으로 왔다. 마당의 대문 앞에는 해적의 탐조등이 있는데, 레이먼이 접근하자마자 들키면 대문이 닫힌다. 먼저 상자 꼭대기로 올라가서 보라색 고리를 흔들면 새장 하나를 떨어뜨릴 수 있다. 마당 중앙에 진홍색 풀이 한 무더기 있는데, 그롭크스의 빗물로 자라게 하면 레먼은 해적을 속인 탐조등을 숨겨 대문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새장을 부수고 어린 왕을 구해냈는데, 그것은 레먼이 시공간의 소용돌이를 일으키도록 도왔지만, 그롭스는 그의 아내를 안심시키고 레먼과 함께 가지 않았다고 말했다. < /p>

열 번째 관문: 걸프

이 관문 레만은 먼저 투명한 큰 항아리로 뛰어들어 지하 수로를 따라 다른 투명한 큰 물독으로 헤엄쳐 갔다. 수면에서 뛰어내려 스위치를 켜고 파란색 레이저 문이 열렸다. 좁은 통로 중성자탄의 반등을 이용하여 나무통 괴괴를 해치우고 산골짜기로 올라왔다. 밧줄망 아래 올라가서 빨간 광구를 먹고 식인어의 공격을 조심하고 오른쪽 밧줄망 아래로 올라가 노란 광구를 먹고 마침내 오른쪽 밧줄망 위에서 모래사장으로 뛰어갔다. 맞은편 건물의 해적을 멀리서 해치운 후, 레먼은 밧줄망에서 이 건물을 기어올라 맞은편 짧은 집의 꼭대기로 뛰어올라 돌아서서 방금 건물 바깥 벽의 스위치를 켰고, 먼 곳의 푸른 레이저 문이 소리를 내며 열렸다. 문에 들어서서 롤러를 뛰어넘어 큰 공터에 이르기 전에 파란 해적이 신나게 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해적은 실력이 강하니 갈고리를 조심해야 한다. 미리 옆 구멍에서 화약통을 메고 습격하면 전투가 훨씬 쉬워질 것이다. 그것을 죽인 후, 화약통으로 철십자 봉인이 있는 문을 폭파하고, 새장 [14] 을 부수고, 보라색 후광을 구해냈다.

야자수로 뛰어내리면 2 층 길로 갈 수 있습니다. < /p>

해변에 와서 수영을 하자 레먼은 친구 고래가 수중의 레이저 문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레이저 문 왼쪽 바위의 갈라진 틈으로 헤엄쳐 들어가 수면에서 뛰어내려 큰 방으로 왔다. 오른쪽으로 가면 고래 위에 있는 방으로 가서 스위치를 켜서 고래를 구해내고, 포탄을 타고 왼쪽 도로를 빠르게 뚫고, 포탄으로 철십자 봉인이 있는 문을 폭파하면 새장을 찾을 수 있다. 바다로 돌아가면 고래는 레먼을 데리고 해저 깊은 곳으로 헤엄쳐 갈 것이다. 여기서 레먼은 고래가 뱉은 파란 거품을 계속 먹어서 산소값을 늘려야 한다. < /p>

레먼은 고래를 따라 아름다운 해저세계로 헤엄쳐 갔는데, 갑자기 얄미운 입물고기 두 마리가 나타나 레먼과 고래가 뱉은 파란 거품을 다투며 산소값에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 결국 침몰선 한 척까지 헤엄쳐 가다가 침몰선 내부를 따라 수면 밖으로 헤엄쳐 나가 산들이 둘러싸고 있는 곳으로 갔다. 경사진 갑판으로 뛰어올라 밧줄망을 따라 돛대 꼭대기의 전망대로 올라가 새장 하나를 발견했다. 돛대 꼭대기에 있는 보라색 후광을 이용해 빨간 광구를 먹고 옆 산벽의 오솔길로 뛰어올라 시냇물을 따라 내려가 노란 광구를 먹고 폭포 뒤에 숨어 있는 동굴로 내려갑니다. 어리석은 고릴라 해적을 물에 속여 새장을 부수고 작은 왕을 구해냈다. 개구부 옆에 있는 밧줄망에서 위로 올라가서 소국 왕이 생성한 소용돌이 속으로 들어갔다. < /p>

11 관문: 돌과 불의 신전

리먼은 협곡을 내려가 돌다리로 날아가 왼쪽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해적을 죽였다. 바닥에 있는 밧줄망을 이용하여 보일러 옆 통로로 튕기고, 먼저 밧줄망 밑에 있는 새장을 관리하지 말고 보일러의 패치를 열어 보라색 후광을 구해내라. 맞은편의 작은 플랫폼으로 가서 노란 광구를 먹고, 돌아서서 보일러의 다른 패치를 떨어뜨려 두 번째 보라색 고리를 구해냈다. 이 두 보라색 후광으로 보일러 최고점으로 돌아가 노란 광구를 먹고 레맨 총알 공격력을 상승시킨 금권으로 잘 활용해야 한다. 녹색 광구를 계속 앞으로 먹고 갑자기 지하에서 뚫고 나온 해적을 때려죽였는데, 먼 곳에는 잠시 들어갈 수 없는 구멍이 있어 일련의 플랫폼을 뛰어넘어 보라색 동그란 가지가 달린 나무 앞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레이만발 총알이 가지를 맞고 뛰어올라 총알의 반작용력을 이용하여 가지의 마그마에 튀는 방향을 통제했다. 먼저 역류하고, 방금 들어갈 수 없었던 구멍에 도달하고, 동굴 안의 가지를 메고 고릴라 해적의 머리에 던지면, 그것은 어리석게 움직이지 않는다. 그것의 머리를 밟고 뛰어오르면 새장을 발견할 수 있다. 구멍에서 나온 후 계속 역류하여 올라가면 본관의 시작 부분에 와서 붉은 광구를 많이 먹고 숨겨진 길을 찾을 수 있다. 레만은 먼저 가지를 뾰족한 가시에 디딤돌로 던져 첫 번째 도랑을 건너 뛰고, 수평의 뾰족한 가시를 이용해 가지를 높은 플랫폼 앞에 디딤돌로 삼아 새장, 즉 본관이 시작될 때 밧줄망 아래에 있던 새장을 성공적으로 찾았다. 이때 다시 아래로 내려가 가지를 처음 발견한 곳으로 뛰어내려 거미줄을 잡고 끊임없이 나타나는 검은 애벌레를 죽이고 노란 광구를 먹고 전진했다. 다시 가지에 뛰어올라 구멍 앞으로 왔다. 레먼은 통로를 뛰어가서 녹색 광구를 먹고 마그마 흐름 옆으로 왔다. 가지에 뛰어올라 역류하면 고난도의 숨겨진 판까지 올 수 있다. < /p>

레먼은 작은 플랫폼을 뛰어넘어 화염을 피하고 왼쪽으로 돌다리를 뛰어가서 돌다리 왼쪽의 대에서 오른쪽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새장을 떨어뜨렸다. 석교 앞의 돌담을 부수고 뒤로 달려가 앞 작은 플랫폼의 새장을 떨어뜨리고 총알로 오른쪽 석순을 떨어뜨려 발판으로 전진하다. 십자패치가 붙어 있는 돌기둥 두 개를 쓰러뜨리고 앞 플랫폼으로 날아갔다. 석순을 떨어뜨린 후, 레먼은 바위에 뛰어올라 마그마 위에 떠 있었다. 위험한 마그마 폭포에 이르기 전에, 레만은 왼쪽에서 맨 오른쪽 돌덩이로 뛰어내려 새장을 떨어뜨린 다음 오른쪽에서 왼쪽 가장 높은 곳으로 뛰어내려 튀어나오는 용과 거미를 조심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보라색 광구를 휘두르며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레먼은 또 둥둥 떠다니는 바위에 뛰어올라, 도중에 석순을 떨어뜨리고 뛰어올라 불길을 피해 계단을 뛰어올라 세 개의 석문이 있는 방으로 들어갔다. 먼저 오른쪽 석문을 열면 붉은 광구를 많이 먹고 중간 석문을 열면 새장 하나와 금권 한 개, 마지막으로 왼쪽 석문을 열 수 있는데, 그 결과 험상궂은 거미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금반지의 위력으로 전투는 매우 쉬워서, 그것을 죽이고 왼쪽 문으로 들어가 통로에서 미끄러져 나온 후에 포탄을 볼 수 있다.

타고 올라가서 전례 없는 도전을 받아라. 이 관문의 난이도 전집은 여기에 집중되어 있다. 요점은 가능한 한 벽을 닦지 않고, 첫 번째 도랑을 가볍게 건너뛰고, 두 번째, 세, 네 개의 도랑을 빠르게 건너뛰는 것이다. 항심만 있으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 /p>

숨겨진 버전이 끝난 후 리먼은 다시 작은 관문의 숨겨진 입구로 돌아가 가지를 타고 내려가는 길에 작은 플랫폼을 지나가는데, 리먼은 주저하지 않고 뛰어올랐다. 원래 밀로가 있었다. 철망 통로를 따라 달려가면 해적을 때려죽이면 새장을 찾을 수 있다. 마그마 끝에 있는 동굴로 뛰어내려 보니 안의 공간이 매우 컸다. 한 외눈박이가 항상 레먼 뒤에서 습격하고, 똑똑한 레만은 먼저 등을 대고 꼼짝도 하지 않고, 그것이 나와서 공격할 때 즉시 돌아서서 총알을 쏘고, 마침내 그것을 해치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얻은 가지 받침으로 레먼은 원래 닿지 않았던 높은 곳에 뛰어올라 뛰쳐나갔다. 광구 몇 개를 먹고 계속 전진하다가 갑자기 큰 소리가 나자 발밑의 큰 돌덩이가 무너지고 레먼도 따라 떨어졌다. < /p>

레먼이 지하 세계에 도착했는데, 곳곳에 뜨거운 마그마가 가득하다. 먼저 떨어진 가지를 받아서 제자리에서 던져서 도망가고, 착륙할 때 뛰어올라 마그마를 따라 전진하며 치명적인 황금색 마그마와 갑자기 튀어나온 가시덤불을 피하도록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마그마 낙차가 큰 곳에서는 공중에 붉은 광구 한 줄이 있는데, 과감하게 점프하고 비행 모드로 활공해야 한다. 마지막에는 큰 노란 광구가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끝에서 떨어지면 두 번째 마그마 여정이 시작된다. 도중에 왼쪽에 플랫폼이 하나 있는데, 뛰어올라 녹색 광구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마그마 도로 모퉁이의 오른쪽을 자세히 살펴보면 비밀 통로를 발견할 수 있고, 들어가면 거미줄을 이용해 가장 높은 곳에 도달할 수 있다.] 새장을 발견할 수 있다. 절벽에서 뛰어내려 오른쪽으로 돌면 두 번째 마그마 끝의 플랫폼으로 갈 수 있다. 디스크 밑의 틈새로 들어가자 레먼은 일련의 거대한 돌기둥 꼭대기로 와서 첫 번째 돌기둥 꼭대기에 금구를 메고 돌기둥을 하나씩 던졌다. 도중에 검은 애벌레와 회전하는 화염방사기를 조심해야 한다. 골든 글로브가 버려지고 레먼이 이미 다음 돌기둥으로 날아간다면 보라색 후광으로 돌아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레먼은 골든 볼을 메고 마그마에 오기 전에, 골든 볼을 위로 던지고, 총알을 발사하여 맞은편의 가지를 치고, 골든 볼을 메고 가지에 올라간 다음 < /p > 를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