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름: Percy Jackson amp;; The Olympians: the lightning thief
중국어 이름: 퍼시 잭슨과 신불의 도둑/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퍼시잭슨: 신불의 도둑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크리스 콜럼버스)
주연: (로간 레먼 로간 레만) (브랜든 T. 잭슨) (알렉산드라 다드리오) (제이크 아벨) (숀 빈 벤)
개봉: 2010 년 2 월 12 일 미국 상세 상영지역
지역: 캐나다 미국 더 자세한 촬영지
화이트: 영어
일반 12 세 소년인 퍼시 잭슨은 읽기 및 쓰기 어려움과 주의력 장애를 앓고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학교 조직의 현장 답사에서 그는 자신의 대수학 선생님의' 특이기능' 에 놀랐다. 그 후 퍼시 잭슨은 자신이 실제로 일반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신화 인물과 인류의 후손이었습니다.
자신의 신세의 수수께끼를 발견한 후 퍼시 잭슨은 특수 학교로 보내졌다. 이 학교에서 공부하는 아이들은 모두 많은 신화 인물의 후손이다. 퍼시 잭슨이 학교에 왔을 때, 해신 포세이돈은 잭슨이 자신의 아이라고 즉각 주장했다. 이 학교에서 퍼시 잭슨은 지혜와 기예 여신 아테나의 후손인 아름다운 안나베스 채스 (Annabeth Chase) 를 만났습니다. 다른 하나는 오크의 후손인 글로브 언더우드 (Grover Underwood) 입니다. 이 학교에서 얼마 안 있어 퍼시 잭슨은 우주의 신 제우스의 천둥지팡이를 훔쳤다고 신들에게 지적되었다. 퍼시 잭슨은 10 일 이내에 천둥지팡이를 내도록 규정되어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어머니는 이 신들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고, 신들 사이의 전쟁도 불가피하다.
막후 제작
또 다른' 해리 포터'?
제재에서든 인물의 설정에서든, 심지어 소설의 베스트셀러 정도에서도 릭 리오단의' 퍼시 잭슨과 올림피아 신' 은 또 다른 판타지 장르의 아동책' 해리 포터' 시리즈와 비슷하다. 지금까지 후자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고, 심지어 그것과 관련된 문화 증후군까지 일으켰다.
하지만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의 눈에는 비교가 안 된다. 그는 "해리 포터" 는 이야기가 점점 더 복잡하고 어두운 영화다. 주인공은 조금씩 성숙하고 이야기도 점점 더 받아들이기 어려워지고 있다. 결국, 영화 전체가 더 이상 어린이 영화가 아니다. 하지만 퍼시 잭슨은 항상 아이였습니다. 이 몇 권의 소설에서 그는 겨우 12 세에서 16 세까지 자랐고, 이야기는 전반적으로 아동화되었다. 이 영화를 찍는 가장 즐거운 것은 내가 열일곱 살 때의 마음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
소설 팬들은 크리스 콜럼버스가 소설 속 이야기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꿀 수 있을지 걱정하고 있다. 그가 촬영한' 해리 포터와 마법석' 과' 해리 포터와 밀실' 이 소설에 대한 변화가 커서 많은 팬들의 반대에 부딪혔기 때문이다. 그러나 콜럼버스 본인은 이런 의혹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았다. 그는 "내가 한 변화는 모두 필요하고 정확하다고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영화 제작이 끝나면 모두가 신나는 영화라고 생각할 것이다.
나는 소설을 따라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나머지' 퍼시 잭슨' 시리즈에서는 더 큰 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이런 변화를 좋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미래의 속편에 대해 이야기할 때, 크리스 콜럼버스는 자신이 이 시리즈를 찍는 데 매우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시리즈를 계속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나도 이 시리즈가 해리 포터처럼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나는 지금의 대중문화를 잘 알고 있고, 요즘 아이들이 어떤 영화를 좋아하는지 잘 알고 있다. 우리는 이제 퍼시 잭슨 시리즈 4 편을 상의했다. 하지만 이 시리즈의 소설은 갈수록 두꺼워지고, 아이들도 성장하고 있으니 반드시 개편해야 한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현재의 촬영 과정을 즐기고 있습니다. ""
영상과 배우가 중점
이렇게' 신선혼전' 을 주로 하는 영화의 경우, 시각적 효과는 종종 스토리보다 더 중요하다. 좋은 시각 효과로 영화는 거의 절반의 성공을 거두었다. 관객이 이런 영화에 대한 열렬한 지지도 대부분 시선효과 추구에 처해 있다.
크리스 콜럼버스 (Chris Columbus) 는 "예, 저는 거의 매일 특수 효과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가 두 편의' 해리 포터' 를 촬영한 지 7 년이 넘었는데, 이 몇 년 동안 컴퓨터 특수 효과와 CGI 기술은 이미 매우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이전처럼 특수 효과 제작자와 촬영 방법을 상의한 다음 렌즈를 디자인할 필요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렌즈를 디자인하고 스토리보드를 그리고 내가 원하는 효과를 알려주면 된다. 영화에서 우마 서먼은 뱀머리 한 마리가 달린 메두사 역을 맡았고, 그녀의 클로즈업 장면이 몇 개 있었다. 예전에는 이런 렌즈를 만들기가 매우 어려웠다. 이제 편리합니다. 우리는 진짜 뱀 몇 마리를 찾아 그의 운동 궤적을 추적한 다음 가상 뱀 가발을 만들어 컴퓨터에 서먼에게 착용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피어스 브루스난의 영화 속 인두마도 이렇게 제작되었습니다. 이전의 기술에 비해 지금의 기술은 정말 편리하다. "
영상 외에 주연을 선택하는 것도 영화의 성패에 매우 중요하다. 콜럼버스는 이번에 떠오르는 샛별 로건 레먼을 찾아왔다. 콜럼버스의 레만에 대한 평가는 연기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다. 그가 말하길, "레만은 재능 있는 아이이고, 그의 집행 능력은 매우 강하다. 내가 촬영장에서 요구한 것과 지시를 그는 모두 어김없이 완성할 수 있다. 사실 내가 그를 바라보는 것은 마치 자신의 아이를 바라보는 것 같지만, 사실 그는 나의 아이보다 더 젊다. 이런 아이와 협력할 수 있어서 나는 매우 기쁘다. 그리고 우마 서먼과 피어스 브루스난의 가맹도 나를 매우 기쁘게 했다. 비록 작은 역할일 뿐이지만, 이 두 톱스타는 여전히 매우 성실하다. 되다 이 영화 촬영에 대해 말하자면 올해는 겨우 17 살이지만, 이미 10 년 동안 영화를 촬영한 로건 레만은 "이런 영화 한 편을 찍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너무 멋지고 흥미진진했다. 나 자신도 내가 스크린에서 어떻게 번개로 그 나쁜 놈들을 혼내는지 보려고 기다릴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하이라이트
영화는 작가 릭 모리오단의 동명 시리즈 소설에서 각색되었다.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 은 이 시리즈의 첫 소설이다.
퍼시 잭슨과 올림피아 신' 시리즈 1 * * * 5 편의 소설이 있는데,' 번개도둑' 외에도' 해괴의 바다',' 타이탄의 저주' 가 있다
소설이 공개 발매되기 전, 20 세기 폭스 영화사는 이미'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 의 촬영 저작권을 매입했다.
말을 타는 사람은 말을 타고 등교해야 한다. 누가 내놓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