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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카하시 루미코를 소개합니다~!

다카하시 루미코는 1957년 10월 10일 일본 니가타현 니가타시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의사이고, 가족은 3남매가 있다. 어릴 때부터 낙서를 좋아했지만, 전문 만화가가 되는 것을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오빠의 권유로 고등학교 때부터 만화 세미나에 참여하게 됐다.

어려운 일본 여자대학교 입시에 합격한 다카하시는 도쿄 나카노의 학생 아파트로 이사해 몇 년간 일한 경험이 훗날 '원 모멘트'라는 작품의 바탕이 됐다. 아파트"? 그러나 다카하시에게 그의 운명이 바뀐 것은 1978년이었다.

봄방학 동안 그린 데뷔작 '말썽쟁이 녀석들'이 뜻밖에 제2회 쇼가쿠칸 신작가상을 수상했다. 이를 계기로 타카하시는 『소년 SUNDAY』의 연재 작가 대열에 합류하게 된다.

첫 메이저 상을 수상한 같은 해, 다카하시는 첫 장편 연재물 '럭키 보이(Lucky Boy)'를 시작했다. 경박한 고등학생 호시토 모로와 람을 중심으로 인간, 괴물, 외계인 등이 뒤섞인 혼란스러운 삶을 그린 만화 '럭키 보이'가 많은 만화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원래 『럭키 보이』는 시험화로 잡지에 단기 연재에 불과했지만, 독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에 힘입어 뜻밖에도 10화를 공개한 뒤 걷잡을 수 없게 됐다. 열성적인 독자들은 장기간 연재를 요구했다. 이때 다카하시는 학교를 그만두고 만화 창작에 전념할 계획이었지만 가족의 강한 반대에 부딪혀 간헐적으로 '럭키 보이' 연재가 이어졌다. 1980년 대학을 졸업하고 나서야 'Young SUNDAY' 15호부터 정식으로 장편 연재에 들어갔습니다.

1987년 2월, 7년간 연재되었던 '럭키보이'는 공식적으로 종영했다. 제목처럼 다카하시에게 제26회 초등학교 만화상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수많은 열렬한 팬을 그녀에게 데려왔습니다. 만화계 유명 만화가들 사이에 '다카하시 루미코'라는 이름이 갑자기 등장한다.

동시에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의 또 다른 명작 '함께하는 순간'도 잡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는 다카하시의 수많은 코미디 작품 중 특별한 작품이다. 작품에는 강력한 무술 실력을 지닌 잘생긴 남자도 없고, 초능력이나 초자연적인 존재, 악마도 등장하지 않으며, 현실적인 현실 환경을 배경으로 하여 보는 사람마다 깊은 따뜻함이 흐른다. 결국 그들의 마음에는 따스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지난 7년 동안 우리는 다카하시의 그림 실력이 원시적인 것에서 성숙하고 부드러운 것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이 작품에서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다카하시는 붓놀림 연습은 물론, '함께하는 순간' 후반부에서도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1980년대에는 중편소설 『일근복음』, 『인어전설』 시리즈, 단편집 『전국학생회』, 『전국학생회』, 『인어전설』 등 인기작을 잇달아 발표했다. "P의 비극". 1987년에는 "럭키보이"의 동반작인 "란마 1/2"가 나왔고, 이 작품은 전작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동명의 애니메이션 "란마"의 인기와 맞물려 발전해 나갔습니다. 1/2" "는 1980년대 후반 청소년 만화의 정점이 되었습니다.

'란마 1/2'는 다카하시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이하에서는 다카하시 씨 작품의 독특한 특징을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란마'가 끝났을 때, '이누야샤' 연재는 다시 한번 다카하시의 창작 경력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다카하시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전통적인 틀을 깨고 독자들에게 전국 서사 판타지 만화의 신선하고 섬세하며 생각을 자극하고 감동적인 걸작을 선사했습니다. 누군가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아마도 10명 중 9명은 다른 작품이라고 답하겠지만, 단 한 명은 단연 '이누야샤'라고 답할 것입니다. '란마 1/2'에 이어, 이 작품은 다시 한번 만화계에 애니메이션 회오리바람을 일으켰습니다.

'이누야샤' 만화가 3천만 부라는 놀라운 판매고를 달성했고, 애니메이션은 필연적인 결과이자 결정이다. 1년여의 준비 끝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자 시청률에 성공했다. 원작은 만화, 영화, 연극, 상품, 비디오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각색되어 각 제품이 히트를 쳤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가 부른 TV 만화 주제가 'Favorite'는 연간 음반상도 수상했으며, 시리즈 영화는 관객 수 140만 명을 돌파하고 15억 엔의 흥행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타카하시의 작품 대부분은 개성 넘치는 사람들, 밝은 관계, 재미있는 장면으로 가득한 활기 넘치는 많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다카하시는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그녀의 "인어" 시리즈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인어'는 '인생'을 주제로 한 다카하시의 평소 여유롭고 재미있는 시리즈와는 상반되는 시리즈로, 인간이 왜 살아가는지, 어떻게 의미있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작품이다. 다카하시는 인어 고기를 먹고 영생을 얻는 두 사람 유타와 마호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이야기에는 "포위된 요새"와 동일한 주제와 도덕이 등장합니다. 불멸의 사람들은 평범한 사람들이 될 방법을 찾고 있는 반면 평범한 사람들은 그리고 그는 영생을 위한 비결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다카하시는 현대사회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불안과 평화를 원하지만 그럴 수 없는 모순적인 사고방식을 섬세한 필치로 그려내며,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감동시킬 수 있는 만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깊이 생각해보세요. 인생은 무겁지만 인생은 현실이기도 하다. 다카하시는 초현실적인 만화를 많이 창작하는 것 외에도 단편 소설 'HELP', '아빠는 13살', '너만 있으면' 등 평범한 이야기도 잇달아 들려줬다. '인' 등은 모두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들이다. 다카하시는 '인생'을 그리는 것 외에도 '다카라즈카의 환대', 'IROW', '빨간 꽃다발', '살아있는 사랑' 등 '초자연적인'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경우가 많다. 방', '쿠' 등은 모두 초자연적인 이야기다.

만화

작품 목록: (번역 오류를 우려하여 대부분의 작품 제목이 일본어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975>

"Xu Chenの별"

<1976>

"Fengchen"

"そして半分いななた"

<1977>

p>

《바이바이로일드》

<1978>

《뒤의 전쟁》

《Wayward Guys!》( 에일스をめざせ! ) ※제2회 카이 쇼가쿠칸 신인 만화상 수상

"카츠데의 なやつ라"

"세계의 종말"

"The God of Gold's Poverty"(황금 빈곤의 신)

"Lucky Star Boy"(우루별やつRa)

"Delinquent Youth"(Delinquent Youth) < /p>

《けもの24时》

<1979>

《다스트스파일트!!》

《너바나의 방정식》

<1980>

"Lucky Boy"(공식 연재)

"? の질병"

"Brotherhood——페아리텔——"

"ふUふ"

"ザSuper Girl"

"폭식 "のforum"

"めぞん 순간"

"Shanghun"

<1981>

"웃음! 헤르프만》

《鬼猫明》

《Elfman》

<1982>

《國生会会》

《けもとび루の일기》

《をkai け まなざし》

<1983>

《웃음 개체》 < /p>

《 화트립파 》

《 无れて梦れ》

<1984>

《 われたface Nakama 》

《 햅피트쿠》

《MERmaid Laughter》

<1985>

《 あ波衣といしょ》

《鱼の里》 < /p>

《狗いなな!!》

<1986>

<1987>

《YS 창립 축하 4commaTheater"

<1987>

p>

"인어의 숲"

"낭만적인 상인"

"1퐁드의 복음 - Scale No Shang MiえRULamb——》(복음의 1파운드)

p>

《란마 1/2》(라마1/2)

《1퐁드의 복음——MANA板の上の작은양——》

<1988>

《梦のEndわり》

《钵の中》

《1퐁드의 복음——小羊どもの梦の?と——》

<1989>

《уちが여신じゃ!!》

《1 폰드노의 복음——어린양의 부활——》 < /p>

<1990>

《라사이즈의 행복》

《1폰드의 복음》—— Cross を木た小羊——"

"내일 제한"

"하라타시노스캐달"

"그랜드파자"

< p> 《카사테 카스미.

<1991>

《P's Tragedy》

《1퐁드의 복음——스나이퍼 われた小羊——》

《스림음》

<1992>

《인어의 상처》

《포이노의 집》

《 MOON 大펫트왕 》 (1, 2화)

《1폰드의 복음——우는 어린양의 성야——》

<1993>

p>

" 약샤의 눈'

'백년의 사랑'

'다카라즈카의 환대'

'MOON 다이토토왕'(3화, 4화)

p>

<1994>

"봉사의 개"

"마지막 얼굴"

《1orW》

<1995>

《바가시 패밀리 F》

<1996>

《찻노间の라브송》

《1pondの복음——よろめKU작은——>

《이누야샤》

<1997>

《 あやじrot틴》

《나쁜— —왈——>

<1998>

《 あ利にikaえて》

《 이누야샤"가 연재 중입니다. . . .

1975년 10월 10일 니가타시에서 태어난 다카루미코는 중학교 시절 만화 세미나에 참가했다. 대학 진학 후, 만화 작가 코이케 카즈오에게 드라마 양성 수업을 받았다. 대학 2학년이던 1978년 봄방학을 이용해 '방황하는 녀석들'을 그려 제2회 쇼가쿠칸 신인만화상을 수상하고 주간지 '소년 선데이'에 연재됐다. p>누구.

같은 해에 그는 처음으로 테스트 그림과 잡지의 단편 시리즈로 '럭키 보이'를 다시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1980년 독자들의 목소리에 따라

그녀는 계속해서 "행운의 소년"을 그려 잡지에 연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또 다른 작품 '모멘트 아파트'도 연재되기 시작했다. 1981년 '럭키보이'로 제26회 쇼가쿠칸 만화상을 수상했다. 다카하시 루미코는 많은 만화팬을 거느린 유명 만화가가 됐다.

그 후 그녀는 인기 있는 중편 소설 시리즈를 출판했습니다.

1987년에는 '란마 1/2'가 나왔다. "Lucky Boy"의 동반 작품인 "란마 1/2"은 전자의 장점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이를 더욱 발전시키고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TV에서도 방영돼 국내외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독자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화학적 측면에서 볼 때, 다카하시 루미코는 초기에는 데즈카 오사무를 모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이후 점차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해 나갔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Lucky Boy"의 이전 권과 이후 권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만화가들과 마찬가지로 다카하시 루미코도 그림을 그릴 때 보조자가 있고, 전후의 보조자는 모두 여자다.

그녀는 "여자와 ​​함께 일하는 것은 캐주얼하고 집중적일 수 있어 매우 즐겁다. 일단 남자가 생기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p>다카하시 루미코 인터뷰 ~ 나의 창작 경력

~ 원출처: 최첨단 출판사 '모임의 순간' 1화 저자: Tang Xianzhi~

만화가가 된 이후, 그에게는 10년의 꿈같은 시절이 있다

※ 만화는 당신의 미소를 위한 것입니다※

1987년 연말의 어느날 밤, 도쿄 외곽의 조용한 주택가에서, 커튼 사이로 밝은 빛이 비치는 다카하시 루미코의 집도 주간 '연말' 마감을 맞아 혼란에 빠진다.

빨간 앞치마를 두른 다카하시 선생님은 거실 소파 의자에 앉아 주방에서 막 콩 삶기를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다카하시 선생님은 지난 10년 동안 만화가로서 자신의 삶을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0년은 꿈만 같았어요. 경험하고 싶어도 이런 경험을 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아름다운 꿈이라고밖에 할 수 없네요! 어쩌면 내일 눈을 떠도 나는 여전히 싸구려 아파트에서 만화를 그리며 웃으며 열심히 일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삶 외에는 다른 어떤 삶에도 적응할 수 없을 것 같아 두렵습니다.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만화 그리기에 전념하는 생활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만화를 그리는 삶이 가장 행복하다. 20대에는 '운 좋은 소년'과 '함께하는 순간' 두 작품에 모든 시간을 바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는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 다행히도 나는 그것을 했다. 이 두 작품은 1920년대 나의 모든 것을 대변한다. "The Lucky Boy"와 "A Moment Together"는 총 49권으로, 1920년대에 진공 포장된 책들입니다. 특히, 『럭키보이』는 독자들과 저, 그리고 친구들이 어렸을 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안겨줬기 때문에 모두의 관심 속에 연재될 수 있어서 행복한 작품이었습니다. '럭키 보이'의 마지막 장이 영화로 만들어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섯 편의 영화 중 첫 번째 작품인 '온리 유'(극장판 첫 회)가 가장 감동적이다. 사랑, 모험, 웃음, 눈물, 왕권에 대한 논의가 담긴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 장의 마지막 장은 나에게 더욱 감동을 주었다. 오디션 도중 줄거리가 최고조에 달하고 Lum이 굴복하자 걷잡을 수 없이 눈물이 흘렀습니다. 저자에게는 이것이 가장 큰 성공입니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제가 직접 그려서 감동 눈물이 나더라구요! 줄거리가 절정에 달하고 화가 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이 이미 나의 마지막 웃음이었습니다. 독자들은 전혀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감동을 받았기 때문에 매우 기뻤습니다. 원래는 그냥 웃기기 위한 만화인 줄 알았어요. 제가 못 할 것 같지도 않았고, 고민을 많이 한 것도 아니고 원작이 전부라고 생각해서 '소년이 만나요'('럭키스타') 마지막 회를 마쳤을 때, 정말 끝난 줄 알았어요.

※ 모두의 노력이 모여서 드디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잡지에 연재된 '럭키보이' 예고편을 보고 '아! 이제 거의 끝났구나. .. 그래서 이제 막 '소년이 만나다'의 11화 'FIN'('럭키스타'의 마지막 유닛이자 유일하게 10화 이상인 유닛) 컬러링을 시작했습니다. 1987년 1월 14일 공개된 '소년 ​​SUNDAY' 7월호 예고편에는 최종회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 그래서 친구 20명이 원고를 제출한 날, 나는 <럭키보이>의 전 감독들을 모두 집으로 초대했다. 참석한 모든 사람이 한 가지 일을 맡도록 강요당했고, 어떤 사람은 점선을 붙이고, 어떤 사람은 색칠을 하고, 심지어 식사하는 사람도 돌아가며 일을 했다. 연회가 가장 활기가 넘칠 때 마지막 도트페이퍼를 올려놓는다. 원고가 연회 테이블로 옮겨졌을 때 모두가 "와!"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마음속까지 따뜻해지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리고 재빨리 다같이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은 '아아아아아아아 이제 끝났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Lucky Boy'와 'A Moment Together'는 10년 만에 나에게 전부이다

1957년 10월 10일 뉴질랜드에서 태어난 다카하시 루미코(천칭자리) 신시시, 시현. 그의 아버지는 산부인과 전문의이며 그에게는 두 명의 형제가 있습니다.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 만화연구회에 가입해 1978년 쇼가쿠칸 신인상을 수상한 후 '럭키 보이', '재회의 순간', '란마 1/2(라마 1/2)'을 출간했다.

※ 성장 과정※

“저는 흥미로운 곳에서 자랐습니다. 집은 번화한 번화가에 있고 이웃으로는 게이샤와 샤미센 연주자가 있습니다. 버드나무이고, 열 집 중 한 집은 사찰입니다. 예를 들어, 나쁜 남자를 그리고 싶어도 항상 그릴 수는 없는 평범한 부부입니다. 그림을 그리면서 실수하는 사람은 그래도 착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아마 아버지의 영향으로 진짜 나쁜 사람을 그릴 수는 없었을 거에요. 의사의 딸로서 생활은 부유하지도 가난하지도 않지만 어려서부터 일반 가정교육을 받고 돈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품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얘야, 나는 아직도 나 자신을 위해 돈을 거의 쓰지 않는다. 옷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제가 용돈으로 만화책을 사기 시작한 것은 초등학교 6학년 무렵부터였습니다. 저는 활동적이지 않고 매우 내성적인 아이입니다. 특히 날씨가 추우면 놀러 간다고 하면 반응이 없어요(웃음). 제가 다녔던 초등학교는 너무 멀고, 걸어서 20~30분도 안 걸려서 동네 아이들과 잘 친하지 못했어요. 부모들은 종종 "밖으로 나가서 놀아라!"라고 말합니다. ”라고 말하지만, 당연히 집에 주로 머물며 그림을 그립니다. 나에게는 처음으로 "만화를 그려라!"라고 말해준 두 명의 형이 있습니다. ” 그 사람은 현재 의사인 큰 형이에요. 그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말을 했습니다. "보세요! 만화의 핵심은 네 가지 프레임에 있습니다. ”라고 말하며 만화를 그리라고 권유했습니다. 당시 저는 아카츠카 후지오의 만화를 좋아해서 '마츠군과 공주'를 그렸습니다. 이게 다 형님 덕분이에요!

※ 최초 제출 ※

물론 공부는 싫습니다. 특히 수학은 0점을 받는 일이 흔해서 좌절감도 많이 느껴요 ㅋㅋㅋ 중국어, 영어, 일본의 역사는 거의 모두 변태적입니다. 고등학교 때 여학교에 다녔지만 친구 3명과 함께 만화연구회를 꾸렸는데 학교에서 문화활동을 할 때 철판을 깎고 판화를 만들어달라고 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세요?" 스파이더맨을 흉내내는 것 같았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나는 이케가미 료이치의 만화를 좋아했다. 중학교 1학년 때 주간 소년을 가장 좋아했고,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가 일주일에 3번 연재됐다. 길거리에서 악의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 불량학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학생. 좋아하는 사람이 괴롭힘을 당했을 때. 전학생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이케가미 선생님은 여기서 도트를 강화하지 않고 전학생을 겹쳐진 이미지로 만들어 주셨네요. 한 눈에 "아!" 하실 겁니다. 이 사람을 죽여라..." 이 화법은 지금까지 시도된 적이 없고 꽤 신선하다. ”

■나의 만화 훈련

다카하시 선생님은 이케가미 선생님의 그림을 복사하여 그의 첫 만화 작품을 만들기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소년 만화 잡지에 투고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였습니다.

"소년 잡지에 기사를 투고한 이유는 소년 만화 창작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강했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소년 주간지를 읽었기 때문에 "오토코 고시엔"과 "내일"에 대해 "장(대만어 번역: 꼬마 복싱 챔피언)"과 "유도 직선"의 주인공들은 모두 감탄의 감정을 갖고 있습니다. 세균무기에 공격받아 살아남지도 죽지도 못하는 4명의 학생과 직장인이 대결하는 사무라이 드라마. 여기서는 이야기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할 수 없다. 이케가미 선생님의 진지한 그림은 만화로 그릴 수 없다는 걸 깨닫고 뼈아픈 교훈을 얻었습니다. 물론 저는 너무 충격을 받아서 나중에 부모님의 권유로 만화가의 꿈을 포기했습니다. 대학에 진학해 독립 생활을 하려고 도쿄로 갔습니다."

차오 선생님의 친구들은 모두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수업시간에 처음 자기소개를 할 때 "저는 만화를 그립니다"라고 했고, 다른 분이 "저도 만화를 그립니다"라고 하더군요. 나중에는 카페 한구석에서 이런 친구들과 만화연구회 사람들을 자주 보곤 했고, 만화연구계 인사들의 소개로 본격적으로 만화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친구에게 이야기의 전개 방향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하거나, 강조해야 할 주인공과 다른 캐릭터의 윤곽을 미리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만화를 이제 막 그리기 시작한 사람들은 자신의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림은 다른 시점에서 만들어지므로 등장인물은 대부분 정면을 바라보고 있으며, 주인공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는 시점을 높이고, 주변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을 때는 시점을 길게 합니다. 객관성을 강조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입체적인 구조에 능숙하고, 관점을 표현하기 위해 복잡한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타카하시 씨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화 훈련이 무엇인지 이야기했습니다. "좋은 만화를 그리는 유일한 방법은 많이 그려보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것입니다. 즉, 다른 사람을 이해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일만 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럭키 보이'는 1978년 8월 발매된 '소년 ​​선데이' 39호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 '럭키보이' ※

'럭키보이'는 제가 꼭 그려보고 싶은 작품이에요. 그것은 또한 제가 탐험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은 후에 제가 만든 것이기도 합니다. SF를 좋아하지만 내 작품은 SF가 아니다. 어떤 아이디어를 그려도 SF에는 자유롭게 그릴 수 있는 유연성이 있기 때문에 SF를 좋아합니다.

날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각할 때 전보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를 상상하는 등 현실과 상관없이 상황을 뒤집어 웃어도 괜찮습니다. '럭키보이'는 SF의 유연한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그릴 수 있다. 제가 재미있는 만화를 그리는 것이 좋은 이유는 독자들의 반응이 빠르다는 것입니다. 내 앞에서 만화를 읽고 있던 사람은 "아, 알겠어!"라며 웃으며 알았다. 』. 진지한 작품이라면 독자들이 감동받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즉시 웃게 만들고 싶어하는 일종의 어린아이 같은 내면의 웃음이다. 몇 년 전 "럭키 보이"가 연재를 시작했을 때 야마마 타츠히코 씨의 작품 "? 》는 평범한 재미만화의 형식을 휩쓸며 한동안 베스트셀러였습니다. 이전에는 만화의 모든 것이 스토리와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품 제목은 알 수 없으나, 일상의 배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각 장마다 이야기를 담고 있어 이야기의 재미를 더해준다. 내가 재미있는 만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야스타카 츠츠이와 히라이 카즈마사의 영향을 완전히 받았다. 그들의 작품의 가장 좋은 점은 일상의 사소한 일들로 인해 전율을 일으킬 수 있다는 점이다. 아니면 놀라운 세계로 방황해 보세요. 나 역시 이런 세상을 만화를 통해 표현하고 싶다. 동시에 이런 세계를 묘사하는 것이 만화가의 존재라고 믿습니다. 내 만화는 일상 생활에 관한 것입니다. 장면이 어떻게 바뀌더라도 Adam은 여전히 ​​방에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사람이 무엇을 하든 식탁 위에서 라면을 먹는 것, 차마저도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었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신이 놀라운 세상을 헤매고 있다는 것입니다.

※ 프로 무대에 처음 선다 ※

'Lucky Boy'는 이런 생각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Lucky Boy"의 원형은 제2회 쇼가쿠칸 신인상을 수상한 "The Wayward Boy"였습니다. 만화 수업 시간에 코이케 선생님은 제가 그린 단편 소설 '배 위의 크고 나쁜 늑대'를 보고 "당신도 전문 만화가가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씀하신 적이 있습니다. "나는 정말 프로가 될 수 있을까?" 나는 감동을 받고 "나는 앞서고 있다! 나는 앞서가고 있다!"라고 흥얼거렸지만, 결코 앞서지 못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이제 너무 자랑을 많이 했으니 부끄러움을 갚기 위해 빨리 작품을 출판해야겠습니다. 그래서 2학년과 3학년 사이의 봄방학(주)에 <말썽꾸러기 소년>을 그렸습니다. 참고: 일본은 3학기제를 채택하고 있으며, 3학기와 1학기 사이에 봄방학이 있습니다. 기사를 투고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편집부에서 저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전문 조교가 되어 보시겠습니까?” ’라고 생각하고 나서야 상황이 좋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때는 앞서갈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타격을 입었고, 그로 인해 의심스러운 성격으로 인해 미래의 발전을 자주 의심하게 되었습니다. 시상식 당일은 너무 가난해서 트램 요금 500엔까지 빌렸어요. 드디어 진보초에 있는 쇼가쿠칸 빌딩에 도착했는데, 돌아오는 길에 트램 요금이 없었거든요. 내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그 자리에서 보너스를받을 수 있다는 희망뿐이었습니다. 실제로 상금은 현금 10만엔! 부모님은 나에게 돈을 자주 보내주셨는데, 그때는 어떻게 한 푼도 없었는지 모르겠다. 내 집에 찾아온 친구들을 대접하는 데 썼던 것 같다.

※ 독자들의 첫 번째 편지 ※

'방황하는 소년'은 원래 특집호에 게재될 예정이었으나, 다행히 주간지에 게재되었습니다. 창간호 발매일이 6월이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일찍 일어나 소년 주간지를 사러 나카노역에 갔습니다. "와, 떴다! 와, 텍스트도 붙어있네! 대단하다!" 책을 학교에 가지고 갔는데, <마냔> 사람들이 다 샀다는 걸 알고는 기뻐서 울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작품으로 인해 나는 독자로부터 첫 번째 편지를 받았다. 기쁨에 넘쳤습니다…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독자들이 나에게 편지를 보내줄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다. 게다가 제가 만든 캐릭터에 주인공들이 너무 많이 관여했기 때문에 주인공들의 초상화를 얻을 수 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만화가의 꿈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더욱 다행스럽게도 한 달 뒤에 '연재'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웃음

※ 램 탄생 ※

'럭키 보이'라는 제목은 편집장 다나카의 제안에서 따왔다. 원래는 5부작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첫 번째 작품 '방황하는 소년'이 잡지에 실렸을 때 아카네라는 소녀가 가장 주목을 받았다. 담당 편집자가 '여자를 더 그려라'고 상기시킨 후 점차 좋아하게됐다. 만화에서는 아이들을 캐릭터로 사용하는데, 여자아이들의 신체 곡선이 더 다양하기 때문에 출판 직전에 패턴을 같은 길이로 바꿨습니다. 체형은 짧고 둥근 체형으로 변경된다. 즉, 얼굴이 작은 미국 체형을 일본 체형으로 변경함으로써, 정면에서 체형의 짧아진 부분만 강조된다.

제가 소녀들을 위한 디자인을 할 때, 자신의 눈을 무시하는 소녀들에게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눈이 매달려 있는 소녀를 그리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믿음※

저는 예전에는 동그란 눈을 가진 여자가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소녀의 눈은 어릴 때부터 그릴 때 눈 밑에 선을 넣어야 한다. 이때 갑자기 눈을 내리는 것이 좋아져서 람이 탄생하게 되었다. Ram의 캐치프레이즈는 "Wayward Boy"에 나오는 수중 남자의 캐치프레이즈에서 발전했습니다. 이 말은 원래 치바 지역 어부들의 사투리였는데, 여자에게 어울리지 않아서 약간 수정했습니다. 편집자도 그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했습니다. 램은 날 수 있어요! 땅에서 온 아이가 아니라 외국 땅에서 온 아이 - 이 협회는 램과 천둥의 신을 결합합니다. 당초 5부작으로 연재될 예정이어서 등장인물에 따라 소재가 달라질 수 있다. 램이 첫 번째 출연자이므로 2화에서는 다시 등장하지 않고 자신의 행성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끝난다. 3회가 끝나갈 무렵, 더 이상 이야기를 이어갈 수 없게 되자 '그 여자를 이용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등장하게 됐다. Zhuo Xingdang의 경우 그림의 아름다움이 반드시 흥미로운 것은 아닙니다. 제가 쓴 글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나는 좀 자존심이 센 사람이라 '내가 그리는 만화는 부적절하지 않다'고 굳게 믿고 있다. 정말 웃기다는 믿음을 가지고 10년을 보낸 것 같고, 지금도 정말 웃기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지 않은 것이 다행이지만, 다양한 경험을 거치지 않고는 만화를 그릴 수 없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죠...? 매우 이상합니다. 경험할 시간이 있다면 테이블에 앉아 만화를 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모이는 순간 ※

다카하시 선생님의 또 다른 명작 '집결의 순간'은 1980년 10월 빅스프리츠 만화 11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 다카하시는 6년 동안 두 편의 베스트셀러 작품을 동시에 연재했습니다.

"학생 시절 월세 5만5천위안짜리 나카노세대 아파트에 살았다. 아주 이상한 아파트가 있었다. 한밤중에 세입자가 있었다. 아파트와 10미터 정도 떨어진 길에서 라디오에 "뭐해?"라고 웃으며 마음속으로 욕했지만, "A"에 묘사된 아파트를 엿보기가 두려웠다. 함께하는 순간'. 아파트에 들어서면 전형적인 저가아파트 모습이다. 입구 밖에 연결복도가 있다. 아마도 '함께하는 순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타입의 저가아파트일 것이다! 이사 후 아파트에 들어와서 살 수 있는 건 다른 세입자를 거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잘 지내야 했고, 나중에는 아파트의 이야기를 그리는 것이 다양한 인간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고, 시리즈를 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간의 감정의 드라마. 갑자기 '함께하는 순간'의 구조가 떠올랐다. 아파트 관리인은 개를 키우는 과부였다. 그러다가 샹즈와 우다이의 관계가 시작됐다. .뜻밖의 러브스토리로 전개됐지만, 계획대로 전개는 실패했지만 새로운 루트는 순조롭게 흘러가서 계속됐다.

※ 형식과는 별개다. p> "지난 6년간 소년잡지와 청소년잡지에 모두 연재되었습니다. 두 작품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주인공을 그리는 방식입니다. 소년잡지는 기본적으로 "나는 되고 싶다"라는 캐릭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처럼'을 주인공으로. 청춘잡화의 주인공은 '나도 그 사람과 많이 비슷한데 내가 그 사람이 됐다'이다. 이것이 '럭키보이'와 '함께하는 순간'의 차이점이 아닐까...

워치핸즈는 밤 11시가 되었습니다. 다카하시 선생님은 차가운 커피를 한 모금 마셨습니다. '럭키보이'를 연재한 8년 동안 우여곡절이 많았다. 선생님은 컵을 내려놓고 원래 자세를 유지한 후 해설을 시작하셨습니다.

※ 실공과 럭비※

"'함께하는 순간'은 실뭉치가 땅에 떨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실을 따라가기만 하면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럭키보이'는 마치 축구처럼 공이 어떻게 돌아갈지 모르면 만화가 완성될 수 없다. 클라이맥스로 가는 연결고리는 단 하나… 130프레임 페이지.

예를 들어 비누 조각을 표현하고 싶다면 먼저 비누를 시작 부분에 위치시켜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리고 매번 이런 비누에 어울리는 것을 찾아야 하는데 그게 너무 힘들어요. 8년 동안 적어도 300편의 단편을 읽었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기 위해 많은 고생을 했다. 수십 편의 글을 그려본 결과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 독자들과 나도 이 스타일에 익숙해졌구나'라는 특정 스타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스스로도 재미있다고 생각하고 '이제 끝났다'고 생각하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요. 앞으로는 이런 패턴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재미있다고 생각하시겠지만, 그래도 계속 노력해야 해요.

※ 캐릭터의 우여곡절을 말해주세요 ※

가장 그리기 어려운 캐릭터는 전반부 호시토 모로, 후반부 람입니다. 아담은 불행으로 가득 찬 인물이기 때문에 불행에 대한 자신의 반응만을 묘사할 수 있을 뿐입니다. 공포물이 전부이기 때문에 한 장르에 갇혀 있고, 무엇보다 불행한 캐릭터들의 우울한 성격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처음 5화가 연재된 후, 또 10화가 연재되는 과정에서 아씨의 성격은 거의 견딜 수 없을 정도가 됐다. 아담의 불행한 성격이 변한 것은 까마귀와 텐구인 카라마의 등장 이후였습니다. 불행부터 여자를 좋아하는 성격을 강조하는 것까지. 불행에 직면하는 것은 소극적이지만, 여성을 좋아하게 되면 캐릭터가 목표를 선택하고 앞으로 나아가게 되므로 훨씬 그리기 쉽습니다. 후반 들어 람은 어려움을 겪었고 람은 소극적이었다. 방향은 Ram이 Adam의 행동에 분노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결국 이 상황이 해결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기 쉬운 캐릭터는 (후지나미) 류노스케와 그의 아버지입니다. 이 아버지와 아들은 매우 활동적이며, 좋은 사람을 만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