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영역 신병 독립 실행형 전체 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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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기술 강력한 공격: 주인공은 전력을 다해 공격할 수 있다. 적중률을 높이는 것 같습니까? 실용효과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다른 기술의 앞잡이이기 때문에 투자해야 한다. 극도의 파괴: 주인공의 위력을 크게 높여 적의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다. 공격력을 늘리고 물리 공격계를 연습했으면 좋겠다. 마음을 현혹시키다: 주인공은 적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내면을 달래기 시작할 수 있다. 그의 적중률이 매우 낮아, 전혀 감히 ... 알 수 없는 실용적 성격. 힘 집중: 주인공의 주술 부상력이 크게 증가했다. 법사는 반드시 주문해야 한다! 마법의 위력 향상! 과감한 명령: 주인공이 매우 용감하고 선전하면 팀의 다른 사람들도 용감하게 적을 공격할 수 있지만, 상대적 후기회율도 크게 증가한다. 팀 동료의 공격력을 높이지만 팀 동료의 방어력을 떨어뜨릴 수 있어 신중한 명령에 곱할 수 있다면 초기에는 좋은 코디가 될 것 같다. 자기희생: 주인공이 자신을 희생하면 부상 확률이 크게 높아지지만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만 방어를 줄일 수 있으니 법사는 주문하지 마세요. 용감하게 분투하다: 적은 자신감과 전의를 잃고 주인공에 대한 공격의 의지를 낮출 것이다. 주인공을 공격하려는 의지를 낮추시겠습니까? 그럼 전부 마법생물을 치러 달려가는 거 아닌가요? 주인공은 멍하니 피를 흘릴 수도 있고, 마법 생물은 피를 보충하고 돈을 써야 한다! 바보같이 굴지 마! 신앙의 빛: 신성한 빛은 밤을 재면서 페이지형 괴물의 공격능력을 약화시키고 더 이상 전속 기술을 주문할 수 없게 되기 전에 과도기의 기술은 유용하고 나쁘지만, 손해를 보지 않아도 그리 크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독극물 지식: 주인공은 무기지도 독약을 알고 적을 공격하여 적을 중독시킬 기회가 있다. 법사에게 유용하지 않은 또 다른 기술은 적중률이 높아지면 물리학계에 효과가 좋아야 하지만, 한 번에 한 가지 기술만 사용할 수 있고, 물리학계는 최종 공격 기술까지 반드시 12 개를 더 많이 선택할 수 있으니, 포인트를 저장해 두는 것이 좋겠다. 다른 기술들은 ... 방어 기술로 적을 위협한다. 주인공은 더욱 위협적으로 변하고 적들은 주인공을 공격하는 것을 겁낼 것이다. 자신의 범위 적의 달리기 속도를 낮추는 것은 나쁘지 않은 것 같지만, 선행기술이기 때문에 조금도 안 된다. 공격 완화: 주인공은 적의 공격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착륙 적의 공격 속도도 차이를 감지할 수 없다 ... 신성한 천벌: 확률성이 주인공을 공격하는 적을 천벌을 받아 움직일 수 없게 된다. 시도해본 적은 없지만, 자신이 근전 노선이거나 적이 장거리형이라면 소용없는 것이다. 신중한 명령: 주인공이 상당히 신중하면 팀의 다른 사람들의 공세도 완화되고, 마찬가지로 부상의 기회도 낮아진다. 팀 동료 방어를 늘리지만 팀 동료의 공격을 줄일 수 있다. 과감한 명령에 곱할 수 있다면 초기에는 좋은 코디가 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팀, 팀, 팀, 팀, 팀, 팀, 팀) 치유의 빛: 주교 주변의 모든 대원들이 목숨을 되찾을 수 있다. 최소한 두 가지 점을 투자할 것을 건의하고, 그 이유는 따로 서술한다. 구금의 생각: 주인공은 강력한 생각을 이용하여 적을 더 이상 어느 한 지점에서 움직일 수 없게 할 수 있다. 시도해본 적은 없지만, 자신이 근전 노선이거나 적이 장거리형이라면 소용없는 것이다 ... 항마의 힘: 주인공은 모든 마법 공격에 저항력이 있다. 항마력을 늘리는 것은 주로 왕에게 쓰이는 것이지! 평소에는 마법 괴짜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의태 위장: 적들이 주인공을 알아차리는 반응 시간이 느려질 것이다. 적들이 늦게 너를 보게 하고, 원거리 캐릭터가 적용된다. 기타 기술 증가 속도: 주인공의 이동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은 순전히 쾌감적인 성질이니, 여분의 점이 있어서 고려해야지 ... 지구력 증가: 주인공은 쉬지 않고 장시간 움직일 수 있다. 달리기 지구력 소비를 줄이는 것은 특별한 필요가 없지만 (지구력이 빨리 돌아오기 때문), 또 안 되는 사전 기술이다. 마법의 대답: 주인공은 마법약으로 마법의 힘을 되찾을 필요가 없다. 마술로 돌아가면 마법을 자주 쓰는 게이머들은 반드시 행운의 가족을 점할 것이다. 주인공의 편지 운운이 크게 증가하여 많은 돈을 받고 돈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고, 돈은 이 게임에서 중요하지만, 개인이 시도해 본 적이 없어서 실용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또는 효과가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물건의 축원: 주인공의 장비 내구성 감소 속도가 느려지다. 장비 파손의 속도를 늦추면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근전이나 자주 붙는 장거리 캐릭터에 큰 역할을 한다. 온돌: 적을 불의 저항을 낮출 수 있다. 얼음 저항: 적을 얼음 저항을 낮출 수 있다. 이더넷: 적을 전기 저항을 낮출 수 있습니다.
괴물의 상대적 원소 저항을 줄여라, 물리학과는 속성 무기가 없어 소용없다! 법사가 마력으로 회답하는 것이 정말 많다! 거의 폐기인데 ... 경건한 마음: 주인공의 신앙의 질적 회답을 가속화할 수 있다. 믿음의 가치 응답을 늘리는 것보다 직접 장비에 사역마를 주입하여 실제를 연장하거나 간소화하는 것이 많다 ... 장비 수요를 줄이고, 자신이 이미 상점복보다 강하다면, 사실 쓸 수 없다 ... 배역 기술을 습득하는 것은 팀 기능 외에' 화계',' 빙계',' 이더넷',' 이더넷' 으로 나뉜다. 상인으로부터' 화계' 를 구입하여 화재 속성 공격을 주어 목표를 태울 수 있다. "얼음 계통" 은 얼음 속성 공격을 부여하여 대상을 천천히 얼릴 수 있다. "이더넷 시스템" 은 이더넷 속성 공격을 부여하여 목표물 영창 시법과 공격 목표를 중단시킬 수 있다. 회신계' (두루마리) 는 소환생물의 회복력을 부여한다. 화계',' 빙계',' 이더넷' 학습 조건. 비법 지식' 수치에 따라 결정된다. 게임에는 마법 생물, 사역마, 동반자 등 세 가지 타자가 있다. 우선, 사역마는 사실 그것을 신앙의 가치를 사용하는 마법으로 사용하자! 신앙값 흡입이 끝날 때까지 계속될 줄 알았는데 시간이 되면 치료의 빛의 등급이 높아지면, 아마도 플레이어가 상자를 두드리면 동료의 피가 가득 찼을 것이다. 그리고 동반자는 경험치를 뺏지 않고 장비도 손상되지 않고, 플레이어는 여유롭게 뒤에서 칼을 보충할 수 있다. 게다가 개인이 날아다니는 작은 박쥐. 동반자! 너희들은 게임을 시작하면서 선택할 수 있는 세 주인공을 각각 마법, 원전, 근전의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천분' 이라고 한다. 이는 초기 포인트와 전속 기술의 차이밖에 없는 것 같기 때문이다. 다른 게임 내용은 모두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법사는 능력 주점 비법 지식, 보점 체력, 배급상, 심지어 플레이어 자신이 피를 붙이는 정도에 따라, 초기 기술은 강력한 공격 (과감한 명령) 이라고 조언했다. 너는 육방패의 동반자가 되기에는 너무 일찍 죽고 싶지 않지! ), 신중한 명령 또는 위협 적, 행운의 부양 가족. 그런 다음 천천히 힘 집중, 성광천벌 or 치료의 빛으로 바꾼다. (동반자가 있는지, 적이 없을 때 동반자의 보혈을 돕기 위해 ......) 또는 의태위장 (괴한 스티커에 적용), 마력 회복. 그 중 신앙의 빛은 강력한 공격력 집중에서 괜찮은 과도기라고 할 수 있다. 밤에만 쓸모가 있지만. 놀이법에서는 3 계 마술이 고정이계학을 선정해 돈을 아끼고 괴짜가 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제안한다. 개인적인 건의는 얼음계와 에테르계를 연습하는 것이다. P 화계는 상해력과 같지만 특별한 효과는 없다! 또한, 사이련의 노래로 적을 집중시킨 다음 범위 마술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직선 지속형 범위 마술이 권장된다. 사이련의 노래 효과가 끝나면 적들이 직선으로 너를 찾아올 것이고, 걸으면 다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연속 기술이다! 또한 각 지팡이는 한 수의 마술에 대해 강화 효과가 있다! ! 기본 마법 화살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 주세요! 그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마법으로 무기나 합성무기를 바꿀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 자신이 나신설의 화살이다 ... 성공부망 cg58.com 장거리 건의주점 민보조체, 플레이어가 피손상을 입힌 정도에 따라 스스로 비율을 판단하고, 마술을 넣으려면 두루마리를 사는지 아니면 추가 비법을 사야 하는지, 여러분 자신의 플레이에 따라 달라진다 ... 기본적으로 장거리 요술을 필요로 하는 경우는 많지 않을 것이다. 사련의 노래도 탈 수 있다. P 근전 주점력 보조체도 플레이어가 피를 붙이는 정도에 따라 스스로 판단하는 비율이다. 근전은 마술을 거의 쓰지 않는다. 특별한 놀이를 하고 싶지 않으면 비법을 주문할 필요가 없다! 조수에게 활 한 마리를 장비할 것을 건의하다! 주로 상자를 열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동분서주할 필요가 없다! 활로 몰래 쏘아도 되지만, 다른 점민보다 활을 잘 쓰는 것이 공격력을 직접 합성하는 것이 낫다. 세 주인공은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선택해서 다른 직업의 놀이로 놀 수 있다는 흥미로운 현상도 나온다! 예를 들어, 장거리 여학생을 골라 놀 때, 근접 연습법과 장거리 전속 기술인' 빠른 그림자 회피' 를 하면 암살자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초기에 비교적 힘들었지만 모레 투자의 자질 포인트가 따라잡으면 전속 기술의 차이로 인해 특별한 놀이가 벌어질 것이다. 물론, 이것은 이미 고급 놀이입니다. 사실, 주로 합성에 관한 것입니다. 먼저 기본적으로요! 첫 번째는 장비의 성격입니다! 장비마다 첨부할 수 있는 능력이 다르다. 예를 들어 옷과 모자만 봉인공격을 첨부할 수 있고, 방패만 반제 봉인, 방망이류, 지팡이류를 첨부할 수 있는 유일한 근전 무기다. 어떤 장비가 어떤 능력을 첨부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물건을 두고 합성할 수 있을 때, 숫자 변동이 없는지 다시 한 번 볼 수 있지만, 일부 상점의 물품은 능력이 좋아, 사고 나서야 사용 중인 장비가 이 능력을 첨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큰 손실이다. 그리고 첨부할 수 있는 능력치가 무기와 방구가 모두 있다면, 무기 합성으로 효과를 높이거나 방구 합성으로 내구성을 높일 수도 있다. 물건을 어떻게 보면 어떤 능력을 첨부할 수 있을까요? 성공부망 cg58.com 은 기본적으로 알고 싶은 물건을 주 합성격에 던지고, 나타나는 능력치, 흰색은 첨부된 능력치를 나타내고, 회색은 첨부할 수 있지만 아직 첨부된 능력치가 없고, 위에 쓰지 않은 것은 첨부할 수 없는 능력치이다! 하지만 첨부할 수도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지팡이는 어떤 마술의 위력을 더할 수 있다. (밑에 있는 백자, 위에 있는 보라색 글씨가 아니다! ), 하지만 일반적으로 두 개만 표시됩니다. 사실 3 계 마술은 모두 첨부할 수 있습니다! 사역마의 부름을 연장하고 간소화하는 것은 때때로 나타나지 않는다. 또 어떤 능력은 많은 종류의 장비가 있지만 다른 장비에서 높은 수치를 보이기 쉽다! 치명적인 타격이 총에 쉽게 나타난다면, 일반 무기에 나타날 가능성은 매우 적다! 합성할 때 다음과 같은 원칙이 있다. 무기는 효과를 높이고, 방구에 더하면 방어를 하고, 무기에 더하면 공격을 가한다. 방구는 내구성을 더할 수 있다. 반지는 가격을 낮출 수 있고, 일부 반지의 능력도 장비에 첨부할 수 있다. 물약도 가격을 낮출 수 있다. 마술서와 두루마리는 물품 사용 제한을 줄일 수 있다. 금자의 특수 물품은 합성할 수 없다. 따라서, 강하지 않은 특수물품, 사용하지 않는 마술서, 두루마리만 의연히 가게를 잃을 수 있는 것과 같다. 게임은 창고가 없고, 연금실 바닥에 직접 던질 것을 제안한다. 파일을 읽거나 게임을 떠나도 사라지지 않는다. 본인이 직접 측정하면 절대적으로 믿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