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지식

풍수의 기본지식

풍수의 유래, 발전, 유파

중국 풍수의 형성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유래도 추적할 수 있다 고대까지.

원시사회

풍수에 대한 이론은 없지만, 가혹한 자연환경으로 인해 사람들이 겪는 생존의 어려움과 농업 및 목축 사회로 인해 그 사람들은 시간은 "육지에서 산다"를 "선택"하고 인간의 번식과 서식지에 적합한 "물 근처에 있고 태양을 향한" 장소를 선택해야했습니다. 이것은 적응적인 선택입니다. 문명사회에 들어서자마자 풍수는 문자로 기록되었다. 예를 들어 갑골문에는 가옥에 관한 기록이 많이 남아 있다. 후대에 출토된 수많은 갑골문과 시경을 통해 은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중국이 땅을 산, 항구, 구릉, 평야, 묘, 구릉 등 여러 지형으로 나누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수역을 사천, 샘, 강, 하천, 늪, 늪, 강, 타 등으로 나누었는데, 당시 지구의 차이를 매우 세밀하게 분류하여 향후 발전의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위상학"의. 『상슈』에서는 당시의 영토가 강과 산을 기준으로 큐슈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이것이 후일 중국에서 '큐슈'라는 이름의 유래이기도 하다. 《주예서(周禮書)》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나온다. "토양에 적응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십이토의 명칭과 대상을 관리하며, 이를 사용하여 백성의 집을 돌보고 그 이익과 단점을 제거한다." , 푸 사람을 이용하고, 새와 짐승을 이용하고, 풀과 나무를 이용한다."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사람의 집을 일치시킨다"는 말이 있고, "투이파"와 같은 지식 체계가 있다. 땅. 『의주서』에는 “땅이 날씨에 적합하고 만물이 다스린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땅이 적합하다는 말이 날씨를 반영하고 하늘과 함께 땅을 관찰하는 것이 법칙임을 알 수 있다. 그것은 당시의 모든 일이며, 사물을 다스리는 방법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후대에는 풍수가 기술의 기초가 되었다. 주(周)나라 때 무(周)왕이 낙의(洛夷)를 세웠을 때 주공에게 땅을 돌보라고 명하였다. 『상서』에는 “조공이 집을 다스릴 때 주공이 갔다. 주(周)나라를 세우려고 진영에 가서 사신들이 와서 점을 전하였다." 주(周)나라 사람들이 점(周)을 믿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주공(周皇)도 재상(帝臣)이었다.

전국과 선진(前秦)

주역과 음양오행설이 발달하고 보급되면서 학문 체계가 생겨났다. '천문학을 보고 지리를 내려다본다'는 사상이 확립되기 시작했다. 진시황은 중국을 통일한 후 이전의 '도의' 개념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구체적이면서 동시에 '기'의 개념도 갖게 되었다. 『진서(晉書)』에 보면 “시황제 때 기를 보는 사람들이 '500년 뒤에는 금령이 천자의 기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하였으니, 시황이 이를 알 수 있다. 동쪽으로 진압하고 지역 이름을 물링(Mooling)으로 바꾸고 북쪽 산을 베어 그 세력을 제거했다." 당시 '기 감시자'라는 말이 있었는데, 이는 이미 그 안에 전문 인력이 있었음을 보여준다. 풍수산업. 『태평환우기』 95권에 따르면 진나라 창수현(지금의 절강성 가흥현 남쪽)에 산이 있었다고 한다. 그는 사형수들을 보내 산을 파게 했습니다. 그들은 힘든 일을 견디지 못하고 서둘러 떠났습니다.

진나라

진시황이 지은 아방궁은 면적이 거의 300마일에 달하며, 계곡에는 궁궐의 별장이 흩어져 있다. Fanchuan은 수영장입니다. Afang의 앞 홀에는 거의 10,000명이 앉을 수 있습니다. 시황제는 70만 명의 민간인을 동원하여 리산을 파고 삼층의 흙을 파헤쳤는데 그 규모는 실로 전례가 없었습니다. 면적이 넓고 규모가 큰 시황릉도 있는데, 이 두 가지 주요 사업의 시행은 진나라의 관상 수준이 매우 높았음을 보여준다. 진나라의 뛰어난 지리 측량 기술을 이해하고, 이는 관상학 기술의 발달에도 기인합니다. 사실 진나라 이전부터 향재활동이 존재한 곳은 한편으로는 산 자들의 거주지이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망자들의 묘지이기도 했다. 『상서』에는 “성왕(成王)이 성에 머물기를 원하여 조공(趙孝)에게 먼저 재상의 집에 살게 하라”고 기록되어 있다. 『효서(孝書)』에는 “집의 징조는 점을 쳐서 지은 곳이다”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곳이 향인의 집이고 점을 쳐서 장소를 정한 것이다.

서한

상상술이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사마천(Sima Qian)의 『사기』에는 한나라 무제(吳帝)가 모여 가문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서 누군가와 결혼할 수 있는지 물었지만 간우 가문은 거절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때 관우 가문은 천문학과 지리학에 능통하여 관상학을 '흥법'이라고도 불렀다. 동한시대부터 사람들은 장례식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고 이는 풍수 개념의 대두로 이어졌습니다. Wang Chong의 "Lunheng"은 장례식을 둘러싼 금기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동한나라 사람들은 생활환경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후한서(後汉書)』에는 “농지가 좋고, 집이 크고, 뒤에 산이 있고, 도랑이 있고, 도랑이 있고, 냇가가 있다”는 가계 원칙이 언급되어 있다. 주변에는 연못, 대나무와 나무가 있고, 앞에는 정원이 있고, 나무 뒤에는 과수원이 있습니다." 양자이의 기본 이론이 됩니다. 한대에는 『관우금방』, 『궁궐지형』, 『이주법』, 『그림집미술』 등의 풍수저작도 있었는데, 이는 풍수의 예비적 도입과 개괄을 이룬다. 이론.

위나라와 진나라

중국에는 많은 풍수 대가들이 등장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궈푸(郭寶)였습니다. 그리고 흙을 추출하여 풍수를 정의하고, 풍수이론을 종합적으로 구축하여 후대 풍수의 기초를 다졌습니다. 그가 개척한 풍수지리법인 '물을 얻는 것이 제일이고, 바람을 숨기는 것이 그 다음이다'는 것이 1,7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이어져 내려오며 오늘날에도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중국인들은 궈푸를 풍수의 창시자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수나라

비교적으로 사람들은 풍수를 믿지 않았지만, 『물리지리기』, 『조경』을 쓴 유명한 관상학자 샤오지가 있었습니다. ", "장경", "오행" 등 유명 작품이 후세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한때 여왕을 위해 상서로운 장소를 선택했고, 황제가 그의 조언을 듣지 않자 수 왕조가 단명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수나라 재상 양공렌(楊孝仁)이 묘를 이장할 때 5~6명의 풍수 고수들을 초대하여 그 중 한 사람인 촉추(興趙)가 지하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내고 큰 보상을 받았다. 당시에는 풍수가 여전히 성행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나라

중국 역사상 보기 드문 전성기였으며, 다양한 학자들도 널리 등장했으며, 이는 또한 풍수 이론의 발전을 촉진하고 비교적 완전한 이론 체계를 형성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학식이 있는 사람들은 풍수를 이해했고, 유명한 스승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그 중 장시성(江西省) 풍수대사 양준송(楊吉松)은 이후 중국의 광활한 대지와 궁궐, 마을, 무덤을 돌아다니며 도제들을 조사하고 가르치는 등 풍수 실천을 국민들에게 종합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했다. 다양한 정도로 풍수 이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당나라 현종(玄宗)도 풍수를 믿었다. 『당나라신기』와 『태평광기』에는 풍수에 관한 기록이 많이 있다. 당시 도교 승려들도 풍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 당나라에는 천문 현상을 전문적으로 관찰하는 '사천견'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사천견의 관리들은 풍수를 이해해야 합니다. 양준송은 한때 사천건(沙天建)에서 근무했는데, 당 희종(唐宗)이 그를 국가고문으로 임명했고, 그의 관직은 의사(醫師)였으며, 영태(靈泰)의 지리사무를 담당한 인물이었다고 볼 수 있다. 당나라의 설화는 백성들의 신뢰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궁중에서도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양준송은 나중에 궁궐 풍수서적을 꺼내 장시(江西) 전역에 퍼뜨렸고, 많은 제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당나라 시대에는 국력이 강하고 그 영토가 서역으로 확장되었다. 둔황막고석굴에서 발견된 『조경』, 『음양서』 등의 문헌을 보면 풍수이념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북서부 지역에 널리 퍼져 있다.

오대십국

당나라 시대에 풍수가 흥성한 뒤, 모든 왕조의 황제들은 풍수를 믿었고, 주나라 말기에는 미신적인 색채가 많이 추가되었다. 풍수에 대한 차별은 세상이 진실을 믿기 어렵게 만든다.

송나라

진투안(Chen Tuan), 소강제(Shao Kangjie), 주희(Zhu Xi), 채원정(Cai Yuanding)과 같은 유명한 이순신 학자들이 설명했다. 풍수를 규명하였고 일부 풍수저작이 속속 출판되어 장시(江西)식 방법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풍수이론 체계는 풍수학파와 복건리법학파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송희종은 풍수를 믿었는데, 원래는 자식이 없었으나, 무당이 도성 북서쪽의 지형을 여러 번 높이면 아들을 낳을 수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그는 풍수를 더 믿고 사람들에게 "Shangqing Baozhuan Palace"를 건설하기 위해 귀중한 땅을 선택하도록 명령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돈을 낭비하고 국고는 비어 있었고 정권은 쇠퇴했습니다. 송나라에는 Lai Wenjun, Chen Tuan, Xu Renwang, Wu Jingluan, Fu Botong, Cai Yuanding 등이 많이있었습니다.

명나라

주원장은 금릉에 도읍을 세웠을 때 풍수를 중시했는데, 도시 밖의 산은 대부분 도시를 향하고 있어 아치 모양을 하고 있었다. , 그러나 Niushou Mountain과 Huashan Mountain은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Zhu Yuanzhang은 성벽이 불만스러워서 Niushou Mountain을 100 개의 막대기로 두드리고 소의 코에 구멍을 뚫고 쇠줄로 통과 시켰습니다. Niushou Mountain을 안쪽으로 바꾸면서 동시에 Huashan Mountain의 나무를 베어 산을 대머리로 만들었습니다. 명나라 성조(成祖) 황제가 수도를 베이징으로 옮겼을 때, 전적으로 풍수지리 개념에 따라 건설되었습니다. 명성조(Ming Chengzu)는 풍수(Feng Shui)를 깊이 믿었던 황제였으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모두 풍수(Feng Shui)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풍수는 명나라 사람들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베이징의 유명한 명릉은 풍수학자 요군경이 선택하여 명나라 성조에게 추천하여 명나라 황제의 묘역이 되었습니다. 명나라 때 전설적인 인물인 유보원(劉伯文)이 풍수를 잘했다고 한다. 그가 만난 곳이 바로 『간우만싱』이다. 그를.

청나라

하늘을 관찰하고 천문학을 기록하는 일뿐만 아니라 능묘 건설까지 담당한 사천견이 있었는데, 청나라는 풍수를 믿고 능묘의 위치를 ​​매우 중시하였다. 청나라 동릉은 남북 길이가 125㎞, 동서 폭이 26㎞로 북경 교외 3개 현에 걸쳐 있으며 총 면적이 2,5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매우 큰 황실 묘지이다. 이는 청나라 황제들이 무덤의 풍수를 매우 중시했음을 보여준다. 오늘날까지 완벽하게 보존 된 자금성, 그 장엄한 기세는 풍수에 따라 엄격하게 지어진 고전적인 걸작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정복했습니다. 청나라는 또한 400명 이상의 황실을 갖춘 황실을 두었습니다.

이 황실 고문들은 넉넉한 봉급을 받았기 때문에 왕조와 황제를 섬기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황실의 임무는 첫째, 왕조를 위한 좋은 풍수 보물을 찾고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마련하는 것, 둘째, 누구도 감히 황실에 반항하지 못하도록 국민의 지리적 풍수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왕좌를 차지하세요. 이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지리학과 풍수를 통치 도구로 활용했던 봉건 왕조의 통치자들의 예입니다.

역사를 통틀어 선진(前秦)은 풍수론의 탄생기, 송(宋)은 풍수학이 유행하던 시기, 명청(周淸)은 풍수학이 확산되는 시기였다. 명청시대에는 각종 풍수서적의 수집과 편찬, 학자들의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풍수이론은 완성도가 높았다. 풍수 고수들의 조사 활동은 황궁에서부터 도시와 농촌 거주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중화민국부터 현재까지

학자들은 주로 중국의 전통 풍수문화를 재평가하고 연구해 왔다. 지난 세기, 풍수는 고대 중국에서 거대한 시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국가의 창시자인 손중산의 묘소 부지는 유명한 풍수 대가인 심주롱(Shen Zhurong)의 반복적인 조사를 거쳐 결정되었습니다. 해방 이후 풍수론은 큰 타격을 입었고, 죽었으나 죽지 않은 채 풍습으로 계속 존재했다. 1970년대 이후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 유럽,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는 중국 풍수에 대한 '연구'가 급증했고, 이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외국인들이 풍수 이론을 생활 지침으로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학자"는 풍수를 더 잘 "개발"하기 위해 현대 과학을 사용하여 봉건적 미신을 정당화하고 이를 "환경 과학"으로 해석합니다.

기를 조절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 주요 학파로 나눌 수 있으며 여러 가지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기를 조절하기 위해 팔도를 직접 사용하는 학교는 Gua Li School입니다. Bazhai Sect, Xuankong Feixing Sect (6 개의 주요 파벌과 100 개 이상의 작은 종파가 있음), Qimen Fengshui, Heluo Fengshui, Da Sanyuan Yili Sect, Jinsuo Yuguan 등을 포함합니다. 음양오행의 합토, 낙수, 선후천팔도를 이용하여 기를 다스리는 학파가 오행학이다. 간난 양 공 풍수, 신산허 종파, 수비학 풍수, 긍정적인 오행 풍수 등을 포함합니다. 중국 풍수는 이제 여러 풍수 학파로 발전했습니다. 각 풍수 학파에는 서로 다른 이론이 있습니다. 다음은 자세한 소개입니다.

(1) 상황 학파: (1) Luantou 학파( 2) 심상학파 (3) 싱파학파

(2) 리치학파: (1) 바자이학파 (2) 수비학학파 (3) 산허학파 (4) 범과학파 (5) 페이싱파 ( 6) 오행종(7) 현공대과종(8) 팔괘종(9) 구성비박종(10) 기문종(11) 양재산요종(12) 24산터우종(13) 흥수종(14) 진수오 위관 학파

(3) 수비학 학교: 출생 시간을 기준으로 지리적 환경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복숭아꽃 악과 복숭아꽃 고난

도화꽃 악과 복숭아꽃 고난은 결혼 풍수 또는 복숭아꽃 행운에 있어서 두 가지 중요한 개념이며, 또한 관련된 중요한 풍수 레이아웃입니다. 우리의 감정적인 문제에. 다시 강조하겠습니다. 풍수는 환경을 말합니다. 이 환경은 시간과 공간의 환경이므로 시간 개념이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변화와 환경적 반영에 대한 고대인의 경험 요약은 일부 현대인이 이해하는 것만큼 독단적이지 않습니다. 고대인의 풍수 개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변증법적이며 발전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도화악과 도화마난을 공부할 때 우리도 동적으로 살펴보고 각 사람에게 알맞게 분석해야 한다.

도화사악

선지라고도 알려진 복숭아꽃은 네 개의 기둥에 있는 연도와 일자 가지로 판단되며 다른 가지에서는 자우무유(紫吳毛保)를 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네 기둥 예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고대인들은 복숭아꽃이 술과 성의 신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성이라는 단어는 머리에 있는 칼을 의미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Ziwu Maoyou는 양의 칼날이고 양의 칼날은 칼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복숭아꽃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포함하여 수비학에서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월부터 3월까지가 양춘(楊春)인데, 복숭아꽃이 피는 계절이라 하여 복숭아꽃봄이라 불린다. 고대인들은 3월에 봄나들이를 나갔다. 이때 시인과 여인들은 마음을 열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복숭아꽃은 향기로웠다... 복숭아꽃이 피는 봄에는 모나무가 진짜 복숭아꽃이다. 또한 더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Xinmao는 죽음의 복숭아 꽃, Guimao와 Jimao는 생활의 복숭아 꽃, Yimao는 친절의 복숭아 꽃, Dingmao는 정욕의 복숭아 꽃입니다. 죽은 복숭아꽃은 피어나기 어렵지만, 살아있는 복숭아꽃은 피어나기 쉽고, 마음이 착한 복숭아꽃은 마음이 착하고 악의가 없으며, 음란한 복숭아꽃을 가진 사람은 수준이 낮다. 말과 행동이 불명예스럽고 음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4~6월의 복숭아꽃은 복숭아나무가 열매를 맺는 시기로 '도화부채'라 불린다. 4월, 5월, 6월은 선선한 날씨를 즐기는 여름이기 때문에 팬들은 문인들의 애완동물이 됐다. 정오에 복숭아꽃을 피우는 사람은 우아하고 자유로워 보인다(불은 문명의 상징이다).

그러나 죽은 복숭아꽃은 렌우, 살아있는 복숭아꽃은 가우, 의례용 복숭아꽃은 빙우, 시든 복숭아꽃은 우우, 황금색 비녀는 복숭아꽃이라는 분류도 있다. 복숭아 꽃이 인생에서 더 책임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7~9월은 황금빛 가을철이라 하여 복숭아꽃칼이라 불린다. 복숭아꽃인 당신은 진정한 복숭아꽃이고, 신우(Xinyou)는 가장 강한 복숭아꽃이며, 귀우(Guiyou)와 정유(Dingyou)는 정욕적인 복숭아꽃입니다. 이 복숭아꽃을 가진 사람은 신장 기능이 특히 강합니다. 이유는 뿌리가 없는 복숭아꽃이고, 지유는 살아있는 복숭아꽃이다. 복숭아꽃검을 착용한 사람은 결혼이나 연애 중에 싸움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10~12월은 겨울로, 고대인들에게는 은둔의 계절이자 향락의 계절이다. 술을 마시고 즐기는 것이 빠질 수 없다고 하여 복숭아꽃주(Peach Blossom Wine)라 불린다. 옛날에는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서 술을 마시고 즉석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복숭아꽃이 가장 정욕스러웠기 때문입니다. 왕자는 진정한 복숭아 꽃주로 가장 힘이 세고, 그 다음으로 경자, 빙자, 오자는 죽은 복숭아 꽃이고, 가자는 인의의 복숭아 꽃입니다. 복숭아꽃주를 마시는 사람은 신장 기능이 강하고 생각이 음탕하다. 네 기둥 사이의 복숭아꽃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복숭아꽃이 해기둥에 있으면 머리이고, 달기둥에 있으면 가슴과 어깨이며, 계절이면 복숭아꽃이다. 태양주(Sun Pillar)에서는 복부가 중년이고, 시주(Hour Pillar)에서는 발입니다.

복숭아꽃 환난

'복숭아꽃 행운'은 주로 결혼한 사람이나 이미 가족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 가족 화목에 영향을 미치고 가족 화목에도 해를 끼칩니다. 특히 이성에 대한 매력이 강해서 복숭아 꽃 환난이라고합니다. 이 기간 동안 가족의 해체를 방지하고 가족의 화합을 유지해야 합니다.

1. 음력 11월은 길운과 신이 있어 두 가지 복을 받게 되지만 제3자가 나타나기 쉽습니다. 관계에 있거나 이성의 친구가 더 많습니다.

2. 음력 7월은 상서로운 별이 빛나는 달로, 토목 관련 일을 하고 있다면 좋은 일이다. 아주 좋은 달입니다. 다른 산업도 개선되었습니다. 독신자에게는 파트너를 찾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며 활용해야 합니다.

3. 음력의 첫 번째 달은 새해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물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이성의 관계는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4. 음력 3월, 용의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이 달 동안 일부 이성에게 사랑을 받고, 자신의 사랑을 솔선적으로 표현하게 됩니다. 당신에게.

5. 음력 5월, 6월부터 7월까지 이 3개월 동안 당신의 감정생활도 매우 풍요로워지며 이성에게 쫓기게 됩니다. 음력 10월과 11월에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10월에도 약간의 변화가 있다면 조심해야 합니다. 좋은 것은 쉽게 씻겨 나가지만, 감정적인 측면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풍부합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기회를 잡으세요.

6. 음력 6월과 5월에는 이 두 달에도 행운이 따르며 상서로운 별이 나타나며 이성에게도 사랑을 받게 됩니다.

7. 음력 10월에는 상서로운 별들의 지원으로 인해 업무 부담이 줄어들고, 직업 성공도 적어질 것입니다. 이번 달은 조디악에 속한 사람들에게 좋은 달입니다. 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또 다른 아름다운 봄이므로 꼭 활용하세요.

8. 기해년에 태어난 사람에게는 음력 1월과 2월이 좋은 시작입니다. 일함과 동시에 이성으로부터 사랑도 받게 됩니다.

9. 음력 8월과 9월에는 이성이 먼저 다가옵니다

운세를 이해하는 방법

1 먼저 분석해 보세요. 태양줄기의 힘을 세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A. 월순으로 순서를 얻습니까? B. 다른 세 가지에서 지구를 얻습니까? 줄기와 가지의 생명 유지가 가장 중요하고, 땅이 그것을 얻는다. 둘째, 땅은 살기 좋은 집과 같고, 도움은 친구와 어른들의 도움과 같다.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남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더 낫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분석하면 자연스럽게 어느 정도 통찰력을 갖게 됩니다. 첸의 약점은 작은 이득이라 초보라고 생각된다.

2. 2단계에서는 그 사람이 돈이 있는지 등 구체적인 상황을 분석할 수 있다. ?그는 교육을 받았는가? uYD 순안 풍수(Feng Shui 길조 네트워크)는 매우 간단합니다. 결론은 몸이 강하고 재산이 약하다, 몸이 강하고 재산이 약하다는 것입니다. /p>

3. 세 번째는 신을 활용하는 방법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신을 활용하는 가장 큰 규칙은 바로 강자를 제압하고 약자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결론은 몸이 강하고 재물이 약하면 자연히 음식과 손해를 입게 되어 몸이 돈을 벌게 된다는 것이다.

4. 네 번째 부분은 대운과 결합하여 분석하는 것입니다. 몸이 강하고 재물이 약하면 운이 재물을 도우며 신이 그 자리에 있게 될 것입니다. 운이 몸에 도움이 된다면 신은 쓰이지 않을 것이고, 운이 좋으면 질투하는 신이 있으면 몸이 약하고 재물이 많으면 자연히 부자가 되기 어려울 것이다. 강하고, 운이 몸에 도움이 되고, 공리신이 자리잡고, 자연스럽게 부자가 될 것입니다.

5. 공교육 등을 분석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행운이나 가난, 재난의 심각성은 단번에 파악할 수 없다. 원작의 여덟 캐릭터는 신의 힘을 이용해 행운을 돕는다는 것이 원칙이다.

6. 신력의 힘을 어떻게 분석하느냐고 또 물었다. 한발 더 나아가면 일상의 줄기만 얻을 수 있다면 갈등과 극복에 대한 분석에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집이 있었지만 빼앗겨서 이주하게 되면 리간은 훨씬 더 약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주가 딩마오라면 딩은 원래 약하지만 모두 마오무 때문입니다. 월순이 당신을 만나고, 유니티가 와서 마오와 충돌하면 8명의 캐릭터의 레벨이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태양 기둥은 딩마오이고, 딩은 마오무에 달려 있습니다. 하이(Hai), 딩(Ding)이 하이(Ha)의 유(You)월에 있으면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는지 분석할 수 있지만, 하이(Hai)는 마오(Mao)를 뒤집는다. 예를 들어 마오(Mao)는 나를 돕는 장로이고 하이월에는 장로는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딩 리건을 도울 힘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당신의 달에는 장로 자신이 부상을 입었고 딩을 도울 힘이 없습니다. --이 부분은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위의 내용은 일반적인 견해일 뿐입니다. 숙달하면 대부분의 운세를 교정하고 관심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어려운 몇몇 운세는 이해하고 싶다면 먼저 옆으로 치워두고,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해하게 되면 또 어지러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봉헌이란 무엇입니까? 풍수 항목을 봉헌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위 봉헌이란 어떤 영적인 성취를 이룬 사람이 인장을 쥐고 진언을 외워 물건의 나쁜 자기장을 제거하고 특별한 영적인 힘을 부여하는 것, 그 물건에 특별한 영적인 힘을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서는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