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9 대 기적이라고 불리는 절강룡유석암배마을 지하 대형 석굴군은 기원 1992 년 6 월 발견한 이후 주요 언론 투기에도 불구하고, 특히 CCTV 의' 동방시공간' 칼럼에 보도된 후에도 여전히 신비의 베일에 휩싸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러 집안의 벌들이 일어섰지만, 여전히 일련의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를 풀 수는 없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가 지은 것입니까? 어느 시대에 지었습니까? 건축 동기는 무엇입니까?
첫째, 용유대형 석굴: 휘황찬란한 동방 지하 피라미드군
우리는 알고 있다: 통찰력은 사회 실천에서 비롯된다. 지하 석굴군을 고찰하기 위해 필자는 여러 차례 용유에 와서 돌기둥, 석벽, 돔, 계단을 자세히 관찰했다. 모든 치즐, 틈, 암벽화를 살펴본 결과, 이곳의 모든 석굴은 지하 피라미드로 외계 문명이 창조한 거석 문화가 지구 인류에게 주는 선물이다.
용유지하 석굴의 모양은 기본적으로' 투두형' 이다. 이 "후진형" 은 그다지 표준이 아니며, 개구부는 구석에 기대어 있고, 돔은 원뿔의 4 분의 1 에 불과하며, 아래쪽은 상자이며, 지상 피라미드와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 모양은 비슷하다. 차이에 관해서는, 건설할 때 입구로 드나드는 비탈을 위해 일부러 이렇게 설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출구를 석굴 한 구석, 즉 현재의 모양에 기대어 비탈길을 석벽을 따라 내려가는 것만으로 구조설계상 합리적이다. 석굴 안의 큰 돌기둥은 내부 구조가 지상 피라미드와 다르기 때문에 견고하게 하기 위해 지은 보강 시설이다.
사실 세계 각지의 피라미드는 모양도 제각기 천추이다. 이집트 후프 피라미드는 뾰족한 사면형이지만, 멕시코 정글의 달 금우탑과 천문대 같은 벽감 피라미드는 다르다.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외계인의 문화와 심미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피라미드의 모양도 주형에서 부어지지 않을 것이다. 이집트 피라미드는 외계문명의 걸작이거나 외계문명의 지도 아래 세워진 거석 문화 (피라미드의 원인 중 하나) 이기 때문에 멕시코 정글의 피라미드는 마야 문명의 건물이지만 마야인들이 외계에서 온 성간 이민자라고 생각하는 역사학자들이 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용유대형 지하피라미드군도 외계 문명이 지구인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할 만한 이유가 있다.
동시에, 지금까지 우리는 지상 피라미드, 해저 피라미드, 용유석굴의 발견을 발견하여 세계 지하 피라미드의 공백을 메웠다.
둘째, 석굴암 건설, 고지능 기계 채굴 설비 채택
석굴암의 전체적인 모양과 외계 문명의 관계를 분석한 뒤 돔이나 석벽에 있는 가공 흔적을 보면 석굴의 불가사의함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지하석굴에 몸을 두고 가지런하게 배열된 거대한 물고기 꼬리모양의 돌기둥을 바라보며, 치즐 자국이 가지런하고, 일관적이고, 질감이 균형 잡힌 동굴 벽, 동굴 꼭대기를 바라보며, 이 토홍색의 거대한 공간을 바라보고 있다. ...... 모든 것이 그렇게 고풍스럽고, 멀고, 영원해 보이는데, 세월이 여기서 굳은 것 같다. 누가 여기에 오든지 간에,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스스로 자문해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반복적인 연구와 동료들과의 상호 검토, 협의를 통해 당시 건설은 지능이 높고 만방조절, 거대한 전력, 고강도 합금으로 만든 채굴 설비를 사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2 번 홀과 3 번 홀 통로는 농민들이 관광을 발전시키기 위해 인공으로 파낸 것이다. 우리가 원래의 치즐 자국과 비교해 보면, 인공적으로 파낸 치즐이 이렇게 거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울퉁불퉁하여 기계적으로 파낸 돌벽과는 천양지차가 있다. 4 번 홀과 5 번 홀의 통로는 좀 평평하게 깎았지만, 원래의 돌벽과 견줄 수 없었다. 돔과 돌벽의 연결부에서는 공간이 작아 바꾸기 어려워 인공으로 깎아내면 이렇게 매끄럽고 완벽하게 다듬을 수 없다. 둘째: 돔과 돌벽의 연결부에서는 거의 모든 구멍에서 긁힌 자국이 없는 균열면을 볼 수 있다. 이는 기계로 45 의 경사면으로 돌벽과의 연결부를 파낼 때 남겨진' 긁힌 자국' 을 기계로 파낸 것이다. 전력 기계적으로 갈라진 단면도 남아 있다. 그 중 4: 3 번 구멍의 오른쪽 돌벽 모퉁이에서 위에서 아래로 S 형 나선형 칼자국이 남아 있고, 인공흔적도 남아 있다. 이 중 5: 돔과 많은 연결, 모퉁이에서 치즐 자국이 부채모양으로 펼쳐져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높은 지능 기계 설비를 채택한 것으로, 그 중 6 ...... 많은 예를 들 수 있는데, 편폭에 국한되어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이러한 사실들은 고도로 발달한 외계 문명이 그들이 장악하고 있는 첨단 기술을 이용하여 용유 지하 석굴군을 뚫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셋째, 석굴암화: 인간에게 이 미로를 여는 황금 열쇠
용유석굴은 지금까지 70 ~ 80 개를 발견했지만 암화는 매우 작아서 4 점에 불과했다. 그중 한 폭 (실제로는 한 조) 은 미개발석굴암의 입구 대들보에 위치해 있는데, 도안은 도가 팔선법기이며, 후세 사람들이 그 위에 그어놓은 것이 분명하다. 또 다른' 새우' 는 석굴이 개발되지 않은 또 다른 돌기둥에 위치해 있는데, 새우형은 현대 새우와 달리 창작 연대를 확인하기 어렵다. 세 번째 암화는 L 호 석굴 북쪽 석벽 위에 위치해 있으며 내용은 말, 새, 물고기로 불규칙하게 배열되어 있다. 중간에 돌 틈새가 뚫려 석굴암을 발견한 농민들은 시멘트로 평소에는 일부 암화를 파괴했다. 분석에 따르면 암화의 새는 긴 목류 동물로 입과 눈으로 분석된다. 쥐라기 시대에 사는 시조새처럼 목청을 이끌고 노래를 부르거나 먹이를 구하고 있다. 말은 또렷하고, 야생마인 것 같고, 달리고 있고, 머리는 높고, 포니테일은 올라가고, 발굽은 텅 비어 있다. 물고기는 머리가 하나밖에 없고, 넓은 입은 일반 어류보다 훨씬 크며, 눈은 머리 위로 자란다. 마치 고대 전설의 거북이처럼 입을 벌리고 먹이를 찾고 있다. 물 속의 파도가 희미하게 보인다.
이 야생마, 시조새, 거북어의 암화는 당시의 사냥, 어업, 양식업이 이미 형성되었음을 보여준다. 도안 속 새의 모양을 분석해 양주 문화시대의 작품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중국은 암벽화가 풍부한 나라로, 암벽화의 창작은 6 천년에서 3 만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는 이 암벽화의 창작 연대와 석굴이 건설된 연대를 추측해 더 큰 시공간적 배경을 제공한다.
위의 암벽화가 우리에게 고고학적 연대를 제공한다면, 2 번 석굴암의 암화는 아마도 외계 문명이 인류에게 이 미로를 여는 황금 열쇠로 남겨졌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2 번 석굴암화는 남부 석벽에 위치하여 면적이 커서 전체 석벽의 거의 2 분의 1 을 차지한다. 도안은 가로가 서로 다른 V 자 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번개처럼, 갑골문 글자와 비슷하다. 자세히 보지 않고 돌벽에 있는 천연 균열인 줄 알았다. 이 암화는 풍격적으로 추상적이고, 암화 범주는 기호형에 속하며, 국내외 암화에는 선례도 없고, 비유성도 없다.
그것의 독특한 표현 수법으로, 내용은 한동안 해독할 수 없었다. 물론, 그것은 우리나라와 세계암화의 내용과 형식에 새로운 종류를 더했다. 동시에, 이것이 바로 그것의 가치와 매력이 있는 곳이다.
필자는 2 번 석굴암화를 해독하는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가로세로, 크기, 두께가 다른 V 자형 기본 단위 패턴입니다. V 자 모양의 패턴과 관련하여 이집트의 파라오 후프가 바위에 거대한 V 자 모양의 천연 균열을 발견하고 현재 위치에 가장 큰 후프 피라미드를 짓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그래서 2 번 석굴암 그림의 V 자 패턴은 후프 파라오가 이해하는 V 자 모양의 의미에 내재적인 연관이 없는 것일까? 외계문명이 피라미드 건설에 참여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V 형은 외계문명의 어떤 특정한 의미의 상징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용유 2 호 석굴암화. 외계인 문명이 인류에게 이 미로를 여는 열쇠로 남겨졌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아직 해독할 수 없을 뿐이다.
이로써 우리는 용유석굴이 외계 문명의 선물이라는 논점을 더욱 증명할 수 있다.
넷째, 외계 문명의 가설은 우리로 하여금 안개를 뽑고 태양을 보게 한다
용유석굴은 그 자체로 한 글자도 없고 증거도 없어 수수께끼가 무성하고 수수께끼가 많다. 강남유보' 는' 수수께끼, 지금까지 풀 수 없다' 로 전체 판을 보도했다. 란계민영연구소 이지현 선생은 이것에 대해 100 개의 미해결 수수께끼를 열거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수수께끼와 수수께끼를 풀려면, 단지 통상적인 지식만을 바탕으로 하는 것은 확실히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요약, 모든 가족 의 말 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채석장, 능침설, 창고, 티베트어 는 말했다, 이 네 가지 로 가장 일반적이고 전형적인 말했다. 사실, 용유석굴을 잘 알고 있거나 잘 아는 사람들은 이 네 가지 설이 어느 집의 견해라도 제각기 정당화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채석장을 예로 들자면, 첫째, 채석하려면 왜 노천 채석을 하지 않고 지하로 채석해야 하는가? 통풍, 채광, 운송은 노천이 훨씬 편리하다고 말해야 한다. 둘째, 채석하면 동굴 돔, 네 벽, 돌기둥을 왜 이렇게 고르고 매끄럽고 균형 있게 깎아야 하는가, 장관과 완벽함? 셋째, 만약 외운으로 집을 짓고 성벽을 쌓는다면, 석굴당 평균 2 만 입방미터의 석석석석석과 현재 발견된 80 개의 석굴석굴로 계산하면, 160 만 입방미터의 석재가 있는데, 이렇게 방대한 공사는 확실히' 비만자모' 인데, 왜 한 글자도 기록하지 않는가? 또 창고를 예로 들자면, 고고모는 경제가 다시 번영하고 발달했다고 멸시하는데, 이렇게 많은 창고가 화물을 보관하는 데 필요한가? 게다가, 구멍 습도, 면화 실크 및 기타 매우 곰팡이 썩은; 그렇게 큰 동굴은 저장의 이용률이 매우 낮고 수지가 맞지 않아 상식에 맞지 않는다. 티베트어 군인 에 관해서는, 반박 할 가치가 없다, 이 석굴 은 단 하나의 통로, 적군 은 단지 한 남편 차단, 만 동굴 모 개방; 무릇 병사를 감추려면 퇴로가 있어야 한다. 퇴로가 없으면 막 다른 길밖에 없다. 능침설은 거석 문화 및 지하 피라미드설과 연관이 있다고 하는데, 특히 이집트 피라미드의 용도를 참고하여 추측한 것이다. 게다가 현재 모든 석굴이 밑바닥까지 발굴되지 않았기 때문에 능침설을 배제할 수 없다.
또한, 모든 석굴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고, 어떤 것은 아직 완성되지 않은 채 하룻밤 사이에 포기한 것처럼,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중요한 문제가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마야인들이 멕시코 정글에 지은 피라미드들처럼, 지어낸 후 갑자기 포기하고 사라져 후세 사람들에게 난해한 수수께끼를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용유지하 석굴군도 이런 운명, 이런 수수께끼다. 이것으로부터 알 수 있다: 이 말은 대부분 터무니없는 말이다.
만약 우리가 마음을 해방시키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하고, 활발한 사고를 하고, 외계문명이 지구에 대량의 초문명유적을 남겼다는 관념을 대담하게 인용할 수 있다면, 이집트 피라미드, 이스터 섬의 거대한 석상, 다마스쿠스 북부의 팔레베이커 플랫폼, 티바나코 신전의 태양문, 영국 거석진 등이 있다. 그러면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는 쉽게 풀 수 있는 흔적이 되고,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있으면, 우리가 안개를 뽑고 태양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용유석굴의 수수께끼는 세계 거석 문화의 수수께끼와 연결되어 있다. 고립되거나 우연한 것이 아니다.
요컨대, 용유대형 지하석굴군은 답사하러 가는 모든 사람들이 외계문명의 위대한 창조에 경외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의 휘황찬란함과 아름다움, 도취와 매혹감: 그것의 신비와 깊이는 혼란스러운 화제가 되었다. 그것의 고풍스럽고 아득하여 거석 문화의 영원을 찬미하게 한다. 따라서 우리는 더 많은 식견 있는 사람들과 더 많은 친구들이 용유석굴 연구 팀에 합류해 백화제방 백가쟁명, * * * * * 함께 이 천고의 수수께끼를 풀고 관광사업을 번영시키고 인류문명의 과정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여행 경력, 인간 문명의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