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선 묘사의 작품, 아름다움은 점, 선, 면의 조합, 배열로 만들어진 시각적 효과와는 달리, 장식선 묘사는 종종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사실적으로 추구하는 그 현실적인 경지, 장식미-대부분 화가의 세계에 대한 아름다운 견해를 표현하기 위해서다. 강한 시각적 감각을 창조하기 위해 화가는 그것들을 선형화하고, 구조의 상태로 추적 대상의 내포를 구현했다.
(이 그림은 소재 네트워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선 (禅) 의 작품은 상자의 형식 성질과 같다. 점선면의 배열조합게임이다. 모두 강렬한 장식미감이지만, 선 () 은 어떤 결과도 추구하지 않고, 사람이 창작할 때의 반응에 신경을 쓴다. 너는 반드시 차분하게 선 () 그림을 완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 폭의 그림이 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것이 무슨 상관이 있는가? 서너 두 바퀴만 그려도 감정을 가라앉히는 목적이 달성된다면 한 번의 선로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를 보면,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너무 얼렁뚱땅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이다. 감히 다 그리지 못한 장식화는 바로 선 () 의 그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급해하지 마라, 다음으로, 우리가 그린 그림의 참뜻을 선선하는 것을 들어라. 선 (禅) 의 완성 형식은 현재 두 가지 다른 표현을 볼 수 있다. 한 가지-특유의 법칙, 특히 아름답고 원만한 모습, 우리는 이런 형식을' 선다라' 라고 부른다. 팽이처럼 한 바퀴 돌고, 강렬하고 연속적인 반복 패턴의 리듬을 유지한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팽이, 팽이, 팽이, 팽이, 팽이, 팽이, 팽이)
또 한 가지, 규칙도 없고, 마음대로 하고, 어떤 때는 무엇처럼 보이고, 어떤 때는 아무것도 닮지 않고, 백선생님은 이런 비선다라의 형태를 또 두 가지로 나눕니다. 구상선화와 추상선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른바 구상선은 그림을 감는다. 즉, 무엇을 표현했는지, 외형에서 알아맞힐 수 있지 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상적인 선 () 은 정반대이다. 어떤 선도화든, 그것은 장식선 묘사와 비교할 수 있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비록 장식선 한 장을 그리는 것을 배운 후에도 그 성취감도 비범하지만, 선도화는 화가의 내면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에 더 관심이 있다. 즉, 작품 자체보다 우리가 너에게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선다라의 즐거움, 즉 반복되고 정교한 반복이 가져다주는 아름다움, 손끝에서 흘러나오는 얽힌 아름다움, 그것은 어떤 기분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동안 사람의 뇌는 어떤 엄밀한 사색을 겪어야 합니까? 무슨 일이야? Who
Knows? 선환은 "괜찮아, 그림 같은 거 신경 쓰지 마" 라고 반복해서 말해 주는 스트레스도 없고, 무임무로 구동되는 인체 이완, 특히 인간의 뇌를 강조한다. 물론, 선 () 은 선화 () 가 장식선 () 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장식선 () 이 반드시 선 () 을 그리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가지 개념이다. 따라서 선 (禅) 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런 이유로 장식선 () 과는 달리, 스케치 기초 () 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대상을 더욱 미감으로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선 (禅) 의 인증 교사의지도하에 누구나 좋은 출발을 할 것이며 "그림은 나쁘지 않다" 고 느낄 것입니다. 너는 이런 일이 신기하지 않니? 적어도 우리는 모든 사람이 어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공덕이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