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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징이 말한 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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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징이 말하는 명언이 많다. < /p>

위징명언 40 구 < /p>

위징명명명선정 (1):

스리랑카는 뿌리를 벌목하고 목무를 구하며, 근원을 막고 길어지려고 한다. --위정 < /p>

2, 고목명한새, 공산울밤원숭이. 위정 < /p>

3, "백총통, 천경명, 은근심, 업적, 덕쇠 어찌 쉬운 것을 취하고 지키기가 어렵겠는가? 과거를 취하면 남는다. (Y 의 [같은' 유']), 지금 지키면 부족한데, 왜? 음과 걱정 에 남편, 우리는 진심으로 보류 할 것이다; 뜻을 얻었으면 마음껏 교만을 부린다. 정성을 다하면 오월 일체가 되고, 교만한 것은 골육을 행로로 삼는다. 동아 는 고문 하지만, 웨이 분노 진동, 결국 군웅 무료 huairen 없이, 외모 크리스틴 하지만 확신 하지 않습니다. 원한은 크지 않고, 무섭지만, 배를 싣고 배를 전복하는 것은 마땅히 심오하고 신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웨이 청 \ "충고 Taizong 십사 스파 스 \" \ "< /p>

4, 고위험 을 읽고, siqian 충동 자기 방목; 가득 찬 것을 두려워하고, 강해 아래 백천을 생각하다. --웨이 청 < /p>

5, 메르세데스-벤츠 썩은 케이블, 어떻게 갑자기 평화를 할 수 있습니까? 6 월 사람들, 성실, 다음 자족에 대한 생각, 가시 욕망 을 볼 수 있습니다; 할 일이 있을 것이다, 다음 생각 은 anren 에 정지; 고위험 을 읽고, siqian 충동 자기 방목; 전체 오버플로 두려움, sijiang 바다 baichuan 에서 생각; 음악 디스크 투어, 다음 세 드라이브 생각 도; 근심이 나태해지면, 심사숙고하고 시작을 삼가고 끝을 공경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방해 (y-Fang ng) 실드를 고려하면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비방 악 을 두려워, 다음 악을 면직 하기 위해 몸 을 생각하고; 은혜가 가한 후, 터무니없는 보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각하지 않는다. 페널티 킥, 분노 때문에 형벌을 남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이 열 가지 생각, 홍즈 구덕. 간능히 임할 수 있고, 선을 택할 수 있고, 그것을 택할 수 있다면, 지혜로운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용감한 사람은 그 힘을 다하고, 어진 사람은 그 은혜를 뿌리고, 믿는 사람은 그 충성을 다한다. 문무쟁치, 군신 무사, 예유의 즐거움을 다할 수 있고, 송조의 장수를 키울 수 있고, 명금은 아치를 드리우고, 말없이 화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신, 군신, 군신, 군신) 하필 수고할 필요가 있는가, 사직을 대신하여, 영리한 이목을 복무하고, 무위의 큰길에 손해를 볼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웨이 청 \ "충고 Taizong 십사 스파 스 \" < /p>

6, \ "첸 원 총리 는 나무 노인 을 추구, 그 근본을 고수할 것이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샘을 준설할 것이다. 나라를 생각하는 자는 반드시 그 덕의를 쌓을 것이다. 근원은 깊지 않고 멀리 흐르고, 뿌리가 굳지 않고 나무의 길이를 구하며, 덕은 두껍지 않고, 나라의 통치를 바라본다. 하우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알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명철 아래로? 신기의 무게, 거역 중 큰, 극천의 준엄함을 숭상하고, 영보무강휴로, 안식처의 위태로움을 생각하지 않고, 사치를 검소하게 하고, 덕은 그 두께에 처하지 않고, 정욕에 이기지 못하고, 스도 뿌리를 베어 목무 () 를 구하고, 세원 (S 嬝) 을 구하고, 노인들을 유유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웨이 청 \ "충고 Taizong 십사 스파 스 \" \ "< /p>

7, 오만함은 길 수 없다 --위정 < /p>

8, 학문은 박보를 원하고, 행은 이미 런던을 원했다. -위정 < /p>

9, 입신의 성패는 염색에 있다. --위정 < /p>

10, 고갈과 낚시, 어쩔 수 없이 물고기, 내년에는 물고기가 없다. 숲을 불태워 거두고, 짐승을 얻지 않으면 내년에 짐승이 없다. --위정 < /p>

11, 안사위험, 탐욕 검소한 것을 끊다. --웨이 징 < /p>

12, 지하 우울증, 물 흐름; 사람이 겸손하면 덕이 돌아온다. --웨이 징 < /p>

13, 수직 및 수평 미터, 관대 한 야망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위정 < /p>

14, 소선은 대중의 악을 감추기에 부족하고, 작은 흠은 대미를 방해하기에 부족하다. 위정' 정관정요' < /p>

위징명언선선 (2): < /p>

1, 겸청측명, 편신측은어둡다. < /p>

2, 오만함은 길어서는 안 되고, 제멋대로 하고, 기쁨은 극에 달하지 못하고, 뜻은 가득 찰 수 없다. < /p>

3, 나무를 구하는 노인들은 반드시 근본을 고수해야 한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샘을 준설할 것이다. 나라를 생각하는 자는 반드시 그 덕의를 쌓을 것이다. < /p>

4, 원한이 크지 않고, 무섭지만, 배를 싣고 전복하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 < /p>

5, 안식처가 위태롭다. 사치를 멀리하고 검소하게 지내라. < /p>

6, 위험이 높은 경우, siqian 충동 자기 방목; 가득 찬 것을 두려워하고, 강해 아래 백천을 생각하다. < /p>

7, 헌신은 오월 일체입니다. 오만함은 골육을 행로로 삼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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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성심으로 정욕을 볼 수 있다면, 자족으로 자계한다. 할 일이 있을 것이다, 다음 생각 은 anren 에 정지; 고위험 을 읽고, siqian 충동 자기 방목; 전체 오버플로 두려움, sijiang 바다 baichuan 에서 생각; 음악 디스크 투어, 다음 세 드라이브 생각 도; 근심이 나태해지면, 심사숙고하고 시작을 삼가고 끝을 공경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방해 쉼터 를 고려, 열린 마음 에 만족 하고 싶다; 악한 비방 하려면, 악을 면직시키기 위해 몸을 생각하고 있다. 은혜가 가한 후, 터무니없는 보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각하지 않는다. 페널티 킥, 분노 때문에 형벌을 남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p>

9, 영욕의 책임, 자신에 대해 신경 쓰고 사람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는다. < /p>

위징명언선선 (3): < /p>

1, 영욕의 책임, 사람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 /p>

2, 군이 밝은 이유, 또한 듣고; 그래서 어두운 사람, 편신도. < /p>

3, 소선은 대중의 악을 감추기에 부족하고, 작은 흠은 대미를 방해하기에 부족하다. [www.QunZou.Com 에서 정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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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위험이 높은 경우, siqian 충동 자기 방목; 가득 찬 것을 두려워하고, 강해 아래 백천을 생각하다. < /p>

6, 천하의 안위, 오직 정선악을 위한 것이다. < /p>

7, 성심으로 정욕을 볼 수 있다면, 자족으로 자계한다. 할 일이 있을 것이다, 다음 생각 은 anren 에 정지; 고위험 을 읽고, siqian 충동 자기 방목; 전체 오버플로 두려움, sijiang 바다 baichuan 에서 생각; 음악 디스크 투어, 다음 세 드라이브 생각 도; 근심이 나태해지면, 심사숙고하고 시작을 삼가고 끝을 공경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방해 쉼터 를 고려, 열린 마음 에 만족 하고 싶다; 악한 비방 하려면, 악을 면직시키기 위해 몸을 생각하고 있다. 은혜가 가한 후, 터무니없는 보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각하지 않는다. 페널티 킥, 분노 때문에 형벌을 남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p>

8, 선시자는 실로 번잡하고, 종말자는 과부가 된다. < /p>

9, 난잡한 후 가르치기 쉽고, 유대인 배고픈 사람들도 먹기 쉽다. < /p>

10, 나무를 구하는 노인들은 반드시 근본을 고수해야 한다. 멀리 흐르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그 샘을 준설할 것이다. 나라를 생각하는 자는 반드시 그 덕의를 쌓을 것이다. < /p>

11, 성실, 오월 통합; 교만한 것은 골육을 행로로 삼는다. < /p>

12, 저지대, 물 흐름; 사람이 겸손하면 덕이 돌아온다. < /p>

13, 인군이 사해에 거주하는 존귀함, 결손이 있다면 옛사람들은 해와 달의 부식을 모두가 볼 수 있다고 생각했다. < /p>

14, 헌신은 오월 일체입니다. 오만함은 골육을 행로로 삼는다. < /p>

15, 인민군은 자신의 말을 듣고 싶어 하며, 그 나라는 즉흥적이다. 말욕이 자신에게서 나온다면, 그 나라는 곧 상할 것이다. < /p>

16, 예로부터 도가 있는 주, 백성들의 마음을 중심으로 한다. < /p>

17, 고갈과 낚시, 어쩔 수 없이 물고기, 내년에는 물고기가 없다. 숲을 불태워 거두고, 짐승을 얻지 않으면 내년에 짐승이 없다. < /p>

18, 그 재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고, 그 소장으로, 그 단점을 버릴 수 있다. < /p>

19, 종횡무진, 관대함은 여전하다. < /p>

20, 산에 썩은 토양이 있어 무너지고, 고대인들은 고통을 겪지 않았다. 오직 교회와 국가의 손실만이 재앙이라고 생각한다. < /p>

21, 근원은 깊지 않고 멀리 바라보지 않고, 뿌리가 튼튼하지 않고 나무의 길이를 찾고, 덕은 두껍지 않고, 나라의 안안을 생각하고, 신하는 어리석지만, 그것을 알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명철하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가? < /p>

22, 원망은 크지 않지만, 무섭지만, 배를 싣고 전복하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 < /p>

23, 오만함은 길어서는 안 되고, 제멋대로 하고, 기쁨은 극에 달하지 못하고, 뜻은 가득 찰 수 없다. < /p>

24, 학문은 박학하고, 행행은 이미 성행하려고 한다. < /p>

25, 안식처가 위태롭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