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소드마스터의 중요한 스킬과 가성비 좋은 스킬을 위해!
1. 물리과 : 직선 풀 - 상당한 데미지, PK 무기, 탈출, 구출 및 해제 과정은 굴림으로 취소 가능, 마법 스킬이라고 할 수 있음, LZ, 돈 궁금해하지 마세요 왜 꽉 차있나요? 힘이 넘치니까! 나는 왜 악마이고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합니까? 악마의 스킬 출력과 CD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DPS와 더 잘 협력하기 위해 직선을 클릭하고 + 직선을 채웠습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 문 로드는 말할 것도 없고,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요즘 일반적인 문 로드 물리 공격은 400 앞에 서 있으면 4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비숍은 몇 초 안에 피를 흘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나요? 또한, PK 시 화오가 불의 길 스킬을 사용할 때, 과감하게 무한의 칼날을 사용한다면 1. 데미지가 감소될 것입니다.(스킬 설명을 잘 읽어주세요), 2. 화오가 하드 저항이 낮은 경우,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네 번째 브레이크(일식)는 파이어 댄스의 스킬을 방해하고 직접 눕게 만듭니다! (제가 직접 여러번 시도해 보았지만 네번째 문단을 쳐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무거운 망치 - 풀! 설명이 없습니다! 다들 그렇게 말해요! 당신도 그것을 알아야합니다! (Hai Long Que 1 Full Hammer Moon Lord)
일식-+7, 맵 브러싱에 관계 없음. PK에는 유용하지만 슈퍼아머가 55% 감소하고 BOSS 상대로는 쓸모가 없다고요? 누가 감히 말하겠는가? 팀원들의 성과에 도움이 됩니다! 쓸데없다고 생각하시면 1클릭!
2. 마법부: 달빛-+12·풀! 설명이 없습니다! 다들 그렇게 말해요! PK. 브러시 사진, 윈윈!
회오리바람 - +6, +6은 몬스터를 모을 수 있고, +가 아무리 높아도 마찬가지지만 +5만 안하고 +6만 하면 돈을 잃습니다. PK와 맵 페인팅! 진짜!
페이탈 슬래시 - 별거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번 테스트해봤는데, 스킬만큼 데미지도 정말 예쁘고, 보기에는 좋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5발 중 +5발, 600, 치명타 1.6, 사자 때리기는 3000~5000(치명타에 해당)밖에 안 나와서 포기!
Half Moon Slash - 클릭하지 않으면 물음표가 많이 나오나요? 이유 : 데미지가 직선만큼 강력하지 않음. 몬스터 1마리당 600, 치명타 1.6. 비숍 타격시, 아래에서 타격시 : 4W~7W(치명타 포함) 3W-5W의 직선이 있는데 직선에는 선분이 있는데 반달은 없어서 반달은 포기하고 직선을 선택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PK가 매우 강력하고 직선과 원활하게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즉, PK 시점에 공개가 되지만 저는 브러싱을 선호하고 가끔씩 PK를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꼭 공개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진공 추론 - 스이게츠 +2, ,
스킬 상위 50개, 포기해야 할지 고민 중? 출력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 된다고 하는 것도, 보기는 좋아도 쓸모가 없는 것도 정말 속이는 것입니다! 포인트 좀 씻어내려고 하다가 이 스킬을 죽였습니다. 치킨그룹이네요!
그렇죠! 스킬 하나 놓쳤어요: 회피 자세 +1 +1이면 충분해요!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10초 제한, 실제 출시는 단 8.5초!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플레이하자마자 8초 동안 지속됩니다! 9초나 10초 동안 재생되는 것을 본 적이 없지만 숨기려면 8초면 충분합니다! 하이롱의 얼음탄은 6초만 지속됩니다! 충분히 말했다!
전사 장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성룡 +6, 2 개의 좋은 콤보를 만들기 위해 플로팅 + 풀, 롤링 + 풀, 투지 + 풀, HP + 풀, MP +2 ~ +5 (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2와 5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MP 회복 +3이 가득 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