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템과 해룡의 비교는 먼저 +12와 +10 토템의 비교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왜?
시작할 때의 난이도가 상대적으로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테스트 후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 말은 대부분. 바다 용과 토템의 방어구 비용은 약 7000J입니다. (토템은 완제품에 따라 계산되고, 해룡은 방호약에 따라 계산됩니다.) 이 점에서 갑옷의 전체적인 비용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해룡의 부손 강화 비용은 8000J, 주손 강화 비용은 15000J 정도이다. 물론 여기에는 방호약이나 에센스 보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골든구스를 오픈한 분을 말하는데요.
저희 서버에 따르면 최고 등급 마법 부여(치명적) +10 토템 무기는 기본적으로 1w3에 받을 수 있습니다(수집되며 몇 초 동안 교환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 점에서는 차이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보호약과 기타 부품을 포함하면 Hailong의 비용은 1w-2wJ 이상이어야 합니다. 마법을 세어보세요. 해룡 마법부여 비용이 상대적으로 비싸기 때문이죠. 여기서는 가장 좋은 장비만 센다. 즉, 무기 세척 1회를 기준으로 인챈트가 계산된다는 뜻이다. 우리 서버는 2000j 코드 1500j로 사망했습니다.
불춤을 추거든요. 여기서는 마법사의 장비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그다음 패션은 B패션과 꼬리를 세트로 한 것이다. 카라볼 타이틀 더블 브릴리언트 스타링 C급 레드하트 타투 계산입니다.
여기서 마지막 질문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토템이 해룡보다 420 더 높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사실 편향된 견해이다. 내가 이것을 말하는 이유는 당신이 Sea Dragons 세트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풀바디 0 결국 최종판을 갖추게 될지 의문이다. 사실 저라면 어쨌든 이 점을 무시하는 분들이 꽤 많을 겁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보드 자체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지능 60과 2000j 또는 이중 방어와 같은 3속성 활력 보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는 170과 42170 사이의 최종 차이인 590을 계산하면 됩니다. 포괄적인 보조 도구를 사용하여 계산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측면의 문제를 보여줍니다. 즉,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룡 세트와 토템 세트의 잠재적 출력 차이는 20% 정도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또는 그 이상(최종 강화 및 치명타 및 기타 요소 고려)
마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위의 비용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요소에 대한 바다 드래곤의 가장 좋은 마법은 물론 두 배 4.3에 물과 불을 더한 것입니다. 그 안의 물은 기본적으로 무시됩니다. 소용없습니다. 그냥 기준값을 기준으로 비교하면 됩니다. 기본공격X마법공격함수X마법공격X속성공격이 최종공격, 즉 마법공격(함수)이 출력되어야 한다. 이제 Hailong에서 버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공격 이익 데이터는 4.3+8%, 즉 12.3%이고, 쌍수무기는 24.6%로 폭력 토템의 화염 공격력 16%, 마법 공격력 계수 11.6%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때 문제를 고려할 때 한쪽에서 생각해야 한다. 이중 지혜 접미사의 수입에 따르면, 이는 계수의 5%-7%에 해당하는 숨겨진 보너스를 비밀리에 보충합니다. 이때 24.6%가 불 21%, 마법 공격력 계수 16.6%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마법 공격이나 불 공격으로 토템 마법을 부여하는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주목되는 것은 현재 버전의 파이어 댄스의 치명적인 문제입니다. 전체 치명률인 18,000명(95%에는 치명 저항력이 포함되지 않음)을 기준으로 계산하면 매우 흥미로운 문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Hellfire의 20% 보너스 이후 Fire Dance의 전체 치사율(소프트 치사율)은 15,000(18,000을 1.2로 나눈 값입니다. 왜 0.8을 곱하지 않고 1.2로 나누는지 묻지 마세요. 이것은 중학교에서 선생님께 묻는 것과 같은 질문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Fire Dance를 찾을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온통 불로 공격하고 당신이 지쳐도 여전히 15,000 개의 치명적인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거물의 치명적인 보드 문신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가 토템 무기 비용이 치사율을 포함하여 1w3J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자체 테스트를 통해 치사율 0과 속성 보드 3개를 전제로 치사율 17% 3개를 달성하면 15000 상황을 가장 많이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하이롱은 보드부터 시작해야겠네요(개인적으로 컨셉 수정은 환영합니다) 그래서 치명적인 3속성 보드(이 서버는 1W+기본)를 대량으로 구입할 돈이 없다는 관점에서 치명적인 장비를 선택했습니다. 마법.
아래에는 불확실한 메시지도 있습니다. 마음에 들면 계속 시청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건너뛰세요.
테스트 서버에서 나온 불확실한 소식에 따르면 신형 50A Hailong L의 강화는 4가지 기본 속성과 2가지 출력 속성으로 시작됩니다. 속성 공격은 강화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향상계수는 기본적으로 20% 정도로 결정된다. 듀오완 테스트 패치 데이터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앞선 계수 결정에 따라 기본 값이 G(장비 지능이 마법 공격 제공 + 장비가 마법 공격 제공)라면 이 매트릭스는 인챈트 증폭 이득이 20%가 된다. (마법판 보너스는 고려하지 않음) 즉, 11.6의 마법 공격력 계수가 약 13.9%로 증가하고, 이에 따라 해룡 계수가 10.3%로 증가하여 이러한 작은 부품에 비해 이점이 강화됩니다. 다만, 현재 공식 서버가 오픈되지 않아 공식적인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주얼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주얼리 비용은 가장 좋은 인첸트 완성품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50A는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주얼리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지혜목걸이+스킬귀걸이(불길, 지능 200이상), 치명적 4속성 공격스킬반지, 찬란한 기본값 물과 불반지(두반지 모두 마법공격지능부착, 치명적인 MP회복), 총 비용은 400500800 8000=25000J가 됩니다.
해룡의 경우, 해룡목걸이+지혜귀고리+이중마법공격, 단일공격반지 인챈트 계산은 위와 같은 무기기준으로 500400120012000=33000J가 되어야 합니다. .
여기요. 전체 세트 비용 계산:
Hailong의 총 비용은 7000X5+800150033000=91000J입니다. 동시에 이중 무기 보호 약물은 위에서 계산되지 않습니다. 현재 보호약 레벨 400~12에 따르면, 서버 드래곤 B600J의 그룹은 12000 드래곤 B = 7200J로 계산된 후 2를 곱해 14400J가 되는데, 이는 105400J에 포함된다.
총 토템 개수는 7000X5+8000(무기 중 하나는 치명적인 마법이 필요하지 않고 아래 이유로 8% 화력으로 선택) +130025000=81000J입니다.
요약하자면 비용은 기본적으로 토템인 해룡의 1.3배 정도입니다(본 글의 보석은 길드팀이 생산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고 오직 거래 경로를 통해 얻는 것만을 고려합니다. 그리고 계산된 것은 경매 가격이 아닌 평균 비용을 기준으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