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를 전혀 잃지 않고 클래식 서버에서 켈투자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를 전혀 잃지 않고 클래식 서버에서 켈투자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클래식 서버에서는 켈투자드 인원을 전혀 줄이지 않는 것이 가능한가요?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가장 어려운 던전인 NAXX는 오픈된 지 3개월이 넘었고,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일주일에 한 번씩 진행되는 친숙한 던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입장에서는 던전을 플레이하는 동안에는 물약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도전으로 간주될 수도 있기를 바랍니다. 어쨌든 던전의 난이도는 여기에 있으며 이런 종류의 도전은 여전히 ​​완료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전체 과정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말고, 최종 보스인 켈투자드만 계산해 보세요. 우리가 공격할 때 우리가 아무리 잘 준비하더라도 항상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모직물?

리치의 모든 스킬과 그에 따른 대응책을 살펴보겠습니다

켈투자드는 긴 도전이며, 전체 과정은 3단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단계에서는 세 종류의 몹만 싸우게 되는데, 몬스터가 많기는 하지만, 여기까지 올 수 있는 팀에게는 무리가 없다. 그런 다음 사전에 연락하지 않는 몹의 대상에 주의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부터 난이도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5분 동안 방어한 후 리치는 직접 필드에서 나가게 됩니다.

단일 대상 아이스를 포함합니다. 화살과 그룹 얼음 화살, 단일 대상 피해는 냉기 피해 9000 포인트, 시전 시간은 2초이지만 다양한 스킬로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피해가 매우 높기 때문에 얼음 저항 물약 및 월드 BUFF의 보너스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즉시 죽이기 때문에 전투를 잘 준비해야 합니다. 사슬을 끊는 것은 마법사의 반격, 전사의 펀치와 방패 공격, 도둑의 발차기 등을 포함합니다.

그룹 얼음 화살은 순간적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약 3000 포인트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하늘에 따라 약간 다른 것으로 보이지만 이론적으로는 얼음 화살 하나만으로 잘 차단할 수 있다면 심지어 방패 강타와 주문 반격을 사용하여 단일 아이스 볼트를 더 많이 방해하면 리치의 서리 주문이 반격되는 총 시간을 연장하고 그룹 아이스 볼트 시전 횟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케투자드 체인, 1분 CD는 한 번에 5명의 플레이어를 정신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제어되는 플레이어의 크기가 증가하고, 제어 대상에 현재 T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이 스킬은 소모를 일으키기 매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도둑이나 난폭한 전사를 제때에 제어하지 못하면, 둘째, T가 있는 경우에는 제어 대상의 피해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제어하면 다른 플레이어는 쉽게 OT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여기서의 대응 전략은 리치의 마인드 컨트롤 이전에 모든 DPS를 중지하고 소수의 T가 증오를 잡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려움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어는 미리 스킬을 사용하고 마인드 컨트롤 후에 마법사는 컨트롤된 대상을 제 시간에 죽입니다. .

마나 연소로 인해 파란색 막대가 있는 플레이어는 5초 후 10야드 내의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룹의 모든 플레이어가 엄격하게 서 있어야 하고 평상시에는 뛰어다니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Shadow Fissure는 플레이어의 발 아래에 작은 Shadow Fissure를 무작위로 소환하여 3초 후에 100,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피해가 없을 경우 언제든지 집중하고 달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취하면 그는 확실히 죽을 것입니다.

얼음 무덤으로도 알려진 프로스트 블래스트는 무작위로 플레이어의 이름을 지정해 프로스트 블래스트를 시전하고 그와 그 주변 10미터 내의 플레이어를 서리 우리에 가두어 초당 최대 체력의 26%를 유발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현재 팀에는 도적과 난폭한 전사가 많지만, 근접전이 너무 많으면 필연적으로 위치 잡기가 어려워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BOSS가 스킬을 출시하기 전의 크로스 위치 각 포인트는 평균이며 운에 달려 있습니다. 이곳의 플레이어들은 미리 많은 양의 얼음 저항력을 획득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체력이 가득 차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쉽게 미리 숫자를 줄이고 체력을 높이기 위한 치료를 받을 시간이 없습니다. 운이 좋고 모두 멀리 떨어져 있다면 리치의 난이도는 상대적으로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리치의 혈액량이 40%에 도달하면 3단계로 진입하게 되며, BOSS 스킬은 그대로 유지되며, 아이스 크라운 가드 5명이 추가 소환됩니다. 이 바퀴벌레 같은 몹은 체력이 매우 높습니다. 죽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마세요. 사제가 잠그거나 T로 제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죽거나 대상을 변경할 때마다 크기가 커지고 데미지가 증가하며 무한히 중첩될 수 있으므로 최대 3개까지만 잠글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3개 이상인 경우 리치는 모든 크라운 가드를 잠금 해제하는 스킬을 공개합니다.

이 시점에서는 장면이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지만, 두 번째 처리 단계 이후에는 모든 기술이 매우 익숙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크라운 가드를 피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계속해서 BOSS에 집중하여 통과해야 합니다. 수준.

상황이 혼란스럽고 우발적인 소모가 발생하기 매우 쉽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플레이어가 BOSS의 기술과 대응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하더라도 사고는 여전히 발생합니다. 발생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Frostbolt 그룹이 완료되면 즉시 얼음 무덤이 연결되고 힐러는 혈액을 늘릴 시간이 없습니다. 정신 제어 근접 공격으로 인해 힐러는 크라운 가드에 의해 쫓겨 죽습니다. 마인드 컨트롤된 대상은 양치기를 받은 후 즉시 발 아래의 그림자 균열에 맞고, 누구도 양을 구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해야 할 일을 해야 합니다. 특히 큰 얼음 저항이 CD에 도달하면 몸에 혼합물과 다양한 물약이 부족해서는 안 됩니다.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리치는 전체 버전의 마지막 보스이기 때문에 쉽게 지나치기는 쉽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선수들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운명을 알고, 해야 할 일을 잘 하고, 행운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같은 실력으로 BOSS를 상대하는 같은 팀은 목표가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팀을 무너뜨릴 수도 있고, 전력으로 쉽게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팀이 최대한 살아남을 수 있는 한, 인원 손실이 전혀 없을지는 약간의 운에 달려있습니다.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