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가 크게 낮아졌는데, 단순한 난이도 괴물은 비교적 약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난이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굴 거주자 오두막, 겨울 늑대 오두막, 차가운 무덤, 눈원숭이 소굴, 서리소굴은 좀 발견하기 어려울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아도 찾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새로 추가된 지옥의 문인 보스는 때리기 어려울 것 같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보스를 소환하는 데는 20000 과 40000 이 필요한데, 비교적 비싸다. 뒤에서 돈을 좀 남기는 것을 기억해라! 초기에는 6000 을 벌었는데, 조수게를 사는 것은 매우 유용하고, 조수게로 소환된 작은 게는 상당히 좋다! 돈의 역할을 말하면, 이 그림에서 돈의 역할은 물약을 사고, 잊혀진 두루마리를 사고, 용병을 사고, boss 도전 (비싼) 을 부르고, 속성서 (시간 간격이 비교적 길다) 를 사는 것이다. 이 그림에는 무기와 방구가 없다. 비교적 어려운 boss 에 대해서는 많이 저장해 본 후 시도해 보고 가장 좋은 해결책을 찾을 것을 건의합니다! 죽어서 왔다갔다 하는 것은 결국 시간이 걸린다! 화계: 1. 화염탄, 매번 50 혈을 갈 때마다 CD 가 짧아요. 미리 갈기 좋은 기술이에요! 빠른 업그레이드 가능! 2. 화염보호막, 1 초에 25 의 피를 주변에서 보내고, 초당 1 시 파랑에서 25 의 피를 소비하는 것도 좋다! 3. 힘의 불, 2 시 갑옷 10 의 공격력을 더해야 한다. 4. 불타는 공, 초기 30 시, 지속적인 상해 10 초, 초당 10 시 (130 에 해당하는 상해, 자동으로 석방될 수 있는 추가 공격 상해) 5. 지옥의 불꽃, 범위성 초당 110 시 상해, 3 초 지속 특히 보스 (예: 초기의 심연 해골 그 보스) 가 한 무리의 괴이한 사람들을 부를 때,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자연의 얽힘과 어우러지는 것은 모두 상당히 BT 다. 두 기술의 시전 거리가 모두 800 이기 때문에 이렇게 보스를 제한할 수 있기 때문이다. 6. 영혼 연소, 금마 6 초 50 의 공격력 감소 (설명되지 않음) 일점직선 200 의 부상 (범위성의 좋은 기술) 8. 열광술, 40 의 공격 속도 증가, 25 의 이동 속도, 20 초 지속 (25 시 블루만 소비하면 좋은 가격 대비 성능) 9. 화염 충격, 직선상 165 의 상해, 20 초 연속 상해, 초당 15 시 항괴는 좋다) 11. 화염비, 매 라인당 150 점 부상, 연소 25 점 부상, 1 ***6 어레이 (후기 범위 기술에서는 상당히 좋다. 출력이 높지만 쉽게 끊어지고 조심해서 사용한다) 전기계: 1. 번개검, 공격당 50 개 추가 10 초 지속 (보조 기술은 성기사를 얻은 후 성기사에게 두는 것이 좋다) 3. 정화, 감속, 마법 정화, 소환된 괴질에 대해 300 혈 (전후 신기, 전기적으로 거마 사냥꾼이 부른 늑대와 거마술사가 부른 물원소를 정화할 수 있고, 근전 보스를 치면 그의 열광을 정화하고 괴물을 정화할 수 있다 ) 4. 전기 에너지 고리 10 의 이동 속도, 10 의 공격 속도 (고리는 모두 좋은 것) 5. 벼락 번개, 150 의 상해, 3 초 현기증 (단량체의 좋은 제한 기술, 합리적인 사용) 6. 깜박임. 순간 이동 이동 거리 (도망가든 전진하든 좋은 기술이다. 특히 당신이 갇혔을 때, 이 기술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7. 교차 번개, 최대 5 명의 적, 각각 200 명의 상처! 8. 번개 비행, 그룹 현기증 3 초 상해 100. (그룹 제한 기술) 9. 번개 체인, 첫 번째 단위에 425 의 피해를 입히고, 이후 12 개 단위에 피해를 입히고, 매번 상해가 줄어든다 (단체 수출이 높고, 집단 상해도 될 수 있음) 10
번개 폭풍 범위성 110 시 부상, 15 초 지속 (이상할 때도 많이 쓰지만 쉽게 끊어질 수 있음) 악계: 1. 죽음의 상처, 공격당 20 시 부상, 적을 때마침 죽이면 출발할 수 있다 (이것은 RP 를 본다) 3. 죽은 시체를 부활시켜 120 초 동안 지속한다. 4. 악고리, 10 의 이동 속도, 50 의 생명회복속도 (고리는 모두 좋다) 5. 악광신. 30 의 공격 속도를 높이고 초당 5 시 피를 6. 지역 촉수, 공격 10 시 안팎, 60 초 지속 (키 촉수는 공격당 5 시 방어를 줄일 수 있고, 전기도 괜찮았고, 요정의 불에 맞춰 10 을 줄인 갑옷 7. 생명이 흡수되고, 순식간에 마술사에게 200 시 피 (괴물도 200 시 피) 8 을 준다 50 의 공격력 감소, 75 의 이동속도, 50 의 공격속도, 20 초 동안 지속되는 10. 마법은 일격, 단량체 순간 500 의 상처 (시전 거리는 800 으로 지역화, 자연 감김 등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시전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11. 자연계: 1. 자연감기 (수염뿌리 얽힘): 초당 10 시 상해, 지금 5 초! (전후기의 신기, 5 초 제한, 시법거리 800)2. 요정의 불: 상대 5 시 호갑 감소 후기에 보스를 때려도 이길 수 없고, 속박하고, 달리면 된다) 4. 산액이 숨을 내쉬고, 100 시 초기 상해로 초당 10 시입니다. 15 초 동안 지속 (초기 몇 초 동안 움직임과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음) 5. 가시덤불 고리, 반등 근전 10 의 부상 (고리가 모두 좋은 것) 6. 썩은 구린내 군봉, 일직선상해 175 점 상해 (범위성 기술) 7. 생명회복, 20 초 회복 800 점 피 (; 좋은 제한 기술) 9. 자연의 힘, 나무를 불러 전투 (1500 의 생명, 후기에 저항할 수 있음) 10. 고요함, 초당 40 시 생명회복, 30 초 지속 ) 11. 토네이도. 토네이도를 불러 무작위로 부가 단위 (토네이도는 200 여 개의 마법 공격이 있음) 신성계: 1. 의료: 매번 15 시 생명을 회복할 때마다 (이전에 피를 넣는 가장 좋은 기술은 약을 사는 것보다 더 많이 계획됨) 2. 집중환: 부대 2.5 에 첨부된 방어 증가 3. 신성한 빛: 순간회복 범위성은 35 시 상해로 갑니다. 그리고 현기증 1 초 (시전 거리는 800 이고 CD 는 짧음) 5. 추방 마법: 추방 범위 내 모든 마법 효과, 소환된 괴물에게 400 의 피 (정화와 마찬가지로 많은 마법을 쫓아낼 수 있음) 6. 신성한 갑옷: 무적 3 초 (마법을 피하거나 도망칠 수 있음 등) 7 10 초 지속 (단체 제한 기술) 9. 신성한 의료: 순식간에 500 의 피 (매우 수지가 맞는다) 10. 군대를 부활시키고 우군을 부활시킨다 (예: 고용된 십자군 부활, 영웅은 부활할 수 없고, 조수게는 부활할 수 없다) 11: 별 추락: 범위성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