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노을을 스치고 불씨가 계단 앞에 떨어지다. 설명: 화성은 하늘을 날기 위해 이륙하고, 잿더미는 계단 앞에 떨어진다. 시 이름: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다." 본명: 온정윤. 별명: 온기, 온정운, 온정윤, 온팔차, 온팔음. 글꼴 크기: 단어 비행 청나라. 처처 시대: 당대. 민족족: 한족. 출생지: 태원 치 (현재 산서 치현). 생년월일: 약 812 (또는 824) 년. 사망 시간: 약 866 (또는 882) 년. 주요 작품:' 과진림묘',' 귀국소문',' 강독신',' 귀국소문',' 번녀원한' 등. 주요 업적: 시 창작.
에서는 의 "불씨가 떨어지기 전" 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첫째,'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다' 의 전문점을 보면' 불타는 노래,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다' 의 자세한 내용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고, 산불이 야마다를 태우다.
붉은 저녁이 소멸되고, 짧은 불꽃이 다시 연결되다.
차이는 암석으로 향해서 천천히 푸른 벽을 휘날리고 있다. (공자, 논어, 실패명언)
낮은 회풍에 따라 다하여, 먼 곳에서 처마를 비추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웃 웽 추 얀 은, 프라세오디뮴 유 chanran 에 기대어 할 수 있습니다.
자기 말은 초월 풍속을 초월하고, 그녀를 태운 것은 조전이다.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는 꽃으로 집을 짓는다.
폐스택 돼지 귀란, 광장 닭 쪼아 기장.
새해 봄비가 맑아 곳곳에서 신성을 겨루다.
돈을 가지고 사람을 부축하고, 기와를 두드리며 숲을 가르며 울다. (서양속담, 돈속담)
Bu de 산 구아, 대추 아래 돌아왔다.
불을 불어서 백모에게, 허리에 낫이 비치다.
바람이 겨우살이 잎 연기를 몰아내고, 겨우살이 나무는 평산까지 이어져 있다.
별이 노을을 스치고 불씨가 계단 앞에 떨어지다.
등을 돌리고 신음하며 재채기를 하고, 까마귀는 풍년을 저주한다.
청초한 용모를 누가 알았겠는가, 관가세를 다 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둘째, 번역
일어나 남산을 바라보고, 산불이 야마다를 태우다.
나는 일어서서 남산을 바라보았는데, 산불이 야마다를 태우고 있었다.
붉은 저녁이 소멸되고, 짧은 불꽃이 다시 연결되다.
오래도록 남은 불은 꺼지는 것과 같고, 짧은 화염은 또 연결되어 있다.
차이는 암석으로 향해서 천천히 푸른 벽을 휘날리고 있다. (공자, 논어, 실패명언)
들쭉날쭉하게 벼랑을 향해 점점 청석사카를 태웠다.
낮은 회풍에 따라 다하여, 먼 곳에서 처마를 비추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낮은 바람이 불며 꺼지고 높은 곳에서 모처마를 붉게 비추었다.
이웃 웽 추 연의, yiyan 유 chanran 수 있습니다.
이웃 옹은 초지의 말을 할 수 있고, 삽을 삽질하며 눈물을 흘리려고 한다.
자기 말은 초월 풍속을 초월하고, 그녀를 태운 것은 조전이다.
추월 풍속을 스스로 소개하고 초목을 불태워 야마다를 경작하다.
콩나물벌레는 촉각을 곤두세우고, 울타리는 꽃으로 집을 짓는다.
콩묘목은 웅크리고 있는 벌레처럼 울타리에 꽃이 피는 집 앞에 있다.
폐스택 돼지 귀란, 광장 닭 쪼아 기장.
너덜 너덜 한 나무 돼지 집 돼지는 울타리로 돌아가고 광장 위의 닭은 쌀을 쪼아먹는다.
새해 봄비가 맑아 곳곳에서 신성을 겨루다.
새해의 비 온 뒤 개일 때, 보상 신전이 시골에 널리 퍼질 것이다.
돈을 가지고 사람을 부축하고, 기와를 두드리며 숲을 가르며 울다. (서양속담, 돈속담)
돈을 가지고 사람을 찾아가서 점술을 하고, 기와를 두드리는 소리가 숲을 가로질러 전해진다.
Bu de 산 구아, 대추 아래 돌아왔다.
농사를 짓는 구아, 대추 밑에서 세세한 말을 하는 것이 마땅하다.
불을 불어서 백모에게, 허리에 낫이 비치다.
불을 불어서 백모만산지에 불을 지르고, 붉은 사탕수수가 허리에 낫을 비추었다.
바람이 겨우살이 잎 연기를 몰아내고, 겨우살이 나무는 평산까지 이어져 있다.
바람에 겨우살이 잎 연기가 자욱하여 떡갈나무 한 그루가 온 산에 가득하다.
별이 노을을 스치고 불씨가 계단 앞에 떨어지다.
화성이 이륙하여 하늘을 스치고, 잿더미가 계단 앞에 떨어졌다.
등을 돌리고 신음하며 재채기를 하고, 까마귀는 풍년을 저주한다.
무당이 큰 소리로 외치고 재채기를 하자 까마귀 어머니가 와서 풍년을 축하했다.
청초한 용모를 누가 알았겠는가, 관가세를 다 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풍년에 음식을 수확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관가에 의해 전부 다 가져갔다!
셋째, 감사
이 시는 작가가 목격한 남산의 불타는 상황을 묘사하고, 이웃 노인들의 추 () 와 베트남 () 농사에 대한 소개를 기록했다. 이 묘사에서 농민 노동의 근면함과 농민의 선량함과 생활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는 것을 나타냈다. 이러한 묘사에서 관청 착취의 심각성과 관세의 피해를 더욱 드러낸다. 시인의 농민에 대한 동정과 관청에 대한 원한도 이 묘사에서 드러났다.
이 시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여덟 구절은 작가가 자신이 본 남산이 불타오르는 상황을 이야기한 것이다. 이 부분은 생동감 있게 쓰여져 있어, 타는 과정이 잘 되어 있다. 작가는 먼저 자신이' 일어나' 를 써서 남산산이 야마다를 태우는 것을 보고 산불이 꺼지는 것처럼 되살아나고, 하나로 이어져 벼랑을 향해 들쭉날쭉하게 타서 점차 청록색의 돌벽을 향해 불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지막으로 가까운 산불이 한차례 환기를 한 후 꺼지고, 먼 곳의 산불은 또 붉은 불꽃을 말아올리고, 벼랑을 빨갛게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 부분과 제 2 부는 서로 보완하여 서로 증명할 수 있다.
아홉 번째 문장에서 서른 번째 문장까지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이다. 이 부분은 이웃 노인의 입을 통해 추, 사치 농사를 더 태우는 상황을 소개했다. 이 노인은 발언을 기다리지 않고' 눈물에 기대어 헷갈린다' 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 노인의 마음속에는 깊은 고통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결국 관청의 중세를 폭로하기 위한 복선을 마련한 것이다. 이어 시문은 이 노인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이 노인이' 하고 싶은' 이유를 직접 설명하지도 않고,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들이 분농을 불태우는 성황을 담은 것이다. 이 농부들은' 새해 봄비가 맑다' 는 때 보수신대회를 열고 신에게 물어 농사를 짓기에 적합한 길괘를 받았다. 그들은 뽕나무 대추나무 밑에서 농사 문제를 의논하고, 또 불을 지르고, 낫을 휘두르며 풀을 베고,' 콩모충이 촉진되고, 울타리에 꽃이 집을 짓는다' 고 심었고, 그들은 돼지를 기르고 닭을 키우고 열심히 일하며, 그들은 1 년의 풍작을 맞았다. 만약 시문이 여기서 끝난다면, 이 시에 노옹의' 잠재할 것' 에 대한 묘사가 없다면, 사람들은 이 시를' 농가악' 을 일반적으로 묘사한 시와 혼동할 것이다.
이 시의 진귀한 점은 제 3 부이다. 세 번째 부분은 단지 두 구절의 시이다. "푸르른 용모를 아는 사람은 관천세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원래 농민들은 도둑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큰 희망을 가진' 창청영' 을 보내다가 통치계급에 의해' 관가세' 형식으로 빼앗겼고, 농민들은 1 년의 풍작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이 노인이' 잠재성을 원한다' 는 이유이자 시인이 시를 짓는 진정한 의도이다. 시인은 이 시의 두 번째 부분인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의 근면을 폭로하기 위해 당대 통치자의 농민에 대한 약탈향 대문자 클로즈업 농민의 희망을 밝히기 위해 관청의 중예라는 점을 지적하기 위해 농민들의 희망을 깨뜨렸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의 구조는 참신하고, 시문은 파란만장하며,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많다. 시인은 자기가 본 것을 먼저 쓴 다음 자기가 들은 것을 쓰고, 보고 들은 것과 들은 것을 서로 보충하고, 마지막 두 편의 마지막 몇 편의 마지막 문제를 써서 시인이 시를 짓는 진정한 의도를 말한다. 둘째, 이 시는 서술이 있고, 묘사와 서술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다. 이 시가 비교적 많은 것은 서술적인 언어인데, 이런 서술적인 언어들은 집을 태우고 농사를 짓는 과정을 분명하게 설명하고, 시 전체를 뚜렷하게 하고, 내용을 풍부하게 한다. 이런 서술적인 언어는 시 전체의 핵심이다. 이 시에도 적지 않은 묘사가 있는데, 이 묘사들은 이 시의 형상을 생동감 있게 한다. "콩모충이 재촉하고, 울타리에 꽃이 집을 짓는다", "폐스택 귀란, 광장 닭이 기장을 쪼아먹는다", "울타리, 당집 앞, 묘목이 번성하고, 꽃이 밝고, 돼지가 귀란, 닭이 쌀을 쪼아먹고, 불을 쪼아 화를 내는 것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한 결과다. 이 가운데 농민들이 기탁하고 있다.
"바람이 떡갈나무 잎담배, 떡갈나무 연평산", "별이 노을을 스치고 불씨가 계단을 오르기 전", "산겨우살이 나뭇잎을 가득 태우고, 곳곳에 연기를 태우고, 화성이 하늘을 날고, 재가 계단 앞에 떨어지는 광경" 을 썼다. 이곳은 타타 농사를 짓는 장관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경물이 많이 변하는 지점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둘째로, 이 시의 언어는 융통성이 많고 변화무쌍하며 교만하게 함께 사용한다. 시 중 적지 않은 문장 대결 단정, 유양미,' 차이 바위, 천천히 푸른 벽',' 폐스택 귀열, 광장 닭 쪼아 기장',' 불나리, 불씨' 등의 문장이 바로 이렇다 이 시는 운율 면에서도 나름대로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차례 운율을 바꾸어 시 전체가 유연하고 다교화되어 둔한 단점을 피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넷째, Wen tingyun 의 다른시
상산 조행',' 낙양',' 연꽃',' 더 새는 자',' 사람을 동귀로 보내다'. 다섯째, 주석
미홍: 타 버린 후 남은 여화를 말합니다.
짧은 불꽃: 긴 풀은 첫 번째 화재로 소실되기 때문에 다시 불태워도 긴 불꽃을 낼 수 없고, 짧은 불꽃만 낼 수 있다.
답: 또.
차이: 불길이 번지고 앞뒤가 고르지 않다.
천천히: 점점 전진하는 모습.
링: 올라가요.
청벽: 청록색의 석벽.
낮음: 안내 산의 낮은 곳.
환기: 회전하는 바람.
끝: 불이 다 떨어지고 불이 꺼진다.
초언: 초지방언, 고대 초국은 면적이 넓고, 주로 장강 중류 지역과 한수 유역, 즉 지금 호북 호남 안후이제성에 있다.
의지: 의지하다. 삽을 삽질하는 "삽" 과 같습니다.
하염없음: 눈물 흘리는 모습.
왕위: 고대에는 월국이 있었는데, 오늘 저장성 북부 일대에 있습니다.
불타는 밭: 먼저 땅의 초목을 불태우고 재를 비료로 만든 다음 씨를 심는 방법으로 밭밭을 태우는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밭명언) 이것은 "화경" 또는 "불씨" 라고도 하는 비교적 조잡한 경작 방식이다.
벌레가 재촉하다: 콩묘목이 오그라든 벌레처럼 자라서 무성하다고 말한다. 재촉하는 것, 즉 쪼그라들고 움츠러드는 모습.
폐스택: 깨진 나무창고, 여기는 농가돼지집을 가리킨다.
돼지: 돼지.
단: 나무란, 돼지집을 가리킨다.
싸이신: 보수신대회, 농촌에서 보수신대회를 개최할 때 징과 북을 치고 문예 프로그램을 부르고, 보수신도 즐겁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 점쟁이에게 가다. 그냥, 가까이. 사람, 부인, 점괘를 치는 사람.
Bu: 점술.
기와를 두드리다: 기와를 깨뜨리고 기와의 균열을 관찰하여 길흉을 정하여' 와브' 라고 부른다.
산괘: 농사를 짓기에 적합한 이미지.
백모: 초명, 집을 태울 때는 바로 산백모가 무성할 때이다.
_: 빨간색.
겨우살이: 나무명, 낙엽교목, 고 2, 삼장, 잎이 크고 계란형, 길이가 약 4, 5 인치입니다. 겨우살이 겨울은 가지에 남아 있고 이듬해 새싹이 생겼을 때만 떨어진다.
튀는 별: 날아오르는 화성.
노을 밖: 하늘을 스치며 화성이 높이 날아가는 것을 묘사한다.
불씨: 물체가 타 오르면 남은 것.
까마귀 어머니: 까마귀가 다른 사람에게 날아간다고 말하는 것은 상서로운 징조로 풍년을 예고한다. 축원하다. 성대한 농작물을 가리키다.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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