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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에서 영웅은 어떻게 상대를 "따라가" 는가?

예를 들어, 대법사가 물 요소+번개 방패를 불러

어두운 밤에는 부대를 모두 날아다니는 잠자리에 던져서 다시 보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워크래프트 마이크로조작 수칙을 다시 한 번 보시죠.

갑자기 OB 의 많은 강력한 게이머들이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워크래프트 친구들도 자신이 조작에 졌다고 불평했고, 난전 중에도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하다. 그럼 제가 여러분에게 쓴 것입니다. 어떤 인종의 마이크로조작법이든, 저는 가능한 간결한 언어를 사용하겠습니다.

:

-------정면 공격 접촉의 법칙------

접촉하기 전에 모든 기술을 사용하세요. (친구가 제가 UD3 영웅연살과 같은 기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HUM 마녀는 수동으로 기술을 늦추고, 마음의 불 /NE 의 발톱드루이드루이드 울부 짖음, 회노회동

/ORC 피에 굶주린 번개 방패 영혼의 족쇄, 위의 기술은 단위 공격 없이 자동으로 석방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접촉에서 접촉을 포위하기 전에 확립한 목표, 잠재적으로 위험하고 기술을 잃어버리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영웅

접촉은 alt 키로 피를 보고, 병사가 자리를 잡고, 자신의 포메이션을 해체하고, 목표물 영웅을 포위하는 기술이 어떤 것을 가로막고 있는지 확인하다.

양군의 질주혈을 접한 후 주요 공격 목표를 다시 세우고, 2 차 기술을 사용하고, 영웅을 죽이거나 병사를 벌고, 피를 보고, 군보, 무적, 귀성/철수/추격을 한다. 영영

을 절대 양보하지 마라

수컷의 기술이 한가하다. 이것이 단지 시험공격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아니면 단순히 마법의 cooldown 시간이 끝나기 전에 다른 목표를 타격하고 싶다

양군은 해지를 끝냈지만, 이것은 전투의 끝이 아니다. 통제 기술, 자동 석방을 포함한 기술은 영향을 미치는 목표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느린 기술이 없다면, 너는 불행히도 추격당하거나

다른 사람을 추격하려면 피가 좀 더 많은 빠른 지상 단위를 선택하여 그 앞에서 z 자

를 걸어라

만약 당신이 매번 싸울 때마다 90 을 할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초보가 아닙니다. 마이크로체조의 관점에서 당신은 진정한 열광적인 팬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이크로체조는 100 으로 결정될 수 없습니다.

승부 ...

당신이 더 강해져야 한다면, 위와 같은 일을 할 때, 당신은 동시에 4 단계에서 아래와 같이 해야 합니다.

------공격 의식의 법칙-------

만지기 전에 MF 나 행군한 적 뒤에서 과감하게 공격하고, 포메이션 때문에 한 번의 공격 기회를 포기하지 않는다

접촉에서 자신의 영웅 뒷길을 막을 수 있는 병사가 즉시 대피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당신의 어떤 부대는 포위당할 위험에 처해 있다. 아직 포위되지 않았지만, 당신은 반사적으로

를 통제한다

이 그림자에서 벗어났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전 의식

입니다.

접촉이 완료되면 적들이 자신에 대한 공격 목표를 관찰하고 간단한 철수, 치료, 그를 보이지 않게 하는 등 단위를 구하는 것을 동시에 한다. 이것은 조건의 반사입니다. 당신은 이미 익숙해졌습니다.

물론, 당신은 매우 긴장할 수 있지만, 이때 적의 공격 초점이 바뀌었는지, 단지 머릿속에 번쩍이는 것일지라도.

양군에 접촉한 후 질서 정연하게 자신의 습관순서에 따라 행동하고, 보호되지 않은 영웅이 불행하게도 포위될 때 귀성권을 주는 것을 잊지 말고 키패드로

를 빠르게 사용하세요

그것.

이때, 당신의 연약한 부대는 곧 적의 전과를 확대하는 목표가 될 것이며, 그들을 보존하거나, 적의 허약한 영웅으로 교환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핫키로 건물을 보충하는 병력을 잊지 말고, 수시로 민병과 같은 전투자원을 가져와 자신의 장점을 확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ALT 키가 피를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습관적으로

관통해야 한다

철두철미한 작전이 시종일관 계속되다. 야전에서, 똑똑한 player 는 가능한 상점에 가까이 가서 싸울 것이다.

-------몇 가지 힌트 기술-----

아마도 당신은 약간의 기교가 필요할 것입니다. 아래의 힌트를 보고 싶으시면, "아 ~ 원래 마이크로체조도 그럴 수 있습니다."-

특정 장소에서, 당신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하여 적절한 소품을 이용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도망갈 수 없는 강아지를 먹거나 물원소를 불러서

번개 보호막을 넣고 적에게 돌진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이것은 지구인들이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이런 사람을 만난다면, 즉시 떠나서 물 원소가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를 잃거나 해산시키고, 이런 인류와 정면으로 접촉하려고 하지 마라, 이것은 SK.TOD 가 말한 것이다. 깨지기 쉬운 대법사는 구석진 곳에서 물 원소를 소환한 다음 그를 앞에 막아 자신이 포위되는 것을 막는다.

RUSH 의 적을 유인한 다음 민병으로 그들을 포위했다. 수량이 부족하면 그의 유일한 출구에서 집을 짓는다./죄송합니다. 여기에 UD 의 충실한 팬, 우리의

이 많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농민들은 적의 RUSH 에서 도망칠 때만 어떻게 집을 만들 기회가 있습니까? 글쎄, 어쩌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출구에 갇혀 돌 유령 돌 기술을 사용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석상귀신, 나는 네가 거미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럼 바로 하나를 골라서 수출한다. H 보초를 서라./상대가 단지 초기 RUSH 의 서승이라면, 공격당한 서승들을 빙빙 돌며 shift

를 사용한다.

키를 눌러 탈출 경로를 그린 다음 대각선 위치에서 채굴하는 또 다른 서승에 동그라미를 치고, 피가 없는 서승들을 다시 넣으면, 그가 안전한 대각선으로 순식간에 이동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방법

능숙하게 많이 사용하고, 검성루쉬를 대할 때 쉽게 시도하지 마세요/1.17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주목받았던 비행선을 잊어버렸어요. 사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대항에는

가 없다는 것입니다.

거미의 UD, 적은 수의 활잡이의 NE, 보병류를 사용하는 강경파 ORC 는 여전히 효과적이며, 비행선을 유연하게 활용해 포위된 것과 위태로운

에 대한 걱정을 떨쳐 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미명언)

단위, 라이벌도 그의 존재로 골치가 아프다. 비행선을 이용해 원격 부대를 포위권에 유인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게임마다 비행선 전술

을 사용한다

똑똑한 행동이 아니다/MF 에서의 조작이 여유롭다면, 항상 작은 지도를 바라보는 것을 잊지 마라. 시야의 가장자리에 있는 알 수 없는 물체는 공격의 계기가 도래했다는 것을 일깨워 줄 것이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통해 치명적인 공격 기회를 잡을 수 없다면, 적어도 자신의 지원군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새로 만들어 모래밭으로 가는 거미가 길에서 죽게 해서는 안 된다. 사실

이 작은 단위의 시야에 적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행동을 취해야 한다./자신이 최면에 걸린 부서를 깨우다/영웅을 포위하고 싶다면 먼저 적에게 접근하고 최면하는 효과

때로는 최면에 걸려 다시 포위하는 것보다 효과가 더 좋다.

많은 친구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단순히 인구급이 아닌 적과 대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럼 멀리 비켜라. 당신의 정찰 도구를 이용하여 적의 MF 의 위치를 찾거나 순전히

를 찾을 수 있다.

추측, 경험있는 추측, (당신은 추측이 도박이라고 할 수 있지만, 무서운 것은 누군가가 항상 도박으로 이긴다는 것이다) MF 에 있는 적을 찾아 공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적의 주력을 쳐부수는 기회.

------끝----------

이상 순전히 본인의 마이크로체조 경험은 전술 전략 문제를 고려하지 않는다. (사실 나는 전술을' 전략' 이라고 부르고, 마이크로체조는' 전술' 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한다. 내 전략 바보 ...) 예

만약 당신이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작전 중 APM 의 최고치를 점검한다면, 근전 시 160 은 기본적으로 일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고, 250 은 모든 반응을 하기에 충분하다. 작업 속도가 빠르면 자신이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효과적인 조정을 하면 자신을 선제적으로 만들 수 있다. 바둑은 선수를 중시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같은 두 개의 라이치가 먼저 상대에게 서리를 사용하는 샛별이 우세하다. 석상귀신 대 용

독수리, 석상귀신 가까이 가기 전에 모든 속박이 즉시 전세를 뒤집을 것이다. 물론, 너의 E 키는 상대의 A 키보다 더 빨라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고수가 수단을 넘긴 것은 단 한순간뿐이다.

평균 APM 값에 대해 제군은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교 ...

우수한 조작의 게임만이 진정한 굿게임, 완벽한 조작이 없는 쇼 모두 아쉬워요. 승부 양측이든 현란한 핑거 댄스를 연출하는 것은 바로 이것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재미있는 게임의 이유 중 하나

2 답변: 워크래프트 마이크로조작 수칙

CTRL 키 사용:

하위 그룹 제어 키-Ctrl 키를 누른 채 명령을 실행하면 선택된 하위 그룹만 명령됩니다. 이 특징은 화력공격을 집중시키고 영웅을 통제하여 대오를 갈라놓지 않고 전쟁터에 드나드는 데 매우 편리하다.

간단하게 상상해 보세요

1. 화력에 집중한다. 예를 들어 한 팀의 전투에서 보병과 총병의 조합은 하위 그룹을 선택할 필요 없이 CTRL 을 누르고 있으면 일제히 발사할 수 있다.

2. 영웅의 진퇴, 영웅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다. CTRL 키를 누르기만 하면 영웅의 자유 진퇴

를 통제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CTRL+TAB 을 사용하면 정보 카드에서 하위 그룹을 클릭하거나 영웅을 두 번 클릭하지 않고도 개별적으로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움직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한 팀에서 하위 그룹을 선택하는 작업과는 달리, CTRL 적용은 이동, 공격 등과 같은 일반 명령에도 효과적입니다. 반면, 클릭하면 여전히 전체 팀에 대해

를 실행합니다.

명령.

예를 들어, Paladin+FM+RM 이 CREEPS 를 치고 있고, CREEPS 에는 공군과 육군

이 있습니다.

전투 시작, CTRL 키를 누른 채 탭 클릭, RM, 점 공군, 탭, FM, 점 육군

좋은 보물이 떨어지면, TAB 키를 눌러 영웅으로 돌아가 보물을 줍는다

이렇게 하면

의 이점이 있습니다

1.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가 큰 화면을 떠나지 않고 아주 짧은 거리를 움직이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2. 팀을 갈라놓을 필요 없이 항상 팀 전체가 동시에 명령을 받는다

결론적으로 CTRL 의 역할은 다른 병종을 배정하여 다른 일을 하는 것이다

Maphack 의 RPWT 를 사용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