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마검 수련을 하고 있는데, 마검 수련에 대한 기사도 많이 봤어요. 다들 마법과 마족과의 싸움에 관해 논쟁을 벌이고 있는데, 그 중 제가 관심을 두는 게 있어요. 대부분은 마검 플러스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요즘 MU에서는 민첩성을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유행합니다. 첫 번째는 민공이었고 이제는 민파, 민잔, 민이 있습니다. 모. 직업별 민첩성 증가 공식을 살펴보겠습니다.
궁수의 방어력 = 민첩성/장비 방어력 10 합산
방어율 = 민첩성/방패 방어율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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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 방어 = 민첩성/4 장비 방어율
방어율 = 민첩성/방패 방어율 3
전사 방어 = 민첩성/3 장비 방어력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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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율 = 민첩성/3 방패 방어율
(위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
그럼 마법의 민첩성을 높이는 공식은 무엇일까요? 검객? 글쎄, 공식 홈페이지에는 "기타 마검사 관련 계산식은 검객과 마술사 관련 부분을 참고하면 된다. 마검사는 민감도 3, 방어력 1인지, 아니면 민감도 4, 방어력 1인지"라고 나와 있다. ? 많은 사람들이 마검사는 무사처럼 민첩 3과 방어 1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연습 후에는 마법검의 공식이 틀렸습니다. 마검사의 민첩성은 방어력 = 민첩성/5 장비 방어력이어야 합니다.
방어율 = 민첩성/3 방패 방어율
믿을 수 없는 사람이 있다면, 레벨 1 마법검을 제작하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새로 탄생한 마법검의 속성은 모두 26입니다. 물론 이때 마법검의 방어력 열에는 방어력(방어력)이 표시됩니다. ) 5 (8). 이로써 마검의 감도가 600, 방어력이 200이라는 일부 사람들의 환상이 깨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전쟁 악마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다시 검토해야 합니다. 301레벨 마법검을 예로 들면, 301레벨 검에 추가할 수 있는 속성 포인트는 2100이고, 힘이 1100이고 민첩이 1000이라고 가정하면 지능은 48포인트가 남는다. 체력 44포인트가 소모됩니다. 그런 전쟁악마의 능력을 보면 동급 전사만큼 공격력은 좋지 않습니다. 11Z12XY 아시안 복장과 날개를 착용하면 방어력은 500까지 쉽사리 올라갈 수 있지만, 301입니다. -급 전사는 방어력이 500인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나머지는 빈혈과 정신지체입니다. 그런 마검은 아무런 장점도 없고, 기본적으로 존재 가치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힘을 키워야 할까요? 전쟁마귀? 체력도 키우고 장비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민첩성을 키워야 하고, 그러다가 지능도 조금 배분하면 결국은 힘이 전부다!
그렇구나. 마검에 포인트를 추가한다는 계획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니 모두 함께 논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잘못된 포인트를 추가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법검은 MU에서 절대 논의할 수 없는 주제입니다. 관심 있는 친구들이 함께 토론할 수 있도록 서로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강한 마법검을 개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