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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마는 어느 민족의 작품입니까?

아시마' 는 윈난 () 족 지계 사니족 사이에서 전해 내려오는 우수한 장편 서사시이다. 이 긴 시는 사니 사람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데, 사니 남녀 청년들은 대부분 아흑, 아시마로 자처한다. 장시의 기본 줄거리는 노일명가의 딸 아시마에게 아름답고 총명하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며, 부자인 열부바라네 집에서 마음에 들어 아시마와 결혼해 아들에게 며느리가 되고, 토고적 해열에 중매인이 되는 것이다. 중매인은 길일명 부부에게 설득했지만 아시마는 거절했다. 부자집은 아시마의 형 아흑을 틈타 외양간을 하러 나갔을 때, 혼인을 강탈하는 방식으로 아시마를' 라' 했다. 아흑은 돌아와서 혼인 팀을 따라잡고 아시마와 함께 부자집에 가서 부자와 부자와 경기를 하고, 자신의 뛰어난 무예, 용감함을 과시하는 방식으로 아시마를 놓아주도록 강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그러나 부자는 암신에게 아시마를 박해해 달라고 간청했고, 아시마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암신에게 붙잡혔고, 아흐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아시마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메아리' 가 되어 아흐가 밥을 먹으라고 외쳤을 때 대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1953 년 윈난성 인민문공단은 문학, 음악, 춤, 자료 등을 포함한 규산 실무팀을 조직해 루남현 규산구에서' 아시마' 의 원시 작품 20 부, 기타 민간 이야기와 민요를 수집하고 기록하며 사니족의 정치, 경제, 문화생활, 풍속 습관 등을 조사했다 먼저 황철, 류치, 양지용 등이 분리해 이 자료들을 정리했고, 또 공유총에서 손질을 가공하여 1954 년 1 월 정리본을 발표하고 전국적으로 큰 영향을 끼쳤고, 이어 단행본을 출판해 연극 영화 등 다양한 형식으로 개편한 뒤 다양한 문자 번역으로 외국에 소개했다. 1960 년과 1979 년에 또 각각 개편본과 리필본을 출판했다. 또 공개되지 않은 내부 자료 버전도 있어 원본 자료가 다양했다. 정리본은 홍보에 큰 공적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 재창작의 흔적이 있어 정리의 과학성 방면에 약간의 결함이 있다.

장시의 줄거리는 우여곡절이 생생하고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며, 아시마, 아흑의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들은 자유를 추구하고, 부귀를 위해 움직이지 않고, 강한 억압에 굴복하지 않는 반항정신에 긍정적인 사상적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