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er and the Cauldron Online'의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전사, 현자, 은둔자, 약사, 검객, 총사 등 6가지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두 번째 직업으로 다른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두 번째 직업을 얻은 후에는 전투 필요에 따라 직업을 전환하여 다양한 재능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2의 직업을 배우는 것은 선수의 재탄생으로 묘사될 수 있으며, 그 어려움은 상상될 수 있습니다. 만능 선수가 되고 싶다면 충분한 인내와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맹장 : 항상 부대의 최전선에 서서, 마치 무인지에 들어가는 듯 수천의 병력을 휩쓸고 지나간다. 강철과 철로 된 몸을 방패로 삼아 동료들을 끝까지 지키겠다고 맹세하는 그는 팀의 MT이자 전장의 고기 분쇄기입니다.
천연의 완력은 맹독에게 거침없는 살상공격을 선사한다. 강인한 육체는 맹독에게 무적을 부여하고 악을 회피할 수 있게 하며, 적의 공격의 허점을 즉각 알아채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도 있다. 불다. 적의 유혹적인 재능은 화력을 유인하고 팀원이 위험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사는 전장의 흔들리지 않는 수호자이자 팀의 영혼입니다.
사나운 장군은 적 살상, 피비린내 나는 전투, 갑옷 보호의 세 가지 장르로 구분됩니다.
사나운 장군: 항상 팀의 선두에 달려가 수천 명의 군대를 쓸어버립니다. , 마치 무인도에 들어가는 것처럼. 강철과 철로 된 몸을 방패로 삼아 동료들을 목숨을 바쳐 지키겠다고 맹세한 그는 팀의 MT이자 전장의 고기 분쇄기였습니다.
천연의 완력은 전사에게 거침없는 살상 공격을 선사한다. 강한 육체는 전사를 모든 독에 무적로 만들고 악을 회피하며 적의 공격의 허점을 즉시 알아차릴 수 있게 한다.
치명타를 가합니다. 적의 유혹적인 재능은 화력을 유인하고 팀원이 위험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사는 전장의 흔들리지 않는 수호자이자 팀의 영혼입니다.
적 죽이기: 빛의 속도로 대상에게 접근하고, 미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며, 전투 중에 적에게 효과적인 반격을 제공하여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기회를 찾습니다.
혈전: 전투에서는 우월한 방어력을 바탕으로 적과 싸웁니다. 아무리 강력한 적이라도 그들의 절박한 투지에 겁을 먹게 됩니다.
갑옷 갑옷: 제어 기술과 보조 기술을 잘 사용하여 팀원의 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고 상대의 공격 능력을 크게 약화시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얻습니다. 검객(Swordsman) : 기사도의 마음을 가지고 검을 들고 세계를 누비는 근접공격의 주력. 양손으로 무기를 쥐는 유일한 직업이자 가장 열정적인 기사이자 가장 냉혹한 킬러.
민첩하고 냉정한 머리를 갖춘 검객은 근접전의 달인이다. 검사는 평소 과묵하고 침착하며 모든 일에 정밀함을 추구하며, 전투 상황을 조종하고 상대를 농락하는 데 능숙하며, 뛰어난 지구력을 갖춘 검사는 기회가 생기면 급소를 강타합니다. 그들의 손재주 덕분에 검객은 쉽게 위기에서 살아남고 동료들이 즉시 눈에 띄지 않게 되어 다가오는 재난을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검사는 팀에서 가장 날카로운 검이며 언제든지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검객은 Qian Ji, Ten Step Kill 및 Blade Cutting의 세 가지 학교로 나뉩니다.
Thousand Ji: 스킬을 사용하여 전투의 리듬을 제어하고, 눈에 띄지 않게 공격하고, 패배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번화한 도시의 적들. 최상위 레벨에서는 즐겁게 술을 마시고 떠들고, 말하고 웃으면서 적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그들은 진정한 살인자입니다.
10단계 처치: 제어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함정에 빠뜨리고 처치할 수 있으며, 기회를 기다리면 즉시 폭발하여 무자비하게 저격합니다.
잔변: 검술의 달인으로 적과 싸울 때 주로 콤보와 회피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결점을 드러내고 죽이는 데 능숙합니다. 약사: (강한 정신력과 심오한 의술을 갖춘 의술사가 최고의 치유자이다.) 강력한 치유력이 난폭한 용암을 진정시키고 메마른 땅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천사처럼 순수하고 고귀하며, 팀이 가장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유모와 아빠"인 Bodhi만큼 세상에 친절합니다.
강한 정신력과 깊은 의술을 갖춘 약제사는 최고의 힐러이다. 그는 인체의 메커니즘을 면밀히 연구하여 폭력적인 사람을 진정시키고 미친 적을 잠들게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침술 기술을 통해 적의 혈액을 제어하여 심리적으로 적에게 이중 타격을 가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육체적으로 그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버프 마법은 팀원들에게 이중적인 신체적, 정신적 보호를 제공합니다. 약사는 위기의 순간마다 팀에 부활의 희망을 불어넣는다.
약사는 화이티엔(Huitian), 골수정화(Marrow Cleansing), 약석(Medicine Stone)의 3개 학파로 나뉜다:
후이티안(Huitian) : 의학과 약학에 능숙하며 치료에 능숙하고 필요할 때 팀원을 돌본다. 카이티안의 고유한 기술은 전장에서 강력하고 필수적인 지원입니다.
골수 정화 : 침술의 독특한 기술을 통해 적의 혈통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고,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을 정신을 잃게 만듭니다.
약석 : 약사는 의술과 의술에 능숙하며 친화력이 강하고 사람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친구에게 베푸는 보살핌이 전투의 승패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 동방박사: 오른손에 부채를 들고 선한 일에 전념하고, 앉아서 세상을 관찰하며, 천지 사이의 기운을 흡수하고, 오행의 본질을 관장합니다. 법적 피해의 왕, 팀 몬스터에 대한 강력한 보장.
마법사들의 공격 루틴은 가변적이며, 공격과 방어, 전진과 후퇴, 가상현실, 강함과 부드러움 등의 법칙에 따라 구성되어 상대를 무력하게 막아낸다. 마기는 팀의 정신적 리더입니다. 그의 풍부한 집단 공격 기술과 포괄적인 보조 기술은 팀을 항상 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깃털 부채와 터번, 대포와 노는 말하고 웃으면서 재로 변했습니다."
동방 박사는 Fu Xian, Liuhe 및 Tianjie의 세 가지 학교로 나뉩니다.
Fu Xian: Fu Xian 부서의 Magi 자연의 법칙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에서 자신과 팀원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효과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무적 상태에서 적을 공격할 기회를 찾습니다. 위치.
유합: 유합계의 성인들은 산과 강, 해와 달을 돌아다니며 심오한 고대 문화에서 놀라운 기술을 배우고, 인간의 이치에서 적의 약점을 찾아내어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불면.
천난: 천난부의 동방박사들은 종번의 지혜에 능숙하며, 무술 동작을 거기에 접목시키며, 그들의 동작은 수평선에 떠 있는 구름처럼 빠르게 변화하여 상대를 만든다. 혼란스러운. 종종 적에게 가장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 머스킷(Musket): 총기를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으로, 원거리 공격과 물리 피해를 교묘하게 조합합니다.
백 걸음이면 양을 꿰뚫을 수 있고, 열 걸음이면 적을 죽일 수 있다. 그의 존재가 밝혀지는 순간은 적이 죽는 순간이다. 선명한 총격 아래 가장 차분한 공격이 숨겨져 있습니다.
날렵한 움직임과 첨단 무기를 갖춘 머스켓은 원거리 물리 공격의 왕입니다. 그들은 철과 화약의 힘을 믿으며, 풍부한 사격 기술과 유연한 함정으로 적의 접근을 막을 수 있습니다. 중국 전통 화약과 서양 화약 기술의 결합으로 총사들은 두려움 없는 살인자가 됩니다. 그의 모습은 변덕스럽지만 언제나 적의 심장을 노릴 수 있다. 총사는 팀에서 가장 차분한 킬러입니다. 그의 영리한 메커니즘과 정확한 장거리 저격은 팀이 적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화염총은 스나이퍼, 크랙, 트랩의 세 가지 장르로 구분됩니다.
스나이퍼: 그들이 관심을 갖는 유일한 것은 대상을 효과적으로 저격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사냥 대상, 뛰어난 강인함, 생존을 위한 인내로 인해 중요한 순간에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브레이킹 킬(Breaking Kill): 사냥 대상의 심리를 통찰력으로 파악하고, 강력한 총기 공격과 협력하여 사냥 대상에 대해 가장 효과적인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상대를 만나면 상황에 맞춰 전술을 바꿔 적을 저격하기도 한다.
함정: 적을 효과적으로 공격하기 위해 소품을 던지고 함정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적을 함정으로 유인하는 메커니즘을 단계별로 교묘하게 배열하여 적의 생명을 최소화합니다. . 은둔자(The Hermit): 피 묻은 장미, 밤의 주인. 악의 세력을 조종하는 은둔자는 자비를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자비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선과 악의 경계를 오가며 통제와 마법에 능한 대안법조계.
주문 마법인 Qimen Dunjia는 생각을 사용하여 제어하고 주문을 사용하여 마법을 부여합니다. 어두운 밤의 망토 아래, 선인의 미친 살인적인 아우라가 사람들을 소름 끼치게 만듭니다. 영혼을 권력과 맞바꾸는 사악한 거래로 인해 선인은 정신을 잃게 되지 않았고, 선인은 누구보다 자신을 잘 보호했습니다. 은둔자는 가장 민첩한 존재로, 커스실과 던지아의 조합은 팀의 미친 공격을 자극하는 원동력이자 팀이 무사히 퇴각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기도 하다.
선인은 둔가, 기문, 서부 세 종파로 나뉜다.
둔가: 둔가종의 선인은 천도를 실천하고 주술로 배운다. 무기와 유령. 전투에서 팀원에게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고 적에게 어느 정도 피해를 주는 궁극적인 자기 수양 방법입니다.
기문: 기문계의 선인들은 지성(地器)의 도를 실천하며, 다양한 주문으로 천지의 기술을 배워 적에게 순간적으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 상대에게 정신적, 육체적으로 이중 고문을 가하게 됩니다.
주문: 주문 시스템의 선인들은 도교의 건곤법에서 귀문의 독특한 기술을 배웠으며, 적을 혼란시키기 위해 주문을 시전하고, 자신의 생각을 이용해 상대를 조종하며, 적의 마음이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 치명타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