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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 밸리 핸드 투어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질문 1: 드래곤 밸리에서 가장 강력한 마술사

마술사는 복사본에서 매우 쉽게 밀어낼 수 있다. 왜냐하면 마술사는 뛰어난 제어력과 출력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푸시에서 마술사는 종종 매우 높은 AOE 상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푸시에서 매우 쉽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사

전사의 조작 기술은 비교적 간단하다. 일회전에는 광전사와 검성도 있다. 이 두 가지의 기술은 소박하고 강하며, 또 다른 쿨한 상처는 높고, 모두 매우 강력한 공격능력을 가지고 있다. 검성에는 저속하지 않은 AOE 부상이 있다. 게다가 전사 자체의 방어와 혈량이 좋다. 투도는 여전히 좋다.

질문 2: 용골짜기의 어떤 배역이 좋으냐 용의 계곡은 다섯 가지 배역, 전사, 마술사, 궁수, 목사, 학자, 직업마다 나름대로의 좋은 장점이 있지, 좋은 일은 거의 다 좋다. 자세한 것은 용의 계곡을 참고할 수 있다. 어느 직업이 87G/LZGSY/30077 < 을 공략할 수 있는가.

질문 3: 용지곡 수영의 5 대 직업분석 초보자가 무엇을 선택하느냐가 좋다. 모두 50 급 EX 기술밖에 없기 때문에 이중직으로

를 분석하지 않기 때문이다.

1. 화살신: 신은 신이고 인간은 비교할 수 없다.

PVE:SSS, 같은 전력 수출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두 배이다.

PVP: 천사다리 S, 자제 직업이 많아요. 피커직의 점수를 피하기만 하면 빠르죠. 3V3, B 는 좀 힘이 안 들어요. 대단전 S 냉화살은 아주 편해요.

2. 레인저: 천사다리는 소 B 의 직업이지만, 아쉽게도 모두 화살신을 돌렸다.

Pve: c, 가까운 동작이 많아 죽기 쉽다.

PVP: 사다리 SS, 일대일 강자 3V3, A, 화살신보다 융통성 있고, 연대전, C, 뭇매를 당한 생명.

3. 검성: 신앙을 가진 사람이 많아서 자주 깎이는 직업.

PVE: A, 출력은 괜찮지만, 강한 번개는 없고 내결함성이 낮습니다.

PVP: A, 지금 제단에 떨어졌어요. 점수가 좀 어려워요. 3V3, SS,

4, 전쟁의 신: 특별한 가치가 있습니다.

PVE: S 출력은 높지 않지만 주로 T, 고지가 될 수 있습니다.

PVP: S, 검성을 억제하고, 대부분의 피를 빼는 직업, 3V3, A, 고지효과가 높고, 대단전, S, 고지대, 맞아요. 그리고 용권도 있어요.

5. 원소: 영문도 모른 채 깎인 직업.

Pve: a, 출력이 대충대충 되어 있어요.

PVP: A, 전기압연으로 인해 영문도 모른 채 깎였나요, 3V3, C, 죽은 목숨, 대단전, A, 뒤에 숨어서 스킬을 넣을 수 있어요.

6, 마술 가이드: 후기 떠오르는 직업.

PVE: S, 강력한 보조 기술이 있어서 출력도 이제 괜찮네요.

PVP: S, 통제력이 뛰어나고, 원격 직업에 의해 약간 자제되고, 3V3, A, 통제로 약간의 부족, 대단전 S, 몰래 원격 기능, 그리고 보조가 있다.

7, 현자: 딱딱해요.

PVE: A, 예전에는 T 를 제외하고는 아무 소용이 없었는데, 지금은 출력이 좀 올라갔고 생존력도 강해요.

PVP: S, 근전 악몽, 장거리 웃음, 3V3, S, 생존력과 접착력이 강하고, 대단전, A, 돌진해 화력을 끌어들인다.

8. 제사장:: 무명 직업.

PVE: S, 유모 하나, 출력도 이제 약하지 않아요.

PVP: B, 근전만 할 수 있고, 완전히 자제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3V3, A, 3 명이 함께 방망이를 꽂는 것은 매우 강하지만, 가혈은 소용없고, 대단전, A, 단체 BUFF 는 그런대로 괜찮다.

9. 공사: 사람은 사람을 보면 싫증이 나고, 솔질만 할 수 있다.

PVE: B, 차별받는 직업, 수출도 높지 않고, 솔로 능력이 좋아서 칭호를 칠 수 있어요.

PVP: A, 손장애인 선수들의 악몽, 높은 점수의 포인트 아기, 3V3, B, 기계가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자기가 자꾸 잡히고, 대단전, A, 아기는 알도 없고, 중포기술도 챙겨라.

10, 연금술: 드러누운 총 물건.

PVE: S, 다양한 BUFF, 다른 보조만큼 좋지는 않지만 출력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비교적 포괄적입니다.

PVP: A, 천사다리는 모두 전업하러 갔지만 연금도 강했고, 3V3, A, 통제도 있고 피신도 있고, 좋은, 대단전, B, 원격기술이 적어서, 절사도 빠르다.

용지곡 수영이 현 단계에서 각 직업의 우열을 분석한 것으로, 현재 가격대에서는 화살신이라는 직업이 여전히 비교적 인기가 있다고 생각하고, pve 수출능력도 강하고, 엔지니어와 같은 직업은 플레이어에 의해 비교적 미움을 받고 있다.

질문 4: 용지곡 수영은 최근 몇 일 동안 많은 관련 공략을 보았고, 다른 사람을 오도하기 쉬운 내용이 많기 때문에 더 많은 신인이 오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직업에 관한 일을 명확히 하기 위해 글을 써야 했다. 그래서 모두가 더 나은 직업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현재 용지곡 수영은 전사, 궁수, 법사, 목사의 네 가지 직업을 개방하고 있다.

앞에 적힌 몇 가지 점:

첫째, 먼저 한 가지 분명히 해야 할 일은, 수영의 사고를 가지고 손놀림의 직업을 보지 않는 것이다.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둘째, 핸드투어에는 어떤 직업도 돈을 아끼고, 어떤 직업이 돈을 더 많이 쓴다는 개념이 없다. 더 잘 놀면 돈을 더 많이 쓴다. 어떤 직업도 이렇다. 어떤 직업도 돈을 쓰지 않으면 놀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셋째, 대부분의 직업은 같은 전력으로 수출되는 이론적으로 비슷하며, 실제 수출이 다를 수 있는 이유는 수출환경이 다르기 때문이다. 직업 공격 거리, 무적 회피 기술의 수와 시간의 영향은 출력 환경을 좋고 나쁘게 만들 수 있으며, 필요한 운영 수준도 다르다. 출력 환경이 까다로운 직업 요구 사항의 기술은 자연스럽게 높다. 조작이 최종 실제 출력에 미치지 못하면 높낮이가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안일한 수출에 있을 때 10 초 동안 자리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목사와 같은 특정 직업을 제외하고는 부분 치료이다.

넷째, 같은, 저자가 용의 계곡을 여행하는 베테랑 게이머이기 때문에 용의 계곡을 유람하는 것은 단유권의 새로운 버전일 뿐이므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시뮬레이터로 용의 계곡을 노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 이번 스크린 샷도 시뮬레이터에서 가로채는 것이니, 이상하게 여기지 마라. 여기도 안리입니다. 베테랑 파우더가 컴퓨터측에서 시도해 볼 수 있는데, 핸드폰에서 하늘을 노는 것보다 지하가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다음은 각 직업에 대해 따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이전된 직업을 말하고, 자신이 비교적 익숙한 직업만 말하고, 익숙하지 않은 사람은 다른 사람의 문장 참고해 주세요.

전사:

1. 검황아, 이 직업은 언급 횟수가 많고, 입소문은 두 극단이라고 할 수 있고, 어떤 사람들은 대단하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구덩이라고 말한다. 그 자체가 근전의 원인으로 인해 복사본에서의 출력 환경이 매우 가혹하고, PK 장 내결함률이 낮고, 잘 노는 쌍신, 노는 것이 형편없는 쌍폐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N 개의 회피 기술, 유연성, 기동성, 공격속도, 기능 경직성이 낮습니다.

조작 요구가 매우 높고, 잘 놀지 못하면 쉽게 바닥에 누워 있고, 복사 문턱이 높다. (구덩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출력이 보편적으로 낮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네가 높은 출력을 낼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고, 가지고 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강력하지 않은 것은 조작에만 관한 것이며, 충전의 양과 무관하다.

2. 달의 영주, 전사의 원격 직업, 손놀림으로 이 직업을 물리적 공격으로 변모시켰고, 더 이상 마법 공격이 아니며, 기술은 대부분 원격 기술이며, 출력 환경은 검황보다 낫다. 하지만 이 직업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핸드 투어는 점프의 설정이 없기 때문에 하늘에서 풀려난 멋진 기술 (예: 상징적인 수월신춤) 이 핸드투어에 가면 더 이상 화려하지 않게 되고, 기술도 낮고, 기술상해도 대중직업만큼 좋지 않아 지위가 어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기술명언)

3. 광전사와 파괴자, 스킬 방출 속도가 느리고, 뻣뻣한 시간이 길며, 상처가 높고, 진입 문턱이 낮다. 고지인 기술이 있어 팀이 10 초 안에 죽지 못하게 하는 것은 팀 이득 기술이다. 하지만 상징적인 기술은 없습니다. 포효, 태풍은 놀아본 사람들에 따르면 괜찮다고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신의 PK 가 좋다. 천계단 높은 분단은 레인저와 전신이 대다수를 차지하면 그 강세를 드러낼 수 있다. 이 두 사람은 내가 그것들의 가지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두 가지의 구체적인 차이는 여러분이 익숙한 옛 운전자에게 물어봐야 하기 때문이라고 함께 말했다.

마스터:

1. 화무와 빙령, 같은 원소로, 하나는 화계 마법이고, 하나는 얼음계 마법이다. 복사 원소는 화살신 외에 같은 전력으로 실제 수출이 가장 높은 직업으로, 조작 요구가 낮지 않고, 무적 기술이 적고, 시간이 짧으며, 자신의 몸이 바삭하고, 공격 거리 중 하나이다. 요소 PK 는 비교적 강세다. 두 세트의 폭발을 억제하면 사람을 쉽게 죽일 수 있고, 상분은 쉽고, 천사다리 순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불춤의 출력은 더욱 폭력적이고, 빙령 기술은 이익 통제류의 대부분을 줄이며, PK 에서 더 많이 사용한다.

2. 어둠과 시공간, 마법계는 부분 보조형 법사에 속하며, 출력은 원소가 높지 않지만, 한 가지 신기능 시간이 빨라져 팀 전체의 기능 냉각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강력한 이득 기술과 거울 기술의 존재, 복사본이 널리 사랑받고 만금유라고 불린다. 조작은 간단합니다. 몸판도 바삭하지만, 외설적으로 간장을 쳐서 물을 젓고 팀원에게 좋은 buff 를 주면 됩니다. 그래서 조작요구 사항은 원소가 높지 않고, 진입문턱도 낮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명언) PK 는 비교적 취약하고, 상점은 쉽지 않으며, 경기 명단은 높은 분단이 드물다. 그 중 어두운 가지의 기술은 근신 기술에 편향되어 있고, 시공간분기 기술은 원격공격에 편향되어 있으며, 이 두 가지가 거의 적고, 직업분화가 ... GT; Gt;

질문 5: 용의 계곡은 어떤 인물이 좋으냐, 방금 나온 휴대폰 게임인데, 나도 지금도 기분이 좋아,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다:

1. 플레이어는 개인 정보 영역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캐릭터의 상태를 제공하고 캐릭터의 현재 전투 모드를 조정합니다.

2, 게임 작업 영역, 이미 받은 임무를 알려주며, 어떤 임무를 클릭하면 이 임무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3, 바로 가기 버튼 영역, 플레이어는 빠르게 말을 타고 약을 먹을 수 있습니다.

4, 기능 운영 영역, 각 시스템의 기능 포털을 열 수 있습니다.

5, 로커 영역, 캐릭터의 진행 방향을 조작 할 수 있습니다.

6, 경험 바 영역, 네트워크 상태, 시스템 시간 표시.

7, 채팅 영역, 서로 다른 채널의 채팅 정보 표시, 음성 지원.

8, 공격 스킬 영역, 운영 역할 전투 명령, 자동 비난 및 이상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9, 3D 및 2D 모드를 지원하는 시스템 바로 가기 설정 영역.

10, 지도 정보, 플레이어가 있는 곳을 제공하고, 클릭하면 큰 지도를 열 수 있고, 지도를 통해 직접 지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11, 기능 운영 영역, 각 시스템의 기능 포털을 열 수 있습니다.

레전드 수영 시스템은 기능이 완벽하고, 놀이가 풍부하며, 전반적인 레이아웃 설계가 합리적이다. 전투 인터페이스든 게임 메인 인터페이스든 플레이어는 쉽게 모든 종류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난이도가 낮으며, 관심 있는 파트너는 놓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질문 6: 용의 계곡은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는가? 개인적으로 법사가 전사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구체적으로 어떤 종류의 직업을 하고 싶은지에 따라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구체적인 소식은 용의 계곡의 코너에 가서 공략을 찾아보면 당신이 원하는 직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질문 7: 용의 계곡은 어떤 직업의 강력한 전사

드래곤 밸리 핸드 투어 전사

전사 속성

힘:

민첩성:

지능:

체질:

전사 특징

근전 공격: 일년 내내 체술과 무기 작전 방법을 수련하는 전사들은 근전 조합 연기술의 대가이며, 감히 전사와 가까이 싸우는 적은 모두 자신의 오만함에 대가를 치르게 된다.

빠른 급습: 전사는 전장에서 가장 치명적인 조합기술대사로, 각 기술의 석방 순서를 합리적으로 분배하면 상대를 무력하게 하는 연격을 할 수 있다.

화려한 연수: 전사는 가장 강한 근전체술을 가지고 있어 자신의 무력을 통해 적을 강경한 상태로 쉽게 타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격 향상 기능을 통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건장한 체격: 일년 내내 체술과 무기 작전 방법을 수련하는 전사들은 근전조합 연기술의 대가이며, 감히 전사와 가까이 싸우는 적은 모두 자신의 오만함에 대가를 치르게 된다.

위의 속성 값에서 볼 수 있듯이, 용지곡 수영의 전사들은 다른 게임의 전사들의 직업과 비슷하며 모두 가장 강력한 힘 직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힘형 직업으로서 그들의 위치는 팀의 최전방이며, 자신의 초강력 체질과 힘으로 적의 수비를 돌파한다. 근전형 직업은 근전타격과 장거리 검기, 회오리바람 공격능력에 능하다. 전투할 때 팀원에게 보호체를 더해 팀원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다.

질문 8: 용의 계곡이 어떤 직업의 강력한 법사를 유람하는가:

1. 화무와 빙령, 같은 원소로, 하나는 화계 마법이고, 하나는 얼음계 마법이다. 복사 원소는 화살신 외에 같은 전력으로 실제 수출이 가장 높은 직업으로, 조작 요구가 낮지 않고, 무적 기술이 적고, 시간이 짧으며, 자신의 몸이 바삭하고, 공격 거리 중 하나이다. 요소 PK 는 비교적 강세다. 두 세트의 폭발을 억제하면 사람을 쉽게 죽일 수 있고, 상분은 쉽고, 천사다리 순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불춤의 출력은 더욱 폭력적이고, 빙령 기술은 이익 통제류의 대부분을 줄이며, PK 에서 더 많이 사용한다.

2. 어둠과 시공간, 마법계는 부분 보조형 법사에 속하며, 출력은 원소가 높지 않지만, 한 가지 신기능 시간이 빨라져 팀 전체의 기능 냉각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강력한 이득 기술과 거울 기술의 존재, 복사본이 널리 사랑받고 만금유라고 불린다. 조작은 간단합니다. 몸판도 바삭하지만, 외설적으로 간장을 쳐서 물을 젓고 팀원에게 좋은 buff 를 주면 됩니다. 그래서 조작요구 사항은 원소가 높지 않고, 진입문턱도 낮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명언) PK 는 비교적 취약하고, 상점은 쉽지 않으며, 경기 명단은 높은 분단이 드물다. 그 중 어두운 가지의 기술은 근신 기술에 편향되고, 시공간의 가지 기술은 원거리 공격에 편향되어 있으며, 이 두 가지가 거의 적고, 직업분화가 눈에 잘 띄지 않는 것으로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활과 화살:

1. 바람꾼과 영화댄서, 우선 레인저학과를 선택한 이 두 직업이 주로 PK 방향으로 발전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레인저의 사본 출력은 원래 낮지는 않았지만 근전이라 조작 요구가 다시 올라갔고, 검황을 참고했다.

이 게임 사본은 근전에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다는 것을 말해야 한다. 하하, 원격보다 더 많은 기술을 피해야 하고, 복사본의 진입 문턱이 높다. 레인저는 높은 통제고통제직업으로 이중회피+회피 효과가 있는 많은 기술과 통제력도 뛰어나 PK 가 매우 강세를 보이고, 천계단 높은 세그먼트가 특히 레인저로 가장 많았고, 한때 상위 5 위는 레인저였으나, PK 에서의 강세 지위를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레인저) 풍행자는 통제 강화, 공격 범위, 속도 방향으로 발전하며, 영화무용수는 자신의 회피, 반격 능력, 기능 일관성을 강화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마법의 깃털과 저격, 화살신계의 두 직업, 직업과 전력하의 실제 수출이 1 위이고, 공격 거리가 멀고, 기술이 뻣뻣한 시간이 길지만 대부분 무적 효과로 수출이 폭발한다. PK 능력이 약하고, 40 이후 PK 장에 가는 것은 자학입니다. 그런 고통은 경험한 사람만이 알 수 있습니다 ... 기술은 늘 맞지 않는다. 마우는 수중에서도 더 이상 단유하는 마법 공격이 아니라 물리적 공격이다. 마우강화 방향은 공격 범위와 2 단 상해, 저령강화 방향은 공격 거리와 치명적인 일격이다.

Ps: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요소의 기술도 뻣뻣한 시간도 길기 때문에 팀과 사람 브러시 복사본에 적합하고, 자체 출력이 높은 장점을 발휘하며, 솔로

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질문 9: 용의 계곡은 어떤 직업을 가지고 전사를 잘 운영합니까

강력한 근전 공격력을 가지고 전투의 최전방에서 활약하다. 그들은 강력한 힘과 남다른 체력으로 적의 방어를 쉽게 분쇄했다. 전사는 용맹과 힘의 화신으로, 가장 용맹하고 선전하는 그들로서 가장 빠른 달리기 속도를 가지고 근전 조합 타격 능력과 어느 정도의 장거리 검기, 회오리바람 공격 능력을 장악하고 전장에서 팀 동료들에게 호체 지원을 할 수 있다.

힘:

민첩성:

지능:

체질:

마법사

차가운 얼음, 화염, 어둠, 광명마술을 잘 조종하는 능력. 광범위한 타격과 통제 기술을 잘 이용하여 한 번에 대량의 적을 소멸한다. 마법사는 마술과 지혜의 화신이다. 인류연맹의 일원으로서 가장 강력한 마법 타격 능력과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전장 통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전쟁터를 빠르게 왕복할 수 있다.

힘:

민첩성:

지능:

체질:

목사

강력한 방어력과 치료 회복 마법을 갖고 팀 동료들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 공격력이 약하지만 다양한 보조 마법을 이용해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목사는 빛과 정의의 화신으로, 신전 기사의 일원으로서 비길 데 없는 기질과 전투 소양을 가지고 있으며, 팀 내에서 지도자가 되기에 적합하고, 전투에서 팀원과 집합팀을 보호하는 힘이 그들의 최우선 과제이다.

힘:

민첩성:

지능:

체질:

궁수

강력한 원격 공격 능력은 후방에서 제계를 발동하는 데 능하다. 그들은 빠르고 다양한 원격 공격으로 전투를 해결했다. 궁수는 영동하고 빠른 화신이다. 생명의 나무에서 태어난 요정족으로서 소나무처럼 꼼짝도 하지 않고, 가장 먼 거리의 화살 타격 능력과 어느 누구의 체술 격투 능력도 갖추고 있으며, 전쟁터에서 빠르게 왕복할 수 있다.

힘:

민첩성:

지능:

체질:

여러분 모두 4 개 직업의 특징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4 개 직업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아무도 더 잘 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직업명언)

후기에는 각 직업마다 두 번의 전직을 거쳐 더욱 독특한 포지셔닝으로 발전할 수 있다. 그래서 직업을 선택하는 것은 역시 자신의 취향에 따라, 후기에는 역시 자신의 배양과 장비에 의지해야 한다! 목사님에 비해 선택해야 할 플레이어는 비교적 적을 것이다. 결국 보조적이지만 후기 팀 때는 비교적 잘 팔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보조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고려해 볼 수 있다.

질문 10: 용의 계곡 수영 직업에는 어떤 게임 직업이 궁수를 소개한다: 궁수의 공격 수련은 매우 중요하며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 。 둘째, 애자일 수련을 선택하여 연날리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 마법사니까 마법 피해가 적지 않을 거야! 두 번째 기술은 지능 수련이나 혈량 수련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점은 모두 인견지현이다!

전사: 모든 직업에서 가장 치열한 전사로서 피와 힘은 없어서는 안 된다!

목사님: 목사님은 비교적 냉담하시니, 여러분의 주와 지능을 추천하고, 그다음은 혈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