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XXXXXX 클래스 제안서
시험 전 동원 대회
1. 활동 배경: 구년은 이미 지난 일이 되었고, 새해가 올 때, 약속도 하지 않고, 우리에게 시험에 응할 경종을 울리며, 학생들이 새해를 즐겁게 보낼 때 이번 기말고사를 조금도 대충대충 대하지 못하게 했다. 이번 시험은 우리 대학 입학 이후 첫 시험이다. 시험 성적은 우리의 향후 학습, 일, 취업에 대한 것이다
행사 주제: 시험 전에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시험 때 마음가짐이 어떻게 조정되고 학생들이 시험에 열심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전체 행사의 주제다
2. 활동 목적: 이번 반회에서는 학생들이 10 년 동안 한창고독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해야 하지만, 대학의 학습시험도 긴장을 풀 수 없다. 대학은 전문지식을 더 잘 배우고, 자신의 취미와 흥미를 독자적으로 연구하기에 좋은 곳이다. 우리는 대학에 입학해서 긴장을 풀 수 없다. 오히려 배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모든 시험에 열심히 대처해야 한다. 특히 이번 기말고사는 더욱 그렇다 시험은 지식의 시험이자 의지의 단련이다. 시험을 볼 때는 긴장하지만 지나치게 긴장해서는 안 된다. 어느 정도 초조함을 유지해야 하지만 너무 초조해서는 안 된다. 침착하고 냉정해야 하며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해야 하며, 동시에 과학적으로 시험을 대하고, 시험 문제를 진지하게 분석하고, 자세히 따져 보고, 선후난해야 한다. 시험 문제는 너에게도 쉽게 다른 사람에게도 쉬우니, 쉬운 일을 만나면 잊지 말고, 신중하고 신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험명언) 시험 문제는 너에게도 다른 사람에게도 어렵기 때문에 난제에 부딪치면 당황하지 말고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많은 학우들이 시험을 잘 못 보는 것은 부주의로 할 수 있는 문제를 쉽게 잘못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교훈을 얻고, 난제를 이기고, 시간을 파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Iii. 행사 장소: XXX 교실.
Iv. 행사 시간: 2011 년 1 월 9 일.
5. 행사 대상: XXX 반 전체 동창.
Vi. 행사 직원 배치: XXXXX
Vii. 사전 이벤트 준비:
1. 반위 동창과 그 학생 대표는 행사 일정을 논의하여 반 활동 방안을 확정한다.
2. 토론한 방안을 기획서에 써서 행사의 세부 사항을 확정한다.
3. 반위원회와 계조직부 활동의 구체적인 내용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4. 생활위원회에 활동 관련 물품을 구매하도록 통지하다.
활동에 필요한 장비를 준비하고 대여하십시오.
6. 반을 미리 배치하다.
7. 활동 기록 및 활동 요약 작성
8. 경비 예산: 풍선 35 개 3 원, 컬러 밴드 3 권 9 원
생수 25 원, 공책 7 원
펜 (연필, 수심 펜) 10 원
Ix. 활동 절차:
1. 먼저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고, 전체 행사가
시작됩니다2. 사회자가 몇 가지 영어 제목을 제시하여 학생들이 행사에 참가하는 열정을 높이다
3. XX 는 1977 년 수능을 막 회복했을 때의 감동적인 사적에 대해 학생들에게 설명했다
4. 또 사회자가 고시 몇 곡을 더 내고 학우들이 다음 문장을 만들어 국어를 더 잘 복습할 수 있도록
5. 학습위원은 학생들에게 각 과목 시험 시기와 준비해야 할 각종 시험 전 도구
6. 학생들이 자유롭게 토론하게 하고, 시험에 관한 의문에 대해 학우들이 함께 해답
7. 마지막 XX 는 이번 학급회를 요약한다
행사 구체적인 일정:
I. 게임 링크:
1. 사투리 대결
각 그룹마다 한 사람을 골라서 다른 그룹의 한 사람을 마음대로 골라 사투리 대화를 하고, 상대방에게 표준어로
를 넣으라고 요구하다.말이 번역되고, 그리고 두 사람이 바뀌고, 하나는 방언을 말하고, 다른 하나는 번역해 낸다.
2. 텔레파시
사회자는 일부 동물의 사진이나 4 자 단어를 제공한 다음 각 그룹의 학우들이 일정 기간 동안 신체 언어로 시연을 하고, 입으로 말할 수 없고, 또 다른 그룹의 학우가 이 단어를 추측하고, 어느 조의 동창들이 옳고 어느 팀이 이겼는지 알아맞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물명언)
3. 풍선껌
각 그룹은 두 사람을 무대에 올려 놓고 사회자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왼발이 붙으면 두 사람이 왼발을 나와 함께 붙어야 하는데, 어느 그룹이 끈적하거나 반응이 둔하지 않으면 탈락이다.
Ii. 상호 작용 링크:
1. 노래대회
사회자가 먼저 제기한 노래에는 우는 사랑, 웃음 등의 단어나 글자가 들어 있어야 하고, 사회자가 제시한 단어나 글자마다 노래를 부르고, 부르는 노래에는 이 단어나 글자가 들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또한 컴퓨터에 들어 있는 노래에 따라 학생들에게 이 노래의 제목이나 이 노래를 부르는 사람을 추측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2. 뇌 급커브
사회자는 머리가 급선회하는 문제를 내고, 각 그룹의 학우들이 서둘러 대답하며, 맞히면 일정한 보상이 있다.
3. 광고 문구
광고 디자인을 배우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당연히 많은 광고 문구를 알게 될 것이고, 결국 모두가 한 바퀴 돌고, 모든 사람은 반드시 귀와 귀가 상할 수 있는 광고 문구를 한 마디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셋째, 공연 링크:
1.XX 의' 간단한 노래'
2.XX 가 부른 영어 노래' 베이비'
3.XX 의' 이게 사랑이야'
마지막으로 각 그룹이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상황에 따라 가장 잘 할 수 있는 그룹을' 큰 플레이어' 로 선정해 상을 준다.
행사 예상 요약: 학생들이 앞으로 각종 활동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모두가 단결하고 협력하는 정신을 강화하고, 많은 전문 방면의 지식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