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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 Baishi의 그림은 무엇입니까? 일부는 수억 위안의 가치가 있습니다!

제백석의 붓과 먹의 특징은 특히 강렬하고 촉촉한 색상으로 시각적 효과가 좋을 뿐만 아니라 색상도 밝고 밝습니다. 그렇다면 Qi Baishi의 그림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아십니까?

제백석(1863-1957)은 뛰어난 현대 화가, 서예가, 전각 조각가입니다. 원래 이름은 Qi Huang, Chunzhi, 예의는 Weiqing, 별명은 Baishi, Binsheng, Azhi, Jiushanyin Pavilion의 소유자, 노인 Jiping 등입니다. 후난성 샹탄 출신. 그는 열두 살에 목공을 배웠고 나중에 목수가 되었으며 그림도 공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와 서예, 인장 세공을 공부했으며, 마을 사람들을 위한 옷과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60세가 된 후 베이징에 정착하여 그림과 판화 판매를 직업으로 삼았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Xu Wei, Zhu Da, Shi Tao, Wu Changshuo 및 기타 선배들을 존경했으며 끊임없이 변화하여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그가 그리는 작품은 모두 삶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전각은 소박하고 힘차며, 서예는 활기차고 차분하며, 시화론도 독특하다. 그는 중국 문예계 연맹 상임위원, 예술가 협회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1953년 중앙문화부로부터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았다.

제백석의 그림은 무엇인가?

소나무 고상·? 전서 4자 대련(3억 7천만 위안, 2011년 5월 22일 자데 봄 경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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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소나무와 전서의 사자 쌍화"는 수년에 걸쳐 공개적으로나 비공개로 볼 수 있는 Qi Baishi의 그림과 서예 중 가장 큰 작품입니다. 1945년 항일전쟁 승리 이후 셰크의 환갑을 축하하는 행사. 그림의 길이는 266cm, 너비는 100cm입니다. "인생은 길고 세계는 평화 롭습니다"라는 글자에 일치하는 쌍은 길이 264.5cm, 너비 65.8cm입니다. 그림은 영웅들을 둘러싼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비유로 웅장하고 장엄하다. 전서의 4자 대련은 풍부하고 자연스러우며 위엄 있고 우아하며 문학적 의미가 뛰어나며 제백석 서화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20년대부터 치백석은 많은 '독수리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들 작품에서 독수리는 종종 소나무, 편백나무와 결합되어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의미를 형성한다. 독수리는 맹금류로서 날카로운 눈과 차갑고 거만한 자세를 가지고 있어 인간 중의 대장과 같고 현명하고 고귀하며 강인함의 화신이며,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오만하고 상록수이며, 정의와 장수의 축복. 이 '서 있는 소나무와 편백도'의 주인공은 참매가 소나무 가지 위에 당당히 서 있는 모습으로, 주깃과 꼬리깃은 넓은 획으로 두껍고 탄 먹으로 강조되어 있다. 장엄한 날개가 접혀 있고 강력한 독수리는 나무 줄기에 발톱이 달라붙어 있다. 독수리의 부리와 눈의 윤곽은 탄 먹으로 그려져 있고, 참매의 눈빛은 횃불처럼 밝다. 독수리는 옆으로 서서 머리를 약간 돌리고 에너지가 넘치며 광활한 대지를 장엄하게 바라보며 움직임과 고요함을 혼합하여 이미지의 힘을 강조합니다. "발톱의 수평 점들이 매우 촘촘하다"는 백석의 그림 속 작은 메모를 비교해 보면, 우리는 기백석의 세심한 생명 관찰과 이미지 묘사에 있어서 세세한 부분까지 사실적인 근원을 엿볼 수 있다. 화면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그려져 있습니다. 앞쪽에는 소나무가 있고, 가지가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서 있으며, 위에서부터 사선으로 아래로 꽂혀 있으며, 굵은 먹으로 쓰여져 편백나무의 힘이 느껴진다. 나무는 뒤쪽에 있고 잉크가 더 두껍고 자세가 더 구부러져 있습니다. 소나무와 편백은 장수와 일치하지만, 그림 속 독특하고 꼿꼿하고 자랑스러운 문체는 이미 '생일축하'의 정확한 기능을 벗어났지만, '상록수 바탕'이라는 비유를 통해 아름다운 비전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전쟁과 봄을 경험한 죽은 나무.

소리가 없어서 아쉽다? 꽃새일꾼곤충앨범(9,520만위안, 2009년 11월)

이 13페이지짜리 세트는 제백석 초기에 창작되어 1942년에 새겨진 이 작품은 제백석 예술의 정점이다. 사실 그것은 제백석의 곤충과 꽃의 왕에 관한 고전 작품이다. 개구부는 붉은색이고, 개구부에는 세공된 풀벌레 2마리가 있습니다. 개구부에는 백시씨가 만든 위조 방지 스탬프가 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불균일함이 눈에 띕니다.

앨범 속 공비 풀과 곤충은 흥미로움이 넘치고, 수묵이 우아하며, 깔끔하고 꼼꼼하며, 청순한 모습을 지닌 1970년대와 1980년대 롱바오자이의 목판 워터마크의 대본이다. 시라이시 씨는 이 책을 너무 좋아해서 제목을 "말이 없어 아쉽다"라고 썼는데, 이는 그림 속의 풀과 곤충이 종이 위에 나타날 정도로 생생하고 그 모양이 극도로 생생하다는 의미입니다. 현실세계의 풀이나 벌레들보다 열등하지도 않은데 침묵하는 것이 안타깝다.

'말이 안타깝다, 꽃과 새, 일꾼과 벌레의 책'의 첫 페이지에는 제백석이 "인문의 봄에 침묵이 아쉽다. 꽃, 새, 일꾼, 곤충의 책". 거기에는 "Hui Wu Tang"과 "Baishi의 비문 및 추기"라는 두 개의 인장이 있습니다.

작품은 모두 식물, 꽃, 곤충과 결합되어 있으며, 연꽃, 벼이삭, 나팔꽃, 수선화 등의 꽃들이 그 사이에 나뭇잎 위에 앉거나 앉아 있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꽃 그늘 아래서 쫓기거나, 펄럭이는 날개는 자연에서 가장 흔한 꽃, 새, 풀, 곤충이지만, 제백석은 그에게 영원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이는 제백석의 뛰어난 기술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모든 곤충을 묘사한다". 작품의 표현기법은 장면에 따라 세밀한 붓놀림, 자유필, 합필 등 다양하며, 구도는 기대거나, 수직이거나, 대각선으로 되어 있으며, 앨범 전체는 움직임과 정숙함, 밀도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치백석은 솔직하고 세련된 문체, 밝은 색채,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형태, 그리고 천진한 어린 마음과 독특한 상상력이 자연의 리듬과 조용한 움직임을 만들어낸다.

광빈식 그림? 비단에 채색? 1921년에 그린 것(880만 위안, 2005년 7월 중국 무역 성가)

노인이 풀과 곤충을 세밀한 붓놀림으로 그렸다. 가장 작은 발생 정도까지 매우 상세합니다. 풀벌레의 촉수는 가늘고 길며, 실제로 만지면 곧 움직일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는 형태와 정신을 섬세한 붓놀림으로 표현한 것으로 풀과 곤충의 움직임을 자세히 관찰한 후에야 설명할 수 있다. 이 책에 사용된 색은 말년의 세필로 그린 꽃이나 곤충의 색과는 다르지만, 그 단순함 속에서 진면목을 엿볼 수 있다.

세심하게 그린 풀과 곤충 앨범?(1,750만 위안, 2011년 12월 베이징 폴리)

이 앨범은 치의 초기 예술 작품과 곤충의 특징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며, 그의 초기 꼼꼼하게 그린 풀과 곤충 그림의 대가. "이것은 나의 작품으로 쓴 첫 번째 책입니다"라는 제목을 통해 이 앨범이 기백석의 첫 번째 세심한 앨범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초기 서예에는 진농을 연구한 백석이 쓴 책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그 희소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꽃, 풀, 곤충은 기백석의 '독특한 기술'이며, 그 표현 방법에는 작업, 글쓰기, 아르바이트 3가지가 있다. 한 작품에서는 곤충을 섬세한 붓놀림으로 그리고 꽃과 식물을 굵은 붓놀림으로 그려내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일벌레꽃이라 불리는 기백석의 창작 문체이다. 이 앨범은 치백석이 정치 개혁 이전에 만든 것입니다. 당시 치백석은 여전히 ​​깔끔하고 세심한 그림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었고, 그가 만든 모든 그림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글을 쓰는 데 4개월이 넘게 걸렸다"는 것은 당시 치바이시의 창작 과정에서 겪은 기쁨과 고난을 보여준다. 앨범의 각 그림은 세심한 붓놀림과 채색으로 풀, 곤충, 꽃을 가장 절묘한 수단으로 묘사하여 세상의 작은 생명의 일거수일투족을 포착하고 자연물의 기본 특성을 전달하며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형성합니다. 밝고 강렬한 색감은 이번 풀, 곤충, 꽃 앨범의 또 다른 특징이다. 그림 속 사물은 그가 직접 본 것에서 비롯된 것이며, 그의 진정한 감정을 발굴하고 표현하는 동시에 그의 시적 창작을 관통하여 그림에 시적인 느낌을 만들어낸다. 생생하고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

단풍잎 매미? 종이에 채색? 1920년대 제작

치백석의 그림은 주로 꽃, 새, 풀, 곤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두 가지 서예로 그려져 있습니다. 하나의 그림에 글을 쓰는 것, 둘 다 심오한 일입니다. "단풍잎에 매달리기(Hanging on Maple Leaf)"는 치바이(Qi Bai)의 석공술과 글쓰기 스타일의 걸작 중 하나입니다. 그림은 단풍잎을 그린 것으로 간결하고 생생하며, 매미가 나뭇잎 위에 누워 있어 강렬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그 영역은 아름답다. 참신하고 시가 가득하다. 자유로운 나뭇잎과 꼼꼼한 매미가 대조를 이루며 스타일이 절묘하고 건강, 재미, 자급 자족 및 활력이 넘치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림의 단순한 구도는 일상의 풍경에 대한 화가의 애정과 소박하고 심오한 삶의 경험을 수묵과 채색을 통해 그의 진솔한 감정이 붓에 은은하게 녹아들어 있다.

위는 편집자가 소개한 기백석의 그림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Qi Baishi의 그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해서 Tubatu를 팔로우하여 장식을 배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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