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과 마술의 차이
고대 우리나라에서는 수천 년 동안 긴 로브와 코트를 입는 것이 익숙했으며, 저글링 의상은 전통에 따라 공연되었습니다. 코트. 마법의 옷은 양복이나 제복입니다. 마술에 사용되는 소품의 대부분은 직장인들에게 흔한 생필품이나 제작 도구들이다. 대야, 그릇, 접시, 숟가락, 새장, 상자, 캐비닛, 칼 등 마술 소품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청중이 익숙하지 않습니다. 모두 특별히 제작된 것입니다. 예: 마술 지팡이, 마술 총, 주석 슬립, 마술 항아리 등 마법의 기술은 '불을 위아래로 돌리며 외교적으로 소통하는 것'이다. 이는 공연 전 관객에게 보여줄 때 손의 자세가 명확해야 관객이 표지를 볼 수 있도록 위로, 아래로, 뒤집고 똑바로 세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마법의 기술은 "손가락을 위아래로, 좌우로 긋는 것"입니다. 배우가 손가락을 위쪽으로 가리킬 때. 그리고 다른 손을 이용해 그 밑에 숨겨져 있던 것을 꺼낼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러므로 이를 "핑거업 앤 디깅다운"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관객들에게 왼손을 보라고 하면 오른손으로 재빠르게 매복 공격을 빼내는 것을 '좌명우 드릴'이라고 한다. "손재주"와 기본 마술(예: 손 마술) 각각 4가지 세트가 있습니다.
마법은 '단, 검, 콩, 반지'다. 단은 쇠알을 삼키는 것을 의미하고, 콩은 칼을 먹는다는 뜻이고, 콩을 따는 신선을 뜻한다. 체인은 납선으로 만든 9개의 쇠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발자전거, 관모, 꽃바구니, 등불 등의 상징적인 오브제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마술의 4가지 세트는 '카드, 공, 팽이, 트릭'이다. 카드는 "뒤 비장"이라고도 알려진 맨손으로 그려집니다. 카드 한 벌을 손등에 놓고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비틀면 카드가 손에서 날아가서 끝없이 집어들게 됩니다. 그 움직임은 거위 깃털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눈송이처럼 공중에서 그것을 잡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 연기자는 손을 사용하여 탁구공 모양의 빨간 공 8~10개를 칩니다. 처음에 그는 손에 아무것도 쥐지 않았다가 공중에서 흔들어 공을 소환한 다음 다시 흔들어서 공이 10개가 될 때까지 또 다른 공을 소환했습니다. 상단은 손가락 상단부터 바뀌는 전기 도금 골무입니다. 버클, '빈 손염색 수건' 등 손에 쥐고 있는 작은 소품.
마술과 손재주는 표현기법은 다르지만 형태와 성격은 비슷하다. 예를 들어 '당당', '콩 따기 선녀', '큰 어항' 등 전통 재주 프로그램은 작업 방식이나 표현 기법 면에서 '새장', '묘자' 등 마술 프로그램과 유사하다. 그러나 전통적인 손재주 프로그램은 실제 쿵푸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처럼 "마술은 가짜다. 쿵푸는 진짜다"! 쉬운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떻게 폭풍우를 겪지 않고 매화의 향기를 맡을 수 있겠습니까? 훌륭한 쿵푸가 없다면 유능해지기를 바랄 수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요술쟁이' 쉔의 '나화'에서 배우들은 공연 중에 큰 대야, 큰 그릇, 꽃병 및 기타 물체(최대 24개 품목)를 코트에 걸었습니다.
어깨에 두른 천은 몇 초 만에 큰 물체를 불러일으켰고, 마침내 그는 코트를 벗고 무대 위로 몸을 구르고 재빨리 일어서더니 그 안에 물과 물고기가 담긴 커다란 수조를 불러냈다. , 그리고 심오한 마술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과거에는 마술사가 주문을 외우고 마술을 행할 수 있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사실 마술과 손재주가 가장 과학적이고 유물론적이다. '캐비닛에 서 있다', '빈 상자'처럼 어떤 소품이나 물건도 바꿀 수 없다. 원리는 용광로, "금고"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광학 원리는 "램프 부스의 색상 표시", "무선 전화, 무선 전구", "드라마 듣기"에 사용됩니다. people' 등이 사용됩니다. 'Black Water Turns White', 'Finger Lighting', 'Brazier' 등의 프로그램은 화학적 원리를 사용하며 성능 테스트는 심리학을 기반으로 교묘하게 청중의 주의를 분산시킵니다. 보이지 않는 덮개 아래에서 빠르게 걷고 싶은 차를 뒤에서 또는 테이블 위에서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