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임 ui 설계자는 어떤 기능을 갖추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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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r Interface
당신은 웹 사이트의 UI, 소프트웨어 UI, 휴대폰 UI, 게임 UI 또는 하드웨어 UI 를 하고 있습니까? < /p>
나의 현재 직업은 휴대폰 UI 와 관련된 직업이다. 이전에 웹사이트로 일했던 미공 < /p>
프로그래머라면 자바 c++등의 언어 < /p>
를 잘 배우는 것이 좋다 < /p>
그리고 평소 자신의 회화 기술을 많이 연습하며, 시간이 있을 때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관련 서적을 좀 더 볼 수 있다.
ui 의 목표는 간결, 아름다움, 대범하고, 자신이 찾고 있는 아이콘과 내용을 한눈에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 /p>
아이콘은 의미 있고 색상 조화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각종 소프트웨어 제품 디자이너 중 UI 디자이너의 수입은 중국에서 중간 수준이며, 보통 월급은 3000~5000 원, 중급 디자이너의 수입은 6000~7000 원으로 상승할 수 있으며, 디자인 이사로 승진할 수 있다면 이 수치는 10,000 원 이상일 수 있다. UI 디자이너 전망은 좋다 ~~
하지만 대기업에서만 발전 전망이 있다! < /p>
중소기업은 UI 엔지니어를 초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대기업만 전문 UI 엔지니어를 초대할 재력이 있습니다! < /p>
UI 는 User Interface 의 약어입니다. UI 설계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미관의 전반적인 설계를 말합니다.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성적이고 품위 있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조작이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로워질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포지셔닝과 특징을 충분히 반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 /p>
UI 란 무엇입니까 < /p>
소프트웨어 설계는 코딩 설계와 UI 디자인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코딩 디자인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만 UI 디자인은 낯선 단어다. 웹사이트와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도 UI 의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UI 의 의도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이며 영어 사용자 및 인터페이스의 약어입니다. 문자 그대로 사용자와 인터페이스의 두 가지 구성 요소이지만 실제로는 사용자와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 작용도 포함됩니다. < /p>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나긴 소프트웨어 발전에서 인터페이스 설계 작업은 줄곧 중시되지 않았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하는 사람도 비하적인 의미로' 미공' 이라고 불린다. 사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산업 제품의 산업 모델링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제품의 중요한 구매입니다. 우호적이고 아름다운 인터페이스는 편안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람과 컴퓨터 사이의 거리를 좁히며, 상가를 위한 판매점을 창출한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단순한 미술 회화가 아니라 사용자를 찾고, 환경을 사용하고, 사용하고, 최종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하는 순수한 과학적 예술 디자인이다. 인터페이스를 검증하는 기준은 한 프로젝트 개발팀 지도자의 의견도 프로젝트 멤버 투표의 결과도 아니라 최종 사용자의 감정이다. 따라서 인터페이스 설계는 사용자 연구와 긴밀하게 결합되어야 하며, 최종 사용자 설계에 대한 시각적 효과를 지속적으로 만족시키는 과정입니다. < /p>
UI 디자이너가 하는 < /p>
UI 디자인은 작업 내용에서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그림은 주로 UI 연구의 세 가지 요소, 즉 연구 도구, 연구자와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에 의해 결정된다. < /p>
연구 인터페이스---그래픽 디자이너 Graphic UI designer
국내 대부분의 UI 종사자들이 이 업종에 종사하고 있다. 미공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지만 실제로는 단순한 의미의 미술공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외형 디자이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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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미술대학을 졸업했으며, 대부분 산업외형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멀티미디어 디자인 등 미술디자인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다. < /p>
연구자와 인터페이스 간의 관계-대화형 디자이너, interaction designer
는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생성되기 전까지 오랫동안 UI 디자이너를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로 지칭해 왔다. 인터랙티브 디자이너의 작업 내용은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소프트웨어의 구조 및 운영 사양 (spec) 등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 /p>
대화형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배경이 많다. < /p>
연구원-사용자 테스트/연구 엔지니어 User experience engineer
모든 제품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가 필요하고, 소프트웨어 코딩은 테스트가 필요하며, 자연 UI 설계도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이 테스트는 인코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주로 상호 작용 디자인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테스트 방법은 일반적으로 초점 그룹을 사용하여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 직위는 매우 중요하다. 이 직위가 없다면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에 심각한 위험성을 가져다 줄 수 있다. < /p>
사용자 연구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심리학인 문학 배경이 적당하다. < /p>
요약하면 UI 디자이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이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및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입니다. < /p>
UI 디자인 중국 현황 < /p>
현재 국내 UI 는 비교적 낯선 단어다. 일부 디자이너도 이 단어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우리는 종종 구인 인터페이스 아트, 인터페이스 아트 디자이너 등 일부 구인 광고를 본다. 이는 국내에서 UI 에 대한 이해가 미술 디자인 방면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UI 의 일은 선을 긋는 것일 뿐 사용자 상호 작용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한편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기술을 중시하고 다시 적용하지 않는 현상도 있다. 많은 상인들은 소프트웨어 제품의 핵심이 기술이라고 생각하는데, UI 는 부차적인 보조일 뿐, 이는 인원의 비율과 대우에서 드러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UI 디자인의 진정한 가치 구현이 아니라 UI 디자인 발전의 필수 과정일 뿐이다. 예를 들어, 물질 제품 휴대폰 산업을 예로 들자면, 휴대전화가 막 시장에 진입했을 때 가격이 비쌀 뿐만 아니라 통화 외에 다른 기능도 없었다. 당시 주도는 기술이었기 때문에 모두 신호, 대기 시간, 수명 등에 집중했고, 제품 조형에 대한 사용의 합리성은 거의 신경 쓰지 않았다. 일이 지나면서 기술은 이미 사용자의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켰기 때문에 상인들은 판매점을 창출하고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품의 외관 디자인을 중시하며 문자 메시지, 컬러 스크린, 화현, 컬러 편지, 카메라 등을 자주 내놓는다. 이렇게 되면 제품의 아름다움, 개성, 사용 편의성, 이학, 인간화 등이 모두 제품의 판매점이 되었다. 소프트웨어 제품과 물질 제품의 발전은 같다. 과거에는 컴퓨터 하드웨어의 한계로 인해 코딩 설계가 소프트웨어 개발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아름답고 친화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와 합리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상호 작용 방식은 충분히 중시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 시기의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 제품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p>
현재 컴퓨터 하드웨어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과거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더 이상 사용자의 요구에 맞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은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강력한 기능만으로는 충분치 않아 강력한 상대를 이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다행히도 국내에서 멀리 내다보는 민족기업들은 이미 UI 가 소프트웨어 제품에 가져온 거대한 판매점을 깨닫기 시작했다. 예를 들면 금산사의 영화패, 어패, 독패, 인터넷 표지는 UI 의 개발과 지위를 중시하기 때문에 금산제품이 동종 소프트웨어 제품 중 으뜸으로 꼽힌다.
Lenovo 소프트웨어의 UI 부서는 사용자 연구와 사용성 테스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사용 편의성과 미관을 결합하고, 듀얼 모드 컴퓨터, 행복 시리즈 등 성공적인 UI 샘플을 선보이며, Lenovo 를 위해 전 세계 소비 PC 의 3 위 타이틀을 획득하는 등. 각 업체들은 제품의 미관과 사용 편의성 설계에 대한 투자가 적으면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의 투입과 산출은 기능 선도 개발에 대한 투입보다 훨씬 크다. < /p>
우리는 현 단계에서 중국이 많은 분야에서 서구 선진국과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어떻게 그들을 따라잡고 추월하는 것이 우리 세대가 짊어지고 있는 역사적 사명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소프트웨어 제품 분야는 물질 제품처럼 공예, 재료상의 제한이 없다. 소프트웨어 제품의 핵심 문제는 인간이다. 소프트웨어 UI 디자이너의 개인능력을 제고하고 인력 격차를 줄이는 것이 중국 UI 발전의 가장 중요한 문제다. < /p>
현재 국내 각 대학은 비교적 건전한 UI 디자인 전공을 설립하지 않았기 때문에 UI 디자이너 능력을 향상시키는 열쇠는 좋은 학습과 교류를 위한 자원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국내에는 이미 산업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의류 디자인, 회화 예술, 멀티미디어 플래시 등을 소개하는 교류 디자인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UI 디자인은 줄곧 적절한 관심을 받지 않고 디지털 디자인이나 그래픽 웹 디자인의 한 란에만 놓여 있다. 이 유일한 자원은 우수한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 반드시 정보가 빠르고, 자원이 풍부하고, 디자인 수준이 일류여야 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