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 웨이 응물 냄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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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첨부: ; 사측이 유유자적하다. < /p>
화 이남 가을비 밤, 고재이가 기러기를 들었다. < /p>
주석 < /p>
1, 화이 난: 화이하의 남부 < /p>
2, 뉴스: < /p>
해설 듣기 집에 돌아가는 생각이 무궁무진하다. 화이하의 남쪽에 차가운 가을비가 내리는 밤에 나는 기러기의 울음소리가 멀고 가까운 곳에서 들려오는 것을 들었다. < /p>
감상 < /p>
심덕잠은 "오언절구, 우승의 자연, 태백의 고묘함, 소주의 고영, 통합기" ("시석어" 에서 유래) 라고 말했다 고영은 확실히 웨이응물오언절문의 풍격적 특징이다. 이' 기러기' 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절구' 함축적, 언어적 용용' 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고시의 문장, 언어, 표현 수법을 의식적으로 운용하여 일종의 고고 () 의 경지를 이루고 있다. 시구 사이에는 너무 큰 점프를 피하고, 언어도 박질자연을 위해 노력하여 조각조각 깎기를 피하고, 하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이런 스타일은 백거이와는 일파천한 언어로 일상생활의 정취 (예: 백거이의' 유십구') 를 표현하는데, 판정은 양로에 속한다. < /p>
첫 문장은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며,' 미묘한' 글자는 시인의 내면의 슬픔과 처량함을 반영한다. 두 번째 문장은 서정을 빌려' 가을비' 가 끊임없이 부슬부슬 내리는 비로 시인의 말 없는 근심을 부각시켜 쓸쓸하고 처량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높음' 자는 시인의 외로움을 더욱 잘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 언어는 순박하고, 자연스럽고 함축적이며, 흥미를 자아내고, 원환이 고향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주로 표현하고, 동란시대에 대한 고민감을 담고 있으며, 끝은 넓은 공간을 남기고, 독자가 스스로 생각하도록 유도하고, 독자에게 상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 /p>
본 시는 가을비에 홀로 앉아 기러기 울음소리를 듣는 묘사로 작가의 끝없는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