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12 궁해

면상학의 12 궁' 면' 분석 도구는 앞의' 이목구비' 와' 삼정지' 외에도' 면 12 궁' 이라는 중요한 분석이 있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궁: 두 눈썹 사이의' 인당' 부분에 있습니다. 한 사람의 기본 운세에 영향을 미치다. (2) 포춘궁:' 코' 에 위치한 부위. 부의 길흉과 관계가 있다. (3) 형제궁:' 눈썹' 은 형제궁입니다. 관계 형제 관계는 길흉이다. (4) 부부궁:' 눈꼬리' 부분에 있습니다. 관계 부부 관계가 길흉하다. (5) 부녀궁:' 하눈꺼풀' 이 융기된 부위. 자식이 출세하는지, 자식이 있는지 등을 상징한다. (6) 질어궁: 두 눈 사이에 있는' 산근' 부위. 건강 방면에 관계되는 길흉. (7) 이전 궁전:' 이마 양끝의 눈썹' 부위에 위치해 있다. 이주하고 외출하는 길흉을 보다. (8) 종궁:' 볼의 아래쪽' 부분에 있습니다. 관계 교제와 부하 관계는 길흉이다. (9) 관록궁:' 이마 중간' 부위에 위치. 관계 사업, 관위, 학업 방면이 길흉하다. (10) 오타쿠 궁전:' 눈썹과 눈 사이에 있는 눈꺼풀' 부위. 한 사람의 집과 운이 좋고 사납다. (11) 복덕궁:' 눈썹 위 부분 외부' 부분에 있습니다. 재물운과 복과 관계가 있는 길흉. (12) 부모궁: 아버지는' 좌측 중간 편위' 에 있고, 어머니는' 우측 이마 중간 편위' 에 있다. 관계와 부모 사이의 인연 길흉 등. 운세:' 면 12 궁' 의 분석을 통해 한 사람의 일생에서 각종 운세의 길흉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형제' 사이의 관계를 알고 싶으면' 형제궁' 을 보세요. 경력 개발' 을 알고 싶으면' 관록궁' 길흉을 보세요. 사랑' 을 보고 싶으면' 부부궁' 길흉을 봐. 등등. 면상학은 얼굴의 특정' 비트' 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 각각은 한 단계의 나이를 대표하며, 한 사람의 운명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이 두 방면에서, 특히 운명은 더욱 그렇다. 점사는 어느' 자리' 에서 사람의 운명을 측정하거나 그 해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관상인이 상사에게 그가 37 세라고 말하면 상사는 먼저 37 세의 이 곳, 즉 그의 왼쪽 눈의 눈동자 속에서 관찰할 것이다. 면상학은 예술이자 과학이다. 관상사가 48 위를 관찰할 때 그것이 어떻게 47 위에서 발전했는지, 그리고 49 위에 어떤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요컨대, 면상학의 정확성은 주로 상사의 경험에 달려 있다. 처음부터 관상학을 배우는 사람은 주요' 자리' 만 암기해야 한다. 이 주요' 비트' 1 * * * 13 개, 이 13 개' 비트' 는 한 사람의 얼굴을 따라 내려와서 한 사람의 얼굴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만약 이' 비트' 가 문란해서 그가 얼굴의 다른 부위와 어울리지 못한다면, 그의 일생은 악운을 겪을 수 있다. 말하자면, 이것은 13 개 부위의' 비트' 이며, 상면학에서도 상사들이 얼굴의 다른 부위를 분석하는 기초로 삼고 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이 주요 자리가 상면학에서 유일한 관건이라는 뜻은 아니다. 사실 한 사람의 눈썹, 눈, 코, 입술, 귀는 상면학보다 지위가 더 중요하다. 특히 한 사람의 개성과 품격과 관련이 있다.

면대전 도해를 보면 면면상 10 관 1 위, 관계기를 어떻게 보는지 알 수 있다. 한 사람의 외모가 위엄이 있는지 관찰하는 것은 그의 눈뿐만 아니라 광대뼈와 공기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은 용모가 당당하고, 단연 성공하는데, 특히 맹호가 산을 내려오는 것처럼, 호랑이가 위세를 부리고 있다. 한 사람의 위엄은 그가 화를 낼 때가 아니라, 그가 매우 평온할 때, 그리고 얼굴빛이 밝을 때도 위엄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이런 사람은 당연히 복이 있다. 둘째, 도톰하고 정신을 본다. 한 사람의 몸이 두툼하고 정신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그가 앉아 있을 때의 상황을 보아야 한다. 한 사람의 몸은 특히 만톤의 거대한 바퀴가 거센 파도 속에서 주행하는 것처럼, 안정되고, 흔들릴 수 없고, 끌어당길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앉아 있든, 잠들었든, 그 정신 상태는 깨끗하고 영리하며, 오래 앉아 있어도 졸리지 않고 더욱 의기양양하다.

그 정신 상태는 해가 동쪽으로 솟아오르고, 다른 사람의 눈을 똑바로 찔렀다. 또 가을달이 밝고 청휘하다. 이런 사람은 틀림없이 비싸고 복이 있을 것이다. 셋째, 관두액. 한 사람이 이마가 높은지 보자. 머리는 사람의 머리, 사지의 중추이다. 머리는 둥글어야 하고, 이마는 높아야 하며, 동그란 사람은 부유하고 장수해야 한다. 머리 쪽 사람, 머리 위에 높이 솟아 있고, 귀비는 천자이다. 이마와 정수리가 두드러져 나라를 보좌하는 기둥들을 위한 사람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마가 둥글둥글한 사람은 부귀무쌍하다. 정수리가 평탄한 사람은 장수가 길다. 넷째, 관람인의 청탁과 탁함. 청이란 한 사람이 날씬하고 정신이 상쾌한 것을 뜻하는데, 이것은 귀상이다. 정신 혼탁을 두터운이라 하니, 이 사람은 틀림없이 큰 복이 있을 것이다. 혼탁한 가운데 생기가 없다면, 부드럽다고 하면, 이런 사람은 반드시 외롭고 자식이 없거나, 단명이 일찍 죽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섯째, 관오악, 삼정지. 오악자: 동악 좌광대, 서악 우광대, 남악 이마, 북악지각, 중악코도. 삼정지자: 상정지는 이마, 중정지는 코준, 하정지는 턱이다. 동서악 (좌우 zygomatic) 은 주정이 적당해야 하고, 거친 이슬이 무너지는 것을 가장 꺼린다. 남악 (이마) 은 정중앙에 평평하게 해야지, 오목하게 함몰하지 마라. 북악 (지각) 은 방원 풍륭해야지, 비뚤게 깎고, 두루마리를 왜곡해서는 안 된다. 중악 (코) 은 정사각형으로 우뚝 솟아 인당을 잇는다. 3 정지는 평등하고 고르게 해야지, 뾰족하게 깎고 삐뚤어져서는 안 되고, 3 정지의 길이, 높낮이, 크기는 모두 평등하고 고르게 해야 한다. 이런 사람은 평생 의식주를 걱정하지 않는다. 여섯째, 이목구비, 육부. 이목구비자: 눈썹, 눈, 귀, 코, 입도. 육부: 천정, 일월 이각은 천부이고, 좌우 광대는 사람부, 지각, 볼은 지부이다. 이목구비는 단정해야 하고, 눈썹은 맑고, 맑고, 맑고, 휘어지고, 가늘고, 초승달처럼, 눈높이 1 인치를 올리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눈썹이 양쪽으로 갈라져 귀밑머리로 곧장 들어간다. 이런 눈썹은 주께서 총명하고 부귀한데, 기지는 복이 있고, 관운은 형통하다. 두 눈은 흑백이 분명해야 하고, 눈은 산뜻하고 맑고, 가늘고 봉목처럼 가늘고, 형형하고, 눈동자는 칠처럼 검고, 눈은 옥처럼 희고, 눈은 귀에 가까우며, 이런 눈복은 귀와 쌍전이다. 귀는 윤곽이 분명해야 하고, 얼굴보다 하얗고, 두 귀는 눈썹을 높이 솟아 있고, 두 귀는 고기에 달라붙어 태어나고, 두 귀는 단단하고 귓불은 붉고 빨갛다. 이것은 좋은 귀, 귀귀, 주부귀 장수이다. 코는 곧고, 풍성하고, 고기가 있고, 콧대가 수직으로 늘어져 있고, 준머리는 둥글고 완벽하다. 마치 담력, 절단통, 코 모양이 넓고 두껍고, 빛깔이 노랗고, 이 코를 가진 사람, 돈록의 쌍전이다. 입이 크고, 입술이 붉고, 이가 하얗고, 윗입술처럼 푸짐하고, 두 입술은 반대하지 않고, 이 입을 낳은 사람은 천성적으로 부귀해서 천리의 록을 먹을 수 있고, 먹고 마시는 걱정은 없다. 천부는 방원 밝아야지, 노골적으로 하지 마라. 인간 정부는 똑바로 평평해야 하고, 귀밑머리를 직접 꽂고, 굵지 않고 드러내지 않고, 균형 잡힌 상대여야 한다. 지부는 지각과 상생해야지, 뾰족하고 굵어서는 안 된다. 일곱째, 허리를 둘러보세요. 한 사람이 허리가 둥글고 등이 두꺼운지 보자. 허리는 둥글고 꼿꼿하고, 등은 너그럽게 해야 한다. 등이 움푹 패이고 어깨가 늘어지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가슴은 평평하게 하고, 흉골은 거칠게 드러내서는 안 되고, 엉덩이는 평평하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뾰족하게 가라앉아서는 안 된다. 가슴은 탱탱하고, 몸은 피부가 부드러워야 한다. 여덟째, 손발을 보다. 한 사람의 손발을 보면, 손은 부드럽고 발은 두꺼워야 한다. 손가락은 크기가 고르고 손바닥은 거울처럼 평평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손바닥의 손등은 모두 두툼해야 하고, 손등은 거칠게 드러내지 말고, 발등에는 고기가 있어야 하고, 발바닥에는 무늬가 있어야 하며, 점이 있으면 더 좋다. 손가락을 닫을 때 틈이 새지 않도록 해라. 손바닥에는 팔괘무늬가 있거나 기이한 무늬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붉고 선명해야 한다. 아홉 번째, 마음의 소리를 보다. "미관형, 선상심전." 한 사람의 목소리와 심전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사람의 눈 표정을 보면, 이 사람이 선한지 악한지 알 수 있다. 눈빛 자선은 그 마음이 인자하고 마음씨가 착하면 결국 부귀해질 것이다. 금속 소리, 청윤요량, 두터운 힘, 이런 목소리를 가진 사람, 외모가 좋지 않아도 부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사람이 작은 소리로 크고, 사람이 큰 소리로 웅장하고, 깊고 환하며, 단전에서 나왔는데, 이것은 부귀한 면달상이다. 열 번째, 관형국, 오행. 형국은 한 사람의 체형 구조인데, 그것은 한 사람의 목숨과 매우 관련이 있다. 용형, 호랑이 모양, 사자 모양, 학 모양, 소 모양, 원숭이 모양, 상형 모양, 봉황 모양 등 모두 부귀상이다.

돼지 모양, 양 모양, 말 모양, 개 모양, 여우 ... gt; Gt;

도해 마의신상의 작품 목록 고대상 분석: 시공간을 가로질러 명리 중국 고대 손상 문화 편집자의 순서: 운명을 읽어서 인생 목록을 해독하고, 관상을 속히 조사한다. 이 책의 내용 내비게이션을 훑어보고, 상술책을 읽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의신상" 제 1 장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상서 1. "마의신상": 전대미유, 후발 없는 상술의 책 2.' 마의신상' 의 전승: 두' 신선' 의 전설적인 이야기 3.' 마의신상' 의 영향: 역대 상술의' 밑본' 제 2 장 신비로운 상술: 중국 고대 상술 문화 1. 중국 고대 상술의 기원과 발전: 상 상술용어 6. 중국 고대 상술방법: 상인술 7. 중국 고대 상술저서: 상술학 중요 전적 8. 상술의 영향: 상술과 중국 전통문화 9. 상술에 대한 이성적 이해: 상술권 1 상법 총론 1. 13 부위 총도곡:' 마의신상' 의 정수 2 . 12 궁: 도완얼굴 현기 6. 12 궁 비결: 일월각 고륭은 길권 2 관언관색 1. 5 관총론: 풍족한 풍채는 귀비 2. 오악: 균형 잡힌 상호 대응, 대부대귀 3. 사욕: 복원의 부위를 지키는 4. 3 주 3 열: 얼굴의 유년 3 단계 5. 오성육요가 말했다: 당신은 균형 잡힌 6. 오성육요결시: 자세한 별요귀상 7. 6 부 삼재삼정지: 상호 보완적인 8. 4 학당: 눈 귀 9. 팔학당: 빈부귀천 10. 인면총론: 종합적으로 보면 얼굴 11. 오행형: 오행인은 각각 그 형태 12. 오행색을 가지고 있다. 오행인은 각각 그 색깔을 가지고 있다. 13. 5 이미지는 "상격은 오행속성 14. 논형: 인체는 우주 만물에 해당한다. 15. 논신 사납게 유출된 16. 논형여유: 주부귀장수 17. 논신여유: 주희연한 고귀한 18. 논형부족: 주곤궁한 단명 19. 논신부족: 주관비운수 20. 논성: 우렁차고 둥글고 비싼 21. 논기: 심장과 부드러움이 귀권 삼이목구비상법 1 .. 6. 논눈썹: 이청순량 7. 상목: 면목이 길어야 한다. 8. 상코: 꼿꼿하고 풍성해야 한다. 9. 인중: 깊고 또렷해야 한다. 10. 상구: 4 중주보다 넓어야 한다. 상립: 균형 잡힌 붉은 두께 12. 상설: 이방장장홍색 13 손등무늬: 이결이 촘촘하다 5. 손무늬 모형: 71 손금 귀천 6. 논족: 이방대섬세함 7. 족문형: 족문점은 귀상권 오다모 상법 1. 다모 선조의 비결: 사람을 선택해서 2 를 수여한다. 제 1 법: 상주신 (신은 7) 3 오늘은 말을 분석하지 않는다 8. 총결 2: 귀상은 종합하여 9. 총결 3: 마음은 모양의 주재자 10. 총결 4: 여자상 11. 총결 5: 골상, 행상, 얼굴색 12 다른 길흉 2. 김잠금부: 상법가결 1 3. 은수부: 상법가결 2 4. 상법가결 2 4. 상형부: 상견상보다 기색 5. 상기기: 이마의 길기 6. 논중정지기: 얼굴 중부의 길기 7. 논하정지기: 입옆의 길기 8 ..

9. 중하정흉기: 얼굴 중하부의 흉기 10. 얼굴 기미: 얼굴 기미에도 길흉이 있습니다. 11. 밀리모: 몸털의 길흉부록신체상법 1. 육부 삼재삼정지: 얼굴 속 얼굴 부위 2. 상정지 부위: 얼굴 상면명사 3. 중정지 부위: 얼굴 중부면명사 4 Gt;

얼굴의 기미 운명도는 먼저 얼굴 부분 3 정지 12 궁을 응시하고 기미의 위치, 길흉을 보고, 그런 다음 삼정지론 3 제한, 궁위론, 기미의 위치에 따라 유년론 응기를 어떻게 보는가. 이것은 대략적인 방법이다. 더 많은 기미의 견해를 알고 싶다면,' 마의신상',' 류장신상' 등 상서를 보고 상술전문가에게 배울 수 있다.

얼굴에서 한 사람의 운명을 보는 법을 가르쳐 줄게 1.' 얼굴' 이 뭐지? 이른바' 얼굴' 이란 한 사람의' 얼굴 특징' 을 보면서 목숨을 논하는 학문이다. 모두 들어 본 적이 있다.' 심생' 이라는 말은 한 사람의 개성, 마음, 선악을 그의 면면에서 볼 수 있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선한 마음을 고치고, 선한 생각을 하고, 좋은 말을 하고, 선을 행하여, 당신의 용모가 단정하고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예전에 친구 집에 갔다가 아래층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갑자기 한 사람이 그녀의 아파트 계단통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그 사람은 나쁜 사람처럼 보인다!' 고 말한 기억이 납니다. 친구가 말했다:' 너 정말 대단해, 그는 방금 감옥에서 나왔어!' 사실, 그렇게 먼 거리에서는 그 사람의 용모는 잘 보이지 않지만, 그의 윤곽과 걸음걸이를 보면 확실히 선하지 않다. 위는 한 사람의' 용모' 가 길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성격이 착한 사람은 보통 보기에 착한 면이 있다. 마음이 흉악한 사람은 보통 비교적 흉악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반대로 그렇다고 반드시 성립되는 것은 아니다. 얼굴 선심악' 이란' 착한 얼굴' 처럼 보이지만 마음은 악하다는 말이 있다. 또' 얼굴이 징그럽고 선하다' 는 말은' 악한 얼굴' 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씨는 착하다는 말이 있다. 결론적으로, 관상판단은 전공이 필요하며, 그렇게 쉽지는 않다. 비록 비교적 민감한 사람들은 직감으로 일부 관상의 분석을 판단할 수 있다. 그러나 한 면의 길흉을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는 없고, 전문적인 명리 분석이 필요하다. 비교적 중요한 관상분석 도구가 많은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이목구비',' 삼정지' 와' 12 궁위' 라는 세 가지가 각각 서술되어 있다. 2. 관상의' 이목구비'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들은' 그 사람의 이목구비' 가 어떨지 자주 말한다. 이 사람의' 이목구비' 가 어떻게 ...' 하지만' 이목구비' 가 무엇인지 잘 알 수는 없지만, 사실' 이목구비' 는 상학적인 것이다. 이른바' 이목구비' 란' 귀, 눈썹, 눈, 코, 입' 등 다섯 가지 인체 기관을 가리킨다. 그리고 상학에서는 각각 다음과 같은 명사가 주어진다:? (1) 귀:' 채청관' 이라고 합니다. (2) 눈썹:' 보수관' 이라고 합니다. (3) 눈: 이름은' 감사관' 입니다. (4) 코:' 재판관' 이라고 합니다. (5) 입:' 출납원' 이라고 합니다. 이목구비' 분석을 통해 한 사람에 대한 상학의 기본 분석을 하고 한 사람의 운세가 길흉하다고 판단할 수 있다. 보통' 눈썹' 은 건강과 지위와 관련이 있다. 눈' 은 한 사람의 의지력과 마음씨가 착하다. 코' 는 한 사람의 부와 건강과 관련이 있다. 입' 은 한 사람의 행복, 식록, 귀인의 운과 관계가 있다. 귀는 한 사람의 장수 여부와 관련이 있다. 3. 관상의' 삼정지' 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관상은 앞서 언급한' 이목구비' 외에도 이른바' 삼정지' 가 있다. 아래 그림 1: 관상도해는 (1) 위에서 멈춘다: 이마에서 눈썹 부위까지' 위로 멈춘다' 라고 한다. 소년운정을 주관하고 15 세에서 30 세 사이의 운세를 장악하다. (2) 중정지: 눈썹에서 코 앞까지' 중정지' 라고 합니다. 중년의 운행을 주관하고 31 세에서 50 세 사이의 운세를 장악하다. (3) 아래로 중지: 코에서 턱까지' 아래로 중지' 라고 합니다. 만년운정을 주관하고 51 세 이후의 운세를 장악하다.

기본적으로' 상정지' 는 높고, 길고 풍성하며, 방대하고 넓다면, 주사회적 지위가 높다. 중간에 멈춰라' 가 불룩하고 고기가 있다면, 주인은 부유하고 장수한다. 하정지' 가 원만하고 단정하며 두터우면 평생 복이 있다. 한편' 귀 부위' 는 15 세 이전의 소년 운세를 장악하고 있어 귀가 잘 맞고 소년운에 도움이 된다. 4. 관상의' 십이궁'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얼굴' 분석 도구는 앞의' 이목구비' 와' 삼정지' 외에도' 얼굴 12 궁' 이라는 중요한 분석이 있다. 아래 그림 2: 얼굴 그림은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1) 명궁: 두 눈썹 사이의' 인당' 부분에 있습니다. 한 사람의 기본 운세에 영향을 미치다. (2) 포춘궁:' 코' 에 위치한 부위. 부의 길흉과 관계가 있다. (3) 형제궁:' 눈썹' 은 형제궁입니다. 관계 형제 관계는 길흉이다. (4) 부부궁:' 눈꼬리' 부분에 있습니다. 관계 부부 관계가 길흉하다. (5) 부녀궁:' 하눈꺼풀' 이 융기된 부위. 자식이 출세하는지, 자식이 있는지 등을 상징한다. (6) 질어궁: 두 눈 사이에 있는' 산근' 부위. 건강 방면에 관계되는 길흉. (7) 이전 궁전:' 이마 양끝의 눈썹' 부위에 위치해 있다. 이주하고 외출하는 길흉을 보다. (8) 종궁:' 볼의 아래쪽' 부분에 있습니다. 관계 교제와 부하 관계는 길흉이다. (9) 관록궁: 위 ..... gt; Gt;

12 면의 의미,, 얼굴 12 궁:

상학상학상학상관인 얼굴 3 정지 12 궁, 13 통운이 특히 중요하다. 사람을 볼 때, 예를 들면 인당에 움푹 패인 흉터가 있는지, 여드름은 계산이 되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여드름) 80 점이 영구적이라면 운명인 셈이다 ~

얼굴의 사공은 어디를 가리킵니까? 사공은 사람 얼굴 속의 이마를 가리킨다.

사공은 그늘을 남겨서는 안 된다. 면상학에서는 빛이 나는 곳이다. 이마 앞에' 그늘' 을 남기면 이 등불을 끄는 것과 같다. 곰팡내, 쇠기가 너를 얽히게 하고, 영도깨비도 너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사공위의 머리를 자르거나 떼는 것이 가장 좋다.

사공도 중국 고대 관명이다. 서주 () 는 서주 () 부터 3 위 () 를 시작하여 육경 () 과 맞먹는다. 사마 (), 사구 (), 사사 (), 사제 () 사제 () 봄과 가을, 전국 시대의 변두리. 주대가 당시 가장 선진적인 과학기술 수준을 대표했던 공업부의 수공업 제조 관리였다. 한나라 는 이 공식 이 없었다, 황제 시 시 시 의사 는 큰 사령관 으로 바뀌었지만, 직업 손바닥 과 저우 세대 의 사공 은 다르다. 사공도 중국 성씨 중의 하나이다.

\ "역사 기록-본기-하본기 \" 에 기재되어 있다. 요붕, 제순은 사악에게 물었다. "미야오가 될 수 있는 일이 있는 사람이 거관을 만들 수 있는가?" " 모두 말했다: "boyu 는 평범, 미국 야오 공 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순봉우가 사공임을 알 수 있어, 그 물을 다스릴 수 있게 하였다. 그래서 서주 전에 평사가 있었다.

상면술 사진 얼굴 12 궁 관찰법 (사진은 바이두 사진에서 검색할 수 있음)

우리는 사람의 면상학을 연구하여 12 궁을 중점적으로 보았는데, 그녀는 기본적으로 얼굴의 모든 기관을 포함해서, 이제 우리는 얼굴을 8 단으로 나누어 연구하여 무슨 비밀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첫 번째 단락, 이마 전체가 머리 아래, 눈썹 위의 범위는 한 사람의 눈앞의 운동향, 그리고 최근 몇 달 동안의 운명 변화를 관찰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할 일을 찾는데 찾을 수 있을까요? 뜻밖의 재난이 있을 수 있을까? 모두 이 단락에서 찾고 있습니다.

이마 전체가 매끄럽고 무늬가 없는 것이 좋다. 상처가 나거나 움푹 패인 결점이 있다면, 발생하는 나쁜 영향은 항상 다른 부위보다, 결점의 영향으로 인한 나쁜 상황보다 더 심각하다. 특히' 관록궁' 에서 말이죠. \ "관록 궁전 \" 은 이마의 중앙에 있으며, 방금 두 손가락의 너비였다. 인당에서 출세까지 모두 이 범위에 속한다. 이 범위 내에서는 남성의 직업, 지위, 봉급, 상승 등을 관찰하는 문제다. 그러므로, 이 범위는 상학에서 매우 중시된다. \ "관록궁 \" 안색이 맑고 윤기가 있을 때, 매끄럽고 흠이 없는 발견; 주명성과 지위는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어른의 추천과 발탁을 받아야 한다.

\ "관록 궁전 \" 의 안색, 화려한 크리스탈 밝은 경우, 몸은 건강할 뿐만 아니라, 그때의 운도 좋았다. 하는 모든 일은, 아마도 수월할 것이다. 안색이 어둡거나 회색으로 덮여 있다면; 운의 쇠락을 나타낸다. 사업은 모처럼 순조롭게 진행된다. 그리고 당시의 환경은 불리한 형세에 있을 것이다.

종기는' 일월각' 부위 위에서 태어났지만 빛깔은 선명하여, 주전대 노인네 집에서 경사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월각, 일월각, 일월각, 일월각) "천창" 부위의 안색이 어두컴컴하고, 주재운이 좋지 않아, 시가 안 된다.

종기는 역마 일대에서 태어났는데, 주 여행은 막혔거나, 아니면 행할 수 없었다.

2 단, 범위는 눈썹, 인당, 복당, 눈망울을' 천창' 일대까지 뻗어나가는 것으로 개인의 인연과 명성을 관찰하는 것이다.

복당은 재물운의 관찰이 있는 곳이다. 개인의 자산이 얼마인지, 사회인들이 개인에 대한 신용도가 어떠한지는 모두 복당을 연구해야 한다. 복당은 미미 위에 있고, 부위와 눈썹의 생김새가 같고, 가까운 인당처는 내복당이다. 미미꼬리 근처는 외복당입니다. 내복당은 현재의 경제 상황을 관찰하는 것이고, 외복당은 최근의 미래 경제 상황을 관찰하는 것이다. 복당에는 뼈가 은현하고, 그 곳에는 상처가 없고, 게다가 애버딘은 늘 화려하며, 행운이 눈앞에 다가옴에 따라 경제가 순조롭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명언)

복당골은 나타나지 않고, 더 상처가 있고, 재물운은 원활하지 못하며, 경제는 종종 회전이 원활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안색이 여전히 좋고, 아직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안색이 더 어두우면 재산은 틀림없이 손해를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내복당은 결점이 있고, 외복당 뼈는 나타나지 않고, 안색도 좋지 않다. 필연적인 재산이 손실을 입었으니, 만약 새로운 사업이 투자되어 전개해야 한다면, 틀림없이 손실이 있을 것이다. 복당에는 상처가 있으면 재물운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때로는 상당한 돈을 벌더라도,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지지 않았더라면, 연이은 의외의 손실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아니면 술을 많이 마시거나 가족의 병통 등을 쓰든지, 벌어들인 돈을 다 써버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복당에 어두운 기색이 나타나 주께서 현재 현금 회전이 원활하지 않다. 만약 적색이 있다면, 주로 대출 문제를 일으켜 문제를 일으킨다.

외복당이 초색을 드러낸 것처럼, 그때는 주머니 사정이 매우 여의치 않을 것이다. 억지로 살지 않으면 파산의 위기에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피하에 옅은 붉은색이 존재한다면, 위험에 처하면 특히 만회할 희망이 있다.

복당, 인당, 준두의 안색은 붉고 노랗고 아름다우니, 재물운은 반드시 형통하게 될 것이다. 상서는 소위 "삼광왕, 재물은 하늘에서 온다" 고 한다. 삼광은 복당, 인당, 준위 세 부위의 명칭이다.

안면은 전택궁으로, 안색이 맑고 윤기가 있어 업무가 순조롭다는 뜻으로, 사랑에 있어서는 매우 뜻깊다고 한다. 만약 붉은 빛이나 윤기있는 기색이 어렴풋이 나타난다면, 남자나 여자, 연애하는 것과 같이 희소식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여자측에서 비교적 확실히 성취되었다.

논집은 넓고, 결점이 없고, 살색이 아름답고, 주가정이 원만하고, 성품이 너그럽고, 지식이 넓고, 수양이 있는 사람이다.

밭집은 한 사람의 인맥과 좋고 나쁨과 관련이 있는데, 만약 밭집이 넓어서 약간의 흉터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젊었을 때 출중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남자든 여자든 인연이 좋아서 칭찬을 받는다. 논집이 좁거나 그중에 상처가 나면 명망있는 사람이 어렵다.

다택은 넓을수록 좋다. 이런 사람은 세부적인 방면을 중시하지 않고, 항상 대국을 파악하며, 안심하고 대담하게 일을 다른 사람에게 처리하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본성이 선량하고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기 때문에 인맥이 있다. 그러나 때로는 다른 사람을 너무 신뢰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속는 경우가 많다.

논집이 좁은 사람은 자신의 힘에 의지해야 사업을 만들 수 있다. 더 흔적이 있다면, 부모가 유산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GT; Gt;

사람의 얼굴에 어떤 궁상이 있는 십이궁은 다른 궁위로 인생의 성패와 길흉을 표상하는 것이다. 각 집의 견해는 다르지만 대체로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