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기타 노트 1·용론
당나라: 한유
Dragon Shh Qi Cheng 구름, 구름은 용처럼 단단합니다. 그러나 용이 공중을 달리고 광활한 바다는 해와 달이 가늘고 빛이 보이지 않으며 지진이 느껴지고 신이 변하고 물 아래의 흙이 변하고 있다. 미링 밸리, 구름도 이상해요!
구름, 용 정령으로 만들 수 있고, 용의 정령이면 윤지가 정령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용은 구름을 얻을 수 없으며 그 정신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지를 잃으면 믿을 수 없습니다!
정말 놀랐어요! 그가 의지하는 것은 그가 하는 일이다. "이"는 "구름이 용을 따른다"고 말합니다. "용, 구름이 용을 따른다."
완벽
번역 및 주석
번역
용이 내쉬는 숨결은 구름을 형성하지만 구름은 그보다 더 마술적이지는 않습니다. 용. 그러나 이 구름을 타고 용은 광활한 공간을 돌아다니며 해와 달에 가까이 다가가고, 그 빛을 차단하고, 천둥과 번개를 흔들고, 신비롭게 변화하며, 땅에 비를 내려 계곡이 가라앉게 할 수 있다. 이 구름도 매우 마술적이에요!
윤씨를 초자연적으로 만드는 것은 용의 능력이다. 용의 초자연적인 힘은 윤의 능력이 그렇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구름이 없으면 용은 초자연적인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의존하는 클라우드를 잃는 것은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용이 자신이 만들어낸 구름에 의지한다는 것은 참으로 멋진 일이다. 『주역』에는 "구름이 용을 따른다. 그러므로 용이라고 하니 구름이 따라야 한다!"
참고
긴 말: 다음에서 선택됨 "기타 댓글", 첫 번째 기사이고 제목은 편집자가 추가했습니다.
쉿: 뱉어. 용이 구름에 숨을 불어넣었다는 고대 전설이 있습니다.
구: 원래는 그렇죠.
보기: "그림자"를 통해.
신의 변신: '관자·수지변'에서 유래한 문구 '용은 물에서 태어나 오색으로 헤엄치니 신이다. 누에로 변하다 (충수) [설명, 이것은 단어입니다. 낮으면 깊은 샘에 빠지게 되느니라. 해가 없어도 변하며 오르락내리락할 시간이 없느니라. "
물: 명사로 쓰인다. 동사, 비를 내리다.
汩: 물에 잠긴다
운충용: "의천·문암"에서 유래한 말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르고, 성인은 일을 하며 모든 것이 가능하다" 본." 보낸 사람: Sui, 팔로우하세요.
푸: 표지.
아무것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편지: 그렇죠. ▲
감사
기사에서는 용을 성자로, 구름을 지혜로운 신으로 표현한 뒤 '용의 숨결로 구름을 이룬다'고 한다. 넓은 바다는 신비한 세계(우주)만큼 넓다." 전설에는 현명한 신하와 성왕을 모시는 것이 분리될 수 없고, 성왕은 보좌와 분리될 수 없다는 이치가 설명되어 있다. 『말론』의 짝장이라고 할 수 있다. Han Yu는 "기사의 대가"와 "백대 문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한창리 컬렉션" 40권, "외기 컬렉션" 10권, "사서"를 집필했습니다. 곧.
고전과 전설을 바탕으로 한 이 잡화의 목적은 매우 분명합니다. 저자는 용을 성왕으로, 구름을 사용하여 선신을 상징하며 성왕과 선신, 즉 성자의 관계를 설명합니다. 왕은 유덕한 신하에게 의지해야 하며, 유덕한 신하는 큰 성취를 이루려면 반드시 성인의 지혜에 의지하여 장기적인 사명을 수행해야 합니다.
전체 기사는 용과 구름의 관계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정신'이라는 단어의 관점에서 원래 목적을 명확히하는 문장은 하나도 없으며 주제는 어디에서나 추론 될 수 있습니다. 함축적이면서도 생생한 문체는 글을 완곡하게 만들고, 기복이 심하고, 읽기에 심오함을 더해줍니다. '용'과 '구름'은 상호의존적이며, 성왕과 덕신의 상호의존을 표현한 이미지이다. 물론 성왕이 없으면 선신이 필요하고, 선신이 없으면 성왕은 더욱 필요하다. 이는 나라의 장기적인 평화와 안정을 위해서는 성왕과 선신이 모두 필요함을 보여준다. .
한유(768년 ~ 824년 12월 25일), 본명은 투이지(赤治)로, 허난성 허양(현 허난성 맹저우시)에서 태어났다. 세상에는 "한 창리", "창리 씨"로 알려졌습니다. 당나라 중기의 장관, 작가, 사상가, 정치가, 비서 랑한중경(Lang Han Zhongqing)의 아들. 원화 12년(817년)에 재상 배도를 맡아 사마로 진군하여 '회희의 난'을 진압하였다. 그는 부처님의 뼈로 노골적으로 간언하고 조주목사로 강등되었습니다. 관직의 부침을 겪으면서 관부로 옮겨 '한관부'로 알려진 장관이 됐다.
장경 4년(824), 한우가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원봉 원년(1078)에 창리현숙부로 봉하여 공자묘에서 모셔졌다. 한유는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주창자로서 '당송 팔대사' 중 1위를 차지했으며 '기사대사', '백대 문학가'로 알려졌습니다. ". 유종원(Liu Zongyuan)과 함께 '한류(Han Liu)'로 불리며, 유종원(Liu Zongyuan), 구양수(Ouyang Xiu), 소식(Su Shi)과 함께 '시대의 4대 문인'으로 불린다. 그는 '문학과 도교의 통일', '말은 힘이 있고 말은 타당하다', '말보다 사물이 중요하다', '말이 말과 일치한다' 등의 글쓰기 이론을 주창했다. 미래 세대를 위한 지도적 중요성을 갖는다. 『한창리전』 등의 저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