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팔라딘:
장비: 최고 레벨의 판금 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 혈기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가장 비정상적인 마법은 즉시 무적이다.
단일 결투: 즉각적인 무적 상태와 증가된 체력, 최고 수준의 방어력을 갖춘 판금 갑옷으로 인해 누구도 결투에서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레벨링 속도: 공격력이 엄청나게 낮고, 단일 전투에서도 기본적으로 상대를 죽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RAID: RAID에서 부활할 수 있지만 다른 기능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이 동맹의 독특한 직업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PVP: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특별한 효과가 있고, 이로 인해 성기사는 매번 마지막에 죽어야 합니다.
마운트 : 옷을 입은 말은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보이지 않는데, 최근 패치에서 팔라딘들이 임무를 통해 1000G 탈것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1000G가 절약됩니다.
종합적 평가: 방어력이 높고 공격력이 낮으며, 1대1 생존력이 강해 MM이 선택하기에 적합한 직업입니다.
2. >장비 : 두 번째로 방어력이 좋은 사슬갑옷을 착용할 수 있으며, 방패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무기는 한손도끼, 한손해머, 단검, 지팡이입니다.
스킬: 해독, 둔화, 물리 공격력 증가, 민첩성 등과 같은 매우 유용한 토템이 많이 포함된 부족 측면에서 가장 포괄적인 직업입니다. 주문의 경우 즉시 해제도 있습니다. DD는 혈액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주술사의 체력 증가는 사제와 드루이드와 완전히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단일 결투: 적어도 부족으로 치면 무당은 확실히 1위다. 왜냐하면 그는 너무 많은 것을 알고 있고, 직업마다 다른 마법과 토템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레벨링 속도: 적어도 상위 3개 안에 속합니다. 미국 서버를 플레이하는 내 친구는 이렇게 레벨업을 한다. 몬스터와 싸우고, 화장실에 가서 소변을 보고 혈액을 보충한 다음, 담배에 불을 붙이기 시작한다. . .
RAID : 자동부활 스킬이 있어서 부족에게 절대 없어서는 안될 직업. 이제 무당이 자동으로 부활하며, 10분 동안 모든 능력이 소멸되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75% 감소하지만 다음 패치에서는 사망 효과가 취소됩니다.
PVP: 마법사가 양으로 변하는 등의 특징적인 스킬이 없기 때문에 샤먼은 그룹 PVP에서 별로 인기가 없는 것 같아요.
종합적 평가: 블리자드에서 무당으로 변신해서 무당을 너무 강하게 만든 사람이 있는지 의문이다. 게다가 패치를 통해 샤먼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샤먼을 선택하게 된다면, 앞으로 샤먼을 출시하게 된다면 장비를 구매하실 때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 수많은 무당들이 당신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3. 드루이드: 저는 60레벨 드루이드를 플레이했는데, 드루이드에 대해 매우 친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직업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습니다.
장비: 가죽 갑옷,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방패를 들 수 없으며 한손 망치, 지팡이, 단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 마지막을 세지 않고 두 번째부터 마지막까지 계산합니다.
스킬 : 최강으로 인정받는 버프 - 야수의 표식은 방어력은 물론 힘, 민첩, 지능 등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버프가 있습니다. 그러다가 재능을 통해 강화된 그의 혈액 추가 효율(마나의 각 포인트에 추가할 수 있는 혈액)은 심지어 사제를 능가합니다. 그는 여러 가지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력이 급증하는 곰 형태, 변신 재능과 일부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드루이드, 그리고 방어력은 전사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도둑. 최근에는 표범 형태의 데미지 출력도 증가하며, 이동 중에 변신할 수 있는 이동 형태도 변신을 통해 일부 이동 불가 효과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인정받는 탈출 전문가입니다. 물사자 형태는 물속에서 숨을 쉴 수 있으며 수중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드루이드는 또한 상대방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다시 공격하는 것을 막는 마법사나 도둑의 일부 스킬과 달리 이 마법을 사용한 후에도 계속 공격할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을 깊은 물 속으로 유인한 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즉시 물사자로 변해 산채로 익사시킨 적도 있습니다.) 도둑이 매우 두려워하는 스킬도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몰래 들어갈 수 없습니다. . 드루이드에게는 사용 후 마나 회복 속도가 400%에 도달할 수 있는 궁극의 재능이 있습니다. 이는 마나를 하나 더 갖는 것과 같습니다. 일대일 전투에서 다른 사람에게 도전할 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 재능을 사용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너무 나쁘기 때문에 2 MANA가 누군가를 때리는 것과 같습니다.
단일 결투: 드루이드의 스킬 특성상 전사, 도둑, 사냥꾼 등 근접 전투의 천적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에 비해 공격력이 너무 낮다는 것이 단점이다. 따라서 드루이드가 합법적인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RAID : 던전에 갈 때 드루이드를 사용한다. 혈액 증가 효율이 너무 높아 마나가 꽉 차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몬스터가 있는 것보다는 항상 혈액 증가가 낫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증오의 정도에 따라 공격 대상을 선택하며, 혈기를 증가시키는 증오는 상당히 큽니다. 사제는 우연히 증오를 제거할 수 있는 "희석"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을 너무 빨리 늘리면 몬스터가 올 것입니다. 그러나 같은 집단이 주술사를 주선하거나, 숙련된 마법사를 찾아 협력한다면 이러한 문제는 완벽하게 해결될 수 있다.
PVP: 드루이드의 뿌리는 강력한 혈액 추가 마법과 탈출 능력과 결합되어 PVP에서 최고의 보조 직업이 됩니다.
종합적 평가: 드루이드는 레벨업이 너무 느린 것 외에도 매우 흥미롭고 강력한 보조 직업입니다
4 마법사:
장비: 평민. , 방어력이 가장 낮은 장비이지만 마법사는 자신에게만 추가할 수 있는 버프가 있어 방어력을 많이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무기로는 막대, 한손검, 단검, 지팡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링: 마법사는 한 마리 또는 여러 마리의 몬스터를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지만, MANA를 사용한 후에는 앉아서 물을 마시고 MANA로 돌아가야 합니다. 따라서 평균 시간은 그다지 빠르지 않으며 훈련 속도도 중간 수준이다.
스킬: 시그니처 마법 - 대상을 20~30초 동안 근처에 머물게 하는 양 변신(Sheep Transformation) 이 마법은 PVP나 RAID에서 매우 유용한 트릭입니다. AE(중국에서는 어떻게 번역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마법은 범위 공격 마법입니다. 특성을 추가한 후 즉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낮지만 수가 많은 일부 몬스터와 싸울 때 매우 유용합니다. 마법사 없이는 싸울 수 없습니다. 마법사는 또한 바닥에 앉아 있는 동안 빠르게 마법과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는 음식과 물을 바꾸는 중요한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직업에서는 마법사가 레벨을 올리기 전에 미리 음식과 물을 바꿔야 합니다.
일대일: 마법사가 결투를 할 때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작전을 잘 수행하는 마법사는 주술사도 이길 수 있지만, 작전을 잘 수행하지 못하는 마법사는 내 드루이드조차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법사는 플레이하는 사람에 따라 효과가 매우 다른 직업, 즉 플레이어의 조작이 매우 까다로운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RAID: 원래 마법사는 공격력이 높은 직업이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미국 서버를 플레이하고 보니 이 말이 절반만 맞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마법사의 공격력은 실로 매우 높으며, 모든 직업 중 가장 큰 피해를 단숨에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모든 데미지는 마나에 의해 제공됩니다. 따라서 그의 공격의 연속성은 마나에 의해 제한되며, 복사본에서는 몬스터가 모든 사람에게 증오 가치를 갖기 때문에 감히 몬스터를 지속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공격 증오 수치가 가장 높은 것. 따라서 던전에서 마법사의 더 많은 임무는 양으로 변신하고, RAID에서 다른 직업을 돕고, AE를 풀어 몹 그룹을 죽이는 것입니다.
PVP: 좋은 마법사는 PVP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는 양으로 변신하고, 구석에 숨어 마법을 부리고, 적진으로 돌진하여 A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 평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마법사는 더 이상 UO의 마법사처럼 살인 기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충분한 마나가 있으면 마법사는 매우 쉽게 죽이는 반면, 마법사는 매우 강력한 보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VP나 던전은 대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더욱이 블리자드는 마법사들에게 매우 넓은 작전 공간을 제공합니다. 잘 운영되는 마법사는 주술사를 포함한 어떤 상대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5. 흑마법사:
장비: 기본적으로 마법사와 동일합니다.
스킬 : 주공격방식은 프리스트와 동일하며, 3종의 펫을 소환할 수 있다. 두 번째 유형은 근접형으로 HP가 낮고 공격력이 높지만 탱크가 있을 때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이전 두 사람 사이에 있는 SM 퀸.
소울 스톤을 생성할 수 있으며, 사용 후 사망하면 즉시 부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레이드 팀에 흑마법사가 없는 경우에는 매우 유용합니다. 그룹이 파괴되면 카피를 다시 시작해야 하며, 영혼석은 무술 연습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죽으면 즉시 부활하므로 도망가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흑마법사는 또한 같은 그룹의 친구들을 자신의 위치로 소환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인 소환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흑마법사.
레벨링 : 탱커로서의 펫이 있고, 암흑 사제와 유사한 지속 피해 마법이 있는데, 마법사가 물을 공급한다면 흑마법사의 훈련 속도는 3위 안에 들 것이다.
더블: 펫과 DOT가 있습니다. 게다가 흑마법사는 사제처럼 결투에서 매우 귀찮은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언데드가 아닌 종족과 흑마법사의 승률이 더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RAID: Soul Stone과 Summoning 이 두 가지 마법을 사용하면 Warlock은 자신을 구성할 팀이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범위 공격 마법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만큼 좋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마법사가 없습니다.
PVP: 주 공격 방식이 연속 피해이기 때문에 팀원과 같은 대상을 파괴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자신의 직접적인 피해를 기여할 수는 없습니다.
마운트: 워록의 마운트는 팔라딘의 마운트와 동일하며, 모든 종족이 동일한 독립된 마운트입니다. 임무를 통해 1000G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종합적 평가: 흑마법사는 솔로 직업입니다. 게임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면 흑마법사는 실용적인 기술이 많기 때문에 확실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p>6. 헌터 :
장비 : 사슬갑옷, 한손검, 한손도끼, 단검, 창, 활, 총, 투척무기, 방패 불가.
스킬: 다양한 동물을 나만의 펫으로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 무기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전사, 도적 모두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나, 사냥꾼처럼 1회만 사용할 수 있고 연속 공격은 할 수 없다)은 물리력이 두 번째로 좋은 직업이다. 도둑 후에 공격하십시오. 세 가지 형태가 있는데, 하나는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킬 수 있는 레오파드 가디언(Leopard Guardian)이지만, 이 오라의 영향으로 공격을 받으면 기절 효과가 발생합니다. 하나는 원거리 및 근접 공격의 위력을 높일 수 있는 가디언 오브 더 이글(Guardian of the Eagle)이고, 다른 하나는 회피율을 높일 수 있는 가디언 오브 더 몽키(Guardian of the Monkey)이다. 헌터의 가장 특징적인 스킬은 죽은 척하는 것이다. 일단 죽은 척하면 몬스터의 증오심이 즉시 0이 된다. 따라서 헌터가 연습을 하든, 던전에 가든 거의 죽지 않는다. 추적 스킬은 NPC와 플레이어를 포함하여 주변의 모든 인간형 생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함정도 있는데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귀찮습니다. 한 번은 친구와 함께 사냥꾼을 쫓아다니면서 계속 밟아 함정을 설치했지만 거의 맵을 가로질러 쫓아갔습니다. 사냥꾼은 대상에 머리에 빨간색 화살표가 있는 '헌터 마크'를 붙일 수도 있습니다. 표식 아래 도둑이 보이지 않더라도 화살표가 나타나 탐지로 연결됩니다.
레벨링 : 펫과 함께 최고 수준의 물리 자원과 원거리 공격이 가장 빠른 레벨링과 돈벌이 직업으로 인정받고 있지만, 마법은 조금 덜하지만, 그야말로 가장 강력한 솔로 직업이다. 와우에서.
일대일 : 헌터의 원거리 공격은 굉장하지만 근접전에서는 유리하지 않기 때문에 1대1 결투에서는 어떻게 상대와 거리를 두느냐가 달라졌다. 사냥꾼 결투의 초점. 일단 떼어내면 상대를 쉽게 죽일 수 있지만, 떼어내지 못하면 전사라도 사냥꾼을 죽일 수 있다. 따라서 사냥꾼은 피를 증가시킬 수 있는 주술사, 그림자 사제, 드루이드 직업 외에 직업은 승패가 있어야 하며, 성과가 강점을 결정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RAID: 미국 서버에서 헌터와 팀을 이루는 것은 매우 인기가 없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헌터가 너무 많다는 것뿐입니다. 다른 이유는 실제로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헌터들은 던전에 가면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하는데, 기본적으로는 그들을 돌봐줄 의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증오심이 너무 높으면 그냥 죽은 척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위력이 높고 펫이 있어도 2. 다운될 수 있습니다.
PVP: PVP에서도 헌터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좋은 헌터가 자신을 잘 가리고 맹렬하게 사격할 수 있다면 상대는 빠르게 민간인 무리에게 넘어갈 것입니다.
헌터는 마나를 흡수하는 화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의 협력으로 마법 직업을 죽이는 것이 헌터의 특기입니다. 초.
종합 평가 : 흑마법사처럼 혼자 행동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헌터를 선택하되, 앞으로 수많은 헌터들이 장비를 빼앗아 갈 수 있다는 정신적 준비도 필요하다.
7. 도둑:
장비: 가죽 갑옷, 단검, 한손 검, 한손 망치, 방패를 들 수 없습니다.
스킬 : 최고의 물리 공격력과 일련의 조합 스킬, 궁극기, 잦은 폭발이 어우러져 물리 공격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도둑의 스킬은 사용 상태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뉘며, 하나는 눈에 보이는 상태에서 사용해야 하고, 다른 하나는 반드시 스텔스 상태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백스탭). 스킬의 성격에 따라 나누면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대상에게 사용한 후, 다른 하나는 궁극기라고 합니다. 사용 시 대상의 조합 포인트에 따라 생성되며, 조합 포인트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커집니다. 도둑들은 모두 양손무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스율이 꽤 높다. 시그니처 스킬은 수액(Sap)으로, 평화로운 대상을 몇 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지만 공격하거나 사라질 수는 없습니다. 강제로 투명화될 수 있습니다(5분에 한 번씩).
레벨링: 레벨링 속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하지만 도적들은 조합 스킬과 궁극기 스킬을 끊임없이 눌러야 하기 때문에 조작이 꽤 번거롭다. 그리고 무기 제한으로 인해 좋은 무기가 없으면 도둑들의 레벨업도 그다지 빠르지 않습니다.
단일 결투: 얇은 방어구와 낮은 체력, 체력 증가 불가로 인해 공격력은 높지만, 높은 레벨에서는 각 직업마다 어느 정도 호신술 능력이 있어 맞추기가 어렵다. 한 번에 상대를 죽이십시오. 이길 수 있는 상대는 거의 없습니다. 이기더라도 폭발이 많고 실패가 많든 모두 운에 달려 있습니다.
RAID: RAID에서 도둑의 역할은 실제로 사냥꾼의 역할과 유사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사냥꾼이 목숨을 구하기 위해 의지하는 '죽은 척'과 같은 기술은 없습니다. 수액 역시 던전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데, 마법사가 양으로 변신할 수 있는 편의성이 없고, 대상 뒤에서 몰래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PVP: 도둑은 단독 전투에서는 싸울 수 없지만 PVP에서는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몰래 다가갈 수 있기 때문에 몰래 공격을 할 수 있고 심지어 몰래 공격할 타이밍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도둑이 혼자 살아남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도둑이 살아남기 위한 기술이 너무 적고, 너무 많은 직업을 가지면 도둑이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기술이 사라지는 등 이론적으로 도둑이 투명화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전투 중에 지속피해 마법이 걸리면 바로 나타나게 되는데, 지속피해 마법이 없는 직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볼까요? 뒤쪽에는 지속 데미지 마법을 위한 목걸이도 있습니다. . . 드루이드의 Faerie Fire는 도적의 투명화를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헌터는 불 덩어리를 발사하여 투명 도적을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종합적 평가 : 도둑은 가장 흔한 직업인데, 이는 아마도 인터넷에 올라오는 대부분의 영상이 도둑에 관한 것이라는 점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WOW를 한번도 플레이해보지 않은 많은 사람들은 도둑들의 초강력 공격력을 부러워할 것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몇 번의 시도 끝에 어떤 영상이 선택되는지 생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직업을 선택하려는 우리 노조의 초기 의도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었고, 도둑 집단도 많이 있습니다. 도둑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는 사람들을 배제하는 것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눈이 먼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장담할 수 있다. 제안: 앞으로 많은 도둑들이 당신의 장비를 빼앗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는 것과 더불어, 당신이 온라인 비디오 녹화를 따라다니는 약간의 도둑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8. 전사:
장비: 판금 갑옷, 방패, 한손검, 한손 도끼, 한손 망치, 단검, 창
스킬 : 시그니처 스킬 -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몬스터가 자신을 공격하게 만드는 도발. 집단 도발은 주변의 많은 몬스터가 몇 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할 수 있어 집단 몬스터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두 가지 스킬 포인트는 전사의 기본입니다. 이 두 가지 스킬이 없으면 어떤 직업 조합도 고급 던전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직업도 판금 갑옷과 방패를 가진 전사만이 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큰 부상을 입으면 팀원이 치료를 받고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레벨링 : 방어력이 높기 때문에 상인의 공격력이 낮고 레벨링 속도도 느립니다. 동시에 혈액을 회복하려면 많은 양의 음식이 필요합니다.
일대일: 일대일 전투에서 전사들이 상대적으로 약한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마음대로 학살할 수 있는 일부 온라인 동영상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나는 장비가 매우 좋고 매우 강력한 전사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결투에서 도둑과 사냥꾼을 물리쳤습니다. 또 한번은 체력이 4,000쯤 되는 최고급 양손 도끼를 사용하여 마법사를 죽이기도 했습니다. 검 하나!
RAID: 좋은 전사는 분명 레이드 팀의 주장이자 리더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몬스터를 유인하고, 증오를 불러일으키고, 팀원을 구하는 고된 임무를 짊어지기 때문입니다. 다른 직업은 싸우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그에 맞춰 전사의 운용 조건이 가장 높다고 생각하는데, 마법사를 능숙하게 운용할 수도 있고, 사제를 완벽하게 운용할 수도 있지만, 전사에게는 시야가 좋은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언제든지 팀원의 상황을 관찰하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구조 조치를 취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저는 미국 서버에서 오랫동안 플레이했지만 좋은 전사를 거의 만나지 못했습니다. 전사는 운용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따라서 우리 연합의 최고 전사는 가장 맑은 마음과 최고의 능력을 가진 사람이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작업.
PVP: 전사 역시 PVP에서 높은 지위를 갖고 있음은 물론, 강력한 조직력과 전술을 갖춰야 한다는 전제가 있다. 양측이 얽히면 누가 선두를 차지하고, 누가 상대 수비를 무너뜨릴 것인가? 도둑? 두 번만 클릭하면 죽는다, 사냥꾼? 또한 매우 취약합니다. 어떤 직업이든 원활하게 공격하려면 전사의 덮개가 필요합니다.
종합 평가 : 전사에 대한 나의 평가는 기본적으로 레이드에 적혀있습니다. 한마디로 어떤 직업이든 다른 직업으로 대체될 수 있고, 예를 들어 사제는 드루이드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헌터와 함께라면 전사는 대체 불가능한 직업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9. 프리스트(미국 서버 레벨 60 섀도우 및 수양 사제 ausget 제공):
장비: 무기는 최하위 방어 장비인 커머너(Common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팡이와 한손 망치, 단검, 지팡이를 사용하십시오.
레벨링: 레벨링이 매우 귀찮습니다. 어떤 경로를 선택하고 싶은지에 따라 다릅니다. 1.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죽이기를 좋아하는 경우. 그러면 재능의 측면에서 신성한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모가 되어 다른 사람에게 피를 더해 경험치, 돈, 장비를 얻으세요. 물론 신부는 팀에서 가장 존경받는 직업이다. 2. 솔로. 그런 다음 그림자 시스템을 특성으로 선택하면 마법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40레벨 이전이 가장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물을 바꾸는 데 도움을 줄 아주 좋은 마법사가 있다면. 기공을 매우 빠르게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사냥꾼의 훈련 속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스킬: 프리스트는 자신에게만 추가할 수 있는 내면의 불꽃이라는 버프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3포인트 내에서 방어력을 3 이상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마법 - 만트라 쉴드(Mantra Shield) 최고 레벨의 만트라 쉴드는 900 이상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으며, 살상, 도둑질, 집으로의 여행에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시그니처 매직 2 - 만트라 끈기: 최고 레벨은 지구력 54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재능 강화를 통해 70포인트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즉, 이 버프를 가진 사람들은 혈액을 700개 더 갖게 됩니다! 게다가, 증오를 해소할 수 있는 '희석' 마법과 함께, 카피에 피를 더하는 것은 증오를 너무 높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사제의 마법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다. 희석만 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
더블: 그림자를 키우는 사제는 기본적으로 결투에서 어떤 직업에도 무적입니다. 만트라 쉴드 + DOT(연속 데미지 마법) + DISPELL(적에게 걸린 이로운 마법 제거) + 공포 + 마법 금지 + 직접 공격 마법 = 상대의 DIE. . . 그러나 당신의 MANA에 주의하세요. MANA가 없으면 죽은 사람과 같습니다. 다만, 다른 재능을 키운 사제들이 결투를 하기는 좀 어렵다. 수양을 전공한 뒤 공격력이 극도로 낮은 드루이드인 페페와 결투를 벌였는데, 5분 동안 승자를 가리지 못했다.
RAID: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피를 추가하십시오. 방패를 추가하세요. 버프를 추가하세요. 증오를 없애는 마법의 "페이드"도 있습니다. 이 페이드 매직은 RAID 복사본에 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조작이 매우 간단하고 MM도 쉽게 조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PVP : PVP에서는 당연히 사제가 첫 번째 타깃이다. 사제 역할의 관건은 얼마나 오랫동안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종합 평가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사제는 다른 게임의 피묻은 보모와는 다르게 솔로도 할 수 있다는 느낌이 든다. (그림자 고치는 사제의 솔로 속도는 그것보다 훨씬 빠르다. 헌터에 이어 두 번째인 도적)이며, 그룹을 구성할 수도 있으며, 던전에서는 자유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직업도 사제의 HP 증가량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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