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부의 길

유령 기장: 접기

광동 ruoji 고대, 하늘과 땅 사이의 성도, 중생 의 첫 번째. 관음양의 개폐 () 는 생명물 () 로, 존망의 포털 () 을 알고, 만류 () 의 종영 () 을 마련하고, 인심의 이치를 달성하며, 변화의 연 () 을 보고, 그 포털을 지키다. 그러므로 성인은 천하에도 있고, 예로부터 지금까지 그 길은 하나 있다.

변화가 무궁무진하여 제각기 돌아가다. 음이나 양, 부드러움, 강함, 열림, 닫힘, 릴랙스, 장력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세이지 는 자신의 포털 경비, 그 선후, 학위 에너지, 학교 트릭 짧은 길이 를 검토 합니다.

남편 시안 (西安), 가치없는, 지혜, 어리석음, 용기, 비겁함, 차이가 있다, 견딜 수 있다, 닫을 수 있다; 들어갈 수 있지만, 물러날 수 있다. 비천할 수 있지만, 귀한 것이다: 무위로 목축한다. 실상과 허무함을 심사하여, 그 기욕에 따라 그 뜻을 보고, 그 말을 소폭 늘어놓지만, 반대로, 사실, 실제로 그 뜻을 얻고, 닫고, 그것을 얻어서 그 이익을 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열려 있거나 닫혀 있습니다. 열려 있고 보이는 사람, 그 감정과 함께; 폐쇄하고 폐쇄하는 자는 그 성의에 어긋난다. 할 수 있고, 그 계략을 분명히 심사하여, 원래의 그 차이를 알 수 없다. 클러치에는 수비가 있고, 먼저 그 뜻을 따른다.

즉, 당신의 주 를 견딜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비밀 을 닫고 싶습니다. 주도면밀한 귀미는 있지만, 도리와 함께 쫓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 감정 도 예상, 사람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닫힌 자, 그 성실함을 맺다. 모두 그 무게를 가늠하는 것을 보면, 도수 () 로, 성자 () 는 이에 대해 고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중 도수를 따지지 않아 성인은 스스로 고려한다. 따라서, 또는 밖으로, 또는 그것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닫힌 자, 또는 닫힌 자, 또는 멀리. 몽롱한 자, 천지의 길. 죄를 지은 자는 음양을 변화시키고, 4 시에 개폐하여 만물을 변화시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종횡, 반출, 반복, 반불순종은 반드시 이것으로 수행한다.

닫힌 사람, 큰 도로, 또한 변화 를 말한다; 반드시 그 변화를 예심할 것이며, 길흉대명은 연건하다. 입, 또한 포털 의 마음; 마음씨, 신의 주님도. 야망, 희욕, 사념, 지략, 모두 포털 출입, 그래서 관문을 닫고 출입을 자제한다. 또한 열려, 단어 도, 양 도; 닫힌 사람, 폐쇄도, 모략도, 음도. 음과 양의 조화는 언제나 그 의미를 지닌다. 그러므로 장생, 안락, 부귀, 존귀, 명명, 취미, 재물, 득의양양, 희욕이 양으로' 시작' 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죽음, 우환, 빈천, 고욕, 피해, 망리, 실의에 빠지고, 유해하고, 형벌을 죽이고, 벌을 음으로써' 끝' 이라고 한다. 제언법양 같은 사람들은 모두 매일 "시작" 하고, 언선은 그 일을 시작한다. 제언법음과 같은 사람들은 모두 하루 종일 "끝" 하고, 언악은 결국 그 모략을 한다.

옹폐의 길은 음양시험으로, 따라서 양언자와 숭고하고 음언자는 비천함에 따라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래와 같이 작은 것을 구하고, 높은 것으로 큰 것을 구하다. 이로부터 말하자면, 모든 것이 다 나가고, 모든 것이 다 들어오고, 모든 것이 다 할 수 있다. 사람은 말할 수 있고, 집은 말할 수 있고, 나라는 말할 수 있고, 천하는 말할 수 있다. 작은 것은 내면이 없고, 큰 것은 밖이 없다. 이익 손실, 이동, 배 반, 음과 양 로얄 그 일을 시작합니다. 양 이동 라인, 음과 정지 및 숨기기; 양은 움직이고, 그늘은 따라 들어온다. 양은 여전히 시종일관 음극반양이다. 양 이동 에, 또한 독일 상 학생; 음정자, 형태로도 보완한다. 양으로 음음을 구하고, 봉오리로 덕을 구하다. 음과 매듭 양 으로, 힘 도 적용; 음양이 서로 구하면, 응석받이로 만들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 천지의 음양의 길은 인간의 법도 만사에 있어서 먼저' 둥근 방의 포털'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금의 역사를 보면 성인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바로 많은 사람들의 선도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음양 두 가지 현상의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사물을 판단하고 사물이 생존하고 죽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사물의 발생 과정을 계산하고 예측하고, 사람들의 사상 변화의 관건에 통달하고, 사물의 변화의 징후를 밝혀 사물의 발전 변화의 관건을 파악하다. 그러므로 성인은 세상에서 항상 같은 역할을 한다.

사물의 변화는 무궁무진하지만, 모두 각자의 귀착지가 있다. 음속, 귀양, 연약하거나, 강건하거나, 개방하거나 폐쇄할 수 있습니다. 느슨하거나 긴장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성인은 항상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관건을 파악하고, 상대방의 지모를 측정하고, 상대방의 능력을 측정하고, 기교 방면의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야 한다.

현량함과 부조리, 지혜와 어리석음, 공통성과 비겁함은 모두 다르다. 이 모든 것은 열리거나 닫힐 수 있습니다. 승진할 수도 있고 해고할 수도 있다. 경시할 수도 있고 존경할 수도 있고, 무위로 이것들을 장악해야 한다.

그들의 유무와 허실을 고찰하고, 그들의 취미와 욕망에 대한 분석을 통해 그들의 지향과 의지를 드러낸다. 상대방이 하는 말을 적당히 폄하하고, 그들이 개방한 후에 다시 고찰하여 실정을 살피고, 상대방의 언행의 취지를 철저히 파악하고, 상대방이 먼저 폐쇄하고 개방하도록 하여 유리한 시기를 잡을 수 있도록 한다. 개방하거나,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폐쇄해서 숨기세요. 개방이 나타나게 하는 것은, 정취에 갇혀 있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폐쇄하여 숨기게 한 것은 성의가 다르기 때문이다. 실행 가능한 것과 실행 불가능한 것을 구별하기 위해서는, 그 계략을 연구하여 자신과 다른 것과 같은 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반드시 주견이 있어야 하며, 다르게 대해야 하며, 상대방의 사상 활동을 추적하는 데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개방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주도면밀한 고려이다. 폐쇄를 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기밀을 지키는 것이다. 이로써 주도면밀함과 비밀의 중요성을 볼 수 있으므로, 이러한 규칙들을 신중하게 따라야 한다. 상대방을 놓아주는 것은 그의 진심을 정찰하기 위해서이다. 상대방을 폐쇄시키는 것은 그의 성심을 확고히 하기 위해서이다. 이 모든 것은 상대의 실력과 계략을 모두 폭로하여 상대의 정도와 수량을 탐지하기 위해서이다. 성인은 상대방의 정도와 수량을 감지할 수 없다면, 성인은 이를 위해 스스로 폐쇄하거나, 폐쇄를 통해 스스로 구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니면 폐쇄를 통해 다른 사람을 강제로 떠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개방과 폐쇄는 세계 각종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법칙이다. 개방과 폐쇄는 모두 사물의 내부 대립의 각 방면을 변화시키기 위한 것으로, 일년 사계절의 시작과 끝을 통해 만물의 발전을 변화시킨다. 종횡무진, 출발, 귀복, 반항은 모두 개방이나 폐쇄를 통해 이뤄져야 한다.

개방과 폐쇄는 만물 운행 법칙의 구현이며 로비 활동의 한 형태이다. 사람들은 먼저 이 화목한 변화, 사물의 길흉, 사람들의 운명을 신중히 고찰해야 한다. 입은 마음의 정면과 창이고, 마음은 정신의 주재자이다. 의지, 정욕, 사상, 지모는 모두 이 문과 창문으로 출입해야 한다. 그래서 개방과 폐쇄로 이 관문을 지키며 출입을 통제한다. 소위 "그것" 은 개방, 발언, 공개입니다. 소위 "폐쇄" 는 폐쇄, 침묵, 숨기기입니다. 음양 쌍방이 서로 조화되고, 개방과 폐쇄가 있어야 절도가 있어야 시작과 끝이 좋다. 그래서 장생, 안락, 부귀, 존귀, 명성, 취미, 재물, 득의양양, 정욕 등은' 양' 에 속하는 것을' 시작' 이라고 한다. 죽음, 우환, 빈천, 굴욕, 파괴, 손상, 실의에 빠지고, 재해, 형벌, 처벌 등' 음' 에 속하는 것을' 종결' 이라고 한다. "양도" 를 따르는 사람들은 모두 "신생파" 라고 부를 수 있으며, 그들은 "선" 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로비를 시작합니다. 음부를 따르는 모든 파벌은' 몰락파' 라고 불릴 수 있으며, 그들은' 악' 에 대해 이야기하여 시전 계략을 종식시킨다.

개방과 폐쇄에 관한 법칙은 모두 양 방면에서 시험해야 한다. 따라서 양 방면에서 로비하는 사람에게는 숭고한 대우를 하고, 음면에서 로비하는 사람에게는 비천한 대우를 한다. 비천한 것으로 작은 것을 찾고, 숭고한 것으로 넓은 것을 찾다. 이로부터 나갈 수 없는 것도 없고, 들어올 수 없는 것도 없고, 할 수 없는 것도 없다. 이 이치로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가정을 설득할 수 있고, 나라를 설득할 수 있고, 천하를 설득할 수 있다. 작은 일을 할 때 "내부" 경계가 없습니다. 큰일을 할 때 "외부" 경계가 없다. 모든 손해와 보익, 떠나는 것과 접근하는 것, 배신과 충성 등은 모두 음과 양의 변화를 이용하여 실시된다. 양 측면, 운동 전진; 음측, 정지, 숨기기. 양 측면, 활동은 보여줍니다; 음침한 방면, 동행이 잠입하다. 양 측면, 리본과 시작을 돌고; 음침한 방면은 극점에 이르면 오히려 양으로 분류된다. 무릇 양기로 행동하는 사람은 도덕이 그것과 상생한다. 무릇 음기에 의하여 정지된 사람은 개척열이 그것과 함께 이루어진다. 양기로 음기를 추구하려면 도덕에 의지하여 포용해야 한다. 양기로 양기를 맺으려면 외래로 구속해야 한다. 음양의 기상 추구는 근거와 개폐의 원칙이다. 이는 천지 음양의 이치이자 설득의 방법이며, 각종 사물의 선차이며, 천지의 관문이다.

1, 접기: b _ I h é, 개폐를 의미합니다. 태닝은 바로 움직이는 것이고, 개폐는 폐쇄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귀곡" 은 일개합이 사물의 발전과 변화의 보편적인 법칙이며, 사물을 파악하는 열쇠라고 생각한다. 종횡가는 개폐의 도를 권변의 근거로 삼아 로비술에 운용한다. 이 글은 주로 로비술의 원리를 다루고 있다.

2, 광동 ruji 고대 (유 유 유 유 j 유 g \): 광동: 보조 단어, 그리고 "말" 통과; 만약: 순; 지: 시험. 일정한 법칙에 따라 역사를 고찰하다.

3,? 포털: 저는 여기서 기관으로 이해합니다.

4, 나는 zh ì n:

(1) 틈새. 배의 틈새는 짐이라고 한다. --다이 젠 "시험 기록지도 편지 노트"; 그 짐에 따라, 그 직립을 원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주례 고시기'

(2) 징후; 전조. 몸은 무궁무진하지만, 수영은 짐이 없다. -"장자 응제왕"; 변화의 연 (여기서 임계점으로 이해됨)-이 글.

5. 종횡무진은 사실 심리학, 심리전이다.

6, 세심한 비싼 마이크로, 그리고 도로 추적. 나의 이해: 주와 밀비의 중요성은 그 작은 일을 잘 하는 것이다. 이것은 도와 일치한다.

7. "성인은 이에 대해 걱정한다", "성인은 이에 대해 스스로 고려한다", "성인은 스스로 고려한다", "스스로 생각하는 것과, 차이점은 무엇일까?" 이곳의 자아는 자신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자업자득의 뜻은 자기가 사물을 위해 고민하는 것이라면, 그에 상응하는 앞의 한 마디는 분명히 다른 사람이 사물을 위해 고려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실,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스스로 생각하는 주어는 모두 성인이며, 다른 사람은 없다. 이곳의 자아는' 예로부터',' 이후' 의 자아와 비슷해야 하며, 사물이 시간상의 시작점을 나타내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여기서 성구는 사물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면 성인은 새로운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형세의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새로운 전반적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8, "밖으로", "만족" (입력), 성인은 서로의 마음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가져 가라", "가라", "갈 수 있다", "시간이 미성숙해서 가져갈 수 없다면, 상대방이 자신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최대한 피할 수 있을 뿐, 멀리 피해야 한다", "갈 것", "갈 것", "갈 것" 이 가는 동작이다.

9, 수직 및 수평, 반전, 반복, 불순종 이 수행한다. 세 개의 반자가 나타났다. 이곳의 반대는 반대나 긍정의 그런 뜻이 아니다. 반복에서 반복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