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추가에 관해 몇 가지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1. 얼음 시스템의 첫 번째 레벨 특성은 서리를 물리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은 항상 많은 보스 전투에서 등장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던전에서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그룹의 범인을 파괴합니다(예: 일리단의 P2, P2의 더블 파이어 나이프). 파이어 나이프가 얼고 아이라이너가 나타나면 신에게 기도하거나 화려하게 그룹을 파괴합니다. 2. 눈보라 강화의 세 가지 재능에 대해서는 감속 스킬이 거의 없기 때문에 추가할지 말지 제안합니다. 던전의 첫 번째 8마리의 몬스터는 사냥꾼의 서리 함정을 가지고 있으며, 방어 라이딩은 물론 일리단의 P3가 블리자드를 사용하도록 추가할 경우 1레벨 특성에서 빙원을 돌릴 수 있습니다. 약간 3점.수속성 강화의 재능은 효과가 미미하다고 볼 수 있다. 4.냉동 PVP스킬 5.가장 중요한 비전 재능은 마법흡수와 집중마법 2가지이다. 마법 흡수: 포인트가 가득 차면 레벨 70에서 최대 70포인트의 저항이 생깁니다. 집중 마법: 말할 필요도 없이 전체 과정에서 치명타 보너스가 6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몇 가지 팁도 있습니다. 얼음 주문의 특성을 발동시킵니다. 얼음 손가락의 특수 효과가 발동되면 얼음 화살을 쏘고 그에 따라 화염 충전이 발동됩니다. 기본적으로 정신 냉각 특성이 발동할 확률이 높습니다. 아이스 핑거 스킬이 모두 발동된 경우, 발동 확률이 높은 파이어볼 + 아이스 스피어 조합 스킬을 선택해 볼 수 있으며, 이는 이론적으로 사용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이 주기는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이 두 가지 재능을 촉발하지만, 물론 실제로는 그럴 가능성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