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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순신의 인물 영향

중국 문화와 일본 문화의 이중 배경을 가진 작가로서 그의 창작 이념은 중일 문화를 뛰어넘는 높이에 서서 중국 문화를 사랑하고 중일 문화 교류의 다리가 되려는 마음으로 창작하는 것이다. 진순신은 중국 문화를 발양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하고 있다. 그는 중국 문화의 심오하고 강력한 포용력, 영향력을 강조하며 이 문화를 일본인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그는 자신을' 일본어로 소설을 쓰는 중국 작가' 로 포지셔닝했다. 그의 자기포지셔닝은 그 문학 작품 속 모든 일본 문학과 중국 문학의 이중 내포를 보여준다.

중국 역사문화가 일본에서 전파되는 광범위함과 영향의 깊이는 자명하다. 특히 문학작품을 전달체로 대중에게 전파하는 방법이 널리 받아들여지고 인정돼 진순신이 중요한 공헌을 했고, 그 작품은 사실상 중일 문화교류의 유대 역할을 했다.

진순신은 일본의 유명한 중국계 작가로 일본에서 널리 알려진 거장급 인물이다. 그의 작품은 일본에서 유행했고, 수많은 상을 받았다. 일본 문학사에서 진순신과 같은 문학적 업적을 이룰 수 있는 외국인 작가는 아직 없다. 그는 일본의' 중국 역사 소설' 의 선례를 세웠다. 그의 중국 제재역사소설은 박학다식함과 풍부한 상상력과 엄밀한 추리와 독특한 구조를 결합해 폭넓은 찬사를 받아 일본이 중국사를 읽는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진순신이 수많은 역사 소설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소설 18 사략' 이다. 이 작품은 우선 주간지' 데일리' 에 연재돼 1977 년 출간됐고, 전체 6 권 판매량은 단시간에 100 만 권을 넘어섰다. 그 후, 12 권으로 개편되었고, 1992 년까지 새로운 판본이 출판될 때까지 반복해서 재판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소설 18 사략' 이 끊임없이 발매될 수 있는 것은 일본 문단에서도 보기 드문 일이다.

진순신은 추리소설로 유명해졌다. 그는 에도 천 난보상, 직목상, 일본 추리작가협회상 등 3 대상을 연거푸 수상했지만, 사실 추리소설은 1930 년대 민족 자본주의의 흥망을 배경으로 한' 고초근' 과 같은 역사를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 데뷔 직후 강연사 편집자의 건의를 받아들여 중국 역사소설을 쓰는 것으로 전향했다. 1967 년 출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