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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가니스탄의 소녀

가족을 부양하는 사람' 은 절망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강인한 작품입니다.

주인공 파바나는 아프가니스탄 소녀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작가이고, 아버지는 선생님이다. 집에는 형과 누나가 있고, 또 어린 남동생이 있다.

부모님은 모두 고지지인데, 그녀의 가족은 서향문일 것이다. 원래는 매우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오랫동안 전란을 겪어 왔고, 모든 사람이 위험에 처해 있으며, 목숨은 풀겨자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보통 사람들이 행복이라고 부르는 것은 하늘가의 달처럼 멀리 떨어져 있다.

태평견은 난세인보다 낫다.

파바나 가족은 탈레반의 폭정 아래 오랫동안 살았고, 아버지는 실직을 당하셨고, 파바나의 동행으로 거리로 가서 대서 편지를 읽고, 어느 날 횡화를 일으켰고, 아버지는 공연히 체포되어 감옥으로 보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안의 유일한 성인 남성이 사라지고 온 가족이 궁지에 빠졌다.

규정에 따르면, 여자아이는 학교에 갈 수 없고, 마음대로 외출할 수 없고, 반드시 집안의 남성이 동행해야 하며, 위반자는 구타를 당할 것이다.

생계를 위해, 더 많은 아버지를 찾아, pavana, 남자로 서, 틈새에서, 잠시 숨을 쉴 수 있는 장소를 찾아 머리를 잘라.

영화가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파바나가 아버지를 찾는 끈기도, 위험에 직면해서 움츠러들지 않는 용기도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대신, 생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야기' 를 한자리에 앉힐 수 있다.

우리가 가진 것이 없어도 이야기는 항상 마음 속에 기억할 수 있다.

영화를 관통하는 파바나가 아버지를 찾는 메인 라인 외에도 파바나가 말하는 어두운 선이 하나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이야기의 주인공은 코끼리 왕의 손에서 씨앗을 되찾기 위해 위험한 모험에 나선 어린 소년이다.

이 이야기는 내레이터와 청자에게 큰 용기와 위안을 주었다.

"이야기 해, 파바나! 클릭합니다 졸릴 때마다 그녀의 가족은 늘 이렇게 말한다.

"내가 너에게 이야기를 해줄게." 파바나는 가족이나 친구가 희망이 필요할 때마다 항상 이렇게 말한다.

결국, 파바나가 가장 큰 위험에 처했을 때, 가장 큰 용기가 필요할 때, 그녀는 이야기를 통해 자신에게 에너지를 공급했다.

헤겔의 말에 따르면, 한 민족은 별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어야 희망이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나는 아프가니스탄 민족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 민족의 특징을 잘 알지 못하며, 그들이 희망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이 영화는 나에게 희망을 주었다.

이야기' 는 파바나 가족 상공을 비추는 별이다. 그들은 현실의 비통 속에 가라앉지 않고, 늘 이 별하늘을 바라보며, 그로부터 생활의 힘을 얻는다.

독일 철학자 월터 벤야민은' 이야기꾼' 에서

라고 말했다.

"민간 이야기와 동화는 인류의 첫 멘토였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여전히 아이들의 첫 선생님이다. 어쨌든 민간 이야기와 동화는 항상 우리에게 좋은 충고를 해준다. 어떤 상황에서도 민간 이야기와 동화의 충고는 매우 도움이 된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파바나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말했다: 만물은 바람을 타고 가고, 이야기는 마음속에 남아 있다. 우리 민족은 처음부터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그는 아프가니스탄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는 한 사람의 역사이고, 사람은 이야기에서 경험하고, 이야기에서 끝난다. 이야기는 또한 한 민족의 역사이자 한 민족의 집단 기억이다.

사람은 이야기를 통해 계몽을 얻는다.

사람은 이야기로 근원을 찾을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은 전쟁 환경에서 특히 귀중해 보인다.

이야기는 파바나 가족에게 희망을 주고,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영화의 마지막에, 우리는 파바나가 계속 이야기하고 있는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주인공은 술레만이다.

그는 코끼리 왕을 위로하고 씨앗을 되찾는 데 성공했다. 강력한 정신력, 인간성의 빛이 결국 모든 무지와 악을 이길 것이라는 뜻이다.

결국 술레만은 고향으로 돌아가 종족과 재회했고, 현실 속의 파바나도 구사일생으로 아버지를 구해냈고, 가족은 마침내 다시 만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야기와 현실의 대비는 현실의 잔혹함을 표현하고 영화의 더 깊은 주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아무리 잔인한 폭력, 아무리 가난한 생활환경도 한 사람의 내면세계의 풍요를 박탈할 수 없다.

이야기는 그치지 않고, 생명은 그치지 않는다.

영화는 끝났지만 생활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아프가니스탄뿐만 아니라 이라크, 예멘, 시리아에도 여전히 수많은 파바나가 존재한다.

전란과 같은 극단적인 환경을 제외하고는 세상의 모든 각도에서 용감하게 생활에 직면하고, 어려움 속에서 완강히 나아가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파바나의 용감하고, 착하고, 밝은 것은 모든 사람을 고무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