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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 유젠의 중국 존엄성

2002 년 진유견은 베이징 올림픽을 위한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한 세미나에서 그의 연설 제목은 품위와 존엄성이었다. 그는 베이징 올림픽이 국제운동 경기일 뿐만 아니라 올림픽 활동을 통해 중국 문화와 품위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 이런 전시를 통해 중국인의 존엄성을 국제무대에서 되찾았다.

내가 국제적으로 하는 일, 학교 강연, 세미나 참석, 디자인 소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 디자인과 상관없는 것도 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중국인이 해야 할 일이다. 중국인의 존엄성을 되찾는 것이다.

진유견은 어린 시절 부모님의 가장 소박한 가정교육을 회상했다. 아버지는 광둥인으로, 그해 과일 노점상이었고, 어머니는 마카오인이어서 아무런 교육도 받지 못했다. 그들은 진유견의 모든 것이 가장 간단한 사람의 도리라고 말했고, 사람은 노력해야 하고, 근면해야 하며, 착하고, 효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예술세포의 훈도는 오히려 아버지로부터 출구를 찾았는데, 원래 지금의 유행어로 말하자면 아버지는 DIY 고수이시다. 그는 항상 과일을 담은 나무상자를 재결합하여 가구나 기타 유용한 것을 만든다. 2002 년, 진유견은 일본에서 그의 개인전을 열었고, 이름도 동서운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물건을 보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중국 문화 사상은 매우 깊군요. 진유견은 진지하게 말했다: 나는 너를 속였다. 기본적으로 나의 물건은 모두 표면적이다. 그런데 왜 내가 이렇게 잘하는지, 내 문화가 어떤 형식으로 표현되는지 알기 때문에 중국인과 외국인이 모두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그러나 내가 중국 문화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나에게 한 마디 더 물어보기만 하면, 나는 반드시 너에게 더 깊은 답을 줄 수 없을 것이다. 이 말에서 우리는 그의 겸손한 면이나 성실한 면을 볼 수 있고, 국제무대에서 그는 디자이너일 뿐만 아니라 중국 문화의 전승자이며, 중국인의 존엄성을 되찾는 일을 하고 있다.

말을 할 때, 우리는 상해 김모군 왕위 54 층 카페에 앉아, 오랫동안 잘 아는 종업원에게 차 한 잔을 요구했는데, 태도가 자연스럽고 상냥했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가 회의를 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없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회의 태도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좀 강경하다. 그의 설명은: 내가 먼저 이 일을 말한 후에 네가 다시 나에게 너의 의견을 알려주겠다. 모든 일은 Point 를 찾아야만 할 수 있고, 일을 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한 가지 초점이 있어야 한다. 모든 단계가 이 방향으로 갈 때 목표는 빨리 도착할 수 있다. 취재 과정에서 진유견도 모든 인터뷰가 한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경험으로 수다를 떨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첸 유지안 (Chen Youjian) 은 실제로 많은 인터뷰를하지 않았으며, 색상과 라인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처럼 언어로 자신을 잘 표현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창작이 모두 생활의 느낌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도 다른 사람을 통해 자신을 이해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종종 내가 제대로 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평가에서' 거울을 봐' 야 한다. 그러나 나는 허풍을 떨지도 않고, 숨기지도 않고, 단지 적나라하게 나 자신이 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