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하늘 높이 날 수도 있고, 갑자기 사라지거나 공중에서 꽃다발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며 많은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중을 날 수도 있고, 서로 다른 두 곳에 동시에 나타났다가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바꾸고, 변형하고, 동물로 변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미래를 예측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시공간을 여행할 수도 있다...
마법의 힘을 지닌 마술사의 이야기를 듣는 사람들은 질리지 않는다. 세상의 모든 마법을 다룰 수는 없지만 여기에는 몇 가지 기본 범주를 나열했습니다.
원산지 : 전설의 마술사
가장 전설적인 마술사는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다.
전설의 마술사들도 저주와 독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는 경우가 많아 마법봉을 휘두르거나 주문을 외우기만 하면 됩니다.
전설적인 마술사의 이야기는 마법 의식이 일상 문화 생활의 일부였던 고대 이집트로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쿠푸왕(기원전 2600년) 시대에는 전설적인 마술사 그가멤논에 관한 이야기가 큰 인기를 끌었다. 한번은 한 여인이 실수로 머리에 차고 있던 보석을 궁전 안의 호수에 떨어뜨린 적이 있는데, 카르가멤논은 몇 가지 주문을 외운 뒤 호수를 반으로 쪼개어 잃어버린 보석을 되찾았습니다.
고대 그리스 문학에서 전설적인 마술사는 대개 여성이다. 마녀 세스와 그녀의 조카는 둘 다 사람을 짐승으로 만들고, 사람을 젊게 만들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로마 시인 버질은 마술사 모리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모리스는 농작물을 한 밭에서 다른 밭으로 옮기고, 늑대로 변신하고, 사람들을 다시 살릴 수 있습니다.
한 신화에서는 마술사 아틀란테가 아스톨프라는 기사(즉, 히포그리프의 기수)에게 주문을 걸었다고 하는데, 그 결과 그 기사는 사람마다 눈에 다르게 보이는데, 때로는 짐승, 때로는 거인이나 새. 그 후 또 다른 여성 마술사 멜리사는 마법에 걸린 또 다른 마술사를 구하기 위해 아틀란테로 변신했다. 오늘날의 독자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전설적인 마술사를 갖고 있는데, 그들은 고대 마술사 못지않게 인상적이다.
중세에는 신화 속 영웅적인 왕, 아름다운 소녀, 귀족 못지않게 가장 유명한 마술사들도 유명했다. 그중에서도 아서왕의 고문 멀린이 가장 유명하다. 그의 기적적인 능력은 낮을 밤으로 바꾸고, 순식간에 군대를 배치하고, 미래를 예측하고, 다양한 인간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1516년에 쓰여진 이탈리아 전설 "올란도의 전설"은 서로를 물리치기 위해 서로 싸우는 마술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고대 부족 마술사: 무당
무당 - 역사상 가장 오래된 부족 마술사로서 의학 전문가 또는 무당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무당은 의사, 성직자, 초자연적 현상의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30,000여년 전에 이것을 직업으로 실천하기 시작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많은 부족 사회에서 샤먼의 지위는 부족의 우두머리 다음으로 높습니다. 그들의 책임에는 질병 치료, 미래 점술, 초자연적 세계와의 의사소통, 사냥, 낚시, 재배 중 적절한 식량 공급 보장 등이 포함됩니다.
실종자 수색, 도둑의 행방 파악, 적의 파괴로부터 마을을 지키는 역할도 맡는다. 무당은 부적을 만들고, 마법의 의식을 수행하고, 저주를 수행하고, 허브, 식물, 광물에 대해 배웁니다. 그들은 또한 대대로 부족의 신화와 전통을 보호하는 일도 담당합니다. 일부 문화권에서는 샤먼의 지위가 세습되는 반면, 다른 문화권에서는 현재 경작자가 후계자를 임명합니다. 무당은 때로 평범한 사람들처럼 보이지만 꿈이나 다른 특별한 경험으로 인해 갑자기 깨달음을 얻습니다.
르네상스 이탈리아에서 학자들은 마법이 신을 소환하고 미지의 자연 세계를 통제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다시 한번 믿었습니다.
부지런한 연구와 상상력의 단련을 통해 사람은 마법의 단어, 주문 등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 자연의 신비한 힘을 모두 제어하고 달성하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생각은 독일의 위대한 학자 코르넬리우스 아그리파가 태어난 북부 이탈리아의 독일로 퍼졌습니다. 지금은 Ron's Chocolate Frogs에 출연한 아그리파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당시 그는 "초자연의 철학"이라는 책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 작품은 1533년에 출판되었습니다.
자연 속의 모든 사람, 식물, 동물, 암석, 광물에는 일종의 마법의 힘이 담겨 있으며, 이러한 것들은 인간이 발견하고 마스터하고 활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그리파에 따르면, 학자이자 마술사의 임무는 점술, 천문학, 점성술, 악마와 천사 연구 등 다양한 마법 기술을 적용하여 자연에 있는 모든 사물 사이의 신비한 관계를 탐구하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치료하는 것이었다. 질병. 이 과정에서 아그립바는 사람이 자신과 우주의 모든 것과의 관계를 더 잘 발견할 수 있으며, 상상력과 의지의 확장을 통해 마법의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독자들을 실망스럽게도 아그리파는 마술사가 어떻게 마법의 힘을 얻었는지 설명하지 않았지만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마술을 배우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학교의 많은 학생들을 포함하여 아그리파의 추종자들은 기숙사에서 비밀리에 악마를 소환했습니다. 의사들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자연의 신비한 힘을 이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과학 연구에 전념하는 사람들은 마법을 사용하여 자연의 신비를 밝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 중 가장 유명한 사람은 마법의 대가로 여겨지는 영국의 수학자, 천문학자, 점성가인 존 디(John Dee)였습니다.
1553년에는 심지어 마법을 이용해 메리 여왕을 죽이려고 하다가 감옥에 갇히기도 했습니다. 존은 천사나 유령으로부터 세상의 다양한 신비를 배울 수 있다고 믿었고, 그가 이러한 영혼들과 소통하는 방법은 수정구슬과 마법의 거울을 응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그 자신은 초자연적인 세계에서 많은 영감을 얻지 못했지만, 그의 동료 중 많은 사람들은 천사의 얼굴을 보았거나 그들의 목소리를 들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몇 년을 노력해도 이 귀신들을 설득할 수 없었고 자연의 신비와 하나님의 비밀을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이 1608년에 죽었을 때, 마법에 대한 영국 지식인층의 열정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17세기 내내 옥스퍼드 대학교에서는 주술, 마술, 저주, 사랑의 독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공개 토론을 자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의 젊은 학자 지망생들이 마술사가 되기를 바랐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던 타임즈: 마법사
그들의 집에는 마법의 거울, 수정구슬, 점술과 관련된 다양한 물건 등 이상한 물건들이 가득 차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들을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는 존경과 두려움, 회피의 태도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필요할 때 그들은 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유럽의 일부 대도시에도 그러한 마법사가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시골 의사가 하는 일보다 조금 더 복잡하고 비용도 더 높습니다.
당시 가장 유명한 마법사 중 한 명은 사이먼 포먼(Simon Forman, 1552~1611)이었다. 그는 당시 동료들과 달리 자신이 행한 다양한 활동을 자세하게 기록했는데, 그 이유는 그러한 활동이 불법이었기 때문이다. 시간이 너무 늦어서 아무도 감히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마술사에게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사업가들은 점성술을 통해 자신의 재산을 확인하기를 희망하고, 선원의 아내는 남편이 안전한지 예측하기를 희망합니다. 저주를 받았다고 의심하는 사람들은 저주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며 사랑의 독, 부적, 한약을 사러 옵니다.
포먼은 점성술 전문가로 수정구를 들여다볼 수도 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을 자격을 갖춘 의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체계적인 의학적 훈련을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질병을 치료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과학과 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사람들은 마술에 초자연적인 힘이 있다는 것을 더 이상 믿지 않게 되었습니다. 1780년 이후 이 예술 스타일이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마술을 행하는 사람들을 "마술사"라고 불렀고, 마술사들도 공연에 대한 티켓을 받기 시작했습니다(원래는 마술 쇼가 끝난 후나 다른 사람의 팁을 통해서만 티켓을 판매했습니다). 생활을 위한 약초 조리법). 마술사는 왕실을 위해 정기적으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17세기 중반에 이르러 마술 공연이 마침내 연극 무대에 등장하게 되었다.
길바니 기스피 피네티는 최초의 위대한 무대 마술사로 꼽힌다. 1780년에서 1790년 사이에 그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연극 무대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사람을 생명체로 변화시키고, 청중의 마음을 읽고, 카드에 다트를 던져 벽에 못 박는 등의 마술을 선보였습니다.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 마술쇼는 보통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숨막히는 다양한 묘기를 선보였습니다. 마술 공연자들은 또한 전 세계에서 견습생을 모집하고 소품과 의상을 구매합니다. 해리 후디니(Harry Houdini)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탈출 마스터입니다. 그는 한때 수갑과 족쇄를 차고 탈출하는 방법을 공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당시 매우 유명한 공연 예술 마스터였습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쇼핑을 하다가 거리 공연자들의 공연을 멈춰서 지켜보는 사람들이 있고, 극장에서 마술을 보기 위해 티켓을 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왜? 모두가 그것이 "단순한 속임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술 쇼를 깨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까? 사실 우리는 그 반대라고 생각하는데, 마술쇼가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우리를 계속 오게 만드는 것 같아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고, 마법의 세계를 눈앞에 펼치고,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것이 바로 이러한 마술입니다. 동시에, 마술 쇼는 마술사들이 늘 알고 있던 사실, 즉 때로는 불가능해 보이는 일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다는 사실도 알려줍니다.
현대: 문학 작품
현대 사회에서 마술사는 문학적 소재로 활용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많은 마술 작품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자 하면 '해리포터' 시리즈의 마술사들을 빼놓을 수 없다. 모든 위대한 마술사와 마찬가지로, 이 현대 마술사들도 변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마법사들은 학교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