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언데드 동굴 영주
영웅 속성
영웅 기본 데이터: 지출 425/100/5 공격 유형 영웅 방어 유형 영웅
무기 유형 일반 공격 주파수 1.9 공격 범위 근접
주요 능력 힘 생명회복은 항상 마법 회복이다 .01
파워 성장/레벨 3.2 민첩한 성장/레벨 1.2 지능 성장/레벨 1.6
낮 시야 180 흑천시야 80 이동 속도 중간 (270)
생산시간 55 운송부피 1 바로 가기 C
모든 수준의 데이터 수준 공격력 [평균] 갑옷 파워 민첩한 지능 생명 마법
1 28-34 [31] 2 26 14 14 675 210
2 31-37 [34] 3 29 15 15 750 225
3 34-40 [37] 3 32 16 17 825 255
4 37-43 [40] 3 35 17 18 900 270
5 40-46 [43] 3 38 18 20 975 300
6 44-50 [47] 4 42 20 22 1075 330
7 47-53 [50] 4 45 21 23 1150 345
8 50-56 [53] 5 48 22 25 1225 375
9 53-59 [56] 5 51 23 26 1300 390
10 56-62 [59] 5 54 24 28 1375 420
영웅 기술
전사형 영웅은 곤충의 공격을 통제하고 적을 분쇄하는 데 능하다. 자신의 신앙을 배반한 후, 땅굴의 영주는 천천천굴영주
를 사용했다.수많은 동포의 선혈이 영원한 생명으로 바뀌었고, 경건하게 나이오조에게 충성을 다했다. 지상 단위를 공격할 수 있다. 천자 [Impale]: 발톱이 땅에 부딪쳐 적을 하늘로 날려버리고, 땅굴 영주의 날카로운 앞다리에 못을 박아 많은 피해를 입히고 목표물을 몇 초 동안 어지럽게 한다 (단축키 E). 등급 지속 (영웅) 간격 소모마거리 범위 작용 목표 효과 영웅급
1 2(1) 초 9 초 100 70 25 공기, 지상, 중립, 유기로 50 점 부상, 2 (영웅 1 초) 의 현기증. 1
2 3(2) 초 9 초 100 70 25 공기, 지상, 중립, 유기로 80 점 부상, 3 (영웅 2 초) 의 현기증. 3
3 4(3) 초 9 초 100 70 25 공중, 지상, 중립, 유기로 110 시 부상, 4 (영웅 3 초) 의 현기증. 5
방패 [Spiked Carapace]: 방어력을 높이고 근전한 적에게 피해를 돌려줍니다.
등급 연속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대상 효과 영웅급
1----스스로 15 의 상해를 돌려주고, 장갑 +3 1
2----자신 반환 25 부상, 장갑 +5 3
3----자신 반환 35 부상, 장갑 +7 5
부식 딱정벌레: [Carrion Beetles]: 땅굴의 영주가 땅의 어떤 시체로부터 딱정벌레 굴의 영주를 부를 수 있도록 합니다
。 그러나 한 번에 최대 5 개 (단축키 c) 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등급 연속 간격 소모마 샷 거리 범위 대상 효과 영웅급
1-6 초 30 90 한 단위의 시체 140 시 생명, 8-9 의 상해 1
2-6 초 30 90 한 단위의 시체 275 시 생명, 15-18 의 상해 3
3-6 초 30 90 한 단위의 시체 410 시 생명, 22-27 의 상해 5
메뚜기떼 [Locust Swarm]: 땅굴의 영주 주변에서 큰 메뚜기 한 마리를 불러 공격 지역 내 적에게 피해를 준다. 시체가 부패하면 지혈 영주의 생명값 (단축키 L) 으로 변한다. 등급 연속 간격 소모마 거리 범위 대상 효과 영웅급
-30 초 180 초 150-80 하늘, 땅, 건물, 적, 중립적으로 큰 메뚜기 6
부식 딱정벌레 기본 데이터: 등급 1\2\3 공격 유형 일반 방어 유형 중갑 (2)
단위 유형 소환 공격 주파수 1.5 공격 범위 근접
무기 유형 일반
지상 공격 상해 평균 8.5\16.5\24.5 공중 공격 상해-
생명 140\275\400 생명 회복 주간 마법-
마법 회복-주간 시야 120 흑천시야 80
이동 속도 중간 (270) 생산 시간-바로 가기 키 C
도타: 지하 암살자
다음은 DOTA 6.67c 버전 매개변수를 참조합니다.
) 초기 생명: 492 지혈 암살자 도타 아바타
초기 마법: 234 초기 범위: 128 초기 공격 간격: 1.7 초기 이동 속도: 300 초기 방어 : 3.7 물항 18.2 마항방지 0 피신 0 기본속성: 날렵/아길ity 초기 공격력: 49-53 초기력값 : 18 초기 민첩한 값: 19 초기 지능 값: 18 강도 증가 계수: 2.00 민첩한 성장 계수 (agility growth)
이 섹션의 기술 소개 편집
천자
천자 (Impale) [E]
거대한 발톱으로 지면을 강타하고, 직선으로 가시가 달린 수염을 쏘아 상처를 입히고 적의 지상 단위를 공중으로 던지면, 그들이 땅으로 떨어지면 한동안 현기증이 날 것이다. 시법거리 400, 최대 작용거리 700, 냉각 시간 11 초. 1 급-거대한 발톱으로 지면을 강타하고, 한 직선에 가시가 달린 수염을 쏘아 80 시 손상을 입히고, 적의 지상 단위를 공중으로 던져서 0.75 초 동안 어지럽게 한다. 95 점을 소비하는 마법. 레벨 2-거대한 발톱으로 지면을 강타하고, 한 직선에 가시가 달린 수염을 쏘아서 140 시 손상을 입히고, 적의 지상 단위를 공중으로 던져서 1.25 초 동안 현기증이 난다. 115 점을 소비하는 마법. 레벨 3-거대한 발톱으로 지면을 강타하고, 직선에 가시가 달린 수염을 쏘아서 200 점의 손상을 입히고, 적의 지상 단위를 공중으로 던져서 1.75 초 동안 현기증이 난다. 135 점을 소비하는 마법. 4 급-거대한 발톱으로 지면을 강타하고, 한 직선에 가시가 달린 수염을 쏘아 260 시 부상을 입히고, 적의 지상 단위를 공중으로 던져서 2.25 초 동안 현기증이 났다. 155 점을 소비하는 마법.
마나 연소 [r]
목표물에 반마법 화살을 투사하고, 목표물의 마법값을 불태우고, 상대의 법력을 불태운다. 숫자는 4× 상대의 지능으로 불타는 마법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힌다. 시법 거리 500, 냉각 시간 5 초. 레벨 1-목표물에 반마법 화살을 투사하여 불타는 마법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법력 연소
90 점을 소비하는 마법, 해제 거리 500, 냉각 시간 35 초. 레벨 2-목표물에 반마법 화살을 투사하여 불타는 마법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110 시를 소비하는 마법, 해제 거리 575, 냉각 시간 25 초. 레벨 3-목표물에 반마법 화살을 투사하여 불타는 마법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130 점을 소비하는 마법, 해제 거리 650, 냉각 시간 15 초. 4 급-목표물에 반마법 화살을 투사하고 불타는 마법과 같은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150 점을 소비하는 마법, 방출 거리 725, 냉각 시간 5 초.
가시 케이스 (Spiked Carapace) [D]
지혈 자객은 껍데기에 가시를 돋우고 수트를 늘리며 일부 상해를 그에게 근신 공격을 가한 부대에 피드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1 급-몸에 가시를 돋우고 2 점의 수트를 늘리고, 10 의 상해를 피드백하여 근신공격을 하는 단위입니다. 2 급-몸에 가시를 돋우고 4 시 가드를 늘리고, 20 의 상해를 피드백해 근신공격을 하는 단위입니다. 가시 셸
3 급-몸에 가시를 돋우고, 6 포인트 가드를 늘리고, 30 의 상해를 피드백해 근신공격을 하는 단위입니다. 4 급-몸에 가시를 돋우고, 8 포인트 가드를 늘리고, 40 의 상해를 피드백하여 근신공격을 하는 단위. 버전 6.67 에서 관찰된 벌레떼로 대체
관찰 곤충 떼 [w]
시체에서 딱정벌레를 부르다. 딱정벌레는 땅을 뚫어서 보이지 않게 될 수 있다. 땅을 뚫지 않으면 딱정벌레가 적에게 보이고 군습 기술을 가지고 있다. 땅을 뚫지 않을 때 충돌 볼륨 마법 무료
관찰자
냉각 시간: 14/11/8/5 이동 속도: 450 관찰충군
생명가치: 200 갑옷: 6 살인보상금 10-13 드릴 후 시야: 400/400 일반 시야: 1400/1400 군습: 자살로 주변 275 범위 내의 적을 침묵하면서 20 시 초당 상해 (겹치지 않음) 를 3 초 동안 지속할 수 있다
복수 (Vendetta) [V]
지혈자객은 짧은 시간 안에 은신할 수 있으며, 그가 은신 상태를 깨뜨린 첫 번째 공격은 믿을 수 없는 해를 입힐 것이다. 복수
스텔스 상태는 20 초 동안 지속되어 10 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냉각 시간은 90 초입니다. 상처는 마법 면역을 무시한다. 레벨 1-20 초 동안 지하 암살자를 스텔스 상태로 만듭니다. 그가 스텔스 상태를 깨뜨린 첫 번째 공격은 225 점의 피해를 입혔다. 160 포인트 마법을 소비하다. 레벨 2-지혈 암살자를 스텔스 상태로 35 초 동안 지속시킵니다. 그가 스텔스 상태를 깨뜨린 첫 번째 공격은 375 점의 피해를 입혔다. 210 포인트 마법을 소비하다. 레벨 3-50 초 동안 지하 암살자를 스텔스 상태로 만듭니다. 그가 스텔스 상태를 깨뜨린 첫 번째 공격은 525 점의 피해를 입혔다. 260 포인트 마법을 소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