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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에서 마법사의 PVP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Dragon Nest 모바일 게임은 출시 이후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Xiaogu는 Dragon Nest 모바일 게임과 관련된 전략을 소개합니다.

드래곤 네스트 모바일 게임에서 마술사의 PVP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드래곤 네스트 모바일 게임에서 마술사 PVP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강력한 마술사가 되려면?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게임에서 마술사의 PVP 스킬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과 마술사의 PVP 전투 스킬에 대해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스킬 휴대

증폭 스킬에 대해서는 별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공격 추가 및 CD 감소

일반적인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짧은 CD의 원리와 강력한 적용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소형 레이저. 산란된 레이저 빛. 블랙홀. 격퇴하다. 순간이동

전투 기술

마술사의 핵심이 블랙홀인 것처럼 모든 직업에는 핵심 플레이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사를 상대로

전쟁의 신의 핵심은 발로 땅을 쓸어 적을 잡는 것이고, 저거너트의 핵심은 검으로 면역을 속이는 것입니다. 하늘. 개인적으로 전사는 마술사가 가장 두려워하는 직업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컨트롤 측면에서 보면 그의 컨트롤은 데미지 면에서 더 안정적이고 속도 면에서도 나쁘지 않습니다. 같은. 심지어 거리도 멀다.

마찬가지로 전사와 싸울 때 핵심은 블랙홀의 CD를 줄이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출력에는 블랙홀의 긴 CD도 사용할 기회가 있습니다. CD 감소.

콤보 1, 기둥 주위를 달리다, 기둥에 달라붙지 말고 돌아서 다시 던진 다음 블랙홀 가져가기, 작은 레이저

콤보 2, 기다리기 처음에 기둥 가까이 다가가서 블랙홀을 열고 레이저 카드를 흩뿌려 이동하면, 일어나서 순간이동하고 다시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구멍.

콤보 3. 큰 역풍을 맞으면 몸을 돌볼 수 없습니다. 가만히 있고, 달리지 말고, 그냥 열어두세요. 그는 확실히 면역되고, 회피하고 위치를 바꿀 것입니다. 넉백을 한 다음 첫 번째 방법을 따르십시오. 이렇게 하면 그는 회피하지 않고 모든 피해를 입게 됩니다.

CD를 줄여서 조기에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블랙홀 결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찍 사용하고 일찍 끝내세요.

일반적으로 전사와 싸우는 데는 두 가지 단어가 있습니다. 비참합니다! 먼저 가면 이기기 어렵 기 때문에 항상 백핸드입니다.

신부와 신부를 상대로

신부님과 신부님은 그냥 더 이상 말하지 마세요. 그들이 생각하고 싶은 것은 넥타이를 그리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맞으면 블랙홀, 흩어진 레이저, 작은 레이저.

블랙홀, 산란된 레이저, 작은 레이저.

블랙홀, 산란된 레이저, 작은 레이저.

블랙홀, 산란된 레이저, 작은 레이저.

신부가 죽었습니다.

활과 화살에 맞서

이것은 Archer God과 Ranger에 관한 것입니다. 화살신이 좋지 않으면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화살신이 좋다면 일정 거리에 당신을 가두는 부채꼴 모양을 하고 있어서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그녀를 때리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을 때릴 수 있습니다.

이런 화살신을 만날 때 주의할 점은 CD를 줄이고 스킬을 바꾸는 데 매우 짧은 순간이동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녀의 스킬은 너무 불안정합니다. 그녀를 때리려고. 그런 다음 레이저를 사용하면 피하고 끝납니다.

일반 화살신의 경우 그다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으며 빠르게 순간이동하고 출력이 안정적입니다. 피해를 입히는 대가로 마법이 여전히 이득입니다.

레인저와 싸울 때 레인저는 가까이 다가가서 끌어당기고 공중에서 원을 그리며 돌다가 가까이 다가가면 돌아서서 블랙홀에 부딪힌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몇천의 피를 잃으면 그녀는 수만개의 피를 흘릴 것입니다. 아니면 가까이 다가가면 산란된 레이저 빛과 작은 레이저를 이용해 세게 때리거나, 가까이 다가가지 않으면 블랙홀 같은 것에 괴롭힘을 당할 수도 있다. 피할 수 없다면 포탈을 사용해 직접 거리를 두세요.

일반적으로 활과 화살은 쏘기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 실력

'디테일이 성공과 실패를 결정한다'는 말이 최고의 스코어를 가장 잘 표현하는 말은 디테일을 섬세하게 다루는 쪽에서 탄생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시야각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JJC에서는 2.5D를 사용하는 것이 더 직관적이지만, 조향이나 스킬의 전진 이동 등이 3D만큼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물론 3D를 아무 의미도 없는 것처럼 사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결국 여전히 주관적인 느낌에 달려있습니다.

두 번째는 스킬을 발전시켜 스킬을 바꾸는 것입니다.

특히 전사와 싸울 때 유용합니다. 전쟁의 신의 스킬은 앞으로 휘두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면역을 사용하여 숨길 수 있습니다.

소위 스킬 스왑이란 자신의 스킬을 이용해 상대방이 회피하도록 강요하거나, 자신에게 가장 위협적인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면역, 이해하지 못하면 세트를 통째로 먹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이용하세요. 상대가 면역이 아닐 때 큰 수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각 전문 기술의 일반적인 범위를 숙지하고 있으므로 더 많이 플레이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두뇌가 뜨거울 때 온갖 기술을 버리지 말고, 연결하자마자 면역이 될 정도로 겁을 먹지 마십시오. 아니면 CD를 줄임으로써 맹목적으로 순간이동하다가 진공 상태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작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블랙홀에 면역을 시도한 후 두 단계를 달리고 돌아서 포털을 사용하여 상대 바로 뒤에서 크게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