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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은 자신의 찻집에서 정확히 무엇에 관해 썼나요?

루쉰의 찻집? ! 제발, 그곳이 라오서의 찻집인가요? !

'찻집'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만주 왕조가 멸망하려던 시대에도 베이징의 유타이 찻집은 여전히 ​​'번영'하는 장면을 간직하고 있었다. 새장 속의 새와 점술, 골동품과 옥을 팔고, 메뚜기와 귀뚜라미와 놀아보세요. 젊고 영리한 가게 주인 왕리파(Wang Lifa)는 모든 사람을 돌보고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번영" 뒤에는 사회 전체의 숨막히는 쇠퇴가 놓여 있습니다. 외국 상품이 시장에 범람하고, 농촌 지역이 파산하고, 내시가 아내를 사고, 애국자들이 체포됩니다. 민국 초기, 계속되는 내전으로 인해 베이징의 큰 찻집은 모두 문을 닫았고, 상인 왕만이 사업을 개선하여 찻집 뒷마당을 대학 임대 아파트로 만들었습니다. 학생들. 본당에 축음기가 설치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찻집에는 여전히 사회 불안이 퍼져 있었다. 도망가는 사람들이 문을 막고, 군인들이 가게 주인의 돈을 강탈하고, 탐정단이 수시로 찾아와 돈을 갈취하는 등 사회적 불안이 확산됐다. 30년이 지난 지금, 노년이 된 가게 주인 왕은 여전히 ​​찻집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항복했지만 국민당과 미제국주의는 국민을 내전이라는 재앙 속으로 빠뜨렸다. 지프가 날뛰고, 애국자들이 잔혹하게 탄압을 받고, 왕씨가 평생을 바쳐 운영했던 찻집을 악당 스파이들이 차지하려 한다. 왕리파는 필사적이었다.

이때 우연히 50년 전 인연을 맺은 두 친구가 찾아왔다. 한 명은 청나라 조정에 체포된 신사 장시예였고, 다른 한 명은 사업을 하던 사업가였다. 그의 인생의 절반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세 노인은 주운 지폐를 흩뿌리며 비명을 지르며 처참하게 웃었다. 결국 왕리파만 남았다. 그는 허리띠를 메고 안방으로 들어가 지붕을 올려다보며 무사히 생을 마감할 곳을 찾았다.

중국에서는 찻집이 흔하지만 아주 특별한 곳이다. 찻집은 사회 전체의 다양한 형태를 거의 응축하고 있으며 사회의 변화와 동시에 인간 생활 드라마의 장면을 공연합니다.

'찻집'은 워낙 유명한 드라마다. 극작가 노서(Lao She, 1899-1966)의 원래 이름은 서청춘(Shu Qingchun)이었고, 예의상 서위(Sheyu)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Lao She는 그의 필명입니다. 만주족은 베이징 출신이다. 중국 현대의 유명한 작가. 라오서의 『찻집』은 1956년에 창작되었다. 그는 독특한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세 시기의 중국 사회의 변화를 5만 단어가 채 안 되는 단어로 『찻집』에 담아 드라마의 형식으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 3막 극에는 70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데, 그 중 50명은 이름이나 별명이 있다. 이들 캐릭터의 정체는 국회의원 출신도 있고, 헌병 출신이다. 본부의 본부장에는 청나라 노인, 지역 악세의 지도자, 이야기꾼, 점쟁이, 농민 여성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종류의 캐릭터가 완전한 "사회적"수준을 형성합니다.

'유타이' 찻집의 가구의 변화를 통해 원시적인 것에서 새로운 것, 단순한 것까지 각각의 찻집의 시대적 특성과 문화적 특성을 드러낸다. 특정 역사적 기간. 처음에는 차손님들이 새들과 놀고, 차를 먹고, 벌레들과 놀고 있었지만 조금은 옛날의 소리와 느낌을 갖고 있었지만 '탐정'의 등장과 '국정 얘기를 하지 말라'는 메모로 인해 ", 모든 움직임과 침묵은 우울감을 조성했습니다. 분위기. 2막에서는 '유타이'의 생존, 찻집 시설의 개편, 축소된 장면 등은 갈등이 커지는 사회 속에서 찻집이 분투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찻집의 '외국풍'과 '국정 얘기하지 말라'는 쪽지가 점점 커지는 것은 더 큰 위기를 의미한다. 3막에서는 '국정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더 크고 많아졌을 뿐만 아니라, 그 옆에 '차값을 먼저 내라'는 문구도 적혀 있었다. 이는 찻집이 생계를 유지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음을 보여주는데, '차값 먼저 내라'와 '국정 얘기하지 말라'는 것은 분명히 인과관계가 반영되어 있다.

라오 그녀는 사회 변화를 반영하면서 찻집을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는 매개체로 삼는다. 다양한 사람들, 다양한 계층, 다양한 사회 활동이 함께하는 것이 바로 '차를 먹는 것'이다. "차를 먹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면 찻집의 어떤 것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때문에 라오서는 극중 베이징 찻집 문화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예를 들어, 초기 찻집에서는 차를 마시는 것 외에도 "썩은 고기 국수"와 같은 간식을 먹을 수도 있고, 베이징의 찻집과 같이 차와 관련 없는 일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 "식사 장소"입니다. "차를 마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찻집의 일반 고객은 신용카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차를 마시는 사람들도 거기에 앉아 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텔러들이 여기서 돈벌고 살 수 있을텐데... < /p>

이러한 디테일이 '찻집'이라는 주제에 실제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테마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중국 찻집 문화의 하이라이트도 보여줍니다. 『찻집』의 예술적 가치는 찻집을 통해 역사적 시대의 사회적 변화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그 사회 변화가 찻집 경제와 찻집 문화에 미친 영향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