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OL'에서는 캐릭터 성장에 제한이 없으며 전적으로 플레이어 자신의 몫이다. 처음으로 게임 세계에 들어갈 때 직업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방향은 10가지입니다. 모든 선택은 더 이상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약간 어지럽게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많은 우회를하게 만드는 오해도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드래곤 게임을 단순화해 보겠습니다.
일반 게임은 두 가지 규칙에서 분리될 수 없습니다.
1. 원거리 공격 직업의 특징: 저혈액, 고전력, 저방어, 약한 근접 능력(마법사)
2. 근접 직업의 특징: 높은 HP, 높은 방어력, 낮은 공격력, 낮은 적중(전사)
드래곤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제 알았어, 내 경력에 대해 잘 모르겠어.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내과 외 공부 모두 10가지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기에는 오해가 있다.
전공 선택과 부전공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두 가지 무기를 선택합니다. 하나는 근접 공격용이고 다른 하나는 장거리 공격용입니다. 원거리와 근거리에서 둘 다 죽이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선택하면 원거리, 근거리 모두 공격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연습하면 공격을 추구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피와 방어력이 높은 것이 좋을까요? 활을 선택하더라도 여전히 공격의 주요 추격자는 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3재능을 추가하는 방법을 추천하는데, 누군가가 좀 개선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무기: 검
특성: 주검, 보조: 칼/총
특성 포인트 추가: 세 가지 직업에 진입하기 위해 확실히 추가됩니다. 가능하다면 추가하세요.
주요 스킬은 검 스킬:
몬스터 죽이기 스킬: 풍운. Piaomiao Chuchen (스킬은 상대적으로 수동적이므로 배워야 합니다.)
보조 기술: 모두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동급생 Xiaobai와 동일합니다.
미성년자의 특성은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특성입니다. 방어를 추가하세요. 한 번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적용되는 스킬(참고: 일부 총은 동시에 하나의 보조 스킬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성 포인트 : 장비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해 외부 공격을 연습하고 옷을 입기 위해서는 원래의 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0레벨마다 장비 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비를 착용하려면 힘이 10포인트 더 필요합니다. 나머지는 말도 안 돼요. 뼈와 근육만 추가하면 됩니다.
이것을 추가하면 혈중 농도가 높아진다는 장점 중 하나입니다. 높이에 대한 방어. 혈액병이 충분하다면 말이죠. BOSS와 싸우는 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내가 레벨 35였을 때, 그는 레벨 45의 고공격 활로 나를 죽일 수 없었다. 나는 그를 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하나 있습니다:
무기: 검
특성: 주검, 보조: 칼/활
특성 포인트는 위와 동일 추가 동일. 장비 착용 외에도 속성 포인트에는 모든 힘이나 스킬이 필요합니다. 높은 공격입니다. 하지만 방어력과 체력은 높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연습하지 않았습니다. PK가 약한 것 같아요. 높은 공격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중간 정도의 추가 사항도 있습니다:
무기: 검
특성: 주검, 보조: 창/활
특성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속성 포인트에 갈비뼈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다음에 이야기할 몇 가지 통찰은 다음과 같습니다.
Long의 직업 분석: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재능 항목의 추가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했습니다. 속성을 살펴보십시오.
예를 들어 검 소개에는 네 가지 속성이 추가됩니다. 근육과 뼈, 활력, 힘, 신체능력 같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검술은 매우 평범한 직업이다.
그렇다면 왜 소드를 전공으로 추천해야 할까요? 두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1. 검의 스킬 CD가 짧습니다. 2. 다른 특성과 잘 조화될 수 있으며, 물론 다른 작은 요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 스킬을 소개하면 힘 +2, 근육과 뼈 +1, 스킬 +1의 세 가지 속성이 추가됩니다. 검술은 근접 공격에 중점을 둔 직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칼을 가지고 놀려면 총과 활을 조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팡이 방법은 장무기의 단련이기도 하다: 힘 +1, 근육과 뼈 +3 말할 것도 없이 이 방법을 추가하면 확실히 혈액과 방어력이 증가하므로 매우 적합하다. 다른 재능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위해 직업을 지원합니다.
너무 많은 글을 쓰셨으니 이미 드래곤 게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셨을 거라 믿습니다. 읽는데 지치지 않도록 추가할 내용은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입력 후에는 더 명확해집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경험일 뿐입니다. 이것이 새로운 드래곤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우리 조합의 여러 플레이어로부터 포인트를 추가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외부 공격에 대한 포인트 추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노블·다바이"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1. 장비를 착용하고 외부 공격을 연습하려면 원래의 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장비를 착용하려면 10레벨마다 장비 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말도 안 돼요. : Fengyun. Piaomiaochuchen (스킬은 상대적으로 패시브하므로 배워야 합니다.) 다른 스킬의 CD가 너무 길면 더 많은 재능이 있을 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두 필수입니다.
무술 스킬을 익히기 위해서는 아래의 포인트도 모두 필요합니다.
필요한 포인트를 제외하면 속성 포인트는 첫 번째와 동일합니다.
몬스터와 싸우는 스킬 : Piaomiao Chuchen (스킬은 상대적으로 패시브)
보조 스킬 : 모두 배워야합니다. 검술을 익히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검 2개를 장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1. 외모를 위해서입니다. 2. 검의 일반 공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
두번째는 "노블·로우키:"로 정리한 포인트 가산 방식입니다.
작은 활의 자격 포인트와 작은 활의 매칭 포인트 루트에 대해
원래 클로즈베타 테스트 때 작은 활로 플레이했는데, 특정 포인트를 맞추는 방법이 2가지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1. 구체적인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활 : 몇 가지 유용한 전투 스킬, 연속 사격, 강력한 사격, 이닝문 등 공격 스킬에 필요한 몇 가지 추가 스킬만 익히면 됩니다. 백보 관통은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고 공격력은 높으나 적중률이 낮으며 개인감정 추가 가능 여부, 집단 공격 추가 여부, 집단 공격 2회 공격, 몬스터들이 집단으로 있어야 하며 찌르는 포인트 PK도 가능하다. 추가, 3초간 스턴 효과 추가, 갑옷 깨기 추가, 충격 추가, 갑옷 관통 공격 스킬 추가에는 필수 디바인 무브먼트 포인트 추가 필수
나이프; 100전투 멘탈의 필수 포인트인 기본 스킬과 보조 스킬을 추가합니다.
전투 스킬 : 연 날리기에 꼭 필요한 청공 1~3개를 할당하고, 호흡 조절을 추가하거나 추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약값을 줄여준다. 개인적으로 이 스킬은 후반에는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 방법은 조작 능력이 부족한 선수에게 더 적합합니다. 장비 착용 조건을 충족하는 개인 속성 포인트, 힘, 근육은 나머지 기술이 충분합니다. 이런 매칭 포인트는 공격력이 높고 공격성이 높다는 점인데, 적중률이 높고 이동 속도가 빠르고 조작성이 좋으면 다른 사람이 한 번만 때려도 쉽게 상대를 이길 수 있다는 점이다.
2. 활 + 칼, 추가할 특정 포인트
활: 기본 포인트, 스킬 3개만 있음: 연속 사격, 기이한 달, 파워 샷, 다른 스킬 없음
< p> 칼 : 기본 포인트 추가무기 구성은 활+칼 인데, 속성 포인트는 힘줄과 뼈로 장비를 착용해도 괜찮고, 나머지 스킬은 풀입니다.
이러한 포인트를 지닌 활은 공격력과 치명타율이 높지만 달리는 속도가 빠르지 않아 일반 전사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세 번째 방법은 " 귀족·샤오페이:"
레벨형 내부군 점령 연습
주무기: 폐쇄형 보조 무기: 모든 내부군 무기
포인트 추가: 내부군 힘은 무기를 쥐는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기타 속성 포인트는 추가로 권장합니다 근육과 뼈를 모두 추가하면... 이렇게 하면 혈액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방어력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죽기 쉽다...! 내부 공격력이 없다는 뜻 아닌가요? 아니... 이 게임의 공격력은 스킬 레벨과 보조 스킬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면의 힘 속성을 갖추세요...! 서샤오의 내면의 힘 데미지와 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조화: 남성성을 추천합니다. 남성성이 더 많은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페미닌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추가 스킬이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제안하고 싶습니다.
주 무기는 피아노이고, 보조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기는 손입니다.
포인트 추가 방법: 이 게임에는 피가 없기 때문에 근육, 뼈, 내부 힘 사이에 균등하게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외부방어력과 피가 없으면 불가능하고, 몬스터 3마리를 동시에 죽이면 데미지를 받아 사망하게 된다. 더 심각한 것은 체력과 외부방어력이 없으면 외부 스킬에 의해 즉시 죽게 된다는 것이다.
스킬 조합:
남성적. 스킬 제안: 코끼리 3마리만 추가하면 내부 힘 공격이 영구적으로 향상됩니다. 활력 +1 내부 힘 +2 근육과 뼈 +1, 매우 좋습니다.
남성 내부 스킬 숙련도: 활력 + 1 내부 힘 + 2 근육과 뼈 + 1, 이 3가지 스킬은 완전히 충전됩니다.
여성 스킬 제안: 여성 초급 내부 스킬은 +1점만 줍니다. Yin Qi Breath Control, Yin Qi Harmony 및 Yin Qi Solid Ice가 모두 채워집니다. 이 두 가지 스킬 중 하나는 파란색을 추가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혈액을 추가하는 스킬입니다.
모두 레벨 50 이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