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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트롤 슈팅 헌터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고 최고의 슈팅 재능을 배포하는 방법과 출력 방법은 무엇입니까?

필수 재능:

모든 사격 사냥꾼은 일반적으로 다음 재능을 선택해야 합니다.

Beast King 시리즈:

- 5/ 강화된 이글 가드 5개

- 2/2 집중 공격

사격:

- 5/5 치명적인 사격

- 5 /5 필사적 사격

- 3/3 신중한 조준

- 1/2 목구멍(1포인트는 엄청난 dps 증가를 얻을 수 있으며, 두 번째 포인트는 폭발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만 하면 됩니다. 대상이 낮을 때)

- 1/1 조준 사격(이 부서의 특성으로 인해 조준 사격이 다중 사격보다 단일 대상에 대해 더 높은 dps를 가질 수 있습니다)

- 2/2 신속한 처치

- 3/3 향상된 찌르기

- 1/1 준비

- 3/3 연발 사격

- 2/2 전투 경험치

- 3/3 원거리 무기 전문화

- 3/3 관통 사격

- 5/5 스나이퍼 마스터

< p>- 3/3 야생 화살통

- 1/1 Silent Shot (Silent Shot은 gcd를 차지하지 않으므로 매크로를 사용하여 다른 사격 스킬에 바인딩하여 dps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5/5 죽음의 표식

- 1/1 키메라 사격

생존

- 5/5 향상된 추적(이제 이 특성) 유용하기 위해 현재 대상의 생물 유형을 추적할 필요는 없으며, 지원하는 생물 유형 중 하나만 추적하면 됩니다.)

- 2/2 생존 본능(이 특성은 기술적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른 두 특성보다 더 많은 dps를 제공합니다.)

1.3 선택 특성:

다음은 요구 사항에 따라 변경할 수 있는 일부 선택 특성입니다.

비스트마스터:

- 1/1 가디언 마스터리 이 특성은 일반적으로 비스트마스터에 3포인트를 더 투자해야 하고(이 중 어느 것도 dps와 관련 없음) 추가 90ap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슈팅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1-3/3 조준에 집중하세요. dps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 패스 특성을 움직일 때만 사용하세요. 이 특성은 최대 적중을 달성하기 위해 장비에서 얻어야 하는 적중 등급을 대체합니다. 작은 히트가 부족할 때(1 히트는 대략 32.8 히트 등급, 여기서 작은 포인트는 30 미만을 의미함) 보석을 교체하는 데 약간의 비용을 지출하면 히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재능 포인트를 달성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1-3/3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 그룹 내 다른 사냥꾼이 이 강화된 표식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사냥꾼이 한 명만 있어도 이 재능은 여전히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재능을 얻기 위해 포기한 다른 재능 중 적어도 두 개 이상은 DPS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여전히 이 재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재능을 원한다면 3포인트에 보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강화되지 않은 사냥꾼의 표식은 강화된 사냥꾼의 표식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사냥꾼이 당신의 표식을 빼앗지 않도록 하십시오...

- 1-3/3 강화된 비전 사격 이 특성은 장비가 너무 열악하여 비전 사격이 포함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만 사용하세요.

- 1/5 효율성 대부분의 경우 마나가 그다지 부족하지 않으므로 이 특성은 일반적으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추가 특성 포인트(강화 표시와 집중 조준이 필요하지 않은 비 비전 사격 특성 등)가 있는 경우, 특히 마나가 부족한 경우에는 이 특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1/1 돌격 오라. 그룹에 다른 10ap 보너스 버프가 없는 경우에만 이 특성을 사용하십시오(혈기 DK 및 강화 주술사도 10ap 보너스 버프를 제공할 수 있음)

- 1-3/3 Enhanced Barrage 이것은 괜찮은 특성이지만 DPS를 많이 가져오지 않으므로 필요한 경우 이 3포인트를 다른 특성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 1-2/2 빠른 에너지 재생 이 특성을 선택할지는 팀의 마나 재생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공격대에서는 빠른 처치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 Rapid Fire를 여러 번 사용해야 합니다.

- 1-3/3 향상된 고정 사격 - DPS를 많이 가져오지 않는 무난한 특성이므로 필요한 경우 이 3점을 다른 특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출력 우선순위

사격 사냥꾼의 첫 번째 질문은 아케인 사격을 사용할지 여부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가장 좋은 대답은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도움을 주는 것이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갑옷 관통력이 350~400일 때만 발생합니다. (신비한 사격 사용 여부의 중요한 점은 일반적으로 갑옷 관통 치명타 및 원거리 무기의 dps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관통 사격 및 향상된 고정 사격 특성의 영향을 받아 고정 사격은 1.5마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신비한 사격이 1.5초마다 피해를 입히면 신비한 사격 사용을 중단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합니다. 신비한 사격을 로테이션에서 제거한 후에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이동 중이고 우선순위가 높은 능력이 재사용 대기시간에서 벗어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또한 선택적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즉, 이동해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기술이 여전히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격 사냥꾼은 출력주기에 의존하기보다는 우선 순위에 따라 스킬 출력을 사용합니다. 즉, 스킬을 특정 순서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항상 쿨다운을 완료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가장 우선순위가 높은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매크로를 사용하여 Silent Shot 및 Kill 명령을 모든 사격 기술에 묶은 다음 다음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1. 한 번만 시전하면 됩니다)

2. 킬링 샷(가능한 경우 즉시 사용)

3. 조준 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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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Arcane Shot(장비가 충분하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6. Steady Shot

참고: 갑옷 관통력이 매우 높으면 그러면 키메라 사격보다 조준과 사격을 우선시할 수도 있습니다. Chimera Shot 및 Aimed Shot에 대한 Killing Shot의 우선 순위도 장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키메라 사격의 데미지는 이미 뱀 스팅으로 가한 데미지가 아닌 뱀 스팅의 총 데미지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대신 키메라 사격을 시전하기 전에 뱀 스팅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CD에 도달하면 Chimera Shot을 시전하세요.

이동국에서 dps를 최대화하려면 자동 사격을 발사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움직임을 잠시 멈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가능한 경우 사용 가능한 즉시 스킬 사용). 자동 실행 시간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UI가 있습니다.

3.1 Viper Sting 새로 고침

Viper Sting은 처음 시전할 때부터 백분율 보너스 효과를 유지합니다(Viper Sting 치명타의 2T9 효과와 동일). 키메라 사격으로 새로 고쳐지지 않는 스파이크는 현재 값에 따라 밀려납니다. 즉, 짧은 기간 동안 강력한 보너스가 있는 동안 뱀 스팅을 다시 로드할 수 있으면 해당 보너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하지만 이 독사침을 시전하기 위해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GCD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이 독사침이 상당한 시간(최소 2분) 동안 지속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2T9 효과가 있는 경우 이 치명타 적중 보너스 효과가 스팅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스팅을 새로 고칠 때 야생 마법 물약 한 병을 마셔야 합니다.

다음은 독침이 발동되었을 때 새로 고침을 하는 것이 적절한 시점인지 고려해야 할 보너스 피해 비율입니다(독사침이 전투에서 2분 이상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냄). 버프 : 하늘을 태양으로 치환, 약점 공격(2T10 효과), 맹렬한 격려/비밀 발동/성징, 약자를 제거하고 강자를 강화하는 블러드 퀸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