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서에 따르면 그는 염제 이후 중국 각 부족을 통일했다. 그는 역법을 추산했다. 백성들에게 오곡을 파종하도록 가르치다. 흥문 건지를 만들고, 악기를 만들고, 의학을 창조하다. 기시: 황제는 대요를 갑자로 만들고, 10 일 동안 12 지지를 맞춰 기일 동안 지금까지의 음력 (갑자, 을추, 계해, * * * 10 년 주기), 즉 도교의 60 원진을 사용한다.
수학: 예서 첫 수를 세고 도량형 제도를 정하다.
군대: 바람 후 기도를 잡고 진법을 시작하다.
음악: 영륜은 계곡의 대나무를 취하여 퉁소관으로 삼고, 오음 12 율로 정하여 오늘에 합치한다.
옷: 원비 선조는 양잠으로 실크로 옷을 만들었다.
의학: qibo 와 병리 토론, nei Jing.
텍스트: 창호 시작 텍스트, 6 권의 책 방법.
주조: 수산 (하남 향성현 남오리) 의 구리를 채취하여 화폐를 만든다.
기타: 보트, 활 화살, 집 등의 발명.
우리의 오래된 중화민족은 황제 시대부터 무지막지한 혼돈의 세월에 작별을 고하고 5000 년 문명사의 막을 열었다. 선조 헌원황제가 앞장서서
를 갈았다지혜를 날카롭게 하고, 한샤를 통일하고, 사방을 안정시키고, 중화창업자강의 정신을 세우고, 세계 문명의 고국을 이끌고 있다. 그 이후로 선조가 살아온 장소는 중화민족의
가 되었다요람, 황릉현 교산이라는 헌원황제릉침의 소재지는 온 민족 * * * 이 동경하는 정신성지가 되었다. 따라서 역대 역대, 대관귀든 서민 백
황제는 중화민족의 * * * 동조: 중화민족은 한민족을 주체로 하고 한족은 전국 인구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한
종족은 황제 부족 위주의 고화하족을 기초로 발전한 것이고, 다른 소수민족도 황제의 후예,
중원 지역 밖의 변두리 지대에서 전전하여 번식하다. 따라서 헌원황제는 전체 중화민족의 * * * 동시
이다조상. 첫째, 혈연 관계에 대해 고찰하다. 헌원황제는 신석기 시대 중기에 살고 있다. 그때 우리나라 황허 중
하류 지역과 산둥, 소북 일대는 이미 수많은 씨족과 씨족 부족을 형성했으며, 주로 화산중
에서 활동하고 있다마음의 서부 지역의 황제 부족과 염제 부족, 그리고 산둥, 소북에 거주하는 구리족 부족. 그 중 황제부
씨족 후씨와 유씨 등 12 개 부족, 염제 후예가 연합하여 여름을 구성해' 여름' 이라고 부른다. "여름" 과
"화" 는 옛글자와 같고, "하" 는 "화", "화" 는 "하", "화", "하" 는 "하" 라고 불린다. 그래서 중간
화민족은 바로 황제의 후손이 배아를 위해 만든 화하족이 번식한 것이다. 그러므로 대대로 황하 중하류에서 번식한 씨족 부족은 모두 황제와 혈연관계가 있다. 둘째,
지정학적 관계로 고찰하다. 고증에 따르면 황제 부족은 주로 위수 북쪽의 북고원과 위북고원에 분포하고, 염제 부족은 주로 산시치산, 바오지 일대에 분포한다.
황제의 염제 지파는 모두 동 이주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황제 부족은 주로 북로수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가고, 동쪽으로는 황하를 건너며, 중조산과 태행산에 따라 동쪽으로 발전하여, 산서남부와 하북성의 사슴까지 발전한다.
염제부족 동진 궤적은 황제족보다 남남, 그 순웨이, 황하, 동, 하남, 산둥 일대까지, 세력 범위가 구리족과 교차하여 송곳니가 엇갈려 나란히
기세.
나중에 황제와 치우, 황제와 염제의 몇 차례의 전쟁을 거쳐 황하 중하류 (산둥, 소북 지역 포함), * * * 는 황제족에 통일되어 중원을
로 형성하였다중심, 황제 부족을 주체로 하는 한하 민족의 대융합. 또 수천 년의 민전을 거쳐 화샤족의 거주지는 장강 유역, 주강 유역 및 기타
로 점차 확대되었다구. 서기 202 년까지 화샤족은 관중 지역에 서한왕조를 설립하여 한족 최초의 통일된 중앙정권이 되었다. 당시 아시아, 아프리카인들은 중국인을 한족이라고 불렀는데,
한족이라는 호칭이 나왔다. 이때 중화민족의 주체인 한족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한족의 형성은 중화민족의 정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다른 적은
수민족도 황제의 후예가 발전하여 이루어진 것이다. 오호' 라고 불리는 선비족, 창족, 흉노족, 견종, 북디가 모두 황제의 뒤를 이었다. 그래서 "중화
입니다민족의 전체는 모두 황제의 자손이다. "반면, 헌원황제는 중화민족이 부끄럽지 않은 * * * 동조였다.
황제와 염제의 샘전: 염제도 우리나라 원고시대의 한 부족연맹의 수장으로 황제와 동포 형제로 강수에 살았기 때문에 강씨라고 불렀다. 그 부족은
에서 활동한다산시 () 의 물 () 해안가의 무공 () 과 기산 () 일대는 주나인의 조상이다. 염제 부족은 오랜 발전 과정에서 우리나라 농업 문명에 많은 큰 공헌을 하였다. 하지만
와 함께그 부족의 세력이 날로 커져감에 따라, 점점 많은 악단이행이 생겨났고, 강한 세력을 믿고, 약자를 업신여기고, 대대적인 행로를 행하고, 민원이 겹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강직하고 용무가 있고, 질투가 원수처럼
성품의 헌원황제는 각 부족의 이익과 사회의 생산생활 질서를 지키기 위해 염제에게 거듭 권고하며, 그 현을 바꾸고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기를 바란다. 그러나 염제는 모두 귀머거리 귀를 돌렸다.
여전히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한다. 그래서 황제는 무력으로 훈계할 준비를 했다. 그는 백성들에게 무술을 가르치고, 간고를 훈련하고, 적극적으로 전쟁 준비를 한다. 전쟁은 상당히 격렬하고 잔혹하게 진행되었다.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다.
혈류 표류 ",양측 사상자가 심각하다. 결국 염제부족은 나날이 번창하고 정의를 쥐고 있는 황제부족의 진공을 막아내지 못하고 사슴성동의 샘을 물리쳤다
(현재 허베이 () 성 사슴 () 에 있다. 이때 황제는 곰, 표범, 호랑이를 토템으로 하는 씨족 부족을 이끌고 조각, 독수리, 독수리, 연 등 날짐승의 깃털로 장식된 깃발을 휘둘렀다
깃발이 용감하게 추격하다. 여러 차례의 고된 전투를 거쳐, 마침내 염제를 물리치고, 그 부족을 통일하고, 전쟁의 승리를 거두어, 한때 전쟁이 반복되고, 민무령일의 중원 지역
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