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선인의 우두머리는 옥황상제이다
선인은 하늘에 살면서 승천할 수 있는 선인을 말한다. 불멸자의 주된 특징은 그들이 천국에 살고, 제33천국에 자리를 잡고, 더 높은 불멸자에 속한다는 것입니다. 옥황상제의 칭호는 '대천성자, 대자비자, 옥황상제, 대천주, 신비한 하늘의 대신'이다. 그는 위쪽으로 33개 국, 아래쪽으로 72개 국, 중간으로 4개 대륙을 관할합니다. 하늘의 신, 땅의 피조물, 지하세계의 귀신이 모두 그의 관할하에 있다.
옥황상제는 어려서부터 수행을 이어오며 1,750번의 재난을 겪었다. 각 재난은 129,600년 동안 지속됩니다. 수학적으로 그는 이 최고의 자리에 앉기까지 적어도 수억 년 동안 연습을 했습니다. ?
하늘에 계신 옥황상제의 지위. 인간세계의 황제와 마찬가지로 위로 삼십육천 아래로 일흔두 땅을 다스리며, 신과 불멸, 인간, 마귀, 저승을 포함한 모든 것을 주관하신다. .
둘째, 지선의 우두머리는 진원자?
지선은 인간 세상에 사는 선인을 말한다. 도교 고전에서는 땅불멸을 5불멸의 중간으로 나열하고 있으며, 신 다음으로 우월한 불멸신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Zhen Yuanzi, Wufang Wulao, Erlang Shen, 사해용왕 등이 있습니다. 지불사의 조상인 도교 진원자는 허저우(河州) 오장사(萬莊寺)에 살았으며 도교에 매우 능숙했다. Zhenyuan Immortal은 세 개의 아름다운 턱수염을 가지고 있고 어린아이의 얼굴처럼 보이며 손에 옥가루 코트와 책을 들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홍준 총대주교의 설교를 듣는 자샤오궁의 삼천 제자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Zhen Yuanzi는 또한 "Tongshi Tongjun"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세계가 설립되었을 때 거기에 있었습니다.
셋째, 신의 우두머리는 태상노군
신이란 불멸의 존재로서 도를 닦은 자를 말한다. 본래 신들은 천상의 신선 다음으로 높은 존재였지만, 지상의 신선 다음으로 나열한 것을 보면 하늘과 땅을 만물 중에서 가장 존경하는 존재로 여겼음이 분명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신이란 신명부에 나오는 영혼과 신과는 다르지만, 도를 닦아 신이 된 자를 가리킨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삼성, 노서장수, 동화제, 팔선, 구기지, 해월선 등이 있습니다.
태상노군은 도교의 창시자이다.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은 한숨에 세 가지 순수한 존재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는 후에 도교 종파의 창시자였으며, 그는 호를 부처로 변모시켰으며 또한 불교 종파의 창시자이기도 했습니다.
넷째, 인간선인의 지도자는 복희(富亭), 신농(申農), 쉬안위안(玄源)이다.
인선인은 육신이 탄탄하고 영원히 사는 사람들을 말한다. 불멸자는 본질적으로 인간이지만 마음의 평화가 더 많고 질병도 적으며 매우 긴 삶을 산다. 불사신 중에서는 인간 불사자가 마력이 가장 약하지만, 유령불사자보다 지위가 가장 강한 편이다.
다섯째, 귀신의 지도자는 지장보살이다
귀선론은 『중록도가집』에서 나온다. “귀선은 오선 중 하나이다. ", 저승에 떨어져 있는 미지의 신들, 성(姓)이 없는 귀신의 문, 이름이 없는 세 개의 산." 귀신과 불멸자는 귀신과 다르며, 여전히 그들의 마력과 초능력은 실로 불멸이다. 인간 불멸자보다 훨씬 낫지만 그들은 "청명한 영혼"입니다. "유령은 순수한 양불멸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그들은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지장보살, 십지옥, 동월제, 풍두제, 법사, 산신, 토지신, 성신 등이 있습니다.
지장보살은 불교에서 위대한 보살이다. 그와 관세음보살은 불교에서 매우 특별한 지위를 갖고 있지만, 두 보살의 직함은 여전히 '보살'이지만, 그들의 능력과 에너지는 변했다. "부처"의 수준이지만 승진을 원하지 않습니다. 대자비 관세음보살은 인간세상에서 사람을 제도하는 책임을 맡고 있고, 대원을 행하는 지장보살은 지하세계의 귀신을 제도하는 책임을 맡고 있다. 지장보살은 “나는 지옥이 텅 비기 전에는 결코 부처가 되지 않겠다”라고 큰 서원을 했습니다. 그의 이상은 지옥에 있는 모든 귀신을 구하는 것입니다. 지옥에 귀신이 한 명만 있는 한 그는 성불할 마음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