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쉰의 작곡

일상의 공부, 일, 생활 속에서 누구나 작문을 해왔고, 모든 종류의 작문에 익숙해야 합니다. 작문은 사람들이 자신의 안에 저장된 관련 지식, 경험, 생각을 집어넣는 것입니다. 기억을 형태로 표현하는 서술방식. 실수를 피하기 위해 에세이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Lu Xun의 9가지 작품입니다. 이 작품에서 배우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루쉰의 작문 1

100년이 넘는 중국 현대사 속에서 남의 차가운 시선과 조롱 속에 어린 시절을 보낸 사람이 있었는데, 고난과 어둠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는 젊은 시절을 불의와 사회에 대한 저항 속에서 보냈고, 고통과 나약함으로 인생을 마감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사상가, 작가, 혁명가 루쉰이다.

'루쉰'이라는 이름이 내 눈앞에 처음 나타났을 때는 이미 내 우상이 되어 있었다. 혁명의 어려운 시기에 루쉰은 비록 전쟁터에서 싸우지 않고 수많은 적을 죽였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성실함과 의식을 사용하여 얇은 펜과 몇 자루의 중국 인민의 마비된 영혼을 치유하는 봉화와 같았습니다. 그는 백지 한 장으로 인민의 마비된 정신을 치유하기 위해 묵묵히 혁명위업을 지지하였습니다. 혁명이 성공할 무렵, 그는 조용히 세상을 떠났다...

루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흔히 산 꼭대기에 있는 고대 소나무처럼 차갑고 안정되어 있는 장엄한 화산을 떠올린다. 중국 땅이 내려다보이는 산, 그는 날카로운 펜으로 사악한 낡은 사회를 공격하고 중화 민족의 영혼을 깨우고 이 사자가 잠에서 깨어나 이 장엄한 땅 위에 다시 우뚝 서게 했습니다.

현대 사회의 모든 사람에게 알려진 위인 루쉰은 그가 쓴 시와도 같습니다. " 그는 죽을 때까지 평생을 펜과 종이로 봉건주의에 맞서 싸우며 보냈습니다. 루쉰이라는 이름과 그 안에 담긴 정신은 다른 혁명 열사들처럼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며 나와 같은 많은 학생들의 롤 모델이 될 것입니다. 루쉰의 작문 2부

루쉰의 평생 문학비평과 사상 연구, 『후지노 씨』에서는 일본 유학 시절의 삶을 엿볼 수 있다.

센다이 의과대학을 다녔다. 도쿄에서 출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체국에 가서 닛포리에 대해 썼다. 어쩐지 이 제목이 닛포리에 태양이 담겨 있다는 게 아직도 기억난다. 타국에 있던 루쉰은 바람과 비에 흔들리는 조국을 쉽게 떠올리고, 해질녘 고향이 어디인지 한숨을 쉬었다. 복사한 강의노트를 넘겨받고 다음 날 다시 돌려주며 앞으로 일주일에 한 번씩 주겠다고 했고, 내가 그것을 내려 펼쳐 읽어보았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동시에 "일종의 불안함과 고마움"을 느꼈고 "약국 학생인 나를 위해 남편이 직접 유인물을 추가하고 수정해줘서 놀랐다. 남편이 수고를 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남편은 국가적 편견이 없고 저를 매우 걱정합니다. 그 결과 저는 파운드를 먹는 것부터 불안감을 느끼는 것까지 일련의 심리적 활동을 경험했습니다. "이런 응원은 영화를 볼 때마다 일어나는 일이지만 특히 내 삶에 거슬린다"는 말은 루쉰의 국가적 자존심에 큰 상처를 입혔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몸 전체는 철과 강철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얇은 흑체에 굴하지 않았습니다. Lu Xun은 우리가 존경하는 선생님입니다. Lu Xun의 작곡 3

최근 Lu Xun 씨의 소설 "Scream"을 다시 읽었습니다. 『방황』, 그리고 우연히 중학교 한문과 역사교과서에 나온 한 문장이 생각났다. 『광인의 일기』( 『절규』에서 선정)는 중국 현대문학사상 최초의 토착소설로서 획기적이었다. 의미를 부여합니다. “광인일기는 그 특정 시대에 루쉰 선생의 양심을 지닌 지식인으로서의 의식을 보여주었고,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했으며, 마비된 민중의 신경을 일깨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예술적 가치 측면에서 개인적으로 "Madman"의 이미지는 Xiang Linsao, Kong Yiji, Chen Baiguang 등과 같은 Lu Xun 선생님의 후기 작품만큼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근본적인 이유는 "예술적 진정성"

소련 문학 이론의 관점에서 볼 때, 소설 속 예술적 이미지는 일상 생활에서의 인물 활동의 집합체라는 관점에서 창작 소재의 객관성과 진정성을 강조합니다. 글쓰기 개체.

그러나 내 생각에는 소설의 '예술적 진실'은 현실의 객관적인 사실과 동일하지 않으며, 현실 생활의 완전한 진실성 표현을 강조할 필요가 없고, 예술적 창작의 '현실' 상황이 그럴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독자를 더욱 쉽고, 자연스럽게 "지금"에서 "그때"로 전환시켜 줍니다. 하지만 내 생각에는 소설의 진정성이 부족하면 사실상 텍스트와 독자의 마음 사이의 '소통'을 차단하고, 독자의 마음에 '파도'를 일으킬 수 없으며,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충격이나 뒷맛을 만들어낼 수 없다. 예술적 가치는 여전히 영향을 받습니다.

단편소설의 거장 카프카의 '변신'과 '성'은 '진정성'을 아주 잘 다루고 있다. 생활 장면에 대한 세밀한 묘사를 통해 독자는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환경으로 직접 '끌어당겨', '부분적으로'에 대한 작가의 노고를 이해한 후 '그 안에 몰입'하게 되며,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운 인식을 갖게 된다. 왜곡"을 통해 글쓰기의 목적을 이해하고 집중함으로써 삶의 유사한 문제에 대한 성찰을 촉발합니다.

'광인일기'의 '진정성'은 지나치게 객관성을 강조한다. 저자는 이 장의 서두에서 이 환자가 정신질환자라고 말하고 주변 사람들은 그가 비정상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논리적 전제에 따르면 독자들은 현실과 '예술적 현실' 사이의 간극을 열기가 어렵다. "를 느끼는 과정에서. 거리는 쉽게 "고정관념"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광인"은 미치광이이기 때문에 그의 행동은 정신적으로 혼란 스럽습니다. 단어 사이에 "식인 풍습"이라는 단어가 나타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이는 의학의 "박해 편집증"의 특성과 매우 일치합니다. 따라서 창작 배경이 알려지지 않으면 이 소설의 주제가 지속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수 없고, 이로 인해 소설의 예술적 가치가 감소하게 됩니다.

사실 소설의 진실성은 작가의 줄거리 유보와 감정적 제약에 바탕을 두고 있다. 줄거리를 다 설명할 필요도 없고 함부로 감정을 발산할 필요도 없다. 소설가는 독자들 앞에 '예술적으로 실제적인' 세계를 보여주고, 독자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이고, 독자들을 대상과 '친밀한' 관계를 맺는 '보이지 않는 사람'으로 만드는, 숙련된 감독과 같아야 한다. 창작은 하지만 소통은 하지 않는다”며 보고 듣는 가운데 감정의 공명을 깨닫고 영혼을 감동시킨다.

<블레싱>은 처음에는 우리에게 평범한 마을을 만들어 줬는데, 아마도 현대 사회만큼 시설이 완벽하지 않다는 점을 제외하면 삶의 다른 면에서는 여전히 많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샹린 자매'는 평범한 시골 여성으로 등장하는데, 그녀는 남편이 죽고 살아남기 위해 남을 위해 일하고 자신의 힘으로 자립해야 했던 평범한 삶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이 장면에 들어서자 우리는 공기 중에 "다른 냄새"가 나는 것 같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Xianglin의 아내는 전남편의 가족이 "소유"했기 때문에 그녀의 생활은 전남편의 일족에 의해 조정되어야 했기 때문에 그녀는 Hejia'ao에 팔렸습니다.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Xianglin 부인은 인생에 짧은 '봄'을 맞이했습니다. 남편은 일을 잘했고 아들은 순종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이 그녀를 다시 속이는 것 같았습니다. 남편과 아들의 죽음으로 그녀는 루 타운으로 돌아 왔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해 기꺼이 듣고 기꺼이 눈물을 흘리며 심지어 그녀의 죽음 이후의 삶에 관심을 갖고 그녀를 키우고 살려 주려고 노력합니다. , 형수 Xianglin이 사망했습니다. 사망 원인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답을 찾게 되고, 공기 중에 스며드는 우울한 악마 "낡고 뒤떨어진 생각"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영혼이 평화로워 보이는 이 "지옥"에서 "탈출"할 때 우리는 지속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술적 진실'은 소설과 현실 세계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게 해준다. 결국, 점점 물질만능화되는 세상에서 '이즘'을 과시하는 것은 소설의 의무가 아닐지 모르지만,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진정한 한숨을 표현하는 것이 소설의 본질일지도 모릅니다. 루쉰 작곡 4장

인생의 여정을 시작하자

미래는 매우 길고 매우 어둡습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세요.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만이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루쉰

많은 망설임 끝에 결국 어떻게 쓰는지 몰랐습니다. 그 이유는 한편으로는 생각이 얕고 지혜가 부족하여 선생님에 대해 말할 힘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 큰 외로움, 거대한 대문 아래 온몸이 부서지는 큰 고통, 큰 도취감. 피부를 태우고, 맹렬한 불에 심장과 폐를 끓이고, 적과 사투를 벌인다."

솔직히 말해서 루쉰 씨에 대한 나의 이해는 아직 매우 피상적입니다. 나는 루쉰 씨의 위대함조차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내 눈에 Mr.는 본질적으로 위대한 사상가나 더 위대하고 신성한 정체성이 아닌 삶의 평범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왕씨의 작품에 투영되는 것은 우리가 쉽게 드러낼 수 없는 것들이다. 인물의 생각과 심리를 일상적인 말과 서사로 철저하게 드러낸다는 것은 그야말로 타인의 심리를 꿰뚫어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후손들이 밍씨에게 부여한 후광을 없애면 이야기할 때 심리적 부담감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남편을 대하는 태도는 '공손한 거리를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데 더 적절한 단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남편은 잔인하게 우리의 가면을 벗겨내고, 우리가 알지도 못하는 약점을 드러내는 것이 종종 우리를 불안하게 만들고, 나 자신의 게으름도 더해져서 남편의 냉담함과 가혹함이 정말 두렵습니다. 왕 씨는 현실 사회의 사람들을 철저히 분석하고 그들의 내면 세계로 들어가 이른바 '진선미'를 철저히 비판하고 그들이 앞에 내놓는 '가짜 껍질'을 벗을 수 있다. 비판을 통해 구원과 변화의 가능성을 얻게 된다. 동시에 우리는 그의 작품에 담긴 끝없는 고통에 혼란스러워한다. 즉, 우리는 이 비극의 아름다움을 전혀 감상할 수도 없고 심지어 감상할 수도 없고, 그가 삶의 투쟁에서 얻은 삶의 큰 기쁨을 공유할 수도 없다. .

과연 우리는 왕씨의 “가심 없는 삶, 사랑, 미움, 냉소가 거리낌 없는 삶을 동경하며, 남의 뜨거운 혀와 냉담한 침을 대놓고 비방하고 생각한다”고 하게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실제 생활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부정과 혼란을 안겨주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결점을 보았지만 감히 저항할 수 없으며, 물론 저항할 수도 없습니다. 씨의 슬픔 속에서 우리도 일종의 무력한 슬픔을 느낀다. 우리가 선생님을 선생님으로 모신다면 그분의 영적인 십자가를 생각하면 그 십자가가 너무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이 맞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젊은이로서 우리는 인생을 최대한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왜 인위적으로 삶의 무게를 늘려야합니까? 티셔츠와 청바지를 벗고 길게 입을 필요는 없습니다. 가운을 입고 "철" "방"에 가두어 괴로움을 경험하십시오. 물론 우리는 삶의 무거움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결코 가볍게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현실을 직시하고 직면하는 Mr.의 정신에 감사하지만 왜 우리는 사람들 사이에 더 많은 이해와 관용을 가질 수 없습니까? 왕 선생님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p>< p> 물론 우리도 그를 이해하고 배워야 하지만, 비극적인 영적 세계를 추구하기 위해 그가 짊어진 역사적 짐을 이용하여 우리의 내면을 풍요롭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가 과거에 대한 근심과 걱정을 덜고 미래에 대한 예지력이 더 크다면 남편이 우리의 무모함을 꾸짖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해져 있는 기준과 패턴대로 사는 게 슬프지만, 남의 삶을 흉내내기보다는 내 마음이 방황하게 두는 편이 낫다. 나는 그의 성격을 존경하지만 그의 성격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제가 남편에게서 얻은 것은 지혜도 열정도 아닌 일종의 인내, 멈추지 않고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게 만드는 일종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깊은 숲을 만나면 평지를 만들 수 있고, 사막을 만나면 우물과 샘을 파게 된다.” 이것은 열심히 공부하고 애쓰며 곧 사회에 진출하게 될 우리에게 큰 수확이다. 의 자주적인 정신과 자신을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수의 족쇄를 설정하고 자신의 길을 열어가며 힘차게 전진하는 인내가 아마도 이것이 지금 우리에게 있어서 Mr.의 중요성일 것입니다.

왕씨는 손이 닿지 않는 고독 속에서 뒤를 돌아보며 광야를 헤매었다. 이것은 삶에 대한 매우 상징적인 이미지입니다. 대화 상대가 없다는 것은 사상가의 가장 큰 외로움이고, 삶을 직접 직면할 수 없다는 것은 사상가의 영원한 혼란입니다. 거의 모든 위대한 사람들과 사상가들은 고독의 제단 위를 걸어야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그들의 삶의 모습은 고독에 중독된 여행자들의 집단입니다.

미스터 같은 큰 영역 앞에서 우리는 늘 어린아이일 뿐입니다. 루쉰 작곡 5부

5학년 어느 날, "아침"이라는 가사를 공부하고 곧바로 루쉰과 사랑에 빠졌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독서와 정보검색을 통해 시대적 배경과 당시의 사회적 상황을 이해하게 되었다.

『황혼에 꺾은 아침꽃』과 『절규』가 내 책장을 가득 채웠고, 공이지와 룬투도 하나 둘 내 세계로 들어왔다. 매일 차 향기와 한 줄기 햇살과 함께 나는 오랫동안 루쉰의 세계에 빠져 그 시대의 불의를 외치며 오랫동안 마음이 평온할 수 없습니다. 그 당시 루쉰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나의 가장 큰 소원은 소흥에 가서 루쉰 선생의 옛 거주지에 들어가 그 먼지 많은 세월을 만지는 것이었습니다.

드디어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아침, 나는 소흥에 도착했다. 여기에는 현대적인 풍미가 많지 않고 골동품 건물 만 있습니다. Lu Xun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 것 같습니다. Xianheng 호텔에서 긴 가운을 입고 거리에 서서 술을 마시고 있는 Kong Yiji를 만났습니다. 누더기 옷, 흐릿한 눈의 향린 부인을 목격했는데...

공이지가 매일 오던 역사적인 선행 선술집에 앉아 나는 루쉰의 소설 '손님들'에 푹 빠져들었다. 천천히 흩어지자 여주인은 여전히 ​​주판을 만지작거리며 떨면서 문으로 다가가면서 여전히 같은 말을 했습니다. "따뜻한 술 한 그릇과 회향콩 한 접시 주세요. 빚은 내일 갚아야 합니다." 그렇게 남루한 옷을 입고 긴 가운을 입고 내 앞에 살며시 앉아 회향콩을 씹으며 자신의 불행과 아픔을 토로하던 그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공을 동정했다. 이지, 그리고 그 시대의 가장 낮은 평민들과 함께.

루쉰의 옛 거주지 앞에서 나는 다시 한번 루쉰의 세계에 빠져들었다. 나는 동료들에게 부드럽게 소개하며 루쉰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루쉰 씨가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루쉰 동상에 이르렀을 때 그의 얼굴에는 깊고 슬픈 표정뿐이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의 눈이 사회적 불의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루쉰의 옛 거주지와 소흥에 작별을 고한 후에도 나는 오랫동안 루쉰의 민족적 정서를 존경하고, 자연과 인류에 대한 그의 연민으로 인해 그를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절친한 친구. 하지만 동시에 그 시대가 영원히 지나갔다는 사실에 다소 안도감을 느낍니다.

하나의 꽃과 하나의 세계, 하나의 잎과 하나의 보리. 루쉰의 세계에 빠져 있던 그 시절은 나에게 깨달음을 주었고, 한숨을 쉬게 했으며, 무의식적으로 성장하게 만들었다. 루쉰 작문 6장

그는 애국적인 사람이고, 유머러스한 사람이고, 남을 배려하는 사람이다. 그는 평생 남을 배려하고, 펜을 창 삼아 나라와 민족을 생각한 사람이었습니다. 평일에는 심플한 패치 가운만 입는 루쉰 선생이다.

당시 그는 중국인의 사상을 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일본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서 『광인일기』를 펴냈고, 의술을 포기하고 문학을 공부했다. 문학운동을 일으켰다.

그는 유머러스한 사람이기도 하다. 어린 조카가 공부를 잘 못하자 그는 재치 있는 말로 조카를 비난했는데, 이는 공개적으로 그녀를 당황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녀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어린 조카가 자신의 코에 대해 이야기하자 그는 코가 벽에 부딪혀 납작해졌다고 유머러스하게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하지만 농담을 하면서도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마음도 있었다. '블랙홀'은 당시 낡은 사회의 어둠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었을까?

루쉰 씨는 남을 배려하는 또 다른 사람이다. 그는 마부를 치료하고 발에 붕대를 감아주고 돈도 많이 주고 집에서 쉬라고 했습니다. Lu Xun 씨는 모든 사람을 배려했으며 하녀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그는 하녀가 아플 때 더 쉬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사랑하는 루쉰 씨는 항상 그렇게 심각하고 진지한 것은 아닙니다. 그는 또한 매우 '귀엽다'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반 친구들을 통해 루쉰 선생님이 단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터넷으로 검색한 결과 그에게도 그런 '귀엽다'는 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치아가 좋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여전히 이를 계속해서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치과에 갈 때마다 보상을 받기 위해 사탕을 사곤 했고, 그 결과 다시 치과에 가서 또 사탕을 사서 끝없는 순환을 이루곤 했습니다. 때로는 사탕 두 봉지가 그를 어린아이처럼 행복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분은 우리가 사랑하는 루쉰 씨입니다. 성실함, 애국심, 국가와 국민에 대한 관심, 타인에 대한 배려, 귀여움은 모두 그를 영원히 사랑할 것입니다! 루쉰 작곡 7장

그는 산꼭대기에 서서 눈부신 빛을 내는 빛나는 진주와 같다.

군인 대신 문학을 사용하고, 총 대신 펜을 사용하여 우리는 인민의 기대를 안고 중국과 명국을 위한 투쟁의 길에 나섰습니다! "그의 방향은 인민의 방향이다!" 그는 혼자서 20세기 중국 문학계의 영웅적인 장을 썼다! 그는 우리가 자랑스러워하는 위대한 작가 루쉰입니다!

그의 가족은 쇠퇴하고 있었다

루쉰 씨는 관료적인 지주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원래 음식과 의복 걱정이 없는 '작은 청년'이었습니다. , 13세에 수도의 관리가 되었는데, 할아버지가 과거사기죄로 투옥되었고, 아버지는 오랫동안 투병하다가 결국 가족이 쇠퇴하게 되었다.

쇠퇴와 고난 속에서도 루쉰 씨는 세상의 추악한 면모를 똑똑히 보았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사람들은 여전히 ​​루쉰을 부러워하는 눈으로 바라보았습니다. 돌팔이 의사의 치료로 인해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서로를 차가운 눈으로 대하고 서로를 피하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그 당시 그는 과거에 자신이 보여준 배려가 명예와 재산에 대한 '효도'와 '관심'을 표시하기 위해 온 사람들에 대한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을 보고 마음속에 기억했다. 아버지의 출발은 루쉰 선생의 영원한 고통이 되었다. 아버지의 죽음과 변화하는 세상은 루쉰 선생을 극도로 실망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앞으로 아버지와 같은 사람들을 더 많이 돕기 위해 유학을 떠났습니다. 몇 년 후, 루쉰 씨는 매우 슬프게 말했습니다. "유복한 집안에서 가난에 빠진 사람이 있습니까? 그 과정에서 아마도 세상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가정 환경의 쇠퇴는 루쉰 선생의 어린 시절을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청년은 단기적인 불행으로 인해 삶의 방향을 잃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 앞에 불행이 닥쳤습니다. 그리고 인생의 첫 번째 목표를 세웠습니다. 제 자신을 생각하면 좌절이 찾아올 때마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 목표와 방향을 흔들곤 합니다.

그는 진지하고 유머러스합니다

루쉰 선생에 대한 우리의 인상은 대부분 교과서에 나와 있습니다. 당시 우리는 그가 나라를 사랑하는 훌륭한 위대한 작가라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 그리고 우리는 그것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나는 존경하지만 감히 가까이 다가갈 수는 없습니다. 우연히 그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찾아봤는데, 그가 너무 진지하고 유머러스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어렸을 때 그는 독서를 무척 좋아했고 책을 보물처럼 여겼다. 책을 읽기 전에는 마치 신성한 책이 더러워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처럼 손을 씻은 다음 엄숙하게 책을 집어 들고 읽어야 합니다. 책에 대한 그의 사랑은 물질적인 안락함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한번은 그의 뛰어난 성적 때문에 학교에서 그에게 금메달을 주었지만 그는 그것을 돈에 팔기 위해 거리로 나갔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그 돈으로 맛있는 음식을 사는 대신, 그 돈으로 고추 한 다발과 책 몇 권을 샀습니다. 더욱 의외인 점은 읽는 동안 상쾌함을 주기 위해 고추 다발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밤에 참을 수 없을 만큼 추울 때마다 고추를 따서 입에 물고 먹으며 추위와 고난을 물리쳤습니다.

책을 사랑하는 모습, 고추를 먹고 불을 뿜는 모습, 진지하게 책을 읽는 모습이 바로 눈앞에 있어 사람들을 조금 더 친근하게 만드는 것 같다. 루쉰 선생님의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아직도 알고 계시다면, 그를 더욱 좋아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한 번은 스파이가 남루한 옷을 입고 있었기 때문에 그를 놀리며 은화를 주고 음식을 사줬다. 당시 요원의 얼굴을 생각해보면 붉은색과 파란색이 번갈아가며 보였을 것이다. 말년에 루쉰 씨는 글을 활발하게 쓰는 것 외에도 약간 유치했습니다. 한번은 한밤중에 글을 쓰던 중 집밖의 들고양이 때문에 여러 차례 생각이 방해를 받아 담배갑을 집어 들고양이를 공격해 고양이를 도망치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렇게 훌륭한 작가가 이런 일을 하리라는 생각에 정말 놀랐지만, 오히려 그를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나도 루쉰 선생님만큼 독서를 좋아하고, 사물을 다루는 데 있어서도 유머러스한 지혜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손에는 날카로운 칼을 쥐고 있다

차가운 눈썹과 천개의 손가락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깡패가 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그는 백성을 어려운 상황에서 구하겠다고 다짐했고, 실제로는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는 인민과 국가를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한때 의학을 연구하고 민족과 나라를 구하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지만 중국인의 무감각과 정신 장애를 간파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에 전념했습니다. 격동하는 사회에 시대의 강력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글을 쓴다. "차가운 눈썹과 차가운 눈썹으로 고개를 숙이고 기꺼이 괴롭힘을 당한다"는 루쉰 선생의 삶의 목표이자 묘사입니다. 반동세력의 거듭된 압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포기하지도, 굴복하지도 않았습니다.

그가 싸우고 있는 것은 펜을 총으로 삼아 끝없는 연기 없는 이념적, 정신적 싸움이다! 일본 유학 중 발생한 영화 관람 사건을 통해 그는 중국에 필요한 것은 이념적 치료이고, 필요한 것은 골수에 고통을 주는 영적인 '치료'임을 깊이 깨닫게 됐다. 원래 바늘을 집었던 손이 민족혼이 스며든 펜을 집어 들고, 칼 같은 말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마음속에 묻혀 있는 '암'을 꿰뚫는다. 그는 이 '예리한 검'을 사용하여 세상의 모든 추악하고 위선적인 얼굴을 뚫고 제국주의의 '인간의 얼굴과 동물의 마음'을 드러냈다. 그가 나라와 인민을 구하고자 하는 염원을 실현한 것은 사실로 증명되었습니다!

루쉰 선생은 영원히 지속될 밝고 눈부신 진주와 같습니다. 앞으로 루쉰 선생의 정신은 영원히 우리에게 기억될 것이며 그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의는 반드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한 세대에 걸쳐 중국의 아들과 딸들이 중국 문명을 연구하고 조국의 번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독서에 푹 빠져 이상적인 고등학교에 진학하겠다는 작은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흔들림 없이 이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루쉰의 작문 8장

내가 루쉰을 아는 이유는 그의 얼굴이 매우 '무섭기' 때문이다. 두 개의 튀어나온 광대뼈와 두 개의 굵은 수염. 남편이 밥을 먹다가 굵은 턱수염에 실수로 음식 흔적을 남겼다면, 그 엄숙한 얼굴에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가 나올까?라는 상상을 자주 하곤 했다.

사실 남편분의 웃는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그러나 남편은 여전히 ​​차갑고 엄숙해 보이는 경우가 많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온유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세상을 받아들이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회는 씨에게 냉정함만을 안겨준다.

그래서 남편은 '총신'으로 알려진 펜통을 집어 들고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이 사회에 폭격을 가하기 시작했다.

이곳은 식인사회다. 다들 눈시울이 붉어지고, 얼굴은 새빨개지고, 아무 관심도 없는 듯 웃고, 혀와 입술을 핥다가 아무 것도 없이 바로 삼켜진다. 남은 뼈 . 식인종도 먹히는 자도 언젠가는 누구도 먹지 않고 굶어 죽는다는 보장도 없고, 먹혀 죽는다는 보장도 없다. 이 식인 풍습적 봉건 윤리에 잡아먹힌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이 극도로 기형적이고 뒤틀린 사회에서, "한 번도 사람을 먹어본 적이 없는 아이들이 있습니까? 아이를 구해주세요..." 루쉰은 진심으로 외쳤습니다. 아이를 구하려면, 아이 사회를 구하세요.

그래서 그는 이 병든 사회를 조금이나마 치유할 수 있는 '처방'을 처방하려고 했다. 그는 혁명과 선진적인 인민에게 마음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신사는 중국인들이 이렇게 혼란스럽고 무지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조국과 인민을 구한 애국지사들의 몸에 흘려야 할 피가 찐빵의 양념이 되었고, 고결한 투지와 선진적인 기백은 황토 몇 조각으로만 변할 수 있습니다. 작은 장식으로 피어나는 하얀 꽃. 이 지루하고 슬픈 세상.

신사는 너무 화가 나서 이 사회의 모든 상처를 들어 올리고 깊고 얕은 구멍을 드러내어 무지한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깨어나 어둠과 어둠에 빛을 비출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혼란스러운 앞길.

그래서 말을 많이 하고 부러진 다리를 끌고 술을 구걸하는 남자 공이지의 부조리한 이미지가 탄생한 것이다. 원래 순진하고 활기차고 똑똑하고 용맹했던 룬투가 봉건적 관념의 고문으로 인해 점점 무감각해지고 변덕스러워졌다는 이야기도 있고, 더욱이 '아Q 정신'이 널리 퍼지면서 심한 억압을 받았던 일그러진 남자를 변화시켰다는 이야기도 있다. 봉건주의에 의해 성격이 완전히 드러납니다.

왕 선생의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과 동물, 심지어 풍경까지 모두 상상 이상으로 황당하고 왜곡되어 있다는 점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것이 왕 선생이 이 사회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사회가 가짜이고 추악하다면, 글이 이 사회보다 더 이상 이상하지 않고, 더 이상 황당하지 않고, 더 이상 극단적이지 않고, 더 이상 가짜도 아니고, 더 추악하고, 더 사악하지도 않다면, 그것이 어떻게 사회에 해를 끼칠 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봉건윤리, 봉건교육, 봉건관념, 봉건제도는 이미 지옥 같았던 이 사회를 점점 더 연옥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이는 마치 큰 거미가 만든 거미줄과 같아서 날아다니는 곤충을 거미줄에 달라붙어 빼낼 수 없게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루쉰은 이런 네트워크가 청산되지 않으면 미래도 희망도 없고 완전한 암흑도 없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혁명! 혁명! 완전한 혁명!

이것은 신성하고 고된 작업으로 씨를 숨 막히게 만든다. 그 결과 그의 광대뼈는 날로 눈에 띄고 수염은 날로 굵어진다. 그러나 아직 빛은 오지 않았고, 비판은 여전히 ​​날카롭고 극단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내 남편은 온유하지 못하고 세상을 따뜻한 마음으로 바라볼 수 없다고 말합니다.

잘못된! 만약 그가 이 사회에 대한 약간의 연민도 없었다면, 그가 너무 친절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현실 세계를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총알의 지옥"에 용감하게 맞설 수 있겠습니까?

생각이 멈추는 순간까지 날카롭고 차갑고 극단적입니다. 어쩌면 사람들이 이 끔찍한 얼굴에서 Mr.의 마음속에 있는 친절함과 관대함을 읽을 수 있기까지는 아주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선생님, 어쩌면 이미 황토를 타고 꽃이 자라는 구석으로 날아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영혼은 구석구석에 기념비를 세우고 이 영적인 집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것입니다. 루쉰 작문 9장

위대하고, 고귀하고, 평범하다는 것이 루쉰 씨에 대한 나의 첫인상이다. 루쉰 선생이 쓴 “천 개의 손가락에 차가운 눈썹, 겁쟁이가 되려는 의지가 있는 고개”는 그의 표현이다. 위대한 루쉰 선생은 국가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밤낮으로 바빴습니다. 그는 육체적으로는 말랐지만 문학계에서는 거인이다. Lu Xun 씨는 유머러스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는 한때 악마처럼 어두운 사회를 미워했고, 항상 남을 생각하고 자신을 경시했습니다. 내 생각엔 그 사람은 정말 평범하고 대단한 사람인 것 같아!

루쉰 선생은 세상을 떠났을 때 고작 55세였지만, 수많은 불후의 명작을 남겼습니다. 예를 들어 '아Q 실화', '미치광이 일기', '방황', '무덤' 등의 작품이 널리 유포되었으며, 위대한 지도자 마오쩌둥 주석이 조선의 주요 장군으로 여겼습니다. 중국의 문화대혁명. 그러나 세계의 존경을 받는 루쉰 선생은 늘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밤이 될 때마다 그는 이 아름다운 노래가 무감각한 중국인들을 깨울 수 있기를 바라며 '언어 교향곡'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루쉰은 조국의 혁명위업을 위해 언제나 밤낮으로 일하셨습니다.

루쉰 선생은 일본에서 의학을 공부하면서 '중국인의 질병은 육체적인 것이 아니라 심리적인 것'이라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다. ' 그래서 그는 펜을 들고 자신의 기사를 통해 모든 중국인에게 호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다들 "루쉰 선생의 펜은 어둠과 맞서 싸우는 가장 강력한 무기다"라고 말한다.

많은 작가들 가운데 루쉰 선생은 그에 비하면 탁월하고 특별한 인물이다. 이처럼 세간의 이목을 끄는 문학 거장들에게 사람들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짧은 수필과 소설만 썼던 루쉰이 어떻게 세계 문학사에서 독특하고 눈부실 수 있었을까? 그렇습니다. 루쉰 씨에게는 셰익스피어의 수많은 명작이나 루소의 긴 자서전, 위고의 구불구불하고 감동적인 소설 줄거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무엇보다도 위대한 전사였기 때문에 참으로 위대한 작가였습니다. 그는 혼란스러운 세상에 살았지만 유난히 명석하고 날카로웠으며, 자신의 생각을 칼처럼, 펜을 창처럼 사용하여 긴 밤을 구하고 밝은 색을 골라내며 거침없이 싸우고 저항했습니다.

루쉰입니다. 그는 중국과 세계에 속해 있습니다. 그는 사라져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았습니다. 내 마음 속에는 위대한 루쉰 씨가 있습니다. 모두의 마음속에는 루쉰 씨의 정신을 함께 이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