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 관중의 관점에서 (본인은 마술업계 인사가 아니라 순전히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마술사들이 인간의 손과 동작이 아무리 빨라도 사람의 눈보다 빠르다고 말했다. (아마도 배우의 대사일 것이다.) 나는 이 말에 동의한다. 확실히 몇 가지 마술은 동작으로 빨리 완성된다. 그러나 더 많은 마술은 너의 눈이 아니라 너의 심리를 속이는 것이다. 마술사는 흔히 고전적이고 눈에 잘 띄지 않는 기교를 써서 관객들에게 심리적 오도 (또는 유도라고 해도 된다) 를 만들어 관객의 주의력과 사고방식을 모두 이 마술사가 설계한 오도 방향에 빠지게 한다. 일단 성공하면, 나머지 일은 훨씬 쉬워진다. 마술사들이 알아차리고 싶지 않은 부분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기 때문에 그 속의 현기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작은 예 (가상중의 예): 마술사는 먼저 양손을 보여 주고, 모두 비어 있습니다. 그리고 왼손이 주머니에서 작은 공을 꺼내서 청중에게 보여 주고, 이 공을 묘사했습니다. 이것은 심리적인 유도가 이미 나타났고, 마술사는 관중의 시선을 모두 왼손의 공에 집중하려고 하는데, 오른손 이 때의 동작은 왕왕 관중에게 무시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음 장면은 마술사가 상징적인' 신비한 동작' 을 하다가 갑자기 오른손에서 다섯 개의 작은 공을 만들어 마술이 끝나는 것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단지 작은 예일 뿐이지만, 사실 마술사의 가장 위대한 점은 가장 간단한 원리로 조합상 가장 완벽한 아이디어로 관객들에게 더 신선한 판타지 수법을 보여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원리는 모두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여전히 마술사의 성공적인 마술에 탄복할 것입니다. 원리는 배울 수 있고, 창의력과 상상력은 모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