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군 출신입니다. 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AH에는 매일 100여종의 비문을 걸어두기 때문에(단품이 아닌 유형임을 참고해주세요) 나는 시장을 비교적 잘 안다고 할 수 있다. 저희 F각인의 45G는 말할 것도 없고, 포션 하나에 2는 기본적으로 10 정도입니다. 포션 두 개에 20G는 전혀 수익이 안 나고, 최고가는 40 미만에 팔 수 있습니다. 사실, 인스크립션은 다른 직업과 동일합니다. 현재 인스크립션 공식은 몬스터가 구매하거나 떨어뜨리는 데 명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차별화된 경로를 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내 경험에 따르면 온라인에 더 많이 접속하고 더 적은 양의 배송을 제공합니다. 오랫동안 온라인에 접속한 경우 몇 시간마다 AH에 가서 모든 비문 중 1~2개를 걸면 됩니다. 너무 많이 걸면 경쟁업체가 귀하의 것보다 낮은 가격으로 하나를 내놓을 때까지 기다리면 귀하의 모든 것이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 헛되이. 항상 가격을 최대한 낮게 유지하는 것이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핫셀 글리프는 다들 아시고 각각의 가격이 전작보다 저렴하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 겁니다. 수요가 많기 때문에 비용이 비용보다 높으면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브 수집 비용이 0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이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G를 사용하여 구입하지 않더라도 허브를 판매하면 금화도 얻을 수 있으므로 매몰 비용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용을 계산할 때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MS의 "Glyph of Fear Barrier (Large)"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재료가 필요합니다 : 반짝이 잉크 10 개의 안료가 생산되고 (평균적으로 기본적으로 생산 가능) 10 개의 안료를 사용하여 5 개의 잉크를 만들면 이 글리프의 비용은 4G(및 종이)보다 높지만 우리 F1G의 누구도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생산은 단지 돈 낭비일 뿐이므로 판매할 수 있는 다른 물약을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인챈트 종이는 팔기 쉽지 않고 한 장당 20G 정도 있지만 미드나잇 잉크 3개가 필요하고 많은 좋은 작은 비문에는 자정이 필요하므로 작은 비문을 만들어 구매하는 것만큼 좋지 않으며 3에서 얻는 수입은 20<보다 높습니다. /p>